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여러줄 요약] 2000명 증원은 파격적인 수치다. (당장 올해 입시부터 적용) 수험생은 정책의 장점/미래/부작용/한계 등 별 관심없다. 입결에 관심있다. 의대 당연히 입결하락할거고 아래라인도 줄줄이 영향 받는다. 그런데 체감 별로 못할 가능성 큼. 교과/종합/일반/지역인재 다 나눠가지니까 그런데 체감 별로 못할 가능성 큼. 늘어나는 자리 상위권 N수생들이 채워준다. 특히 현역 고3 체감 못할 가능성 큼. 상위권들만 체감가능 사교육 N수/반수 유도 피튀기게 할 예정 (근데 유도 안해도 모이는중) TEAM 수시 = 화이팅. 최저 꼭맞춰서 한방에 끝내자 제발.. TEAM 정시 = 수시이월 관건. 멘탈 잘잡자 제발..
결론 [여러줄 요약]
2000명 증원은 파격적인 수치다. (당장 올해 입시부터 적용)
수험생은 정책의 장점/미래/부작용/한계 등 별 관심없다. 입결에 관심있다.
의대 당연히 입결하락할거고 아래라인도 줄줄이 영향 받는다.
그런데 체감 별로 못할 가능성 큼. 교과/종합/일반/지역인재 다 나눠가지니까
그런데 체감 별로 못할 가능성 큼. 늘어나는 자리 상위권 N수생들이 채워준다.
특히 현역 고3 체감 못할 가능성 큼. 상위권들만 체감가능
사교육 N수/반수 유도 피튀기게 할 예정 (근데 유도 안해도 모이는중)
TEAM 수시 = 화이팅. 최저 꼭맞춰서 한방에 끝내자 제발..
TEAM 정시 = 수시이월 관건. 멘탈 잘잡자 제발..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사실 수험생들한테는 입결이 가장 중요하죠. 분석 잘 보고 갑니다
누백 계산해봤을때 연고공이면 의대 합격가능하다 ㄹㅇ
제 친구도 대기업 퇴사하고 수능 다시 준비하더라구요...
걍 정시일반러들은 오히려 악재일수 있음. n수생은 ㅈㄴ 느는데 정시일반에 추가되는 인원은 별로 안되거든. 시발 그게 내이야기임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벌써 메가 대성 주식 오르는중 ㄹㅇㅋㅋ
정시일반은 증원혜택 거의못보지않나요???
정시일반러들은 수시지역인재 이월이 많이일어나서 지역인재 정시러들이 거기로 몰리기를 바랄수밖에요..
변호사, 약사, 회계사 등등 정원 늘린후 수입이 줄어들지 않은 직군이 없는거보면... 의사도 평균수입은 엄청 낮아질것같습니다. 물론 상위 20-30% 의사는 여전히 잘먹고 잘살겠죠. 하방수입이 줄어들면 입결도 차차 낮아질수밖에 없을듯. 당장 2025년은 모르겠네요.
수능 어려워진다 다시.킬러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