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CaDA c51044 워리어 지프 리뷰하면서 All-in-one 일체형 배터리라고 표현했는데, 통합 모듈이라는 번역도 괜찮은 것 같네요. 통합 모듈을 일반 파펑으로 개조하는 건 이 영상이 처음이 아닌가 합니다. 신선한 시도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카다 워리어는 통합 모듈에 바퀴 축을 끼워야 해서 일반 파펑 개조가 힘든 것 같지만, 이 제품은 통합 모듈에 바퀴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 일반 파펑 개조가 가능한 구조네요. 보통 통합 모듈 제품은 바퀴 4개 또는 뒷바퀴 2개가 모듈에 축을 끼우는 구조인데, 이 제품은 통합 모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테크닉처럼 뒷 바퀴에 기어가 달려있는 구조가 독특하네요. 탈부착 힘든 다른 개조 영상보다 탈부착이 쉬운 컨셉을 추구하시는 것도 굿입니다. 그리고, 홈화면 맨 아래 Remodeling처럼 동영상 하나만 보이게 하는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저는 CaDA c51044 워리어 지프 리뷰하면서 All-in-one 일체형 배터리라고 표현했는데,
통합 모듈이라는 번역도 괜찮은 것 같네요.
통합 모듈을 일반 파펑으로 개조하는 건 이 영상이 처음이 아닌가 합니다.
신선한 시도가 아주 좋아 보입니다.
카다 워리어는 통합 모듈에 바퀴 축을 끼워야 해서 일반 파펑 개조가 힘든 것 같지만,
이 제품은 통합 모듈에 바퀴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 일반 파펑 개조가 가능한 구조네요.
보통 통합 모듈 제품은 바퀴 4개 또는 뒷바퀴 2개가 모듈에 축을 끼우는 구조인데,
이 제품은 통합 모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테크닉처럼 뒷 바퀴에 기어가 달려있는 구조가 독특하네요.
탈부착 힘든 다른 개조 영상보다 탈부착이 쉬운 컨셉을 추구하시는 것도 굿입니다.
그리고, 홈화면 맨 아래 Remodeling처럼 동영상 하나만 보이게 하는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저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애매한 부분 이어서 난감하더라구요
제품 마다 다르겠지만 일단 이 제품은 힘이 너무 약해서 많이 답답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아마 답답해 하지 않을까 해서 알려 드리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