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등교사입니다. 초등교사에게 선생님의 강의가 필요하여 글을 씁니다.선생님을 세월호를 보며 알게 됐고 그이 후 선생님 책을 접하고 마음이 괜찮아지고 있습니다. 제가 글쓴이유는 초등교사들은 이 경계를 몰라 관리자.동료.,학생.가족. 학부모로부터 늘 민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초등교사에게 강의가 절실히 필요하다 여겨 긴글 남깁니다.
20세에 외화벌이 돈이란 돈은 제가 쓸것 외에는 홀어머니에게 죄다 드렸었네요 。 제가 이혼후 힘들어 졌을때 엄마의 강팍함 쌀쌀한 태도에 모멸감에 내돈 달라 한마디도 안하고 뒤도 돌아 보지 않고 다시 외국으로 나가 자립했습니다。 그후 병상에 쓰러진 엄마를 10년간 한국을 오가며 돌봤습니다. 쓰러져 거동도 마음대로 할수없던 그녀는 제게 “재산의 반은 니가 벌어온 돈 이제 우리 함께쓰자…..”라나요。 그게 아니잖아 ~~~~~
저는 초등교사입니다.
초등교사에게 선생님의 강의가 필요하여 글을 씁니다.선생님을 세월호를 보며 알게 됐고 그이 후 선생님 책을 접하고 마음이 괜찮아지고 있습니다.
제가 글쓴이유는 초등교사들은 이 경계를 몰라 관리자.동료.,학생.가족. 학부모로부터 늘 민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초등교사에게 강의가 절실히 필요하다 여겨 긴글 남깁니다.
8:35 애도 시작 그게 순서
경계를 뚫는사람이 성공함
글쎄요 신뢰가 .....
20세에 외화벌이
돈이란 돈은 제가 쓸것 외에는
홀어머니에게 죄다 드렸었네요 。
제가 이혼후 힘들어 졌을때
엄마의 강팍함 쌀쌀한 태도에
모멸감에
내돈 달라 한마디도 안하고
뒤도 돌아 보지 않고
다시 외국으로 나가 자립했습니다。
그후
병상에 쓰러진 엄마를
10년간 한국을 오가며 돌봤습니다.
쓰러져 거동도 마음대로 할수없던
그녀는 제게
“재산의 반은 니가 벌어온 돈
이제 우리 함께쓰자…..”라나요。
그게 아니잖아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