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서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되서 순공시간이 줄던 차에 이 영상을 봤는데 공부보다 재밌는 걸 하지 말라는 내용이 인상 깊었습니다. 영상을 본 후 재미를 싹 걷어낸 일상 + 군필의대생님 추천으로 선택한 물리의 역학 문제 부수기라는 새로운 과제 부여로 다시 순공시간 늘리는 중입니다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형님…오랜만에 뵙습니다.. 작년에 수능 다시칠때 진짜 도움 많이 받았어요. 작수 전날에 잠을 못자서 국어를 말아서 한의대를 못가고 현재 ky 인문계열 재학중입니다. (문돌이입니다) 한의대가 눈앞에서 아른아른거려 130일 남은 가량 반수를 조져보려고합니다. 제 고민은 다음과 같습니다. 1.무휴학으로 충분히 가능할까요?(이런 질문 의미없는거 압니다…ㅎㅎ ㅜ) 2.제가 확통 선택자이고 작년수능에서 2개틀렸습니다.(공통-1,확통-1) 그냥 확통으로 밀고 나가려고 했는데 6월 모고 커트라인을 보니 미적,기하가 80정도이고 확통이 89점 정도더군요…(확통도 꽤 어려웠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반수하면 남은 130일동안 수학에 올인을 할껀데(다른과목은 1등급 맞을 자신있어요) 그냥 시원하게 개념양도 적다는데 기하로 돌려버릴까요?(노베입니다) 막말로 작년 수능이나 이번 6평처럼 나와버리면 기하나 미적고르고 4점 두개 버리고 다른거 다 맞추는게 확통 고르는거보다 더 이득일것같기도 한데… 그냥 깝치지말고 확통 100점 맞는다는 마인드로 가는게 맞을까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고민이 정말로 많아지네요….ㅜㅜ. 선택과 책임은 오롯이 제 몫임을 압니다! 다만 형님의 의견을 듣고싶네요!(특히 2번)
최근 들어서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되서 순공시간이 줄던 차에 이 영상을 봤는데 공부보다 재밌는 걸 하지 말라는 내용이 인상 깊었습니다. 영상을 본 후 재미를 싹 걷어낸 일상 + 군필의대생님 추천으로 선택한 물리의 역학 문제 부수기라는 새로운 과제 부여로 다시 순공시간 늘리는 중입니다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노래 들으먼서 산책하는 건 어떨까요..
보통 노래만 들으면 다행인데 노래 듣다가 점점 인터넷도 보다가 인스타로 보다가..이런식으로 변하게 됨
그리고산책할꺼면 왠만하면 그냥 아무것도 안들고 가는ㄴ걸 추천함
폰들고 가면 나도 모르게 길가면서 딴짓할수도 있어서
형 잔걱정이 너무 많아서 공부할때도 영향을주는데 고치는방법 없을까?ㅠㅜ
형 공부 계획 영상도 부탁해
내 야동 신작
형님…오랜만에 뵙습니다.. 작년에 수능 다시칠때 진짜 도움 많이 받았어요. 작수 전날에 잠을 못자서 국어를 말아서 한의대를 못가고 현재 ky 인문계열 재학중입니다. (문돌이입니다) 한의대가 눈앞에서 아른아른거려 130일 남은 가량 반수를 조져보려고합니다. 제 고민은 다음과 같습니다. 1.무휴학으로 충분히 가능할까요?(이런 질문 의미없는거 압니다…ㅎㅎ ㅜ)
2.제가 확통 선택자이고 작년수능에서 2개틀렸습니다.(공통-1,확통-1) 그냥 확통으로 밀고 나가려고 했는데 6월 모고 커트라인을 보니 미적,기하가 80정도이고 확통이 89점 정도더군요…(확통도 꽤 어려웠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반수하면 남은 130일동안 수학에 올인을 할껀데(다른과목은 1등급 맞을 자신있어요) 그냥 시원하게 개념양도 적다는데 기하로 돌려버릴까요?(노베입니다) 막말로 작년 수능이나 이번 6평처럼 나와버리면 기하나 미적고르고 4점 두개 버리고 다른거 다 맞추는게 확통 고르는거보다 더 이득일것같기도 한데… 그냥 깝치지말고 확통 100점 맞는다는 마인드로 가는게 맞을까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고민이 정말로 많아지네요….ㅜㅜ. 선택과 책임은 오롯이 제 몫임을 압니다! 다만 형님의 의견을 듣고싶네요!(특히 2번)
1. ㅇㅇ 씹가능
2. 내가 확통이 120점 맞을 실력이다? 그럼 기하나 미적가야지 점수 상한이 더 높으니까
근데 확통에서도 만점 받을 실력이 아니고, 학통 오래했으면 그냥 확통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