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CBS JOY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문의 02-2650-7004 후원하기 bit.ly/36aFPHr 쉬운후원 bit.ly/2ZidAFa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CBS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송 선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기독교는 원래 종파가 없었습니다 다만 콘스탄틴 누스 황제가 밀라노 칙령(313년경) 선포하고 테오도시우스 황제가 기독교 국교화(380년경)을 해버려서 결국 기독교라는 종교는 거대한 세력으로 발전했습니다! 로마 대주교 콘스탄틴 노플 대주교 안디옥 대주교 예루살렘 대주교 알렉산 드리아 대주교 테오도시우스 황제가 사망한 직후 대로마 제국은 둘로 나눠졌습니다 서로마 제국 동로마 제국 이때 서로마 제국은 로마 대주교 동로마 제국은 황제 이렇게 구도가 되어버린 상태였습니다 결국 기독교 종교는 1차 로마 대주교(가톨릭 천주교)와 동방 정교회(콘스탄틴 노플 세계 총 대주교)로 갈라졌습니다(1054년경) 기독교라는 종교가 또다시 분리가 됩니다 그것이 바로 2차 로마 가톨릭(천주교)와 개신교(마르틴 루터 종교개혁 15~16세기)입니다!
예수의 길은 생각보다 많이 깁니다. 예수는 인도를 거쳐 티벳 라사까지 갔습니다. 예수가 인도에서 불교와 바라문교를 배웠다는 증거는 많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예수와 크리슈나가 같다는 동영상이 많습니다. 바가바드기타는 아르주나가 왕권을 놓고 형제들과 전쟁을 하는 내용으로 크리슈나가 참모로 나옵니다. 사실상 크리슈나가 주인공입니다. 예수는 마태복음에서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니라 검을 주러 왔다고 하고 가족과 형제들을 분열케 하겠다고 했는데 이 말은 바가바드기타의 내용입니다. 예수가 왜 이런 말을 했을까 생각해보니 그렇더군요. 그러나 이런 말은 해서는 안되는 말입니다. 예수는 교회에 다닌 적이 없습니다. 예수는 인도에서 불교와 바라문교를 배웠습니다. 예수를 추종한다면 예수를 따라 불교와 힌두교를 배워야 하는 것이 예수를 추종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신성의 충만이 육체로 거하신 분이십니다. 즉, 참 사람이면서 하나님이십니다. 무엇의 충만인가요. 모든 것의 근원이신 아버지의 충만이십니다. 요한복음 5장 26절에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이 있음 같이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어 그 속에 있게 하셨고”라고 하였고, 10장 30절에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고 하였고, 14장 9절로 11절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서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고 하였습니다. 요한은 줄곧 예수님과 아버지의 하나이심을 요한복음 곳곳에서 강조하였습니다. 예수님을 본자는 이미 아버지를 보았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어떠함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 속에 밝히 보여 사람들 가운데 함께 거하시는 하나님으로 계시하신 것입니다(요 17:5, 7, 10). 그런데 이제 아들 안에 있는 그 아버지에게서 온 생명을 우리에게도 주시고, 함께 충만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충만하게 하는가요. 택한자들 가운데 성령을 부어 충만케 하십니다. 아들의 성령과 아버지의 성령을 부어 아버지와 아들로 충만케 하십니다. 요한복음 17장 21절에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고 하였고 22절로 23절에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곧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어 그들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은”이라고 하였습니다. 통치자와 권세는 특히 천사를 가리킵니다. 히브리서 1장 4절에 ‘그가 천사보다 훨씬 뛰어남은 그들보다 더욱 아름다운 이름을 기업으로 얻으심이니“라고 하였습니다. 아버지를 기업으로 받았으니 천사들보다 훨씬 뛰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히브리서 1장 14절 ”모든 천사들은 섬기는 영으로서 구원 받을 상속자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랴“라고 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그의 교회역시 천사들 위에 우뚝 서게 됩니다. 그의 몸된 교회 역시 아버지 하나님을 기업으로 상속받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히 온 우주가운데 왕노릇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CBS JOY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문의 02-2650-7004
후원하기 bit.ly/36aFPHr
쉬운후원 bit.ly/2ZidAFa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CBS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송 선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예수님ㆍ우리인간들의용서해주시고자비를베푸소서
주님~감사합니다
샬롬
아멘
고맙습니다...
사순절 주간에
나의 죄를 대신해 묵묵히 십자가를 지신 주님의 그 크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신부로 준비되어
주님 뵈올 그날까지
주님 안에서 승리 하기를 원합니다~^^
내 아버지!
사랑합니다~💖💛💜💚❤
Amen.
주님 감사 합니다
2000년전 저 장소에서 성경에서만 보던 예수님의 고난의 길이 일어났다니 정말 신기하기도하면서 감동적이네요 우리는 저 장소와 예수님의 신념을 절때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주님 우리의 위하여 십자가를 지셨고 죽임을 당하셨던 일을 기억하는 곳. 아멘
형제 여러분 염전 노예피해자들을 위해 아버지 하나님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5:38
9:57
네 그분은 감옥에 갇혀계실 동안에 우리를 생각하셨어요 전 이 감옥을 아주 예전에 알았어요
ㅇ예로부터 궁금했는데 예수님이 살고자라오시면서 연결되어있는교회들이 기독교 인가요? 아니면천주교인가요? 교회라고하고는 내부에 들어가보면 성당에서 볼수일는 그림들이 있구요 십자가에도 예수님께서 있으셨어요 그건 성당이 그렇게 하잖아여 기독교를 믿는데 헷갈리고 궁금합니다
기독교는 원래 종파가 없었습니다 다만 콘스탄틴 누스 황제가 밀라노 칙령(313년경) 선포하고 테오도시우스 황제가 기독교 국교화(380년경)을 해버려서 결국 기독교라는 종교는 거대한 세력으로 발전했습니다!
로마 대주교 콘스탄틴 노플 대주교 안디옥 대주교 예루살렘 대주교 알렉산 드리아 대주교
테오도시우스 황제가 사망한 직후 대로마 제국은 둘로 나눠졌습니다
서로마 제국 동로마 제국
이때 서로마 제국은 로마 대주교
동로마 제국은 황제
이렇게 구도가 되어버린 상태였습니다 결국 기독교 종교는 1차 로마 대주교(가톨릭 천주교)와 동방 정교회(콘스탄틴 노플 세계 총 대주교)로 갈라졌습니다(1054년경)
기독교라는 종교가 또다시 분리가 됩니다 그것이 바로 2차 로마 가톨릭(천주교)와 개신교(마르틴 루터 종교개혁 15~16세기)입니다!
기독교는 천주교 정교회 개신교를 통틀어 이르는 말이에요
이스라엘 성지들은 천주교성당 또는 정교회 성당들이에요
성당을 성당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굳이 프로테스탄트 표현으로 교회라고 하는 것이 참으로 황당합니다.
나레이션이 이상합니다 배드로는 주님을 "배신"한것이 아니죠?
예수의 길은 생각보다 많이 깁니다.
예수는 인도를 거쳐 티벳 라사까지 갔습니다.
예수가 인도에서 불교와 바라문교를 배웠다는 증거는 많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예수와 크리슈나가 같다는 동영상이 많습니다.
바가바드기타는 아르주나가 왕권을 놓고 형제들과 전쟁을 하는 내용으로 크리슈나가 참모로 나옵니다.
사실상 크리슈나가 주인공입니다.
예수는 마태복음에서 화평을 주러 온 것이 아니라 검을 주러 왔다고 하고 가족과 형제들을 분열케 하겠다고 했는데 이 말은 바가바드기타의 내용입니다.
예수가 왜 이런 말을 했을까 생각해보니 그렇더군요.
그러나 이런 말은 해서는 안되는 말입니다.
예수는 교회에 다닌 적이 없습니다.
예수는 인도에서 불교와 바라문교를 배웠습니다.
예수를 추종한다면 예수를 따라 불교와 힌두교를 배워야 하는 것이 예수를 추종하는 것입니다.
이상한 소리 마쇼.... , 그 증거가 어디 있음...
그리스도는 신성의 충만이 육체로 거하신 분이십니다. 즉, 참 사람이면서 하나님이십니다. 무엇의 충만인가요. 모든 것의 근원이신 아버지의 충만이십니다. 요한복음 5장 26절에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이 있음 같이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어 그 속에 있게 하셨고”라고 하였고, 10장 30절에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고 하였고, 14장 9절로 11절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서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라”고 하였습니다. 요한은 줄곧 예수님과 아버지의 하나이심을 요한복음 곳곳에서 강조하였습니다. 예수님을 본자는 이미 아버지를 보았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어떠함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 속에 밝히 보여 사람들 가운데 함께 거하시는 하나님으로 계시하신 것입니다(요 17:5, 7, 10).
그런데 이제 아들 안에 있는 그 아버지에게서 온 생명을 우리에게도 주시고, 함께 충만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충만하게 하는가요. 택한자들 가운데 성령을 부어 충만케 하십니다. 아들의 성령과 아버지의 성령을 부어 아버지와 아들로 충만케 하십니다. 요한복음 17장 21절에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고 하였고 22절로 23절에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곧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어 그들로 온전함을 이루어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은”이라고 하였습니다.
통치자와 권세는 특히 천사를 가리킵니다. 히브리서 1장 4절에 ‘그가 천사보다 훨씬 뛰어남은 그들보다 더욱 아름다운 이름을 기업으로 얻으심이니“라고 하였습니다. 아버지를 기업으로 받았으니 천사들보다 훨씬 뛰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히브리서 1장 14절 ”모든 천사들은 섬기는 영으로서 구원 받을 상속자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랴“라고 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그의 교회역시 천사들 위에 우뚝 서게 됩니다. 그의 몸된 교회 역시 아버지 하나님을 기업으로 상속받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히 온 우주가운데 왕노릇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