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본 영상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짐과 동시에, 제가 염려스러운 점이 몇가지 생겨났습니다. 예쁘게 봐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본 글을 한 번 확인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 시한부 설정* - 악마라는 캐릭터는 태어날때부터 몸이 약해 다른 아이들과 함께 뛰놀지 못했습니다. 그러기에 그런 아이들을 동경하게 되었고, 자신이 뛰어노는 것이 불가능 했으므로 컴퓨터나 넷생활에 매달리며 ' 해커 ' 라는 재능을 얻게 되었다는 설정입니다. 앞서 말한 설정과 같이, 저는 *나을 수 없는 병을 극복하기 위해, 다른 쪽으로 재능을 꽃피웠다.* 라는 설정을 베이스로 본 캐릭터를 설정했습니다. 실제로 본 영상이후, 아이는 성장하는 방향으로 죽음과 병을 극복한다는 설정입니다. 그러나 제가 시한부라는 하나의 캐릭터성을 너무 안일하게 사용한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본 영상은 시한부 환자의 삶을 미화시키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습니다만, 본 영상을 보고 시한부라는 캐릭터성을 남발하며, 실제 병에 관해 사람들의 인식이 너무 가벼워지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그러므로 확실히 말씀드리는 편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본 이야기를 꺼내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 불행 서사 ' 를 위해 시한부라는 설정을 차용하는 것은 절대 안될 일이며, 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히 언급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본 영상에 영감을 받아 시한부 설정을 내고싶으시다면, 이 글을 읽고 한 번 깊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시한부라는 설정이 막연하게 ' 불행 ' 을 위해 존재하지 않는지 걱정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그림체/설정/영상참고* - 많은 분들이 제 영상을 접하고, 비슷한 소재. 비슷한 그림체, 비슷한 설정 등등을 사용하는 것을 많이 접했습니다. 제가 모든 것의 창작자는 아니므로, 제가 왈가왈부 할 수 없는 사항이라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문제를 비롯해 여러가지 제가 알 수 없는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것이 걱정됩니다. 저는 제 창작물에 대한 참고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창작자들은 다른 창작자에게 영향을 받고 성장하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저는 이 일을 부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제 창작물에 영향을 받고 그것을 자신의 성장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 자신의 것 ' 으로 만들어버릴까 겁이 납니다. 실제로 이번 년도는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습니다. 제 캐릭터를 좋아해서 비슷하게 디자인을 하는 경우도, 비슷한 설정을 차용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에 대해서 꽤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창작물을 아끼듯이, 저도 제 창작물을 아끼니까요. 제 그림을 예쁘게 봐주시고, 제 스타일을 좋아해주시는 점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누군가의 멘토가 된다는 점을 떠올릴때마다 정말 행복해집니다. 본 일로 제 직업상도 뚜렷히 찾게되어서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와 별개로 제가 한 명의 아티스트로 설 수 있도록 제 창작물을 배려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까지 유사하게 했다던가, 모작을 했다던가... 그랬던 분들은 너그러히 넘어가겠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자신의 창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얘기를 갑작스래 꺼내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본 이야기는 반드시 해야할 것 같아서 아닌 밤중에 적어봅니다. 제 창작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많이 좋아하고 있어요! 그러므로 본 이야기는 한 번쯤 곱씹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난다면, 저도 공개된 창작물을 소수로 돌리고 제 창작물을 온전히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없게 될지 몰라요. 무거운 얘기 죄송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분쟁과 말다툼은 받고싶지 않습니다! 분쟁이 일어날 시, 본 영상 댓글창은 막아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쓰는 그림을 사랑 해요. 곡을 선택하는 센스가 좋아합니다. 여러 동영상을 공개하는 행동력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나는 일본인입니다. 자신의 말을 전하기도 번역을 써야하지 않으며 당신이 만든 스토리도 캐릭터의 말이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은 곤란하다. 그러나 조금씩 번역하고 이해합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 사랑한다. 이 말이 제대로 전해지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멋진 동영상을 게시하고있다. 그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오랫동안 자신의 작품을 게시 할 용기가 나지 않았지만, 나도 노력하려고합니다. 그렇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멋진 동영상을 보여주고, 감사합니다. あなたの動画が大好きです
레아님 이 영상을 꽤 오래전에 봤음에도 이제야 댓글을 답니다 항상 잊을 만하면 찾아와서 몇 번씩은 보고 나가는 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가슴 찡한 스토리를 만들어내실 수가 있죠 캐릭터가 정말 살아있고 어딘가에서 숨쉬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영상의 연출도 대단하고 많은 서사들을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압축해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존경스럽습니다 이 영상을 처음 보고 너무 슬퍼서 울었던 게 기억나네요... 정말 주접이죠ㅋㅋㅋ큐ㅠㅠㅠ 노래와 캐릭터, 영상 분위기 모두가 참 잘 어울려요 이런 멋진 영상 유튜브에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영상들 자주 올려주세요! 제 삭막한 삶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예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저는 최초의 동경과 자신을 가장 동경하던 사람이 과거의 어린 자신이었다는 장면이 가장 좋았어요 ㅠㅠ 친구들 모습이 주르륵 나올 때도 이미 눈가가 촉촉했는데 이 장면에선 그냥 울어버렸습니다... 닿을 수 없는 우주에 가버렸다곤 하지만 그래도 혼자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 캐릭터가 죽어가는 걸 해커라는 특성이랑 연결시켜서 데이터를 지워나가는 모습으로 연출한 장면과 모니터에 게임 오버라고 뜨는 장면도 천재적이에요... 사랑합니다....
와 정말 감탄밖에 나오지 않네요ㅠㅠ... 노래선정도 너무 잘하신것 같고 그림도 너무 맘에 들어 계속 무한재생 하게 됩니다ㅜㅜ 영상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연출도 진짜 대박이여서 .... 와 말문이 막힙니다ㅜㅜ 진짜진짜 사랑해요♡♡ 제 평생의 롤모델이라고 해도 무리가 아닐정도로 눈을 뗄수 없이 봤던 영상이었습니다..!! 예쁜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영상 올리실때마다 바로바로 찾아올게요!!>_
영상 너무 이쁘고 연출 너무 최고에요......... (광광) 사망로그 노래 찾아보다가 맞춤 동영상에서 발견했는데 요즘 유튜브가 일을 잘하는것같아요,........ 앗앗 그리고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편집 프로그램을 알 수 있을까요?ㅠㅠ.... 무슨 프로그램을 써야할지 감을 못잡고 계속 허둥대고 있어서 여러개 알아보려 합니다..!
흠 이건 그냥 짐작인데 처음에 레아님이 '시한부'를 주제로 만드셨다고 하셨습니다. 시한부를 검색하면 '일정한 시간의 한계가 붙은 것.'그리고 '보통은 암, 특히 말기암을 진단 받으면 시한부 생명이라는 말을 사용한다.'라고 나온다. 여기서 짐작하건데 주인공, 그러니깐 악마같은 옷을 입은 아이는 말기암에 걸려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됩니다. 잠깐 얘기를 바꿔보죠. 여기에는 '코스모나우트'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해서 궁금해서 검색했더니 '초속 5센티미터'라는 애니에 나오는 단어더라구요? 그래서 초속 5센티미터 요약본을 슬쩍 훑고 와봤습니다. 대충 보니깐 카나에라는 여주인공의 시점의 짝사랑을 나타내고 그 대상은 타카키라는 무뚝뚝해보이는 남자애더군요? 제가 잘못봤을지도 모르겠지만 여기에서 카나에는 자신의 짝사랑을 타카키에게 잘 표현하지 못하고 끝나는 비극의 애니더라구여 거기에서 코스모나우트같은 사랑으로 끝났다니 뭐 어쩌니 하드라구요 그래서 코스모나우트를 대충 찍어서 cosmonaut라고 파파고에 적어보니깐 코스모나우트가 '우주인'이라는 영어인거죠. 크흠, 그러니깐 요 영상에서 나오는 주인공(악마옷)은 X(동경을 끊으라는 조그마한 네모박스같은 애요 임시로 X라고 하겠슴돠) 에게 우주로 가는 꿈을 끊으라고 합니다. 그게 주인공에 있어서의 '동경'이라는 것으로 짐작됩니다. 다시 얘기를 바뀌봅시다. 그러면 영상에 나오는 아이들은 뭘까요? 이 아이들을 보며 주인공은 이들도 '동경'이라고 합니다. 이건 온전히 제 지례짐작이지만 1:52의 가운을 입은 의사같은 자는 말기암 환자인 아이들을 우주에 보내보려는 과학자 같은거고 너무 많은 암세포가 몸을 잠식(?)해버린 주인공은 자신의 상상속의 X를 만들에 우주에 가고 싶다던 꿈(이게 1:14의 우리들이 꿈꿔왔던 꿈이라는 것으로 짐작됨돠), 즉 '동경'의 싹을 끊고 우주에 가지 않은 채 남은 아이들을 위해 자신은 우주에 가지 않았다는 것이 된답니다,라고 지례짐작을 지껄어봤슴돠. 그리고 실제로 이 코스모나우트 나 우주에 대한 동경 이라는 되도 않는 지례짐작에 얻어걸린걸지도 모르겠지만 진짜 실제로 이 영상에는 배경에 우주같은 흰 점, 별같은 것이 그려져있습니다. 정말 되도않는 지례짐작 들어주셔서 감사함무미다. 지례짐작이 뭔가 맞는것같으면 좋아요를 그리고 지례짐작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하면 좋아요를 눌러주십쇼(뻔뻔)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10개)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20개)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이하생략 +마지막 4:00에 '후회는 없어' 나오는데 자세히 보면 너희'후회는 없어'니까라고 나오는데 이거 갈라서 보면, 후회는 없어, 너희니까.가 되네요 그만큼 친구들(시한부 친구들)을 소중하게 여겼다는 것으로 보입니당 +ㅇ...이게 왜 ..좋아요가 이렇ㄱ..ㅔ..?
안녕하세요!! 영상이 너무 이뻐 하루에 오조오억번은 돌려 보는 것 같습니다..혹시 제가 언제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연출을 참고해도 될까요? 만들게 된다면 영상 설명창에 이 영상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혹시 이노래는 허락을 안받고 그냥 설명창에 노래 링크만 남기고 써도 되는건가요? 일본어를 못하고 이런 걸 해본적 없기에 조심스레 여쭤봅니다..;D
자마아아아아악 부풀렸던 꿈이 사라지는 건 왜일까 ? 어른이 되는 것이 두려웠던 건 왜일까 ?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하게 된건 왜일까 ? 그 날 너와 나 . 울고 있었던 건 어느 쪽일까 ? 동경은 하나둘씩 *죽어가 . 죽어가.* 깊은 상처의 나날들이 달려나가 . 쫒아갔던 꿈이 전부 사라져 가 . 사라져 가 . 우리들이 동경했던 것 일그러진 봄이 와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아아 . 우리들이 그려왔던 꿈들 잘가. 라라라 분명 울겠지 여긴 이제 아무도 모르는 미래야. 넌 코스무나우트 신님하고 작은 약속 교환 했어 . 거리는 몰래 울어 여긴 이제 닿으면 안 되는 미래야 . 정해진 이별 . 얼마 남지않은 시간 . 모든게 짜여져있는 이 판에서 너희들과 친해진다면 이별이 두려워지겠지 . 살고 싶어 지겠지. 왜 하필 저였나요. 단지 전 오래오래 이별을 두려워 하지 않고 살고싶었을 뿐인데. 동경은 하나둘씩 죽어가 . 죽어가 . 부서진 날들이 호를 그려 부풀렸던 꿈 들이 전부 사라져 가. 사라져가 . 신이 준 일등성 슬픈 봄이 내려 부풀렸던 꿈이 깨지지 않도록 신은 조심스럽게 우주 높이 꿈을 띄운 거였어 어른이 되는 것이 두려웠던 이유를 알았어 넌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해 너무나도 상냥한 거짓말을 해 코스무나우트 일찍이 우리들이 그려왔던 우주에서 만날까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여긴 이제 곧 사라져 버릴 미래야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아아 . 우리들이 그려왔던 꿈들 잘가. 라라라 분명 울겠지. 내가 필사적으로 쫒아온 미래야 .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가야만해 작은 약속 잘가 . 넌 분명 울겠지 . 여긴 이제 우리들의 우주야 . 부서진 우주야 부풀렸던 꿈들이 사라졌던 건 왜일까? 그날 너와 나 거짓말을 했던 건 어느쪽일까? 후회는 없어. + 영퀄 그림 노래 뭔데 다 완벽하죠... 인생영상 등극
안녕하세요! 레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본 영상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짐과 동시에, 제가 염려스러운 점이 몇가지 생겨났습니다.
예쁘게 봐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본 글을 한 번 확인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 시한부 설정*
- 악마라는 캐릭터는 태어날때부터 몸이 약해 다른 아이들과 함께 뛰놀지 못했습니다. 그러기에 그런 아이들을 동경하게 되었고, 자신이 뛰어노는 것이 불가능 했으므로 컴퓨터나 넷생활에 매달리며 ' 해커 ' 라는 재능을 얻게 되었다는 설정입니다. 앞서 말한 설정과 같이, 저는 *나을 수 없는 병을 극복하기 위해, 다른 쪽으로 재능을 꽃피웠다.* 라는 설정을 베이스로 본 캐릭터를 설정했습니다. 실제로 본 영상이후, 아이는 성장하는 방향으로 죽음과 병을 극복한다는 설정입니다.
그러나 제가 시한부라는 하나의 캐릭터성을 너무 안일하게 사용한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본 영상은 시한부 환자의 삶을 미화시키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습니다만, 본 영상을 보고 시한부라는 캐릭터성을 남발하며, 실제 병에 관해 사람들의 인식이 너무 가벼워지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그러므로 확실히 말씀드리는 편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본 이야기를 꺼내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 불행 서사 ' 를 위해 시한부라는 설정을 차용하는 것은 절대 안될 일이며, 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히 언급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본 영상에 영감을 받아 시한부 설정을 내고싶으시다면, 이 글을 읽고 한 번 깊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시한부라는 설정이 막연하게 ' 불행 ' 을 위해 존재하지 않는지 걱정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그림체/설정/영상참고*
- 많은 분들이 제 영상을 접하고, 비슷한 소재. 비슷한 그림체, 비슷한 설정 등등을 사용하는 것을 많이 접했습니다. 제가 모든 것의 창작자는 아니므로, 제가 왈가왈부 할 수 없는 사항이라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위와 같은 문제를 비롯해 여러가지 제가 알 수 없는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것이 걱정됩니다. 저는 제 창작물에 대한 참고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창작자들은 다른 창작자에게 영향을 받고 성장하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저는 이 일을 부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제 창작물에 영향을 받고 그것을 자신의 성장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닌 ' 자신의 것 ' 으로 만들어버릴까 겁이 납니다. 실제로 이번 년도는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습니다. 제 캐릭터를 좋아해서 비슷하게 디자인을 하는 경우도, 비슷한 설정을 차용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에 대해서 꽤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창작물을 아끼듯이, 저도 제 창작물을 아끼니까요.
제 그림을 예쁘게 봐주시고, 제 스타일을 좋아해주시는 점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누군가의 멘토가 된다는 점을 떠올릴때마다 정말 행복해집니다.
본 일로 제 직업상도 뚜렷히 찾게되어서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와 별개로 제가 한 명의 아티스트로 설 수 있도록 제 창작물을 배려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까지 유사하게 했다던가, 모작을 했다던가... 그랬던 분들은 너그러히 넘어가겠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자신의 창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얘기를 갑작스래 꺼내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본 이야기는 반드시 해야할 것 같아서 아닌 밤중에 적어봅니다. 제 창작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많이 좋아하고 있어요! 그러므로 본 이야기는 한 번쯤 곱씹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난다면, 저도 공개된 창작물을 소수로 돌리고 제 창작물을 온전히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없게 될지 몰라요. 무거운 얘기 죄송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분쟁과 말다툼은 받고싶지 않습니다! 분쟁이 일어날 시, 본 영상 댓글창은 막아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아님!실례가 아니된다면
이노래 제목좀 알려주실수있나요?
@@호박탈 설명창에 있어요!
@@Ooppi00 !고맙습니다!!
편집,그림 다 훌륭하지만 개인적으로 3:25 쯤에 모니터에 하얀선같은게 박자에 맞춰서 나타났다 사라지는 표현이 너무 좋은거같아요ㅜㅜ..
당신이 쓰는 그림을 사랑 해요. 곡을 선택하는 센스가 좋아합니다. 여러 동영상을 공개하는 행동력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나는 일본인입니다. 자신의 말을 전하기도 번역을 써야하지 않으며 당신이 만든 스토리도 캐릭터의 말이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은 곤란하다. 그러나 조금씩 번역하고 이해합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 사랑한다. 이 말이 제대로 전해지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멋진 동영상을 게시하고있다. 그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오랫동안 자신의 작품을 게시 할 용기가 나지 않았지만, 나도 노력하려고합니다. 그렇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멋진 동영상을 보여주고, 감사합니다.
あなたの動画が大好きです
素晴らしい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涙)
神崎のいさんに褒められてほんんとうに嬉しいです! 感動しました(涙)私もまだ日本語勉強中で、未熟くな日本語ですが、字幕を使えばキャラクターのセリフほど見ることができます!(自分で翻訳したせいで、ちょっと間違っているところがあります💦)
日本語下手ですみません😂😂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大好きです!良ければわからない単語とか質問してください!翻訳してみます!
@@레아 日本語とてもお上手です!字幕、試してみま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応援しています。
레아님 이 영상을 꽤 오래전에 봤음에도 이제야 댓글을 답니다 항상 잊을 만하면 찾아와서 몇 번씩은 보고 나가는 것 같아요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가슴 찡한 스토리를 만들어내실 수가 있죠 캐릭터가 정말 살아있고 어딘가에서 숨쉬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영상의 연출도 대단하고 많은 서사들을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압축해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존경스럽습니다 이 영상을 처음 보고 너무 슬퍼서 울었던 게 기억나네요... 정말 주접이죠ㅋㅋㅋ큐ㅠㅠㅠ 노래와 캐릭터, 영상 분위기 모두가 참 잘 어울려요 이런 멋진 영상 유튜브에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영상들 자주 올려주세요! 제 삭막한 삶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예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저는 최초의 동경과 자신을 가장 동경하던 사람이 과거의 어린 자신이었다는 장면이 가장 좋았어요 ㅠㅠ 친구들 모습이 주르륵 나올 때도 이미 눈가가 촉촉했는데 이 장면에선 그냥 울어버렸습니다... 닿을 수 없는 우주에 가버렸다곤 하지만 그래도 혼자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 캐릭터가 죽어가는 걸 해커라는 특성이랑 연결시켜서 데이터를 지워나가는 모습으로 연출한 장면과 모니터에 게임 오버라고 뜨는 장면도 천재적이에요... 사랑합니다....
같커했던 분들 다들 찌통이였겠다...
ㅇㅈㅇㅈ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후회는 없어 뒤에 글자가 있는건 다들 말 안하시넹..
'너희는 살아있으니까'로 추정하지만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피셜이 필요한 순간
헉 레아님 뭐죠 진실을 밝혀 주시죠
앗 정답은 ' 너희들과 만났으니까. ' 입니다~!! 그래도 발견해주신분은 첨이에요!
@@레아 헐ㅠㅜㅜㅜㅜㅠㅜㅜㅜ아니 진짜...... 저 울어요ㅜㅜㅜㅜㅜ
우와 이걸 어떻게 발견하셨지....5번 보는데 이제 알았네요...뒤에 희미하게 적혀있었구나..
480으로 보니까 아예 저 글씨의 그림자처럼 희미하게 보여서 몰랐네요..화질높이고 보니까 보입니닼ㅋㅋ
3:07~3:09사이에 어릴적 자신 (맞겠지?)을 끌어안으면서 더이상 거짓말하지않아도 괜찮아 라고 적혀있네요...이래서 좋은건 여러번 봐야하나봐요ㅠㅠ...그저 갓...
와....애바다....진짜 그림도 연출도 스토리도 너무 예뻐요......초면이지만 사랑합니다....♡
유튜브가 추천해주길래 왔는데 너무... ㅠ최고에요...ㅜㅠ
선생님 하루에 한 번씩 보구 있습니다 최..고예요 넘 쩔어요 사랑..해..악마씨..
와 정말 감탄밖에 나오지 않네요ㅠㅠ... 노래선정도 너무 잘하신것 같고 그림도 너무 맘에 들어 계속 무한재생 하게 됩니다ㅜㅜ 영상 분위기도 너무 좋고 연출도 진짜 대박이여서 .... 와 말문이 막힙니다ㅜㅜ 진짜진짜 사랑해요♡♡
제 평생의 롤모델이라고 해도 무리가 아닐정도로 눈을 뗄수 없이 봤던 영상이었습니다..!! 예쁜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영상 올리실때마다 바로바로 찾아올게요!!>_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보고서 캐한테 치였어요.....커뮤는 잘 몰라서 뭔진 모르겠지만 레아님 영상과 악마가 오진단건 알겠어요...ㅠㅠ 몇번째 돌려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사는동안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ㅠㅠㅜ 진심 진짜 만수무강하세요ㅠ
유튜브가 추천해서 봤는대 레아님
그림이랑 영상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리구
편집도 너무 몽환적인 노래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토리도 너무 좋아서 구독버튼
누르고 갑니다
와.. 진짜 마지막 편집 인상깊었어요... bb짱...
영상 너무 이쁘고 연출 너무 최고에요......... (광광) 사망로그 노래 찾아보다가 맞춤 동영상에서 발견했는데 요즘 유튜브가 일을 잘하는것같아요,........
앗앗 그리고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편집 프로그램을 알 수 있을까요?ㅠㅠ.... 무슨 프로그램을 써야할지 감을 못잡고 계속 허둥대고 있어서 여러개 알아보려 합니다..!
아! 칭찬감사합니다 헤헤.., 본 영상은 aviutl로 만들었습니다!!
@@레아 헉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아 AviUtl로 만들었다고요????? 대단 하시다...
진짜 이분 영상 볼때마다 감성넘쳐서 울것같고
슬프고가슴아프고근데캐가너무이뻐서
심장부여잡고지금댓쓰는중에도
손떨려서오타겁나게나고....
진짜너무존경스럽고편집에한번그림에한번
분위기에한번스토리에한번
총네번뒤집어엎어지고....
진짜너무오지신다................
♡♡♡♡♡♡♡♡♡♡♡♡♡♡♡♡
요즘 유튭에서 금손분들 자주 뵙는데
레아님 분위기하고 긂체 딱딱 맞아요...❤️ 구독 하고 갑니당
천♥재♥해♥커♥이♥동♥식♥사♥랑♥해
ruclips.net/video/D20e-FJKf64/видео.html
갓캐공유합니다
@@레아 미쳣나봐진짜
@@순월-j5m 음~ 맛있다~
노래가 일본어를 1도 모르는 사람이 한국어 가사나 번역 없이 들으면 아 상큼 발랄하고 좋네. 이렇게 생각할 수 있을만큼 발랄한 분위기?인데 한국어 가사를 보면 아..슬픈 노래구나... 이런 생각이 듦...
근데 거기다 한술 더떠서 레아님의 그림까지!! 중간중간 주인공의 말들? 그런것들도 분위기랑 설정이나 그런 걸 잘 표현해주는 것 같음
아름답습니다....(털썩)
흠 이건 그냥 짐작인데 처음에 레아님이 '시한부'를 주제로 만드셨다고 하셨습니다.
시한부를 검색하면 '일정한 시간의 한계가 붙은 것.'그리고 '보통은 암, 특히 말기암을 진단 받으면 시한부 생명이라는 말을 사용한다.'라고 나온다.
여기서 짐작하건데 주인공, 그러니깐 악마같은 옷을 입은 아이는 말기암에 걸려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됩니다.
잠깐 얘기를 바꿔보죠.
여기에는 '코스모나우트'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해서 궁금해서 검색했더니 '초속 5센티미터'라는 애니에 나오는 단어더라구요?
그래서 초속 5센티미터 요약본을 슬쩍 훑고 와봤습니다.
대충 보니깐 카나에라는 여주인공의 시점의 짝사랑을 나타내고 그 대상은 타카키라는 무뚝뚝해보이는 남자애더군요?
제가 잘못봤을지도 모르겠지만 여기에서 카나에는 자신의 짝사랑을 타카키에게 잘 표현하지 못하고 끝나는 비극의 애니더라구여
거기에서 코스모나우트같은 사랑으로 끝났다니 뭐 어쩌니 하드라구요 그래서 코스모나우트를 대충 찍어서 cosmonaut라고 파파고에 적어보니깐
코스모나우트가 '우주인'이라는 영어인거죠.
크흠, 그러니깐 요 영상에서 나오는 주인공(악마옷)은 X(동경을 끊으라는 조그마한 네모박스같은 애요 임시로 X라고 하겠슴돠)
에게 우주로 가는 꿈을 끊으라고 합니다. 그게 주인공에 있어서의 '동경'이라는 것으로 짐작됩니다.
다시 얘기를 바뀌봅시다.
그러면 영상에 나오는 아이들은 뭘까요?
이 아이들을 보며 주인공은 이들도 '동경'이라고 합니다.
이건 온전히 제 지례짐작이지만 1:52의 가운을 입은 의사같은 자는 말기암 환자인 아이들을 우주에 보내보려는 과학자 같은거고
너무 많은 암세포가 몸을 잠식(?)해버린 주인공은 자신의 상상속의 X를 만들에 우주에 가고 싶다던 꿈(이게 1:14의 우리들이 꿈꿔왔던 꿈이라는 것으로 짐작됨돠), 즉 '동경'의 싹을 끊고 우주에 가지 않은 채 남은 아이들을 위해 자신은 우주에 가지 않았다는 것이 된답니다,라고 지례짐작을 지껄어봤슴돠. 그리고 실제로 이 코스모나우트 나 우주에 대한 동경 이라는 되도 않는 지례짐작에 얻어걸린걸지도 모르겠지만 진짜 실제로 이 영상에는 배경에 우주같은 흰 점, 별같은 것이 그려져있습니다.
정말 되도않는 지례짐작 들어주셔서 감사함무미다.
지례짐작이 뭔가 맞는것같으면 좋아요를 그리고 지례짐작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하면 좋아요를 눌러주십쇼(뻔뻔)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10개)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20개)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좋아요 1개 ㄱㅅ
이하생략
+마지막 4:00에 '후회는 없어' 나오는데 자세히 보면 너희'후회는 없어'니까라고 나오는데
이거 갈라서 보면, 후회는 없어, 너희니까.가 되네요
그만큼 친구들(시한부 친구들)을 소중하게 여겼다는 것으로 보입니당
+ㅇ...이게 왜 ..좋아요가 이렇ㄱ..ㅔ..?
아무도 영상에 짐작을 안해서 제가 되도않는 짐작 좀 해봤슴다(뻔뻔)
@@다아람지 아앗..나름 열심히 썼는데..ㅜ
헐 전 궁금해서 끝까지 다 읽었는데.. ㅜㅜ
@@Accele245 감사합니다(훌쩍)
끝까지 읽고 좋아요를 누른다
살려내요.....악 안돼ㅠ살려내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야 이거 너무 슬프잖아요....잘 보구 가요....흐어어ㅓ
와 넘 쩔어요 ,,,,,,,,,,,,,,,,,,,,,,,,,,, ,,,보는내내 감탄사밖에안나오네여 ....
벌써 이게 나온지 4년이 다되가네요….근데 언제 봐도 넘 잘 그리셨어…
이 영상 몇 번이나 보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멋져요!
이런 분위기에 자꾸 치여서 눈물나고 과몰입 돼요... 살려주세요...
홀린듯이 왔는데 분위기에 치이고 갑니다.,
보면서 소름이 똬악.,,,,, ㅜㅜㅜㅜㅜ 넘 슬프고 노래랑 일러 스토리 편집 그냥 모든게 ㅜㅜㅜㅜㅜㅜ진짜로 취향저격이에요 오늘부터 제 취향은 레아님이십니다
동식아 이모야 네 2주년 기념으로 다시 보러왔어
동경이라는 키워드랑 노래도 잘맞는거 같아요...레아님 체고....
볼 때마다... 눈물이 흘러요... 어이 없는데 볼때마다 동식이한테 과몰입해요...
안녕하세요 혹시 이 영상에 쓰인 노래는 허락 없이도 고록에 사용이 가능한 노래인가요...? 일본어를 몰라서 원곡 영상에 들어가도 뭐가 뭔지... 영.....
레아님이 개인적으로 허락을 받으신지라 허락 없이도라고는 못하겠네요
아 이야기 다 이해 했는데 진짜 슬퍼서 눈물 고였어요 아ㅜㅜㅠㅠㅠㅠ 진짜 너무 슬퍼요
혹시 자막 넣을 때 사용한 프로그램 알 수 있을까요…!
AviUtl이라고 하시네요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눈물 잘 참다가 2:41 여기부터 눈물 터짐 ㅠ 너무 슬퍼요,,,
와...대박....너무 예뻐요ㅠㅠ💕💕💕💕👍👍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최고네요
이런 존잘님을 여태것 모르고있었다니....
너무 예뻐요ㅠㅠ💕💕
버스에서 보다가 울 뻔한 거 머리에 힘주고 참음
레아님은천쟈이십니다....
와 ㅁㅊ 퀄 개쩔어. 마지막 게임 오버 화면 별떨어지는거 박자 맞춤.....
와 사사쿠레님 갓곡 ㄷㄷ
같은 커뮤를 뛴것도 아닌데 눈에서 땀이나와요
유튜브 알고리즘이 당신을 여기로 인도 하셨나이까?
이게 예술이지
이거 볼때마다 ㄹㅇ 저항없이울게됨… 과거의 나라니… 그리고 쟤한테 내가 죽는거까지 보여줘야둰다는게 주인공그냥띠발 너무슬픔
이 노래 거짓말 안 치고 최소 50번은 들었어요
편집할때 사용하신앱 무엇인가요??
이거 볼때마다 안쓰롭고울고싶어져요 우우ㅜㅜㅠㅠㅠㅠㅠ
다시왔습니다,,,,,우주천재레아님,,,,,,마지막에 모니터에 오류가 나서 삭제된 그 순간을 표현한것 같아서 주먹울음 햇습니다,,,,,,아,,,,맛잇다,,,,,,
3:08초에 대사가 하나 더 있었네요...! 돌려보는 데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ㅠㅠ
더이상 거짓말 하지 않아도 괜찮아입니다
조회수 20만 축하드려요!
전 제목보고 학교에서 수행평가같은거 쓸거 올린줄알았어요ㅋㅋㅋ 영상 잘보고가욥!
아 너무 슬퍼... 내가 꿨던 모든 꿈이 없어 삶의 목표를 자기 손으로 없애는 기분 아 난 안 울었는데 베개가 젖엇네....
아 뛰지도 않았는데 어우 찌통이...찌통이....((심장 붙잡 윽..
ㅋㅋ이거 뜰때마다 외면했는데 보니까 눈물나요 아
좋아요가 777이었지만 보지못하고 좋아요를눌러버렸다
이제와서 취소하기엔 너무 양심이없는듯하여 댓글을 남긴다•••☆
+넘잘마드신거 아님니까;;
악마야 네가 나의 K다
혹시 서울사립재능양성학교가 뭔가욥?..
제가 레아님 사랑해도 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흐루우러거규ㅠ듀ㅜ너ㅓ너ㅓㅓ유류ㅠ듈러규규유규ㅠㅝ어ㅓㅓ투듀두ㅜㅠㅜㅠㅠㅜ
안녕하세요!! 영상이 너무 이뻐 하루에 오조오억번은 돌려 보는 것 같습니다..혹시 제가 언제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연출을 참고해도 될까요? 만들게 된다면 영상 설명창에 이 영상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혹시 이노래는 허락을 안받고 그냥 설명창에 노래 링크만 남기고 써도 되는건가요? 일본어를 못하고 이런 걸 해본적 없기에 조심스레 여쭤봅니다..;D
이거 노래 제목이 뭔가요?
"동경"을 없애지만 최초의 동경이 자신으로써 진짜 동경들이 소멸 되고 게임오버가 뜨는데, 아마 다른 아이로 환생했거나 새로운 캐릭터가 됬거나 할것 같네요 게임에서 죽으면 "리셋"을 할수있으니 아니면 로그가 남아서 이어서 플레이라던가(?)
그렇게도 해석할 수 있겠네요. 다만 저 아이가 죽은건 레아님 본인만의 세계관이 아닌 다른 오너분들과 같이 굴리는 세계관에서 사망한 것인지라 다시 살아나긴 힘들것 같네요..
단간론파 세계관 이랑 비슷한건가요 ??
단간론파 기반 커뮤였습니다!!!
@@레아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영상 이쁘게봤어요 ㅠㅠㅠㅠ ♡♡♡
아 맘아파 진짜 아니 이런 예쁜 아이가 죽는다니
동식아 흑흑
같커가 뭔진 모르겠지만 존나 슬프다는건 알겠다.. 그래서 같커가 뭡니까?? 애닌가요..웹툰인가요..
같은커뮤....용.... 같커 뛰신분들은 커뮤를 같이뛰신 오너분들.. 그런뜻이에요
@@tochka4 오...음..알듯..말듯..
초면에 죄송합니다만 사랑합니다;;?
이거 제목이 처형이에요? 정확한 제목이 무엇인가요?? 노래 너무좋네요ㅠㅠ
노래제목 물어보시는 거라면 1번가 코스모나우트로 알고 있습니다!
와아..
노랜좋은데 가사가 슬프다ㅠㅠ
언니 저 진ㄴ짜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ㅓ엉 혹시 연출를 조금만 참고해도 될까요 ?
안녕하세요! 연출참고는 곤란할 것 같습니다😭🙏
@@레아 허억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자마아아아아악
부풀렸던 꿈이 사라지는 건 왜일까 ?
어른이 되는 것이 두려웠던 건 왜일까 ?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하게 된건 왜일까 ?
그 날 너와 나 . 울고 있었던 건 어느 쪽일까 ?
동경은 하나둘씩
*죽어가 . 죽어가.*
깊은 상처의 나날들이 달려나가 .
쫒아갔던 꿈이 전부
사라져 가 . 사라져 가 .
우리들이 동경했던 것
일그러진 봄이 와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아아 . 우리들이
그려왔던 꿈들
잘가.
라라라 분명 울겠지 여긴 이제 아무도
모르는 미래야.
넌 코스무나우트
신님하고
작은 약속
교환
했어 .
거리는 몰래 울어 여긴 이제 닿으면
안 되는 미래야 .
정해진 이별 .
얼마 남지않은 시간 .
모든게 짜여져있는 이 판에서
너희들과 친해진다면
이별이 두려워지겠지 .
살고 싶어 지겠지.
왜 하필 저였나요.
단지 전
오래오래
이별을 두려워 하지 않고
살고싶었을 뿐인데.
동경은 하나둘씩
죽어가 . 죽어가 .
부서진 날들이 호를 그려
부풀렸던 꿈 들이 전부 사라져 가. 사라져가 .
신이 준 일등성 슬픈 봄이 내려
부풀렸던 꿈이
깨지지 않도록
신은 조심스럽게 우주 높이
꿈을 띄운 거였어
어른이 되는 것이 두려웠던 이유를 알았어
넌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해
너무나도 상냥한 거짓말을 해
코스무나우트
일찍이 우리들이
그려왔던 우주에서
만날까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여긴 이제 곧
사라져 버릴 미래야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아아 . 우리들이
그려왔던 꿈들
잘가.
라라라 분명 울겠지.
내가 필사적으로
쫒아온 미래야 .
라라라 코스무나우트 가야만해
작은 약속
잘가 .
넌 분명 울겠지 . 여긴 이제
우리들의 우주야 .
부서진 우주야
부풀렸던 꿈들이 사라졌던 건 왜일까?
그날 너와 나 거짓말을 했던 건 어느쪽일까?
후회는 없어.
+ 영퀄 그림 노래 뭔데 다 완벽하죠...
인생영상 등극
당신.사랑해.결혼해줘..
얘... 해피엔딩이에욥..? ㅜㅜㅜㅜㅜㅜ다행이다
Bro this was in my recommended
노래 직접 부르신건가요?
In my recommend
릴리아
Anyone Who Speak English Here?
왜 모찌
ㅠㅠㅠ
ㅇㄴ 처음부분 자막틀면:
ㄱㅋㅋㄱㅋㅋㅋㄱ
노래 이름 뭐에요..??
1번가 코스모나우트입니다 :)
ㅋ
출석도장은 찍는데 추하게 울기 싫어서 라라라 나오면 바로 끔
왜 단간론파가 떠오를까
단간론파 기반 세계관이셨대요ㅋㅋㅋㄲㅋㄱㅋ 그냥 떠오르신거면 신기하다
안될걸알면서꾸었던꿈씨발아존나울어.... 아왜울지... 눈물나요...
이게 머에여?? 밈 같아 보이지는 않는뎀
커뮤니티인데....밈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쨌든 단간론파라는 게임 커뮤입니다
아악 왜 또 울거ㅏㄱㅋ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