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제가 받은 것에 비하면 보잘 것 없다 생각합니다. 힘겨웠던 4월... 4월 13일!이었죠? 양림동 MBC펭귄스튜디오 오픈날^^ 양리머스 음악을 처음 만나고, 또 4주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었죠. 그 무렵 코로나로 하던 일이 많이 흔들려 정신적으로 많이 힘겨웠는데, 열정이 담긴 양리머스의 음악들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덜었어요. 한 곡 한 곡이 정말 치료제 같았어요. Drawing, 보랏빛, A Third, 도망, Double O Blues...(이상 5대 명곡) 사실 음악이 치료제가 되었던 이런 경험이 없었거든요. 들으며 생각의 전환과 환기도 많이 했고...덕분에 힘내서 잘 이겨냈고 지금은 그 때보다 일도 더 잘되고 있어요. 앨범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구할 길이 없어하던 제게 싸인CD까지 선물해주시니..ㅠㅠ 정말 감동이었어요. 이제는 제 일상이 된 양리머스의 음악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울려퍼져 감동과 치료제가 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공연이 빨리 시작되야 할텐데... 9월 공연이 있다해서 스케줄 조정을 하고 있었는데, 또 코로나가 발목을 잡네요. 맛있는 고기도 사드리고 싶었는데...하지만, 코로나가 시작되지 않았으면 저는 양리머스 음악을 듣지도 못했겠죠? 아니면 혹은 어떤 경로로든 들을 수 있었겠단 생각도 해봅니다. 인연은 어떻게든 이어지니까요. 다음에는 야외 공연장의 잔디밭에서, 실내 공연장의 객석에서,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감사드려요. 오래오래 음악해주세요. 제겐 모짜르트보다 루이 암스트롱보다 비틀즈보다 양리머스!
정말 제가 받은 것에 비하면 보잘 것 없다 생각합니다. 힘겨웠던 4월... 4월 13일!이었죠? 양림동 MBC펭귄스튜디오 오픈날^^ 양리머스 음악을 처음 만나고, 또 4주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었죠. 그 무렵 코로나로 하던 일이 많이 흔들려 정신적으로 많이 힘겨웠는데, 열정이 담긴 양리머스의 음악들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덜었어요. 한 곡 한 곡이 정말 치료제 같았어요. Drawing, 보랏빛, A Third, 도망, Double O Blues...(이상 5대 명곡) 사실 음악이 치료제가 되었던 이런 경험이 없었거든요. 들으며 생각의 전환과 환기도 많이 했고...덕분에 힘내서 잘 이겨냈고 지금은 그 때보다 일도 더 잘되고 있어요. 앨범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구할 길이 없어하던 제게 싸인CD까지 선물해주시니..ㅠㅠ 정말 감동이었어요. 이제는 제 일상이 된 양리머스의 음악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울려퍼져 감동과 치료제가 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공연이 빨리 시작되야 할텐데... 9월 공연이 있다해서 스케줄 조정을 하고 있었는데, 또 코로나가 발목을 잡네요. 맛있는 고기도 사드리고 싶었는데...하지만, 코로나가 시작되지 않았으면 저는 양리머스 음악을 듣지도 못했겠죠? 아니면 혹은 어떤 경로로든 들을 수 있었겠단 생각도 해봅니다. 인연은 어떻게든 이어지니까요.
다음에는 야외 공연장의 잔디밭에서, 실내 공연장의 객석에서,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감사드려요. 오래오래 음악해주세요. 제겐 모짜르트보다 루이 암스트롱보다 비틀즈보다 양리머스!
뉴턴님 ㅠㅠㅠ정말 저희 음악이 치료제가 되었다는 이 말은 저희에게도 많은 힘이되고 감사한 말이 아닐수가 없네요..!!! 항상 저희도 응원에 힘입어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한글자 한글자 진심이 느껴지는 댓글에 저희도 너무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홀헐 진짜 영상 너무 오랜만이에요 ㅜㅜㅜ
엄청 기다렸더욮퓨ㅠㅜㅜ😭😭
오늘도 영상 너무 잼씁니다 진짜루 😍
5분 가는줄도 몰랐어여..💜
공디기청정기라니(0:24) ,, 뉴턴님 멋있어요❗️
오늘두 잼는 영상 감삼다 !! 💛
오늘의 타임라인🕦⤵️
0:03 뒷광고 ㅋㅋㅎㅋㅎㅋㅎ
0:11 띠용 ?-? 🤪🤪
0:34 어머 재능낭비 !! 🥁🥁
1:01 진짜 뉴턴님 대단하셔요..👍🏻👍🏻
1:09 ?엥?
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 ?....ㅋㅋㅋㅋㅋㅋㅋ기타로ㅋㅋㅋ🎸
3:32 에? 눈이 ?.. 👀👀
3:46 뉴턴님께..❤️
4:17 완전 똑같아요 ㅋㅋㅋㅌㅋㅋ🤣🤣
항상 쮸요님 타임라인 보는 재미가 엄청나요ㅋㅋㅋㅋ영상 기다려주셔서 고마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