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링크 ruclips.net/video/lbf61O6ryMs/видео.html 도마치 캠핑장 (도마치 계곡)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318-6 - 예약팁 : 캠핏으로 예약 , 원하는자리가 마감일 경우 일주일전부터 수시로 접속해 취소자리 겟 (평균적으로 일주일 전에 취소자리 많이 나옴) - 싸이트별 명당자리는 아래 참고하세요! - 부대시설 : 화장실, 설거지하는 곳 모두 깨끗해요 (휴지, 물비누 있음) - 타프설치 : 그늘이 많은 자리도 타프 필요. 하루종일 그늘이 있지 않아요. - 싸이트 크기 : 타 캠핑장에 비해 매우 넓음 (대형탠트 + 소형탠트 설치 가능한 싸이즈) - 단점 : 부족한 샤워시설 (중앙 샤워실에 샤워기 3개, 탈의실 협소, 환기시설 없음 , 드라이 1개 비치) - 유의사항 : 입실 전날 발송된 문자로 "사전체크인"을 해야 출입 게이트 통과 가능 - 입실 후 중앙 설거지하는 곳에 설치된 박스에서 "쓰레기봉지, 입장팔찌" 수령, 영상에서 확인 * 싸이트별 명당자리 - 계곡싸이트 (싸이트 중 가장 좋아요) 계곡 싸이트는 모두 좋지만 6번 7번은 계곡으로 드나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울 수 있어요. - 너른자리 (세번째로 추천하는 싸이트에요) 너른자리 1~3번이 명당이에요. 그늘도 많고 영상 보시면.. 싸이트별로 나무로 나뉘어져 있어서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1번은 화장실 바로 옆쪽이니 참고하세요. - 연못가로자리 (두번째로 추천하는 싸이트에요) 7번~10번은 호수 바로 앞자리리 뷰가 좋고.. 뒤쪽라인(1번~6번)은 앞 텐트에 가려져서 비추해요. - 연못세로자리 이쪽도 뷰는 너무 좋은데 편의시설이 너무 멀어서 2~3번 추천드려요. 5번 싸이트가 정말 독립적이고 좋은데 부대시설이 너무 멀어요. - 중앙자리 그늘도 적당히 있고 부대시설이 가깝지만 독립적이진 않아서 추천하진 않아요. - 너른가로자리 여기는 절대 비추하는 자리에요.. 예약할때 늘 자리가 남아있는 이유가 있어요. 그늘이 하나도 없어서 타프를 쳐도 더울꺼 같은 자리에요. - 밤나무자리 편의시설이 멀고 계곡과도 멀어서 추천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물놀이 후 어떤 라면을 선호하시나요? 아래 링크에 댓글로 알려주세요~ ^^ ruclips.net/user/shortsg4gHofNWoww
동영상 링크
ruclips.net/video/lbf61O6ryMs/видео.html
도마치 캠핑장 (도마치 계곡)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318-6
- 예약팁 : 캠핏으로 예약 , 원하는자리가 마감일 경우 일주일전부터 수시로 접속해 취소자리 겟 (평균적으로 일주일 전에 취소자리 많이 나옴)
- 싸이트별 명당자리는 아래 참고하세요!
- 부대시설 : 화장실, 설거지하는 곳 모두 깨끗해요 (휴지, 물비누 있음)
- 타프설치 : 그늘이 많은 자리도 타프 필요. 하루종일 그늘이 있지 않아요.
- 싸이트 크기 : 타 캠핑장에 비해 매우 넓음 (대형탠트 + 소형탠트 설치 가능한 싸이즈)
- 단점 : 부족한 샤워시설 (중앙 샤워실에 샤워기 3개, 탈의실 협소, 환기시설 없음 , 드라이 1개 비치)
- 유의사항 : 입실 전날 발송된 문자로 "사전체크인"을 해야 출입 게이트 통과 가능
- 입실 후 중앙 설거지하는 곳에 설치된 박스에서 "쓰레기봉지, 입장팔찌" 수령, 영상에서 확인
* 싸이트별 명당자리
- 계곡싸이트 (싸이트 중 가장 좋아요)
계곡 싸이트는 모두 좋지만 6번 7번은 계곡으로 드나드는 분들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울 수 있어요.
- 너른자리 (세번째로 추천하는 싸이트에요)
너른자리 1~3번이 명당이에요. 그늘도 많고 영상 보시면.. 싸이트별로 나무로 나뉘어져 있어서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1번은 화장실 바로 옆쪽이니 참고하세요.
- 연못가로자리 (두번째로 추천하는 싸이트에요)
7번~10번은 호수 바로 앞자리리 뷰가 좋고.. 뒤쪽라인(1번~6번)은 앞 텐트에 가려져서 비추해요.
- 연못세로자리
이쪽도 뷰는 너무 좋은데 편의시설이 너무 멀어서 2~3번 추천드려요. 5번 싸이트가 정말 독립적이고 좋은데 부대시설이 너무 멀어요.
- 중앙자리
그늘도 적당히 있고 부대시설이 가깝지만 독립적이진 않아서 추천하진 않아요.
- 너른가로자리
여기는 절대 비추하는 자리에요.. 예약할때 늘 자리가 남아있는 이유가 있어요. 그늘이 하나도 없어서 타프를 쳐도 더울꺼 같은 자리에요.
- 밤나무자리
편의시설이 멀고 계곡과도 멀어서 추천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물놀이 후 어떤 라면을 선호하시나요? 아래 링크에 댓글로 알려주세요~ ^^
ruclips.net/user/shortsg4gHofNWo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