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고뉴 1997 빈티지의 경우 Beaune은 그리 좋은 빈티지가 아닙니다. 그리고 Jacques Prieur의 1997 빈티지 역시 몇번 테이스팅했었는데 감동을 받을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1997 빈티지는 쉽게 다가갈수 있는 장점을 지닌 빈티지였습니다. 즉 장기 숙성에는 적합한 빈티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상태만 좋다면 지금도 살아 있을 가능성이 있고 Santenots가 좋은 반티이니 올드 빈티지가 지닌 매력은 충분히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곧 구독자 2만명이네요 2만명 기념 이벤트 없으세요? 늘 화이팅입니다
한번 고민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끌로 드 샤또 2016년을 딱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이건 퍼퓸 그 자체... 평생 최고의 경험 중 하나였어요
Clos du Chateau 정말 좋은 와인이죠..^^ 가격만 빼면..ㅎㅎ
도대체 빨간바지 아저씨랑 무슨일이 있으셨던 건가요… ㅎㅎㅎ
너무 궁금해집니다
언젠가는 들을 수 있기를 😂
이야기가 좀 깁니다..
저도 일이 있고 나서 기분이 나빠 아는 척도 않했는데 Louis Michel이 먼저 아는 척을 하면서 와인을 한잔 주길래 받아주기는 했지만 다시 웃으면서 이야기 나눌 사이는 아닙니다.
@@WineAtom진짜 빨간 바지 아저씨와 있었던 일이 너무 너무 궁금합니다..^^ 예전부터 혹시 다른 영상에 있는가 싶어 쭉 다봤는데 없더라구요..ㅋㅋ
끌로 드 샤토 2009 두번 시음 했는데.. 정말 딸기를 퍼부었고... 달콤한 향수와 긴 피니쉬.... 맛은 진짜 있습니다... 가격이...문제..
매력적인 생산자죠..^^
1등🎉🎉🎉
👍👍👍
언젠가는... 2010 2015...!
좋은 인연이 있으시겠죠..^^
으아 리제벨레어...😢
좋은 와이너리죠..^^
아톰님 어제 크리스탈 인스타에
이본 끌레제 내용으로 게시글 올라온거 봤는데
이본 끌레제 2022빈티지는 언제 출시될까요?
9월말이나 10월 초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가격 3분의 1 .,ㅜㅜ 너무 부럽네요..마음 같아선 당장 뛰어가서..막..그냥 사고 싶네요..아르망 후소 샹베르탱 그랑 크뤼는 그 정도까진 차이 안 나겠죠?
좋은 기회가 있으시겠죠..^^
아톰님, 혹시 크리스탈와인 테이스팅 행사 계획은 또 없으신가요?
올 11월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WineAtom 11월 1-3일만 아니면 좋겠네요.. 대전 와인 축제 가야 돼서요 ㅎㅎ
@@francois_hamelin 그 날짜는 아닙니다..^^
아톰님 1997 Jacques Prieur Volnay Santenots 1Er Cru는 아직도 먹을만 할까요? 구입하면 옥션으로 6병 구입을 해야 하는데.. 너무 오래되었을까요? 유명 레스토랑 케이브에 있던거라 보관은 잘 되었어요…
부르고뉴 1997 빈티지의 경우 Beaune은 그리 좋은 빈티지가 아닙니다.
그리고 Jacques Prieur의 1997 빈티지 역시 몇번 테이스팅했었는데 감동을 받을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1997 빈티지는 쉽게 다가갈수 있는 장점을 지닌 빈티지였습니다. 즉 장기 숙성에는 적합한 빈티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상태만 좋다면 지금도 살아 있을 가능성이 있고 Santenots가 좋은 반티이니 올드 빈티지가 지닌 매력은 충분히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WineAtom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