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의 상대성이론] 매수/매도 하니까 상승/하락 하는게 아니라 상승/하락 하니까 매수/매도 하는것 입니다. 이걸 증권전문가들이 모른다는것이 핵심입니다. 여기서부터 비극은 시작된것입니다. 공매도금지는 증권전문가들이 차트 보는 기술이 없는것을 공매도에 전가할려고 했던 사건일뿐입니다. 공매도 할만한 위치에서 공매도 합니다. 상승 하는데 공매도 하는 얼빠진 기관과 외인은 없습니다. 당연히 매수하는게 상식입니다.
'숏'은 하락에 베팅하는 포지션 전반을 이야기 할 때 쓰이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 하락에 베팅하는 대표적인 방법에는 공매도 외에도 옵션, 선물을 활용하는 방법 등이 있죠! 공매도는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상황에서 빌려서(대여) 미리 팔고, 나중에 그 주식을 사서 갚는 것이고, 옵션계약에서의 숏(풋옵션 매수)은 특정 가격에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매수하는 것입니다.
ㅎ 더 자세히 설명해요 저분도 모르는거 같은데
외운거 티나요ㅎ
[파동의 상대성이론]
매수/매도 하니까 상승/하락 하는게 아니라
상승/하락 하니까 매수/매도 하는것 입니다.
이걸 증권전문가들이 모른다는것이 핵심입니다.
여기서부터 비극은 시작된것입니다.
공매도금지는 증권전문가들이 차트 보는 기술이 없는것을 공매도에 전가할려고 했던 사건일뿐입니다.
공매도 할만한 위치에서 공매도 합니다.
상승 하는데 공매도 하는 얼빠진 기관과 외인은 없습니다.
당연히 매수하는게 상식입니다.
숏이랑 뭐가 다름
'숏'은 하락에 베팅하는 포지션 전반을 이야기 할 때 쓰이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
하락에 베팅하는 대표적인 방법에는 공매도 외에도 옵션, 선물을 활용하는 방법 등이 있죠!
공매도는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상황에서 빌려서(대여) 미리 팔고, 나중에 그 주식을 사서 갚는 것이고,
옵션계약에서의 숏(풋옵션 매수)은 특정 가격에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매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