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료 정보 : 태국 간장(Thin soy sauce) / 태국 블랙소이소스(Black soy sauce) / 팜슈가 / 피쉬소스는 모두 온라인 혹은 아시아 마트 등에서 구할 수 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소스들이라 활용도는 높을거예요! 고수 구매하실 일이 있을때 뿌리 꼭 보관해 주세요~ 냉동 하셔도 됩니다. 고수는 버릴게 없습니다. 혹시나, 집에 남아도는, 혹은 샀는데 처치 곤란인 콘덴스 밀크(무가당 연유)가 있다면 그거 사용하셔도 됩니당 ** 볶은 쌀가루 : 태국 찹쌀을 프라이팬에 기름 없이 노릇하게 덖어 준 다음 절구에 빻아주거나 갈아주면 끝!
👏🏻👏🏻👏🏻👏🏻👏🏻
🙏 🙏
아주 맛있는 요리들이 하나씩 하나씩 나오네요..넘흐 조으네요.카오니여우랑 남찜째우도 나오고..나의 행복채널~~욘다님 최고!!
감사합니다~ 알려드리고 싶은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 뭐 부터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요즘입니다☺️☺️ 천천히 하나 하나 올릴게요! 즐겨주세요❤️❤️
와... 들어가는 소스가 엄청 많네요... 근데 진짜 무삥은 진짜 해먹어보고 싶... 꿰띠여우보다 더 해먹고 싶다는...
많아보여도 생각보다 안 많아요~ 쌀국수보다 적을거예요 ㅎㅎ 냉동실에 쟁겨두었다 꺼내서 굽기만 하면 되니 도전해 보셔라~!
조미료 정보 : 태국 간장(Thin soy sauce) / 태국 블랙소이소스(Black soy sauce) / 팜슈가 / 피쉬소스는 모두 온라인 혹은 아시아 마트 등에서 구할 수 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소스들이라 활용도는 높을거예요!
고수 구매하실 일이 있을때 뿌리 꼭 보관해 주세요~ 냉동 하셔도 됩니다. 고수는 버릴게 없습니다.
혹시나, 집에 남아도는, 혹은 샀는데 처치 곤란인 콘덴스 밀크(무가당 연유)가 있다면 그거 사용하셔도 됩니당
** 볶은 쌀가루 : 태국 찹쌀을 프라이팬에 기름 없이 노릇하게 덖어 준 다음 절구에 빻아주거나 갈아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