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성을 내면 가슴부분에 진동(울림)이 일어나는 것 처럼 두성도 소리를 쓰면 머리가 울리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머리에서 비어는 있는 공간은 코의 비강부분이고 이 부분에 공진이 일어나면 입천장 쪽에 진동이 느껴집니다. 코는 입 위에 있으니까요. 이것이 강하게 공명현상을 일으키면 머리 전체가 울리는 느낌이 드는데 비강에서 먼 뒷통수에 목이랑 이어지는 까지 진동이 느껴진다면 성공적인 발성이라고 볼수있습니다.
고음 영역은 두성입니다. 흉성으로 노래부르면 가슴에 진동이 생기는 것 처럼 두성으로 부르면 머리에 진동이 생깁니다. 잘 모르겠으면 손을 대보면 됩니다. 피리도 바람을 약하게 불면 약한 소리가 나는 것처럼 복식 호흡은 큰 호흡을 보내 큰 소리를내기 위한 방법입니다. 아무리 좋은 울림통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에 알맞게 숨을 뱉어내지 못하면 큰 소리가 나지 않으니까요.
(The New) 2024 동영상 보컬 레슨 강의 (인강 신청)
bit.ly/3Swxibk
레슨 문의는 여기로 연락주세요!
bit.ly/3F8npdU
나는 담장너머로 뻗은나무
가지에
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ㅁㅊ건갘ㅋㅋ
@@벅스베이비bugsbaby푸른 열매처럼
하나님의
환자이던 시절 전문의가 회진돌때 내앞에서 같이온 전문의 끼리 이야기 하던데 그때 그 느낌이 납니다..
ㅇㅈ 뭔 소리를해싸는건지 나를두고 하는얘기같은데 못알아들었을 때 그 답답함....여기서도 느끼네ㅠ
양원경 담은 김범수
김범수 눈을 보았다
소리를 흉내내기만해서 편차가 컸는데, 가이드를 잡아주시니 소리가 명확해지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럭비선수 같으십니다
와우~엄청난 팁이네요.
차 시동걸러 갑니다
첨부터 끝까지, 포인트 한 곳에 올인하는 줄 알았는데
역시 먼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구만요 ㅎㅎ
사람마다 소리의 위치가 다르다는거죠 소리의 위치가 중요하다는 거
@@hooyou2327소리의 위치가 어떤 말인가요?
@@imbaby-r7n 코 쪽 아니면 코보다 아래 쪽 이거나 이렇게 소리 위치가 다 다릅니다 노래를 많이 해봐야 들립니다
흉성을 내면 가슴부분에 진동(울림)이 일어나는 것 처럼 두성도 소리를 쓰면 머리가 울리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머리에서 비어는 있는 공간은 코의 비강부분이고 이 부분에 공진이 일어나면 입천장 쪽에 진동이 느껴집니다. 코는 입 위에 있으니까요.
이것이 강하게 공명현상을 일으키면 머리 전체가 울리는 느낌이 드는데 비강에서 먼 뒷통수에 목이랑 이어지는 까지 진동이 느껴진다면 성공적인 발성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완전 문외한인데.. 두분 수준높은 대화보니 진짜 멋있네요.
시동이란 단어외엔 하나도 이해가 안되는 나는 역시 음치기 박치기😂😢
럭비를 인강으로 배울 수 있는건가요??
효진쌔 이날은 촬영 전에 럭비하고 오셨나요?😮
아는 만큼 보여서 저 말이 이해가 안되는데 좀 더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려요
2023에서 나온 가슴소리를 말씀하신 건가요..?
😊😊😊😊
너가X/
니가O
무공고수 둘이 운기조식할때 어디어디혈 건들여주고 일주천해라 아무리 말해줘도 하수는 모릅니다 ...
저 위치는 어디인가요? 복압으로 주는게 아닌가요?
고음 영역은 두성입니다. 흉성으로 노래부르면 가슴에 진동이 생기는 것 처럼 두성으로 부르면 머리에 진동이 생깁니다. 잘 모르겠으면 손을 대보면 됩니다.
피리도 바람을 약하게 불면 약한 소리가 나는 것처럼 복식 호흡은 큰 호흡을 보내 큰 소리를내기 위한 방법입니다.
아무리 좋은 울림통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에 알맞게 숨을 뱉어내지 못하면 큰 소리가 나지 않으니까요.
이분이 럭비선수인가요?
무슨말 하는지 1도 모르겠어요😂
음.. 나는 목, 아랫배 없고 가슴만 쓸 줄 알았는데..
나는 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