이 정도면 거의 영화제작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인생이 드라마 영화 한편은 나올 분량인데요....예전부터 너무 궁금하고 계속 응원하던 팬의 한사람으로서 현진영씨는 천재같아요. 어쩜 예전일을 이렇게 어제 일처럼 이렇게 선명하게 기억하고 또 말씀도 너무 잘 하시고....앞으로 다시 전성기때와 같은 현진영 고 진영고 하던 시절을 다시 맞으시길 기도합니다.
제 마음속 우리나라 올타임 넘버원 뮤지션 현진영!!!! 10대에 모든 것을 다 이뤄버린 천재 현진영이 좀 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받았으면 어땠을까하는 상상을 자주 하곤 합니다. 그래도 그때의 모든 실수와 미숙함을 딛고 다시 최고의 뮤지션으로 돌아온 현진영 사랑합니다!!!! 현진영Go, 진영Go!!!!!
얼마나 충격이 컷으면….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줄수있는 사람이 지금 옆에 있음에 제가 더 감사하네요
말씀을 조모조목 잘 하시네요
행복하시길 빕니다. 응원해요
이 정도면 거의 영화제작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인생이 드라마 영화 한편은 나올 분량인데요....예전부터 너무 궁금하고 계속 응원하던 팬의 한사람으로서 현진영씨는 천재같아요.
어쩜 예전일을 이렇게 어제 일처럼 이렇게 선명하게 기억하고 또 말씀도 너무 잘 하시고....앞으로 다시 전성기때와 같은 현진영 고 진영고 하던 시절을 다시 맞으시길 기도합니다.
진솔한 진영님, 부인을 정말 잘 만나셨어요
고모님도 참 고마운 분이시네요
진솔하고 담담하게 잘 풀어내시는것보니 자신을 관찰하는 능력도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도 엄청 커지신게 틀림없어요 ❤
잘했어요~
고생했어요
하나님이 현진영씨와 함께 해 주실거에요
응원합니다❤
하늘에서 엄마가 보내준 여자가,
부인이신거 같다.
현진영님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정말 정주행중인데...인생이 영화네요...늘 응원하고 기도할께요!!!!그리고 와이프분 정말 용기있는분이시네요 멋져요!!!
형 고생많으셨어요 ㅜㅜ이제는 형수님도 계시고 항상건강하세요 ~♡
이렇게 진솔하게 아픔일수도 있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 항상 세상에는 나보다 더 힘든상황을 이겨내는 사람이 있다고 다시 한번 확신할 수 있었어요. 이런 컨텐츠를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몰랐는데 현진영 말 진짜 잘한다... 근데 조회수 뭐지 ㅜㅜ 파이팅입니다.
언제나 항상 응원할께요☺😚
아직 중간쯤 정독 중인데
뒤편을 먼저 볼수도 없구
안보자니 궁금허구 차례순으로 볼께요
그래야 될것같아요
멋진 주말 되세요 👍👍
현진영씨 팟팅요
구독 과 알림설정 합니다^^~~~~
미래의 좋은 과제도 알려주세요
헐 드뎌 올라왔다!!!!! 감사합니돠 >
더 이상 내 모습들은 요람 속에 있지 않아!
나 초딩 6학년때 친구들 반 이상이 서태지 열광할때
난. 미친듯이
현진영 고 진영 고를 외치며 널리 알리고 미친년처럼 흐린기억속의 그대 춤추고 노래하고 다녔음요...😂😂😂
추억 돋는다...😢😢😢
아픈손가락 허현석오빠!!!!!!!!!!!
서운언니 말씀 잘 들으시고
건강하세요!!🎉🎉🎉🎉🎉
제 마음속 우리나라 올타임 넘버원 뮤지션 현진영!!!!
10대에 모든 것을 다 이뤄버린 천재 현진영이 좀 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받았으면 어땠을까하는 상상을 자주 하곤 합니다.
그래도 그때의 모든 실수와 미숙함을 딛고 다시 최고의 뮤지션으로 돌아온 현진영 사랑합니다!!!!
현진영Go, 진영Go!!!!!
가장큰복 아내복을. 하늘이 주셨네요
감히 상상을 못하겠다
오빠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잘 봤는데 내용이 슬퍼요 ㅠㅠ
좋은분 만나셨네요
형을 응원 하는 사람이 많은거 알죠??
재능을 버리는것도 죄입니다
오래 활동 해주세요!!
0:01 , 0:10 , 1:16 , 1:23 , 2:14 , 2:22 어디 크게 다친줄 알았네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 3:35 , 3:52 , 4:22 , 5:09 , 5:24
이번에 늦게 올리셨네요 형님 건강보단 업로드입니다
현진영이 대단하긴했다~~~~~ 음악성이 뛰어난 가수였던건 분명!!!!! 💜💜💜💜💜💜
우을증
공황장애
생각보다 무서운 거에요 ㅠ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지인중에 비슷한 증상이 있는데(별거 아닌거에 쉽게 화를냄.타인을 잘 생각할지 모름) 증상이름이 인성,인격 장애 맞나요? 치료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이들어서요.
그랬구나~ㅜ
행님 병원 한남동 이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