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놀이할겸 가다 현장들렸습니다. 100미터내에 소를 키우는데 닭똥냄새만 납니다… 옆 벽면나무 몇개는 빠지고 그속의 콘크리크가 보입니다. 앞산이 있어 답답하고 나무손잡이들은 다 썩어 있네요.. 3000만원에 낙찰 받아도 사고 싶지 않는 곳입니다. 수리한다고 해도 1-2억은 깨지고 냄새는 10억을 써도 잡을수가 없는 곳입니다. 오늘 서울에서 단풍놀이 가는 김에 경매집 구경하고 그 근처 펜션에서1박 하고자 야놀자에서 검색하니 방이 풀로 다 차서 예약 불가더군요.. 그런데 그 펜션들 실상은 영업 안하고 불꺼져 있더군요.. 토요일인데도요.. 경기가 그런지 부동산도 펜션도 장난 아니게 심각하네요..
요즘들어 반값 땡처리라는 느낌보다 반값이 시세 인걸로 느껴지내요. 일본 전원주택들이 집을 짓고나서 부터 계속 감가 상각이 심하게 돼는현상이 우리나라에도 똑같이 일어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단풍 놀이할겸 가다 현장들렸습니다.
100미터내에 소를 키우는데 닭똥냄새만 납니다…
옆 벽면나무 몇개는 빠지고 그속의 콘크리크가 보입니다. 앞산이 있어 답답하고 나무손잡이들은 다 썩어 있네요..
3000만원에 낙찰 받아도
사고 싶지 않는 곳입니다.
수리한다고 해도 1-2억은 깨지고 냄새는 10억을 써도 잡을수가 없는 곳입니다.
오늘 서울에서 단풍놀이 가는 김에 경매집 구경하고 그 근처 펜션에서1박 하고자
야놀자에서 검색하니 방이 풀로 다 차서 예약 불가더군요.. 그런데 그 펜션들 실상은 영업 안하고 불꺼져 있더군요.. 토요일인데도요.. 경기가 그런지 부동산도 펜션도 장난 아니게 심각하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펜션은 글렀군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닭똥 폐어류 등은 비료로 최고입니다. 이건 농사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죠..뿌릴때 경운기에 실려 가는데 거기서 떨어지는 분뇨가 아스팔트에 떨어지면
진짜 오래 갑니다.. 거의 환상입니다..
하지만 그런걸 자연의 일부라고 생각해야 귀촌이죠~
시골 살면서 시골사람이 안되는것도 문제죠? 정겨운 얘기네요 엘베에서 인사도 안하고 뜨악하고 사는사람들이 대부분인 도시. 그리 사람냄새 없는데. 씨촌님 사는곳 좋으네요!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다른 채널 영상에 소개가 되었는데
경매로 나왔군요
넒은 농지가 있으면 시시때때로 다양한 불청객......
농약, 퇴비냄새 그리고 먼지까지 오지게 뒤집어 씁니다
ㅋㅋㅋ 좋은데 냄새 ㅠ 오늘도 강 사요~~~
일본은 목조주택이 10년 지나면 집값이 제로 ㅇ원이더군요
경매 9만건 시대 왔어요. 누가 받아줄까요? 받아 줄 사람이 없어서 더 떨어질거라 생각 됩니다. 경제는 심리라 하락 폭락의 심리는 사람의 구매력을 더 떨어지게 하죠.
냉난방비 장난 아니겠네요. 해질녘에는 외출하기도 두렵고요. 여름에 창문도 열지 못할 정도로 날벌레들 오지게 많을듯 ㅠ 고생하셨습니다~
인근에 병원도 없고 마트도 없고..밤이되면 무서울 테고....땅값까지 합쳐서 .2천만원이 적당한듯...
10년지나면 아마 사람구경하기
힘든마을이 될겁니다
거의 돈안내고도 구할수있는집들이 널릴겁니다
씨촌 짱짱
집은 이뿌네
단점 : 약세권~ 똥세권~
몇년 뒤에 천만원에도 안팔림
평창 시베리아마냥춥다,단독주택 난방비로 서울 아파트 월세사는게 나을듯
가격은 의미 없어요
공짜로 살아라 해도 손드는사람 드물겁니다
똥세권은 최악인데. . .
유기농
친환경
좋아요
그런대
퇴비냄새는 싫어하지
ㅋㅋㅋㅋ
강원도 시골은 절대 가지마라. 그냥 아무것도 없다.
반값도 그림의 떡이네
시골서 그정도못참으면 오지마라! 완벽한집은 없다! 싸고좋은 중고차없다! 동네사람이 되길원치않음도 오지마라! 혼자여유를 느끼고살려면 수십억별장짓던가 아님 산속 자연인으로살어라!
역광으로 찍으니 귀곡산장 느낌이 ᆢ
그거아세요?
그거좀 하지맙시다
밥잘먹다가 이빨새에낀 고춧가루보는 느낌납니다
그거 아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 ㅋ
댓글은 거울 비친 내 얼굴
월 회비 내시면 없앨게요.
@@슬로운-w9w👏👏👏👏👏
뭔소린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당에 메밀꽃 심어놨나 보네요. 코로나 직격맞은 집일 것이고 한 20여 년 전 스타일. ㅁ 옷보다 너무 외진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