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N박물관아 밴드에 올렸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글 같은 거 앵간해서는 정말 안 쓰거든요.. 근데 오늘은 정말 지나치셨어요 그 3641호 기사분. 그 기사분 때매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썼는데, 너무 감정적이었던 것 같기도 했고 담당자분의 답글이 없을 것 같아서(최근에 글들 다 봤는데 담당자분 답글이 없었습니다) 삭제했습니다.. 내일 부천버스에 직접 전화하거나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생각입니다. 그 기사분 진짜 너무하셨어요.. 그리고 기사님께서 사과 안 하셔도 돼요.. 오늘 그 기사분 같은 사람들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고 안전하게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피해가 가는 거에요.. 괜히 미안해하지 마세요 기사님.. 저도 최근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하고 있는 게 있어서 화가 절제가 안 되었던 모양이에요.. 어제 토요일에 만나뵈었을 때 기사님께서 저한테 평소와 다르게 표정이 안 좋아보인다고 하셨잖아요. 이유도 사실 그거 때문입니다..
@@문화재N박물관아 밴드에 올렸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글 같은 거 앵간해서는 정말 안 쓰거든요.. 근데 오늘은 너무 지나치셨어요 그 기사분이. 그 기사분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썼는데, 너무 감정적이었던 것 같기도 했고 최근에 글들 다 돌려봤는데 담당자분의 답글이 없어서 제가 쓴 글에도 답변이 안 달릴 것 같고 소용이 없을 것 같아서 삭제했거든요.. 내일 부천버스에 직접 전화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생각입니다. 그 기사분 정말 너무하셨어요.. 그리고 기사님께서 사과 안 하셔도 돼요.. 오늘 그 기사분 같은 사람들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시고 안전운전하시는 분들에게 피해가는 거에요.. 괜히 미안해하지 마세요 기사님.. 저도 최근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하고 있는 게 있어서 화가 절제가 안 되었나봐요.. 어제 토요일에 만나뵈었을 때 기사님께서 저보고 평소와 다르게 표정이 안 좋아보인다고 하셨잖아요.. 이유도 사실 그것 때문입니다..
아 밴드에 썼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 같은 거 정말 안 쓰는데, 오늘은 정말 지나친 것 같아서 작성했습니다.. 지금은 너무 감정적이었기도 했던 것 같고 담당자분의 답변이 달리지 않아서 소용없을 것 같아 삭제했어요.. 내일 회사에 전화하던가 하려고요.. 기사님이 미안해하실 필요 전혀 없어요... 그런 기사분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신 분들이 욕먹는 거니깐요. 저도 요즘 여러 가지 이유로 마음고생 중이라 기분도 안 좋았던 지라 화가 절제가 잘 안 된 모양이에요.. 오히려 현직 앞에서 민원넣었다고 하는 제가 더 기사님께 죄송합니다.. 기사님을 항상 응원하고 좋아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댓글은 오랜만에 달아봅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방방곡곡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곳 많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쌍굴
상굴 하굴
잘 보았습니다
아픈 역사 얘기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랫만에 관제권에서 드론촬영 했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
화이팅 하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무도 없는 곳에 가서 촬영하려면 고생도 될텐댜 무섭지는 않나요? 몰랐던 공부했습니다...
오오옷~ 서억진 기사님의 방문... 방문 감사드리며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신기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나중에 수원 가면 한번 찾아뵙고 싶네요..시간만 맞으면 바로 뵈로 가는데 말이죠..
수원은 빅버스맨님이고 저는 부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슴아픈 역사군요ㅠ
네... 그래도 아픈역사를 잊지 않으려고 보존하고 있는게 참 좋은것 같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우 혼자 가면, 특히 밤에 가면 으스스하고 무섭겠어요... 그리고 이것도 일제강점기의 역사라니..새로운 사실 알고 갑니다
83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런데 조가 달라요 ㄷㄷ
이곳 알게되고 오랫만에 관제권에서 드론촬영했네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화재N박물관아 밴드에 올렸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글 같은 거 앵간해서는 정말 안 쓰거든요.. 근데 오늘은 정말 지나치셨어요 그 3641호 기사분. 그 기사분 때매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썼는데, 너무 감정적이었던 것 같기도 했고 담당자분의 답글이 없을 것 같아서(최근에 글들 다 봤는데 담당자분 답글이 없었습니다) 삭제했습니다.. 내일 부천버스에 직접 전화하거나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생각입니다. 그 기사분 진짜 너무하셨어요..
그리고 기사님께서 사과 안 하셔도 돼요.. 오늘 그 기사분 같은 사람들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고 안전하게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피해가 가는 거에요..
괜히 미안해하지 마세요 기사님..
저도 최근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하고 있는 게 있어서 화가 절제가 안 되었던 모양이에요.. 어제 토요일에 만나뵈었을 때 기사님께서 저한테 평소와 다르게 표정이 안 좋아보인다고 하셨잖아요. 이유도 사실 그거 때문입니다..
@@문화재N박물관아 밴드에 올렸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글 같은 거 앵간해서는 정말 안 쓰거든요.. 근데 오늘은 너무 지나치셨어요 그 기사분이.
그 기사분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글을 썼는데, 너무 감정적이었던 것 같기도 했고 최근에 글들 다 돌려봤는데 담당자분의 답글이 없어서 제가 쓴 글에도 답변이 안 달릴 것 같고 소용이 없을 것 같아서 삭제했거든요.. 내일 부천버스에 직접 전화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생각입니다. 그 기사분 정말 너무하셨어요..
그리고 기사님께서 사과 안 하셔도 돼요.. 오늘 그 기사분 같은 사람들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시고 안전운전하시는 분들에게 피해가는 거에요..
괜히 미안해하지 마세요 기사님..
저도 최근 여러 가지로 마음고생하고 있는 게 있어서 화가 절제가 안 되었나봐요..
어제 토요일에 만나뵈었을 때 기사님께서 저보고 평소와 다르게 표정이 안 좋아보인다고 하셨잖아요.. 이유도 사실 그것 때문입니다..
아 밴드에 썼던 글 보셨군요.. 제가 원래 버스 기사님들 수고하시는 거 잘 알아서 민원 같은 거 정말 안 쓰는데, 오늘은 정말 지나친 것 같아서 작성했습니다.. 지금은 너무 감정적이었기도 했던 것 같고 담당자분의 답변이 달리지 않아서 소용없을 것 같아 삭제했어요.. 내일 회사에 전화하던가 하려고요.. 기사님이 미안해하실 필요 전혀 없어요... 그런 기사분 때문에 기사님 같이 친절하신 분들이 욕먹는 거니깐요.
저도 요즘 여러 가지 이유로 마음고생 중이라 기분도 안 좋았던 지라 화가 절제가 잘 안 된 모양이에요.. 오히려 현직 앞에서 민원넣었다고 하는 제가 더 기사님께 죄송합니다.. 기사님을 항상 응원하고 좋아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기사님 저 오늘 83번 3657호 시승 할 예정인데 지금 여의도환승센터 있습니다. 타도 될까요.?
구독자님 방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