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독 한번 더 유형관, 막영애16 특별 출연공식)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대독 한번 더 유형관, 막영애16 특별 출연공식)
Thanks you verry much, like and sub video channel:goo.gl/kdAXKi My site :goo.gl/2QEBGG translate :goo.gl/2yf8uX
/사진제공tvN
배우 유형관이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16)에 다시 한 번 특별 출연한다.
2일 오후 방송될 막영애16에서는 형관유형관 분)이 또 한 번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머리 독수리라는 별명을 가진 형관은 시즌1부터 출연했던 막영애 원조 멤버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앞서 이번 시즌 1회에서도 미란라미란 분)에게 요구르트를 배달시키는 진상 손님으로 등장해 형관을 보고 싶어 했던 막영애의 오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형관은 영애김현숙 분)와 통화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머리로 빗을 두드리는 행동도 여전해 더욱 반가움을 높인다. 반면 그와 통화하는 영애는 처음에 놀란 듯하다가 이내 씁쓸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형관과 영애가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인지, 영애와 승준이승준 분)의 갈등이 어떤 국면을 맞이할 것인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편 막영애16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