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0m 부터 660mbt까지 오래써왔는데 알루/폼떡으로가도 레오폴드보다 저렴하군요. 2.4동글까지... 최근 오테뮤 피치+폼떡 실리콘 흡음재에 너무 놀라서 그래도 비지니스 정장같은 외모의 660을 모디해보려 했으나 모디해도 폼떡과 비슷하지 않을 뿐더러 그냥 중국 풀알루 3모드 사는게 가격이 훨씬 싸네요. 국내 키보드 업체들 얼른 정신차리면 좋겠네요.
650mds제외하고 리얼포스 전시리즈부터 출시하지 않은 fc660pt까지 레오폴드의 전모델을 사용했었습니다. 660시리즈의 매력은 여전히 충분한데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알루 부분인것 같습니다. 한때 중국에서 알루하우징만 판매했었는데 구입하지 못한게 한으로 남습니다. 가끔 장터들려서 알루하우징 검색해보는데 수년째 못구하고 있네요. 대타로 작은사이즈의 알루등을 구입하는데 매력적인 제품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그나마 무선연결시 딜레이가 전혀없는 제품이라는 위안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국내 업체들도 점점 밀리는것 같고.. 밀리다보면 매출이 나오지 않아 개발이 어려울것 같고..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2~3년 사이 폼떡이 유행했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노폼빌드하시는분들도 많이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관심과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울림은 어떤가요?
가스켓 방식의 알루제품의 대부분 제품은 통울림을 느낄수 없는 구조입니다. 단지 성향에 따라 폼떡사운드와 노폼사운드를 선택해서 튜닝하는 분이 많습니다.
660m 부터 660mbt까지 오래써왔는데 알루/폼떡으로가도 레오폴드보다 저렴하군요. 2.4동글까지...
최근 오테뮤 피치+폼떡 실리콘 흡음재에 너무 놀라서 그래도 비지니스 정장같은 외모의 660을 모디해보려 했으나 모디해도 폼떡과 비슷하지 않을 뿐더러 그냥 중국 풀알루 3모드 사는게 가격이 훨씬 싸네요.
국내 키보드 업체들 얼른 정신차리면 좋겠네요.
650mds제외하고 리얼포스 전시리즈부터 출시하지 않은 fc660pt까지 레오폴드의 전모델을 사용했었습니다.
660시리즈의 매력은 여전히 충분한데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알루 부분인것 같습니다.
한때 중국에서 알루하우징만 판매했었는데 구입하지 못한게 한으로 남습니다.
가끔 장터들려서 알루하우징 검색해보는데 수년째 못구하고 있네요.
대타로 작은사이즈의 알루등을 구입하는데 매력적인 제품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그나마 무선연결시 딜레이가 전혀없는 제품이라는 위안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국내 업체들도 점점 밀리는것 같고.. 밀리다보면 매출이 나오지 않아 개발이 어려울것 같고..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2~3년 사이 폼떡이 유행했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노폼빌드하시는분들도 많이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관심과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