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 그 후, 저와 지영이에게 고소당한 예지는 파혼과 동시에 재판에서 사기죄로 실형과 벌금형을 동시에 선고받게 되었어요. 이 소식을 알게된 예지네 부모님은 크게 난리가 나 자기 딸을 남의 자식 취급하기 시작하였고 얼마 안 가 먼 곳으로 이사를 가버렸대요. 몇 년이 지나 예지가 출소를 했지만 그 동안 예지와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은 투명인간 취급을 하였고 주변 사람들에게 온갖 비난과 눈초리를 받음과 동시에 취업을 해도 사기 전과로 인해 회사에서 받아주지 않아 결국엔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집 안에서 갇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쓰는 엔딩 그리고 얼마 뒤 그 친구의 예비남편 분이라는 분께 연락이 와서 그 친구를 상대로 사기죄로 형사 및 민사 소송을 진행할 수 있게 최대한 도와줄 것이며, 피해 보상이라고 하기엔 민망하지만 수임료를 절반 수준으로 깎아주는 정도로 해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다는 연락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당연히 예비 신랑과 예비 장인 분은 그 친구에게 파혼을 요구했고, 파혼에 대한 위자료도 온전히 신부 측에서 부담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결국 제 친구는 부랴부랴 저와 지영이에게 찾아와 사기친 금액보다 몇배나 되는 금액을 돌려주고, 이미 파혼 당해서 내 신세가 엉망이 되었으니 이 정도면 되었지 않냐며 제발 고소와 신고만큼은 취하해 달라고 징징과 도게자를 시전했지만, 이미 밑바닥 인성을 보여준 전 여친에 대한 예비 신랑쪽에서 이번 일은 절대적으로 일벌백계를 진행해야 한다는 강력히 주장했고, 저와 지영이 또한 그 친구에게 당했던 멸시 때문에 그런 도게자는 한낱 쇼에 그치지 않는다고 굳게 믿고 있던터라 합의 및 만남 자체를 거부해 버렸고, 결국 그 친구는 파혼에 대한 위자료를 물리게 된 것은 물론, 전 예비 신랑 쪽의 강력한 법률 상담 덕택에 사기죄까지 완전히 성립된 덕에 징역형에 벌금까지 무는 신세로 전락해 버려서 현재 감옥에 수감 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친구 예비 신랑과 법률 상담을 하며 이래저래 사적인 대화도 주고 받다 보니, 오히려 제가 그 집안 식구분들 눈에 들었는지, 그 예비 신랑이라는 분과 제가 오히려 결혼을 앞두는 경사도 받게 되었으니, 지금 징역 살고 있는 그 친구의 자승자박에 오히려 제가 고마워해야 하는 부분도 조금은 있을려나요?
저런 사기꾼은 평생 정신못차리입니다.
사기꾼이 급 안 맞는 결혼하려다 폭망했네. 아우, 꼬소해.
열등감에 찌든 인간은 평생 남을 비하하며 살거나 남의 인생을 빼앗아 가 대출받고 신용카드 발급받아 쓰는 사기나 치겠지.
오늘도 잘보고가용 ❤❤❤❤
악대리: 죽어서는 지옥으로 와야 하니까 자리 하나 마련해놓을게!
간만에 맘에 쏙 드는 사이다!
사기꾼….친구는 친구가 아니다.
저게 거래사기인것으로알고있는데
절대 봐주면 안됨. 그다음엔 또 어떤넘한테 저렇게 물건가지고 사기칠지 또 시작할거지..!
맛점시간이라 보러왔습니다😄♬
사회에 나가면 느끼지만 급 나누고 재단하는 순간 나도 남들한테 재단 당하는건 당연한거고. 나보다 지금 잠깐 힘들어보이던 사람이 어느 순간 저 멀리 가 있는 걸 보는 건 비일비재하다는 건 늘 명심해야 함
그날 친구는 감옥에 갔다고한다
사기에다 더러운 사상으로 똘똘 뭉치더니 고시다
알림뜬거보고 보러왔어요
ㅆㄹㄱ 왜. 저러고. 삼. 정신과좀. 가보세요.
저런 싸가지 없는 사기꾼는 바로 경찰서에서 신고해야지
❤
8:24 금액 떠나서 상대방한테 고장난 물건 멀쩡한 물건인것 마냥 속이고 파는게 사기죄인데
검은머리 : 여주
핑크머리 : 뱀순이
지영 : 여주
핑크머리 예비신랑 : 남주
핑크머리 예비아버님 : 아저씨
범죄자네.
엔딩
그 후, 저와 지영이에게 고소당한 예지는 파혼과 동시에 재판에서 사기죄로 실형과 벌금형을 동시에 선고받게 되었어요. 이 소식을 알게된 예지네 부모님은 크게 난리가 나 자기 딸을 남의 자식 취급하기 시작하였고 얼마 안 가 먼 곳으로 이사를 가버렸대요. 몇 년이 지나 예지가 출소를 했지만 그 동안 예지와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은 투명인간 취급을 하였고 주변 사람들에게 온갖 비난과 눈초리를 받음과 동시에 취업을 해도 사기 전과로 인해 회사에서 받아주지 않아 결국엔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집 안에서 갇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지무덤파서 인생조진거ㅊㅋㅊㅋ〰️
어차피 돈이야 민사로 받아내면 되니까 멀리안나간다 잘 가렴~~
핑크머리 진실의방 끌려가겠네
이젠 영상보기전에 댓글에 엔딩글 있는지부터 확인하는게 일상이 되었네
빌런이랑 선역이랑 목소리 서로 바꿔서 영상 만들어주실 수 있나요?
왜저럴까 빨간줄 가고싶어서 안달났네 ㅎㅎ
주리를 틀고 압슬화형도 모자르고 궁법봉으로 조개구이가 시급해보입니다
얼마나 열등감에 찌들어있으면 법조인 집으로 시집간다면서 사기를 치지??? 그것도 친구에게..... 아니 열등감 보단 머리텅텅 정도가 심해서 자신의 행동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1도 의심을 안한건가??
내가 쓰는 엔딩
그리고 얼마 뒤 그 친구의 예비남편 분이라는 분께 연락이 와서 그 친구를 상대로 사기죄로 형사 및 민사 소송을 진행할 수 있게 최대한 도와줄 것이며, 피해 보상이라고 하기엔 민망하지만 수임료를 절반 수준으로 깎아주는 정도로 해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다는 연락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당연히 예비 신랑과 예비 장인 분은 그 친구에게 파혼을 요구했고, 파혼에 대한 위자료도 온전히 신부 측에서 부담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결국 제 친구는 부랴부랴 저와 지영이에게 찾아와 사기친 금액보다 몇배나 되는 금액을 돌려주고, 이미 파혼 당해서 내 신세가 엉망이 되었으니 이 정도면 되었지 않냐며 제발 고소와 신고만큼은 취하해 달라고 징징과 도게자를 시전했지만, 이미 밑바닥 인성을 보여준 전 여친에 대한 예비 신랑쪽에서 이번 일은 절대적으로 일벌백계를 진행해야 한다는 강력히 주장했고, 저와 지영이 또한 그 친구에게 당했던 멸시 때문에 그런 도게자는 한낱 쇼에 그치지 않는다고 굳게 믿고 있던터라 합의 및 만남 자체를 거부해 버렸고, 결국 그 친구는 파혼에 대한 위자료를 물리게 된 것은 물론, 전 예비 신랑 쪽의 강력한 법률 상담 덕택에 사기죄까지 완전히 성립된 덕에 징역형에 벌금까지 무는 신세로 전락해 버려서 현재 감옥에 수감 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친구 예비 신랑과 법률 상담을 하며 이래저래 사적인 대화도 주고 받다 보니, 오히려 제가 그 집안 식구분들 눈에 들었는지, 그 예비 신랑이라는 분과 제가 오히려 결혼을 앞두는 경사도 받게 되었으니, 지금 징역 살고 있는 그 친구의 자승자박에 오히려 제가 고마워해야 하는 부분도 조금은 있을려나요?
한 자루의 AK면 쉬이 보낼 수 있거늘.....
급나누는 ㅅㄲ들이 급 젤낮음ㅋㅋㅋ
ㅋㅋㅋㅋㅋ 지가 먼저 사기치고 찐따취급하면서 깔깔대더니 나중에 상황 불리하니까 즙짜네 ㅋㅋㅋ
사기꾼 주제에 뭔 말이 그리 많아? 뱀이야 뭐야?
남친한테도 사기쳤을듯
안되결혼하지마 ㅋ
나한테 사기 친 것도 모자라 돈 많은 집안에 시집간다며 급 나누던 친구 파혼+빨간 줄 그어줌 ㅋㅋ
흐음 진짜 싸가지가 없는여자네 지가그랬으면서 ㅋㅋ
이거사기로신고하면신고되는데 ㅎㅎ
남친이 법조인이면 더조심해야지 빡대가리가;;;;
안녕하세요
1
1빠
저런건 낯짝에 낙인이라도 찍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