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월 매출 50억 회사 사장님이 전기도 수도도 없는 무인도에 들어가 살게 된 이유ㅣ1부ㅣ황도로 간 사나이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 황도로 간 사나이
지난겨울, 서해안 끝자락의 무인도 황도에서 39일간을 혼자 지냈던 이용오 씨.
그는 네 달간의 준비 끝에 2016년 4월, 다시 황도로 돌아왔다. 이번엔 최대한 오래, 끝까지 버텨볼 생각이다.
강아지 황도, 닭 여섯 마리 까지 무인도 생활을 함께 할 식구도 늘었다.
섬 생활 적응에 박차를 가하던 입도 이틀째 저녁, 황도에 몰아닥친 비바람에 용오 씨가 당황한다!
서해안 끝자락의 위치한 작은 섬 황도,
이곳은 40여 년 간 무인도로 방치됐던 곳이다. 이곳에서 제 2의 인생을 시작한 이용오 씨.
그는 섬에서 홀로 가축과 농작물을 키우며 본격적인 섬 정착을 위해 애쓰고 있다.
용오 씨가 섬에 정착하고 4개월이 지난 어느날, 제작진이 다시 황도를 찾았다.
과연 4개월 간 용오 씨와 황도는 어떻게 변했을까?
월 매출 50억 ceo가 모든걸 잃고 전기도 수도도 없는 무인도로 들어간 이유
[인간극장]1부🏝
월 50억 사나이에서 월 0원의 사나이로.. 모든걸 잃고 전기도 수도도 없는 무인도로 들어간 남자의 생존기- ㅣ황도로 간 사나이-!
전기도 수도도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에 다시 돌아온 남자! 거친 이곳에서 자급자족하며 제 2의 인생이 시작됐다! ㅣ황도로 간 남자
----------------------------------------------------
🏃♂️🏃♀️💨
▪︎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매주 일요일 ✅ KBS1 오전 9시 방송🔥
#인간극장#황도#무인도
KOREAN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