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니다. 때가 되어~~ 10대때부터 묻고 묻던 물음에 대한 답을 삶으로 만나게 하시는 온 우주에 감사를 드립니다. 삶에서 일어나는 여러 일들이~~ 때론 내가 미쳤나? 라는 생각도 일게 했지만!! 이제는 그 일련의 일들은 그저 감사자체이고 감사덩어리 였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요즘엔~~ 자면서도 책추남 채널을 나도 모르게 들으며 잠들어 있답니다. 저에겐~~행복한 간절함이거든요. 재생속도를 1.25배로 해서 들으면 저는 더욱 쏙쏙 귀에 박힌답니다. ❤ 늘 고맙습니다. 웃는 우주 속 🌈희망나비🦋
책추남님께 감사합니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원하는가? 부모님을 비롯한 모든 사람들께 감사합니다. 모든 동식물에게 감사합니다. 소 돼지. 개, 오리. 닭. 양, 나무, 배추, 벼. 보리. 사과, 무, 토마토, 부추 등 모든 일과 세탁기. 자동차, 유튜브, 냉장고, 에어컨, 비행기. 배, 텀블러, 컴퓨터, 등 모든 사물에 감사합니다. 자연에 감사합니다.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영원한 나의 현존이다. 나는 무한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하고 자명하며 무한하고 영원한 사랑이다. 나는 모든 것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행복하고 영원하며 무한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한한 있음이다 .나는 지금 여기 나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원하는가? 나는 현존에 만족하고 매사에 겸손하며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두발로 걸어다닐 수 있음에 감사하고, 편하게 숨쉴 수 있는 건강한 폐로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따뜻한 햇 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늘도 깨어날 수 있음에 감사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가 당연시 익숙히 여기는 것이 귀중한 가치인 것들이 생각보다 더 많더라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감사명상을 알게 되었음에 감사하는 건 어떨까요? 어렸을때 많은 사람들이 나를 구박 하는거 같고 뭐만 하면 실수 연발에 제대로 하는거 하나도 없는거 같고 내 존재 자체가 필요없고 가치없는 쓰레가 같아서 살아서 뭐하나 생각 많이 했어요.. 한사람 만이라도 나에게 따뜻하게 말 해줬더라면 이란 생각도 했었구요. 이 세상에는 드라마처럼 내 앞에 나타나 내 마음 헤아려주는 사람 없더라구요. 그건 제가 저한테만 이해해 줄 수 있는 거더라구요. 오늘도 혼자서 버텨내줘서 고마워. 힘들었지? 실수로 그릇을 깨뜨린 내 자신에게 니가 다치지 안아서 고마워. 냉장고에 넣다가 반찬통 쏟아진 경우에두 많이 안더러워지고 쉽게 청소할 수 있게 떨어져서 고마워 😂😂 저는 덜렁거리고 실수 투성이라 많이 주눅들어 살았어요. 지금은 제가 세상을 대하는 태도가 변했어요. 제가 편안해 지더라구요. 저는 억지로 한것도 아니고 책을 읽거나 지식이 있어서 한것도 아니에요. 제가 그렇게 시작 하니까 책추남도 만나고 이런 지식들도 들어오더라구요. 이런 내용들이 당장에는 와닫지 않겠지만 언젠가는 그때가 올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조급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세요. 그럼 힘내시고 좋은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합니다.
때가 되어~~ 10대때부터 묻고 묻던 물음에 대한 답을 삶으로 만나게 하시는 온 우주에 감사를 드립니다.
삶에서 일어나는 여러 일들이~~ 때론 내가 미쳤나? 라는 생각도 일게 했지만!!
이제는 그 일련의 일들은 그저 감사자체이고 감사덩어리 였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요즘엔~~ 자면서도 책추남 채널을 나도 모르게 들으며 잠들어 있답니다.
저에겐~~행복한 간절함이거든요.
재생속도를 1.25배로 해서 들으면 저는 더욱 쏙쏙 귀에 박힌답니다.
❤
늘 고맙습니다.
웃는 우주 속 🌈희망나비🦋
익숙함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마음을 가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것을 당연하지 않다고 여기고 소중하고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랑을 주심에 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항상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일이. 눈사태 처럼 일어 날 것입니다
눈만떠도 감사❤범사에 감사합니다.
좋은 긍정의 말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책추남님께 감사합니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원하는가?
부모님을 비롯한 모든 사람들께 감사합니다. 모든 동식물에게 감사합니다. 소 돼지. 개, 오리. 닭. 양, 나무, 배추, 벼. 보리. 사과, 무, 토마토, 부추 등
모든 일과 세탁기. 자동차, 유튜브, 냉장고, 에어컨, 비행기. 배, 텀블러, 컴퓨터, 등 모든 사물에 감사합니다. 자연에 감사합니다.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영원한 나의 현존이다. 나는 무한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하고 자명하며 무한하고 영원한 사랑이다.
나는 모든 것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행복하고 영원하며 무한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한한 있음이다 .나는 지금 여기 나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원하는가?
나는 현존에 만족하고 매사에 겸손하며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15:11 정말 놀랍네요..
늘 길을 잃고 몸과 마음이 혼란스러울 때
길을 제시하는 책추남님의 책으로의 초대는 제게 크나큰 감사의 풍요로움을 갖게 하고 행복한 삶을 제시함이 제겐 등대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감사하죠 지금 이렇게 책추남 tv에 이끌리었으니ᆢ
네 이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명상 매일감사 수행을 2달째 하고있는데요. 아직도어려워요. 감사한게없는데 어쩌라는거지? 하는날이 아직 더 많아요.
건강하게 두발로 걸어다닐 수 있음에 감사하고, 편하게 숨쉴 수 있는 건강한 폐로 하루를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따뜻한 햇 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늘도 깨어날 수 있음에 감사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우리가 당연시 익숙히 여기는 것이 귀중한 가치인 것들이 생각보다 더 많더라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감사명상을 알게 되었음에 감사하는 건 어떨까요?
어렸을때 많은 사람들이 나를 구박 하는거 같고 뭐만 하면 실수 연발에 제대로 하는거 하나도 없는거 같고 내 존재 자체가 필요없고 가치없는 쓰레가 같아서 살아서 뭐하나 생각 많이 했어요.. 한사람 만이라도 나에게 따뜻하게 말 해줬더라면 이란 생각도 했었구요. 이 세상에는 드라마처럼 내 앞에 나타나 내 마음 헤아려주는 사람 없더라구요.
그건 제가 저한테만 이해해 줄 수 있는 거더라구요. 오늘도 혼자서 버텨내줘서 고마워. 힘들었지? 실수로 그릇을 깨뜨린 내 자신에게 니가 다치지 안아서 고마워. 냉장고에 넣다가 반찬통 쏟아진 경우에두 많이 안더러워지고 쉽게 청소할 수 있게 떨어져서 고마워 😂😂
저는 덜렁거리고 실수 투성이라 많이 주눅들어 살았어요. 지금은 제가 세상을 대하는 태도가 변했어요. 제가 편안해 지더라구요.
저는 억지로 한것도 아니고 책을 읽거나 지식이 있어서 한것도 아니에요. 제가 그렇게 시작 하니까 책추남도 만나고 이런 지식들도 들어오더라구요.
이런 내용들이 당장에는 와닫지 않겠지만 언젠가는 그때가 올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조급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세요.
그럼 힘내시고 좋은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
늘감사합니다.모여서하는책모임도있으면좋겠어요~!
늘 마음깊이 책추남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축복이 가득하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책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
책추남님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댓글 다는게 익숙지 않아서요 오늘은 진정감사하는 마음으로 실행에 옮겨봅니다
책추남님께서 소개 해 주신 책들 구입해서 잘 읽 고 있습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요 감사합니다♡♡
나를 평생 학대한 부모에게 감사합니다^^ ㅎㅎ
오영감 ^^
소개한 책이 품절되거나 없는 책이 너무 많습니다.
지역, 대학도서관에 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