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안녕하세요^^ 전 첫째 어렵게어렵게(원장님께 많이 찾아갔었죠) 15개월까지 완모하고 둘째는 17개월 먹이고 원장님께 단유 마사지 잘 받고 갑자기 선물로 주신 셋째 지금 14개월째 완모중이에요~ 이제 곧 끊어야하는데 한달 전부터 이야기하고 있는데 더 집착하고 밥도 잘 안먹어서 걱정이었는데 요 영상 보고 아 내가 잘하고 있구나~~ 생각했어요^^ 첫째 둘째는 밴드붙인거 보여주고 뗐는데 셋째는 아기 얼굴그려서 웃으며 떼봐야겠어요! 단유하고 뵈러 갈게요!:)
생각도 못했던 아가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기들 맘도 헤아려주는 어른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안녕하세요^^
전 첫째 어렵게어렵게(원장님께 많이 찾아갔었죠) 15개월까지 완모하고 둘째는 17개월 먹이고 원장님께 단유 마사지 잘 받고 갑자기 선물로 주신 셋째 지금 14개월째 완모중이에요~ 이제 곧 끊어야하는데 한달 전부터 이야기하고 있는데 더 집착하고 밥도 잘 안먹어서 걱정이었는데 요 영상 보고 아 내가 잘하고 있구나~~ 생각했어요^^ 첫째 둘째는 밴드붙인거 보여주고 뗐는데 셋째는 아기 얼굴그려서 웃으며 떼봐야겠어요! 단유하고 뵈러 갈게요!:)
아~~ 은혜님! 생각났어요!!! 반가워요 ㅎㅎ 역시 👍 짱입니다~
셋째까지 ᆢ ㅋㅋ 상장 준비하고 있겠 습니다~~~ ㅎㅎ
@@TV-go7cf 이름을 말씀 안드렸네유 은서준서윤서 엄마 이은혜입니다~~^^ 다시 뵐때까지 건강하세용!!
@@러브네비 아~~~ 넵 ! 은혜님~~^^ 상장에 세 아기들 이름 다 넣어야겠네요~~ㅎㅎ
@@러브네비 설마~~아들만 셋은 아니시죠? ㅋㅋ
@@TV-go7cf 10살 큰딸, 8살 아들, 2살 막내딸 요렇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