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taisei 니 먹을 농산물이 기온상승과 연관이 있죠. 과일 주산지가 다 북쪽으로 이동하고 있구요. 이번 스페인지방은 하루에 1년치 비가 쏟아져서 올리브가격 상승이죠? 올리브 안먹는다구요? 그럼 밀 생산은요? 그리고 커피 생산량도 감소합니다. 밀 안먹고 쌀먹는다구요? 중국에 이상고온으로 인해 올해 중국에서 벼멸구가 날라와 피해를 입었습니다. 기후=농산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11월초였는데도 날씨가 여름 초입 같았죠? 맨날 입으로 이상하다 이상하다 피부로 느끼지만 머리로 못받아들이나봐요.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따지면 각 년도마다 물난리가 났습니다. 파키스탄 대홍수, 리비아 대홍수, 캐나다 지역 홍수, 텍사스에선 이상기후로 한파가 몰아쳤죠. 뭐 더 언급해야 하나요?
@@msssiibalhandle 딱히 영향력 1도 없는데. 과일 북쪽으로 얼마나 이동하고 그에따라서 얼만큼 가격이 변했는지 수치상으로 평균 내서 말해봐. 과일, 곡물 같은 농산물은 지금 과학기술 발전하면서 품종개량이랑 시스템농업으로 하루하루가 달라지고 생산력 올라가는데. 오히려 전쟁같은 인적요소에 더 영향이 쌘거 같은데 ㅋ
정말 멋지시네요 생각한 바를 이뤄내는 과정도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후위기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이 이젠 확증편향에 빠진 지구 평편설과 동일한 듯
뭐가 위기인지 설명좀. 인류 역사에 위기가 아니었던 적이 있긴한가?
@@zetaisei 니 먹을 농산물이 기온상승과 연관이 있죠.
과일 주산지가 다 북쪽으로 이동하고 있구요. 이번 스페인지방은 하루에 1년치 비가 쏟아져서 올리브가격 상승이죠?
올리브 안먹는다구요? 그럼 밀 생산은요? 그리고 커피 생산량도 감소합니다.
밀 안먹고 쌀먹는다구요? 중국에 이상고온으로 인해 올해 중국에서 벼멸구가 날라와 피해를 입었습니다.
기후=농산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11월초였는데도 날씨가 여름 초입 같았죠?
맨날 입으로 이상하다 이상하다 피부로 느끼지만 머리로 못받아들이나봐요.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따지면 각 년도마다 물난리가 났습니다. 파키스탄 대홍수, 리비아 대홍수, 캐나다 지역 홍수,
텍사스에선 이상기후로 한파가 몰아쳤죠.
뭐 더 언급해야 하나요?
@@msssiibalhandle 딱히 영향력 1도 없는데. 과일 북쪽으로 얼마나 이동하고 그에따라서 얼만큼 가격이 변했는지 수치상으로 평균 내서 말해봐.
과일, 곡물 같은 농산물은 지금 과학기술 발전하면서 품종개량이랑 시스템농업으로 하루하루가 달라지고 생산력 올라가는데.
오히려 전쟁같은 인적요소에 더 영향이 쌘거 같은데 ㅋ
예쁜건 예쁜거고 맛도 있고.. 착한 동물들
항상성의 법칙으로 간빙기에 뜨거워지다보면 빙하기처럼 다시 식지 않을지??
2분을 못넘기겠다
아~
나는 추운 겨울이 싫다. 하루빨리 지구 온난화가 되었으면 좋겠다.
지구온난화가 가속화 된다고 겨울이 따뜻해지는게 아닙니다. 기후온난화로 북극의 찬공기를 막고 있는 제트기류가 약해져 찬 공기가 내려와 더욱 더 추워 짚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