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메님 영상을 정독하면서 저도 섬여행을 자주가서 백패커로 입문하려합니다. 몇가지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아무래도 저보다 경험적으로 지식이 풍부하다보니 혹시 준비물 중 빠트리는게 없는지 모르겠네요. 우선 3계절 기준으로 구성 동계 및 극동계는 추후에 고려하려 합니다. - 가방은 현 48리터 오스프리 제품과 약 45리터 그레고리 제품을 가지고 있음. 등산을 조아라해서 가방은 가지고 있는걸로 충당하려합니다. 제가 필요한 품목 (구매조건): 후보물품 또는 고려하는 물품 나열했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텐트 (입문자용 10만원대): 네이처하이크 클라우드피크2 (단점 무게), 몽가2 (풍력에 약함), 클라우드업2 (추울수있음) = 20만원 고려 중입니다. 가방크기 고려해서 피크2의 무게와 크기는 조금 힘이 들고, 여름철에 많이 더울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래서 나머지 두제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 침낭 (3계절용 경량기준): 800필이상 중량 300~600g 비율 90:10 무게 1키로미만인 제품 고려 중 = NH UL구스다운침낭 L (중량 790g 필파워 800, 충전재 중량 400g 재질 화이트구스다운 90% comfort온도 15도, limit온도 -5도) = 167000원 가격대비 봄 여름 가을 모두 괜찮을 듯합니다만, 머리에 뒤집어 쓰는 구조가 아닌 사각 구조입니다. 사용해보지 않아 이게 얼마나 불편할지는....ㅎㅎㅎ 3. 매트 (경량기준): 에어메트와 폴딩메트 고려 NH 14단 매트 or NH 에어매트 60 (배게형) = 63000원, 폴딩은28000원 (필요할지 모르겠음) 굳이 폴딩메트가 필요없다면 에어메트 한개만 구매하려 합니다. 폴딩 필수라고 하시는분도 계시고 아니다 필요없다라고 하신분도 계시네요. ㅎㅎ 4. 렌턴 (헤드와 텐트사용이 동시가능한 제품): 크레모아 제품 캡형 = 49000원 영상에서 구박하는 동생이 추천한 랜턴 ㅎㅎㅎㅎ 5. 배게 (경량기준, 불필요시 구매x) 지금은 필요성 못느낌. 6 화기류: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구매을 고려하지 않음. 7. 테이블 및 의자: 아직 시작을 안해서 필요를 모르겠음. 8. 기타 에어펌프: 가격모름. 필요함. 저가형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제품을 좀 더 찾아봐야할것같네요. 지금까지 구매준비 중인 제품들은 레메님 영상을 나름 정독하고.. 첫 입문자용으로 비싸지 않는 제품에서 충분히 고려해봤습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 몽가2가 바람에 약하다는 생각은 실제로 생각해보면 생각보다 강합니다~ ^^ 하지만 추위 생각하신다면 몽가보다는 피크2가 그나마 바람을 잘 막아주기는 합니다. 2 . 침낭 온도는 리미트 온도는 보실 필요없구요. 컴포트만 보시면 됩니다. 3계절용 침낭은 800필파워에 800 이상 충전량이면 아주 충분하고 좀 부족하다 생각되시면 핫팩과 라이너 사용하시면 되죠. 머미형이 사용감으로는 사각보다 일반적으로 불편하게 생각되실겁니다. 대신 머미형이 따뜻하죠. 3 . 매트는 필수죠. 다만 전 발포매트는 제가 불편해서 잘 사용안하구요. 에어매트에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 발포 챙기시는분들도 계시지만 그냥 에어매트 하나만 챙깁니다 ㅎㅎ 발포는 메인보다는 서브 느낌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4 . 랜턴은 저도 아직... 그냥 있는거 대충 사용하고 있다는 ㅎㅎㅎ 크레모아 사고 싶네요~ 5 . 배게는 어짜피 무게가 얼마 안되서 전 무조건 사용합니다. 씨투써밋 에어로 필로우 정도면 아주 충분하죠! 옷 말아서 사용해도 된다고 하지만 배게 무게 해봤자 컵 1개 무게밖에 안되니까요 ㅎㅎ 6 . 멋지세요!! 7 . 테이블과 의자는 좌식모드라면 작은 테이블 하나 있으면 좋구요. 의자는 또 없으면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곤 하죠. 작은 테이블 1개 정도는 있는게 좋아요. 8 . 이건 그냥 맥스펌프 or 네이처하이크 펌프 둘중에 하나라 생각합니다 ㅎㅎ 근데 에어매트 특성에 따라 또 펌프가 필요없기도 하죠. 이상입니다!
@@camper_reme 와 완전 친절한 댓글에 감동하고 갑니다. 말씀하신대도 피크2 배게는 무게얼마안되니 편안한잠을위에 투자하고 매트는 에어메트만으로 3계절 충분 ... 감사합니다. 확신이 드네요. 초저가형 백패커로 입문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또 80리터짜리 가방을 매고있을까봐 겁이좀나네요. ㅜㅜ 캠핑용품은 끝이없다하던데... 남일이라고 아직까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몸 건강하게 오랫동안 활동하시길 응원합니다.
영상만 봐도 엄청 즐거워 보이세요!!
이번주말도 화이팅!! ㅎㅎ 다음영상 기다리겠습니다!! ㅎ
네!! 잼닜어요 ㅎㅎㅎ 주말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이 다이나믹해져서 보기 좋네요. 비슷한 연배의 비슷한 생각가진 친구들이 많이 있으신것도 참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할 친구가 있다는건 참 좋은 일이죠
지인들하고 섬 캠핑 즐겁고 재미 잇엇을듯해요!~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드신듯합니다.즐감요!~^^
감사합니다!! 🙏🏻 ㅎㅎ 오랜만에 시끌시끌 즐거웠네요
소주 6병 같은 자월도 풍경과 BGM에 잠시나마 취했습니다. ^^
레메님 지인들과 같이 캠핑 다니시면 살 좀 찔거 같아요. 👍ㅋㅋ
지인들하고만 다니면.... 어후~ 좋죠!!!
항상 같이 다니고 싶지만 ㅠㅠ 어쩔수없는 현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우 영상미 무엇입니까!!! 대박대박 ㅋㅋㅋㅋㅋ
아이고!! 혁키님 영상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슴다 ㅋㅋㅋㅋ
서해 선셋 함 보러 가야하는데 ㅠㅠㅠㅠ 참 멀어서 그런가 기회가 잘 안오네요😭😭 그래도 레메님 영상보면서 대리만족합니다💚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그 무엇으로 표현이 될까요🙋🏻♀️ 잘보고가요 :) 👍
정말 즐거웠네요 👍🏻👍🏻👍🏻🎶 좋은 사람들과의 시간은 항상 즐겁네요!! ㅎㅎ
경치 좋고 공기도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음식 드시니 더 맛나 셨을 듯요... 함께 많이 웃으셔서 복도 많이 올 듯요...ㅎㅎ
정말 모든게 다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
내 사람들과 함께한다는건 그런건가봐요 ㅎㅎ
@@camper_reme 그럼요... 캠퍼레메님의 행복한 모습 뵐 수 있어 함께 행복합니다~^^
안녕하세요. 레메님 영상을 정독하면서 저도 섬여행을 자주가서 백패커로 입문하려합니다. 몇가지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아무래도 저보다 경험적으로 지식이 풍부하다보니 혹시 준비물 중 빠트리는게 없는지 모르겠네요.
우선 3계절 기준으로 구성 동계 및 극동계는 추후에 고려하려 합니다.
- 가방은 현 48리터 오스프리 제품과 약 45리터 그레고리 제품을 가지고 있음. 등산을 조아라해서 가방은 가지고 있는걸로 충당하려합니다.
제가 필요한
품목 (구매조건): 후보물품 또는 고려하는 물품 나열했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텐트 (입문자용 10만원대): 네이처하이크 클라우드피크2 (단점 무게), 몽가2 (풍력에 약함), 클라우드업2 (추울수있음) = 20만원 고려 중입니다.
가방크기 고려해서 피크2의 무게와 크기는 조금 힘이 들고, 여름철에 많이 더울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래서 나머지 두제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 침낭 (3계절용 경량기준): 800필이상 중량 300~600g 비율 90:10 무게 1키로미만인 제품 고려 중 = NH UL구스다운침낭 L (중량 790g 필파워 800, 충전재 중량 400g 재질 화이트구스다운 90% comfort온도 15도, limit온도 -5도) = 167000원
가격대비 봄 여름 가을 모두 괜찮을 듯합니다만, 머리에 뒤집어 쓰는 구조가 아닌 사각 구조입니다. 사용해보지 않아 이게 얼마나 불편할지는....ㅎㅎㅎ
3. 매트 (경량기준): 에어메트와 폴딩메트 고려 NH 14단 매트 or NH 에어매트 60 (배게형) = 63000원, 폴딩은28000원 (필요할지 모르겠음)
굳이 폴딩메트가 필요없다면 에어메트 한개만 구매하려 합니다. 폴딩 필수라고 하시는분도 계시고 아니다 필요없다라고 하신분도 계시네요. ㅎㅎ
4. 렌턴 (헤드와 텐트사용이 동시가능한 제품): 크레모아 제품 캡형 = 49000원 영상에서 구박하는 동생이 추천한 랜턴 ㅎㅎㅎㅎ
5. 배게 (경량기준, 불필요시 구매x) 지금은 필요성 못느낌.
6 화기류: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구매을 고려하지 않음.
7. 테이블 및 의자: 아직 시작을 안해서 필요를 모르겠음.
8. 기타 에어펌프: 가격모름. 필요함. 저가형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제품을 좀 더 찾아봐야할것같네요.
지금까지 구매준비 중인 제품들은 레메님 영상을 나름 정독하고.. 첫 입문자용으로 비싸지 않는 제품에서 충분히 고려해봤습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와.... 질문이 너무 디테일해서 ㅎㅎㅎ 나중에 다시 한번 볼께요!! 읽어보기만 했는데 근데 잘 짜신듯하네요
@@camper_reme 네 바쁘실테니 답변은 다음에 주셔도되고 안주셔도됩니다. ㅎㅎ 이렇게라도 답변주신거에 항상 소통에 대한 감사함을 느낍니다.
1 . 몽가2가 바람에 약하다는 생각은 실제로 생각해보면 생각보다 강합니다~ ^^ 하지만 추위 생각하신다면 몽가보다는 피크2가 그나마 바람을 잘 막아주기는 합니다.
2 . 침낭 온도는 리미트 온도는 보실 필요없구요. 컴포트만 보시면 됩니다. 3계절용 침낭은 800필파워에 800 이상 충전량이면 아주 충분하고 좀 부족하다 생각되시면 핫팩과 라이너 사용하시면 되죠. 머미형이 사용감으로는 사각보다 일반적으로 불편하게 생각되실겁니다. 대신 머미형이 따뜻하죠.
3 . 매트는 필수죠. 다만 전 발포매트는 제가 불편해서 잘 사용안하구요. 에어매트에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 발포 챙기시는분들도 계시지만 그냥 에어매트 하나만 챙깁니다 ㅎㅎ 발포는 메인보다는 서브 느낌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4 . 랜턴은 저도 아직... 그냥 있는거 대충 사용하고 있다는 ㅎㅎㅎ 크레모아 사고 싶네요~
5 . 배게는 어짜피 무게가 얼마 안되서 전 무조건 사용합니다. 씨투써밋 에어로 필로우 정도면 아주 충분하죠! 옷 말아서 사용해도 된다고 하지만 배게 무게 해봤자 컵 1개 무게밖에 안되니까요 ㅎㅎ
6 . 멋지세요!!
7 . 테이블과 의자는 좌식모드라면 작은 테이블 하나 있으면 좋구요. 의자는 또 없으면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곤 하죠.
작은 테이블 1개 정도는 있는게 좋아요.
8 . 이건 그냥 맥스펌프 or 네이처하이크 펌프 둘중에 하나라 생각합니다 ㅎㅎ 근데 에어매트 특성에 따라 또 펌프가 필요없기도 하죠.
이상입니다!
@@camper_reme 와 완전 친절한 댓글에 감동하고 갑니다. 말씀하신대도 피크2 배게는 무게얼마안되니 편안한잠을위에 투자하고 매트는 에어메트만으로 3계절 충분 ... 감사합니다. 확신이 드네요. 초저가형 백패커로 입문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또 80리터짜리 가방을 매고있을까봐 겁이좀나네요. ㅜㅜ 캠핑용품은 끝이없다하던데... 남일이라고 아직까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몸 건강하게 오랫동안 활동하시길 응원합니다.
즐거워보이시네요 ㅎㅎㅎㅎ
인트로 보고 인스타360사셨나 했습니다👍👍
날이 좋은데다다 하늘이 구름한점 없이
파랗네요 ㅠㅠ
즐거웠던 날이었죠!!! 👍🏻👍🏻 날씨도 열일한날
헤어질 땐 미련 안 남게 쿨~하게 빠이빠이하시네여...ㅎㅎ
비도오고 원래 스타일이 ㅋㅋㅋ 쿨해요 ㅋㅋㅋ
@@camper_reme ㅎㅎ
와 힐링된다 대리힐링 합니다
좋네요!!! ㅎㅎㅎ 왁자지껄 즐거움이 전해지셨기를
장비 리스트 적어 주시는거 너무 좋습니다
다행이네요!!
근데 제가 장비가 사실 거기서 거기라... ^^
그래도 쭈욱 당분간 남겨볼게요!
즐감 ^^*
감사 ㅎㅎ
1주일 밖에 안됐는데.. 넘 오래된 기분..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 담에는 가방 털꺼야!!
캠퍼레메 네 ㅋㅋ 컨텐츠 ㄱㄱ
혼자다닐땐 단체가 정말 싫었는데
단체로 몇번가면 또 그재미가 다르죠.
부럽네요.모이기힘든데
별일 없으면 한달에 한번은 모이느라 ㅎㅎㅎ 나름 좋네요!! 😄🎶
레메님 촬영장비랑 편집프로그램이 뭐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그때그때 워낙 이것저것 써서 ㅎㅎ
제 영상에는 모두 내용에 촬영장비랑 편집 프로그램 표기하고 있습니다.
내용 확인해보세요 ^-^
카메라는 그때그때 바뀌구요 프로그램은 프리미어 쓰고 있습니다.
왁자지껄하니 좋으네요~^^
5:32 후라이팬야구 ㅋㅋㅋ
저 녀석들 ㅋㅋㅋㅋ 어디서 후라이팬을 주워왔는지
묵은지 김치로 만든 김치찌게 같은데요 ㅋ 꿀꺽 ~ ㅋㅋ
최소 2년은 된거라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제목에 팀킬이라니 ㄷㄷ 기대감 상승.
같이 다니는 멤버들 나름(?) 팀명이에요 ㅎㅎㅎㅎ
벗꽃이 대박이군요 ^^ 5월엔 볼게있나요?
5월에는 다 떨어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즐거웠어요!
여윽시!! 잼난다!!! ㅎㅎ
재미있으셨겠다..^^
오랜만에 즐거웠습니다!! ㅎㅎ
그사진속 그곳이군요~
넵!!! 자월도 그곳입니다!
즐거웠습니다^^
김치찌개 ㅠㅠ ㅎㅎㅎ
부럽네요 ㅜㅜ
뭐가 부러워요~ ㅎㅎㅎ
명준이를 여기서 보네 ㅋ
ㅎㅎㅎㅎ 세상 좁죠~
캠퍼레메 저의 캠핑사수랍니다 ㅋ 담엔.저도.같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