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면 나라도 팔아먹음 이게 과거에 일어난일과 뭐가틀림? 권력과 지식을 가진 최상위층의 민낯을 잘 보여주네 물론 안그러신분들 계시겠죠 미쓰비시기업은 미국과 중국에 사과를 하고 개인에게 배상을 진행 했습니다. 한국에는 일말의 반성도 없으며 아직도 모르쇠로 일관하는게 핵심임
@@princez2835 비교가 되는 두 대상이 ‘서로 똑같지 않다’ ‘관계가 없다’ ‘생각에 차이가 있다’의 의미로 쓸 때는 ‘다르다’를 써야 한다. “내 생각은 너와 틀려” “얼굴이 틀린데” “맛이 틀려”는 “내 생각은 너와 달라” “얼굴이 다른데” “맛이 달라”가 바른 표기다. 보통의 것보다 두드러진 데가 있다는 의미일 때도 ‘다르다’를 쓴다. 이에 비해 셈이나 사실 따위가 그르게 되거나 어긋나다, 행동 따위가 올바르지 못하다, 바라는 일이 순조롭지 않다 등 부정적인 의미를 나타낼 때는 ‘틀리다’가 바른말이다. “답이 틀렸다” “계산이 틀렸다” “오늘 이 일을 끝내기는 다 틀렸다”처럼 쓴다. 그래도 구분이 잘 안될 경우에는 반대말을 생각하면 쉽다. ‘다르다’의 반대말은 ‘같다’이고, ‘틀리다’의 상대어는 ‘맞다’이다. 따라서 ‘다르다’는 ‘같지 않다’를, ‘틀리다’는 ‘맞지 않다’를 뜻할 때 쓰면 된다. 이 경우는 다름이 아니고 틀림이 맞는말입니다.
돈이면 나라도 팔아먹음 이게 과거에 일어난일과 뭐가틀림?
권력과 지식을 가진 최상위층의 민낯을 잘 보여주네 물론 안그러신분들 계시겠죠
미쓰비시기업은 미국과 중국에 사과를 하고 개인에게 배상을 진행 했습니다.
한국에는 일말의 반성도 없으며 아직도 모르쇠로 일관하는게 핵심임
틀림->다름
@@princez2835 비교가 되는 두 대상이 ‘서로 똑같지 않다’ ‘관계가 없다’ ‘생각에 차이가 있다’의 의미로 쓸 때는 ‘다르다’를 써야 한다. “내 생각은 너와 틀려” “얼굴이 틀린데” “맛이 틀려”는 “내 생각은 너와 달라” “얼굴이 다른데” “맛이 달라”가 바른 표기다. 보통의 것보다 두드러진 데가 있다는 의미일 때도 ‘다르다’를 쓴다.
이에 비해 셈이나 사실 따위가 그르게 되거나 어긋나다, 행동 따위가 올바르지 못하다, 바라는 일이 순조롭지 않다 등 부정적인 의미를 나타낼 때는 ‘틀리다’가 바른말이다. “답이 틀렸다” “계산이 틀렸다” “오늘 이 일을 끝내기는 다 틀렸다”처럼 쓴다. 그래도 구분이 잘 안될 경우에는 반대말을 생각하면 쉽다. ‘다르다’의 반대말은 ‘같다’이고, ‘틀리다’의 상대어는 ‘맞다’이다. 따라서 ‘다르다’는 ‘같지 않다’를, ‘틀리다’는 ‘맞지 않다’를 뜻할 때 쓰면 된다.
이 경우는
다름이 아니고 틀림이 맞는말입니다.
김앤장 저넘들 한번 털어주세요.
비리온상에 시작점인데
큰사건 터졌다하면 김앤장 안나오는곳없네
나라 팔아먹는 클래스가 ㅎㄷㄷ 진짜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오네요.
참 나
말이 안나온다
와...대단하다...난 진짜 상상도 못하겠다.
우리나라 법학은 일본 법학의 복제물이라서, 비판적으로 공부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친일적인 사고를 갖게 되고, 일본 사회와 같은 반민주적 체제를 긍정하게 됩니다.
이야 503이 삼권분립도 개나줘버렸구나ㅋㅋㅋㅋ
나라의주인은국민과시민들이다
양승태 다시 구치소 기어들어가라
돈앞에 네발로 기어다니는 김앤장로펌인
김앤장 자본주의의 안좋은 단면.. 씁쓸하다. 너무 거대해져서 견제가 필요하다.
국민과시민이이나라를지켜라
한국최고로펌이라는 명성이 무색하게 신념도없는 애들이었구나. 뭐 최고의 로펌자리도 들어난 사실로 보건데 정권이랑 판검사에 붙어먹어서 된거 같다만 ㅋㅋ.
불법이 돈이도거든요.
에휴....
국정농단이 잇다면 사법농단 아닌가..귀결은 국정농단이겟지만...민주주의 말살임...이런거 큰 처벌 안내리면 우리나라의 희망은 없다
악질친일매국노를 위해 문재인과 노무현이 어떻게 했는지도 방송해라 모르나? 대통령도 하는데 김앤장은 뭐? 왜?
이런애들때문이라도 박근혜 사형이시급하다
너매한테 물어보라 쥐딩에 밥풀 넣기가 나라를 팔아 처넣을 만큼 궁색한 동냥아치 알밥샠이, 그리고 왜구에 충성한 니 애비만한 사람은 지구상에 없다 니 아부지가 왜구에 충성한다며 니 할매도 위안부에 직접 추천했다 그때 그 상황을 옆에서 봤거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