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봤던 브랜드 였는데, 여행을 위한 옷이었군요 ㅎㅎ 광고아닌 광고이지만 잘 봤습니다~ 저도 친구나 지인들이 의류 계통에 많아서 옷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홈피에서 제품을 둘러보니 저렴한 원단이나 재봉이 아니네요. 들어갈거 다 들어간 고급 봉제품이네요. 저는 친구나 지인네 브랜드 옷을 입느라 여행용으로 티나 바지를 따로 구매하진 않는데, 윈드 자켓은 무척 욕심이 나네요 ㅎㅎㅎ 요한님도 더 많은 광고와 협찬을 받고 지금처럼 멋진 영상 꾸준히 보여주시길 바라며- 헌데 그새 다시 동남아로 오신건가요? 저는 겨울에나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부럽습니다~!
오호 진짜요~!? 그새 롯지 홈페이지에 다녀오군요 😆 역시 신피디님의 눈썰미 👍🏻 대표님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옷을 만들고 계십니다. 저보다 더 여행에 진심이신 신피디님께서 협찬을 받으셔야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윈드 자켓 컴팩트해서 활용도가 최고입니다 ㅎㅎ 광고 영상이었음에도 이렇게 진심으로 봐주시고 댓글까지 감동입니다! 아직 유럽에서 가보고 싶은 곳들이 천지인데. 유럽 물가 때문에 잠시 후퇴했습니다 :) 오호! 겨울에 동남아 어디 가실 계획이신가요?
남미라니 엄청 멀리 떠나시네요! 남미에서 어디를 가시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고고팬츠 시리즈들은 [늦봄 - 여름 - 초가을]에 입기 딱 적당하거든요. 고산지대여서 좀 쌀쌀한데를 가시게 되면 좀 추우실 수 도 있습니다. 우선 고고팬츠들이 시리즈마다 원단이 달라서 무게와 바지품이 다릅니다. 그리고 허리 밴드 부분도 디자인이 다릅니다. [1&2 세대]는 한올한올하고 정말 가볍고, 허리 밴드가 면재질로 돼있어서 허리춤에 맞춰서 매듭을 짖는 형태입니다. [3세대]는 비교적 빳빳하고 어느정도 두깨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지 폼이 더 넓게 펼쳐져 보여요. 허리밴드는 고무줄 같이 신축성이 있는 재질로 돼있어서 바지를 일차적으로 잡아주고, 1&2세대 처럼 허리춤에 맞춰서 매듭을 짖는 형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세대 고고팬츠를 가장 좋아해서요, 3세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여행하면서 앞뒤로 가방메고 전투적으로 돌아 다녀도 튼튼해서 어디서든 잘 입고 있습니다. 두달동안 떠나시면 꽤 장기 여행이신데. 시간이 되시면 서울에 있는 롯지 매장에 가보셔서 직접 한번 입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직접 입어 보시고 고르시면 후회 없는 선택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속옷도 안 입은 것 같았다고 했던 고고팬츠는 2세대가 아니라 1세대입니다!!!⚠
🌐여행자를 위한 옷, 롯지 홈페이지 링크
thelodge.kr
이번달 말에 남미 가는데
-해안가 저지역은 20~30도
-고산지역 6~16도
인데, 2세대 입고 다녀도 될까요?
안 그래도 롯지 고민 중이었는데!!!
하성이도 롯지 잘 어울릴거다에 한 표 😉
동네에서 봤던 브랜드 였는데,
여행을 위한 옷이었군요 ㅎㅎ
광고아닌 광고이지만 잘 봤습니다~
저도 친구나 지인들이
의류 계통에 많아서
옷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홈피에서 제품을 둘러보니
저렴한 원단이나 재봉이 아니네요.
들어갈거 다 들어간 고급 봉제품이네요.
저는 친구나 지인네 브랜드 옷을 입느라
여행용으로 티나 바지를 따로 구매하진 않는데,
윈드 자켓은 무척 욕심이 나네요 ㅎㅎㅎ
요한님도 더 많은 광고와 협찬을 받고
지금처럼 멋진 영상 꾸준히 보여주시길 바라며-
헌데 그새 다시 동남아로 오신건가요?
저는 겨울에나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부럽습니다~!
오호 진짜요~!?
그새 롯지 홈페이지에 다녀오군요 😆 역시 신피디님의 눈썰미 👍🏻
대표님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옷을 만들고 계십니다.
저보다 더 여행에 진심이신 신피디님께서 협찬을 받으셔야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윈드 자켓 컴팩트해서 활용도가 최고입니다 ㅎㅎ
광고 영상이었음에도 이렇게 진심으로 봐주시고 댓글까지 감동입니다!
아직 유럽에서 가보고 싶은 곳들이 천지인데.
유럽 물가 때문에 잠시 후퇴했습니다 :)
오호! 겨울에 동남아 어디 가실 계획이신가요?
@@hantasticlee
저는 취미튜버라
협찬은 요한님이 받으셔야죠! ㅎㅎ
겨울 여행은 아직 확정이 아니라서
말레이, 태국, 라오스쪽으로
생각 중입니다~
12,1,2월 두달동안 남미(겨울)를 갈건데 고고팬츠 좋을까요?
1,2,3세대 차이가 몬가요?
남미라니 엄청 멀리 떠나시네요!
남미에서 어디를 가시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고고팬츠 시리즈들은 [늦봄 - 여름 - 초가을]에 입기 딱 적당하거든요.
고산지대여서 좀 쌀쌀한데를 가시게 되면 좀 추우실 수 도 있습니다.
우선 고고팬츠들이 시리즈마다 원단이 달라서 무게와 바지품이 다릅니다.
그리고 허리 밴드 부분도 디자인이 다릅니다.
[1&2 세대]는 한올한올하고 정말 가볍고, 허리 밴드가 면재질로 돼있어서 허리춤에 맞춰서 매듭을 짖는 형태입니다.
[3세대]는 비교적 빳빳하고 어느정도 두깨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지 폼이 더 넓게 펼쳐져 보여요. 허리밴드는 고무줄 같이 신축성이 있는 재질로 돼있어서 바지를 일차적으로 잡아주고, 1&2세대 처럼 허리춤에 맞춰서 매듭을 짖는 형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세대 고고팬츠를 가장 좋아해서요, 3세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여행하면서 앞뒤로 가방메고 전투적으로 돌아 다녀도 튼튼해서 어디서든 잘 입고 있습니다.
두달동안 떠나시면 꽤 장기 여행이신데.
시간이 되시면 서울에 있는 롯지 매장에 가보셔서 직접 한번 입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직접 입어 보시고 고르시면 후회 없는 선택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