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광신도가 아닌자 까지 테러리스트가 되는지 이해가 가는 내용. 당초 저 사람은 911테러 당시 캐나다에 있었는데, 과거 아프간에서 탈레반이었다는(심지어 이 시기는 탈레반이 미국의 지원을 받아 공산 정권과 싸우던 시기) 이유만으로 잡혀 들어가 이런 일을 당한 것임. 이런 일이 일상으로 생겼다면 누구라도 반미로 돌아설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논란이 있는 듯해서 올립니다. 이런 류의 영화는 어떤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자의 의도대로 만든 영화일 뿐입니다. 제작자의 의도에는 돈이나 이념, 종교 등등이 있겠지요. 그렇기 때문에이런 류의 영화 내용을 진실이라고 전제하고 논쟁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저 우리 모두가 나 자신의 길이 아닌 타인의 길을 밝히는 횃불을 들어 주는 삶을 살지 않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런 류의 영화는 다 사실인 척 하는 허구입니다. 그래야 영화니까.
종교 광신도가 아닌자 까지 테러리스트가 되는지 이해가 가는 내용.
당초 저 사람은 911테러 당시 캐나다에 있었는데, 과거 아프간에서 탈레반이었다는(심지어 이 시기는 탈레반이 미국의 지원을 받아 공산 정권과 싸우던 시기) 이유만으로 잡혀 들어가 이런 일을 당한 것임.
이런 일이 일상으로 생겼다면 누구라도 반미로 돌아설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한참뒤 인거 같은데요 미군 대사관 테러 후잖아요.
댓글들 상태 왜이러냐. 무죄였는데 이유없이 잡혀서 수감생활했다는 건데 영상을 이해를 못 하는 거야 아님 영상을 안 보고 댓글을 다는 거야
@@경복궁-v5v 그냥 이방인 혐오에요. 이유 같은건 필요 없는 부류들이죠.
테러리스트한테 인권이 어딨어 그 테러집단에 속한 구성원인데…
@@heungminissonie702? 대댓을 잘못 다신 거 아닌지... 억울한 옥살이와 고문을 당했지만 사실 범인이 아니었다는 것이 영화 결론 아니었나요?
@@경복궁-v5v이 결론이 맞음
@@heungminissonie702 알카에다가 테러집단이기 이전에 2년 복무했다고 영상에도 나오는데...
가해자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네
참나 ㅋㅋㅋ
GOD BLESS AMERICA
조디 포스터 ?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실제로 범행에 가담한자도 있지만 아닌분들도 있다고 ? 하든데 책보면 영화보다 더더욱 억압되고 살벌 하든데
조디포스터 맞구요
알카에다는 산사람 칼로 천천히 썩둑썬둑
짤랏고 감옥같은데 만들어 바닷물에 여러명 입수시키기도 햇어요
미국은 양반
@@이주원-o7u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좋은영화
네요 세월이 참 조디포스터 도 많이 늙어가네요
2000년대 인데 어떡해 트럼프 정부지? 아들 부시 때인데?
앗! 말씀해주셔서 방금 수정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대처가 빠르시네요👍@@ecole_de_cinema
역사는 쎈놈의 입장만 대변한다.
2000년대인에 왜 트럼프 정부임?
앗! 말씀해주셔서 방금 수정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ecole_de_cinema 넹 감사합니다.
17:58 거의 악마네
잔인하죠....진짜
어처구니 없는 부분들이 많죠!
배우들보니 확당기네
인간악마들한테는 인권 따위란 존재하지 않는다. 보복을 위해서는 이러한 신사적인 고문도 과분하다. 러시아 중국 북한이 봤다면 얼마나 이 영화를 비웃을 것인가..정신차려라....
법과 원칙에서는 미국이 잘못한거지만 고문수준을 보면 미국은 굉장히 신사적인 국가구나 나같으면 일단 손톱부터 뽑고 시작할텐데
글쎄~아무 이유 없이 열심히 일하던
3000명을 죽게 한 것들이 더 악마 아닌가?미국이 아프간 전멸 시키지 않은거에 감사해야지
그럴 수도 있겠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인공인 모하메두는 9/11 공습에 책임이 없었잖아요. 이를 무시하고 9/11 주동자로 몰아가려고 감금, 고문, 협박한 건 어쨌거나 미국 정부의 잘못이죠. 실제로 당시 무고한 아랍인이 많이 관타나모 기지에서 그런 일을 겪었습니다
한 50년쯤 후 진실을 알게 되면 .... 아니지 그땐 누가 조또 신경이나 쓰겠어 ㅋㅋㅋ ... 모싸드... See IA....ㅋㅋㅋ
@@cyndigacosta9202그래서 님은 증거 있고 진실을 아는 깨시민이시다? 역겨운 음모론자로 보이는데.
@@sungkieun1648 물 좀 마시고 나면, 당신도 뭐든지 될 수 있어요. 그게 외계인이든 무슬림테러리스트든 아님 북한 간첩이든 아님 동물원 코끼리든. 뭐든지 원하는데로 변신 가능해지죠.
지금 레바논,팔레스타인 범죄자들이 피해자 코스프레 하면서 호소하는것과 같네요.
테러리스트들 에게 얼마나 신사적으로 대해줘야할지를 모르겠네 ㅋㅋ
범인 아니라는데?
범인이 아니라고 인간아 끝까지 좀 봐
너. 번호삭제는. 왜. 했니. 어설프게. 널. 잡았겠니. ..
논란이 있는 듯해서 올립니다.
이런 류의 영화는 어떤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자의 의도대로 만든 영화일 뿐입니다.
제작자의 의도에는 돈이나 이념, 종교 등등이 있겠지요.
그렇기 때문에이런 류의 영화 내용을 진실이라고 전제하고 논쟁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저 우리 모두가 나 자신의 길이 아닌 타인의 길을 밝히는 횃불을 들어 주는 삶을 살지 않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런 류의 영화는 다 사실인 척 하는 허구입니다. 그래야 영화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