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준 선수 저 자세로는 기록향상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다리를 뒤로 끝까지 밀어줘야 하는데 그러려면 강력한 엉덩이 근육과 코어근육이 필요함. 결론은 얼마나 다리를 끝까지 힘차게 밀어주면서 얼마나 다리를 빨리 움직이느냐에 촛점을 맞춰서 훈련을 해야하는데 대부분의 선수들이 아직까지도 저런 자세로 경기에 뛴다는건 코치들의 역량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외람되지만 단신인 선수에게 저런 주법구사가 가장 효율적인데요? 님이 말하는건 피치스피드가 느리고 보폭이 매우 큰.. 장신 선수에게 맞는 주법인거구요. 단신인 사람에게는 엉덩이 뒤쪽으로 발을 높고 길게 회전을 주지 않고 가능한 빠르게 다시금 앞쪽으로 발을 빠르게 가져와서 무릎을 높게 올려 발 앞꿈치(포어풋)를 신체수작 중심축보다 앞쪽 호미로 땅바닥을 ㅋㅎㄱ 찍어서 끌어당기듯이 뛰어야 하는게 더 효율적이고 빠른 기록을 낼 수 있죠. 다리 피치 싸이클(1회전당)이 그 직선을 르었을때 최대한 최대한 짧게 가져가야 발 피치 스피드가 빨라지는거죠.(보폭거리를 짧게 하란 소리가 아님) .. 김국영이 딜주하는 모습 옆에서 슬로우 영항으로 보세요! 딱 그런 주법입니다. 김국영은 엉덩이 뒤로 발을 높게 멀리 회전시키지 않습니다.
@@inblue3141 외람되지만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시라고 링크 하나 올려드릴게요~ 아래 영상은 현재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프라이스의 영상이고요 후반부에 느린화면까지 나오니까 확인해 보세요~ 단신선수의 예로 프라이스 보다 좋은 샘플은 없겠죠~? ruclips.net/video/iZX04Zlc2o0/видео.html 단거리는 다리를 뒤로 끝까지 힘있게 밀어주면서 무릎은 최대한 다리움직임을 빨리 가져갈 수 있을 정도까지만 올려야 합니다. 다리를 높이 올릴 수록 다리의 움직임 횟수에서 손해를 볼 수 밖에 없고 그만큼 속도에서도 손해를 볼 수 밖에 없어요. 이 동작은 장신과 단신 구분없이 똑같습니다.
@@Athleticsfightingkorea 여성 선수. 동양인이 아닌, 체질(인종족 &유전적)이 전혀 다른 선수입니다. 그걸 동양인 남성 선수에게 적용시키는건 좀;;;; 비교 표본으로 삼기엔 좀 아니지 싶네요.. * 제가 위에서 언급한 내용이 이해 안되신다면 김국영의 경기 모습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이고, 그러한 주법의 완성형인 쑤빙텐의 영상을 보시면 될것입니다. < ruclips.net/video/52jgttTNGuM/видео.html> 170 초반의 su가 어떻게 달리는지 이 링크로 설명을 함축하겠습니다. * 영상의 11분 5초지점(도쿄올림픽 준결승전) su의 질주 장면에서 드라이브를 어떻게 걸고, 무릎 높이와 각도를 봐주시고 그 상태에서 발을 내딛을때 몸의 수직중심에서 얼마나 멀리 앞쪽으로 포워풋 착지를 하는지도 보시면 참고가 되실 것 같습니다.
@@inblue3141 이건 또 무슨 얘기인지~ ㅋㅋㅋㅋㅋ 김국영 선수의 표본을 왜 봐야하죠~?? 전 세계에서 가장 잘 달리는 선수들이 어떻게 왜 저런 주법으로 달리는지 분석을 해야지 아시아에서 조차도 순위권에 들지 못하는 선수를 왜 표본으로 삼아야하고 왜 그 주법이 옳다고 강조하시는지 그 이유부터 설명해 주시겠어요~??
민준이 여전히 잘하네 늘 응원해요 용남고도 화이팅
용남고로 갔던 양예빈 전남체고로 전학했고 서민준은 이제 부활했나 보네요
앞으로는 꽃길만 있기를
이성현님과 인블루님의 토론 감사합니다
오!!!민준이!!!
어느 부분이 더이상 9초대가 꿈이 아닌거죠?
어그로를 어그로로 받아들여야 하는 현실이 너무 싫습니다.
대한육상연맹 왈ㅡ 온도가 22도 아니면 육상경기 금지요
Physiotherapy
서민준 선수 저 자세로는 기록향상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다리를 뒤로 끝까지 밀어줘야 하는데 그러려면 강력한 엉덩이 근육과 코어근육이 필요함.
결론은 얼마나 다리를 끝까지 힘차게 밀어주면서 얼마나 다리를 빨리 움직이느냐에 촛점을 맞춰서 훈련을 해야하는데 대부분의 선수들이 아직까지도 저런 자세로 경기에 뛴다는건 코치들의 역량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외람되지만 단신인 선수에게 저런 주법구사가 가장 효율적인데요? 님이 말하는건 피치스피드가 느리고 보폭이 매우 큰.. 장신 선수에게 맞는 주법인거구요. 단신인 사람에게는 엉덩이 뒤쪽으로 발을 높고 길게
회전을 주지 않고 가능한 빠르게 다시금 앞쪽으로 발을 빠르게 가져와서 무릎을 높게 올려 발 앞꿈치(포어풋)를 신체수작 중심축보다 앞쪽 호미로 땅바닥을 ㅋㅎㄱ 찍어서 끌어당기듯이 뛰어야 하는게 더 효율적이고 빠른 기록을 낼 수 있죠.
다리 피치 싸이클(1회전당)이 그 직선을 르었을때 최대한 최대한 짧게 가져가야 발 피치 스피드가 빨라지는거죠.(보폭거리를 짧게 하란 소리가 아님) .. 김국영이 딜주하는 모습 옆에서 슬로우 영항으로 보세요! 딱 그런 주법입니다. 김국영은 엉덩이 뒤로 발을 높게 멀리 회전시키지 않습니다.
@@inblue3141 외람되지만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시라고 링크 하나 올려드릴게요~
아래 영상은 현재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프라이스의 영상이고요 후반부에 느린화면까지 나오니까 확인해 보세요~ 단신선수의 예로 프라이스 보다 좋은 샘플은 없겠죠~?
ruclips.net/video/iZX04Zlc2o0/видео.html
단거리는 다리를 뒤로 끝까지 힘있게 밀어주면서 무릎은 최대한 다리움직임을 빨리 가져갈 수 있을 정도까지만 올려야 합니다. 다리를 높이 올릴 수록 다리의 움직임 횟수에서 손해를 볼 수 밖에 없고 그만큼 속도에서도 손해를 볼 수 밖에 없어요. 이 동작은 장신과 단신 구분없이 똑같습니다.
@@Athleticsfightingkorea 여성 선수. 동양인이 아닌, 체질(인종족 &유전적)이 전혀 다른 선수입니다. 그걸 동양인 남성 선수에게 적용시키는건 좀;;;; 비교 표본으로 삼기엔
좀 아니지 싶네요..
* 제가 위에서 언급한 내용이 이해 안되신다면
김국영의 경기 모습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이고, 그러한 주법의 완성형인 쑤빙텐의
영상을 보시면 될것입니다.
< ruclips.net/video/52jgttTNGuM/видео.html>
170 초반의 su가 어떻게 달리는지 이 링크로
설명을 함축하겠습니다. * 영상의 11분 5초지점(도쿄올림픽 준결승전) su의 질주 장면에서 드라이브를 어떻게 걸고, 무릎 높이와 각도를 봐주시고 그 상태에서 발을 내딛을때 몸의 수직중심에서 얼마나 멀리 앞쪽으로 포워풋 착지를 하는지도 보시면 참고가 되실 것 같습니다.
@@inblue3141 이건 또 무슨 얘기인지~ ㅋㅋㅋㅋㅋ
김국영 선수의 표본을 왜 봐야하죠~?? 전 세계에서 가장 잘 달리는 선수들이 어떻게 왜 저런 주법으로 달리는지 분석을 해야지 아시아에서 조차도 순위권에 들지 못하는 선수를 왜 표본으로 삼아야하고 왜 그 주법이 옳다고 강조하시는지 그 이유부터 설명해 주시겠어요~??
주황색 옷입은 사람이랑 가까웠는데 멀어지는거 봐라 ㅋㅋ
찍히는 위치 때메 그렇지 별 차이 없는데?
비웨사가 적군이냐???? 썸네일 참 유치하다.
배건율이랑 붙으면 누가이김?
200m는 제 50회 추계 중고 육상경기대회보시면 남고 200m영상있습니당
민준아 앞으로 꾸준히 성장하면 김국영 뒤를 이어서 팬 몰고다닐거야 힘내라!
육상처럼 다른 종목들도 이런식으로라도 중계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왜 매번 어그로 끄는 건지...
외국인 귀화자 국대 만드는건 아니네,,극 무슨의미나..
어그로 킹받네
왜 1년만에 복귀한거에요?
작년에도 간간히 나왔던거 같은데 왜 복귀라 하는지 모르겠네요
부상으로 인해서 6월까지 열린 모든 육상대회 못나오다가 7월부터 출전한것으로 알고있어요 ㅎㅎ
비웨사는 근성이 없어서 더 발전이 없을거같음
비웨사가 9초 뛰고 대한민국
최초라기엔 좀 아닌것 같고
잘생긴 민준이가 꼭 이뤄주길
바래요~
올림픽의 꽃인 육상인재를 육성하려면 성적좋은 꿈나무들에게 성적을 낼때 1000억 정도 격려금을 지원해야한다.
1000억?ㅋㅋㅋ성인육상부도 우승하면 50만원 주는데?ㅋㅋㅋ10만원만 줘도 많이주는거다.ㅋㅋㅋㅋ
니돈으로줘라
그돈으로 차라리 경제나 과학에 투자해야지 ㅉㅉ
비웨사 요즘 뭐하나? 언제 9초대 진입할라고 제2의 마라톤의 오주한인가?
비웨사는 이제 학생아님. 성인팀임.
민준아 너는 뛰는 폼 부터 글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번 부정출발 아닌가 내 눈에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