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무결입니다. 거의 6개월 이상 걸린 첫 번째 피스입니다. 어쩌면 정말 무모하고 ... 바보 같은 기획에 흔쾌히 참여해준 파라핀의 최형 박형... ㅋㅋ 고맙다 ㅋㅋㅋ 덕분에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진행 과정에서 정말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처음부터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최고의 작업자들이 제작하는 만큼 영상부터 시작하여 모든 부분을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어떤 것으로 마무리하자고 생각하고 진행했던 일입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6일 토요일 오프라인에서는 영상에서는 다 보실 수 없는 지금까지 저희가 입었던 많은 데님 팬츠들과 함께 어떻게 하여 이 데님을 제작하게 되었는지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토크토크하실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온라인 판매는 26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입니다 !
어떤 사람들은 고작 글씨로 채워져 있는 종이 뭉치에 푹 빠져서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고, 어떤 사람들은 유치한 영화를 보면서 열광하고 심지어 장난감까지 수집합니다. 잔디밭에서 22명이 작은 공 하나를 차려고 발버둥 치는 행위에 수십억 명이 열광하고, 매일 저녁 TV 앞에 모여 앉아 눈물을 훔치기도 하죠. 퇴근 시간은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시계를 보고, 나를 사랑하는지 확신조차 없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고민합니다. 이 중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도 없어요. 이 모든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의 총합을 우리는 삶이라 부릅니다. 그러니 떳떳하게 원하는 곳에 애정을 쏟으세요. 그것이 삶을 합리적으로 만들어주진 못해도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는 있으니까요. 출처 부기영화 댓글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일본에서도 상당히 하이 퀄리티 생산을 하시는 분들과 함께 한 만큼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 특히 이번 영상은 현 시점 패션 유튜버들 중에서 장편 다큐를 밀도 있게 작업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싶은 마음으로 파라핀 친구들과 함께 하였는데... 정말 너무 멋진 영상으로 마무리한 박형과 최형에게도 너무 감사드립니다....ㄷㄷㄷㄷㄷ 진짜 각잡고 처음부터 1시간 짜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통합하여... 이런 다큐형태의 장편을 촬영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 파라핀과 함께 하였고.. 일본 측에서 브랜드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하여 언급하진 못하지만 정말 유명한 데님 브랜드에서 일하고 데님 팬츠들을 생산하셨던 오토상과 지금도 유명한 브랜드들을 직접 만들고 있는 카와니시상과 함께 한 만큼 제품은 태생부터 양질의 퀼리티를 기대하였는데.. 정말 기대한 만큼 좋은 데님이 나왔고 정말 기대한 것 이상의 좋은 영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쩌면 이 데님의 아버지가 슬릭앤이지 폴브레이크 우디 팬츠일 수 있습니다. 우디 팬츠 1차는 일본 원단을 사용하였고 우디 팬츠 블랙 셀비지는 일본 콜렉트 사에서 원단을 짜서 사용하였는데 이번 데님으로 오면서 드디어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두 일본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우디 팬츠가 없었다면 이런 미친 기획을 생각이나 했을까요 ?!ㄷㄷㄷㄷ
물론 튼튼하고, 편하고, 보았을 때 예뻐야 한다는 좋은 의류의 기준이 있겠지만. 좋은 데님이라는 건 디렉터에 생각에 따라 기준이 모두 다른 게 재미있는 의류 같습니다. 불편하더라도 페이딩이 재미있어서 가치있는 옷일 수 도 있고. 색이 불규칙하게 빠지더라도 오히려 그 걸 좋아해서 데님을 좋아하는 사람처럼요. 그래서 여러 데님을 입어본 결과 제 개인적인 결론은 디렉터의 의도가 선명하게 잘 드러난 데님이 좋은 데님 같습니다. 이번 협업데님은 데일리하지만 빈티지 데님의 매력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거 같아서 매력이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멋있는 데님 같습니다!ㅎㅎ
이미 셀비지 데님이라는 원단 자체가 비효율과 불규칙을 기반으로 사랑받는 품목이다 보니... 이 원단을 사용하여 특징 없는 데님 팬츠를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해석과 견해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저희는 적절한 빈티지 디테일과 빈티지만 고증하였을 때 불편한 실 선택 등에서 개선을 하였고 실루엣은 조금 더 한국적인 디자인과 함께 타임리스한 피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트렌드에서 자유로운 타임리스한 실루엣과 빈티지 사양의 봉제 기법과 코어사와 스판사를 활용한 내구성 등을 고려하여 정말 오래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완성하였고 원단은 기본적으로 빈티지 원단을 기반으로 퓨어 인디고 염색 후 후 가공 과정에서 매트한 원단감과 착용감을 올린 원단으로 "정말 편하게 자주 입어주시기"를 바라며 완성하였습니다.
@@Iamtheflawless 결국 최고의 데님이라는 것도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나 기준에 따라 어디까지나 '나에게' 최고의 데님인 거 같아요..! 슬릭앤이지와 무결님, 파라핀 팀 분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데님은 셀비지 특유의 특별함도 있으면서 현대인들의 생활에 더 편해서 쉽게 손이가고, 봤을 때 예쁘고 실용적인 모던한 데님인거 같네요 ..! 저도 일본 복각 청바지들 있고 분명 매력도 엄청나지만 무겁고 과거의 패턴이 불편해서 쉽게 손이 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멋있는 시도라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이건 천천히 풀어서 영상으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 2편에 해당 내용이 나오니까 기대해주세요 !! 다만 조금 이야기를 붙여드리자면 !! 제가 생각하는 좋은 옷은 결국 입어지는 옷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입었는데 입혀져 있는 그런 옷... 저도 입지 않아도 좋아서 구매하는 옷도 있지만 결국 옷이 가장 빛날 땐 입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 입을 수 있고 앞으로도 입어질 것이고 꾸준히 입어지다가 언젠간 빈티지 시장에 나와서 또 다른 누군가에게 입어질 수 있는 옷이 궁극의 옷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이 데님은 기존 일본 브랜드들이나 타 브랜드들에서 불편했던 것이나... 혹은 제가 이미 가지고 있지만 더 이상 잘 입지 않는 데님들의 이유를 수정 보완 개선하면서 정말 많은 데님 팬츠를 제작하셨던 일본의 카와니시상과 오토상의 도움으로 깊이를 더했기 때문에 과감하게 궁극이라는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궁극의 데님이라기에 빡센 복각데님을 기대하다가 약간 김샌 느낌이 없지 않지만, 이런 도전은 응원합니다! 가격얘기 관련한 논쟁이 있는거 같은데, 일본 복각데님 만큼의 퀄리티가 나오려면 그만큼의 비용이 드는건 당연한 일인데 가격이 비슷하다고 그럴거면 일본 브랜드 사지… 는 개인적으로는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오래 입고 오래 즐기려면 무조건 입어보고 본인에게 맞게 헤밍받아야 하는 장르인데, 유니온스페셜까지 구해다가 만들고 국내라 접근성이 뛰어나다는거 까지 고려하면 적정한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다만 협업이긴 해도 남의 채널인데, 공격하는 댓글이 있다 하더라도 어데케이드 직원분이 우르르 오셔서 댓글을 달고, 논쟁을 이어나가는점은 불필요한 피로도를 올리는것 같아 조금 부적절하게 생각되네요😢
논란을 키웠다고 말씀 주셨는데, 정확하게 하지도 않은 잘못된 정보로 선동하고 물타기를 하셨던 거라 글을 남겼습니다. 댓글을 읽어 보셨으면 아셨을 겁니다. 억측으로 일반적인 비난을 했으니 그걸 바로잡기 위해 했던 겁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선 소비자분들께서 다양한 생각이 있을 것이고 이게 무조건 파격적인 가격이니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거라는 그런 거만한 생각을 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다만 저희는 이렇게 발전이 어려운 국내 어패럴 시장이 발전하며 업계 종사자들의 삶이 더욱더 나아지길 바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잘못된 점이 있고 잘못했으면 마땅히 비판을 받고 겸허하게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떡붕어님 같은 분 때문에 무분별한 피해를 받고 물타기를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습니다. 단순히 가격에 대한 이슈로만 의견을 남겼다면 저도 그냥 댓글도 달지 않고 넘어갔을 겁니다. 불필요한 피로감을 느끼게 해드린 점은 죄송합니다. 다만 "체무결과 양초"등으로 이미 댓글부터 인격을 모독하는 듯한 글을 작성 부터 있지도 않은 사실을 말씀하시건 정말 악질적이고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마음에는 지금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관심 갖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최무결입니다.
거의 6개월 이상 걸린 첫 번째 피스입니다.
어쩌면 정말 무모하고 ... 바보 같은 기획에 흔쾌히 참여해준 파라핀의 최형 박형... ㅋㅋ 고맙다 ㅋㅋㅋ 덕분에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진행 과정에서 정말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처음부터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최고의 작업자들이 제작하는 만큼 영상부터 시작하여 모든 부분을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어떤 것으로 마무리하자고 생각하고 진행했던 일입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6일 토요일 오프라인에서는 영상에서는 다 보실 수 없는 지금까지 저희가 입었던 많은 데님 팬츠들과 함께 어떻게 하여 이 데님을 제작하게 되었는지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토크토크하실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온라인 판매는 26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입니다 !
흑백요리사에서 나왔던 인생을 담은 요리처럼 패션 인생을 담은 프로젝트시네요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파라핀도 무결님 끼니까 영상분량이 못버티고 늘어나는게 보임
이 영상은 태생부터 ㅋㅋ 1시간 짜리 영상이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부터 1시간 짜리 장편 다큐를 촬영하자고 하였고 !! 뒤에 30분 더 있습니다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ㅋㅋㅋㅋㅋ
어떤 사람들은 고작 글씨로 채워져 있는 종이 뭉치에 푹 빠져서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고, 어떤 사람들은 유치한 영화를 보면서 열광하고 심지어 장난감까지 수집합니다. 잔디밭에서 22명이 작은 공 하나를 차려고 발버둥 치는 행위에 수십억 명이 열광하고, 매일 저녁 TV 앞에 모여 앉아 눈물을 훔치기도 하죠. 퇴근 시간은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시계를 보고, 나를 사랑하는지 확신조차 없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고민합니다. 이 중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단 하나도 없어요. 이 모든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의 총합을 우리는 삶이라 부릅니다. 그러니 떳떳하게 원하는 곳에 애정을 쏟으세요. 그것이 삶을 합리적으로 만들어주진 못해도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는 있으니까요.
출처 부기영화 댓글
책에 답은 없지만 길은 있다 !!
책을 많이 읽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요즘 더 느끼는 것 같습니다 !
좋은 글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상 퀄리티 미쳤다
제일 좋아하는 유튜버 파라핀
청바지 정말 기대합니다
_Fighting_
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
안그래도 깊이있는 영상을 만드는 파라핀이
더욱 더 각잡고 만든 영상이라 느껴지네요
제품 발매가 기다려집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일본에서도 상당히 하이 퀄리티 생산을 하시는 분들과 함께 한 만큼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 특히 이번 영상은 현 시점 패션 유튜버들 중에서 장편 다큐를 밀도 있게 작업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싶은 마음으로 파라핀 친구들과 함께 하였는데... 정말 너무 멋진 영상으로 마무리한 박형과 최형에게도 너무 감사드립니다....ㄷㄷㄷㄷㄷ 진짜 각잡고 처음부터 1시간 짜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파라핀 채널은 단순 옷소개가 아닌 옷에 스토리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탕 돈벌어보자 보다는
"우리 재밌는거 시간 걸리고 번거로워도 한번해보자
우리도 이런거 잘할수 있어"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흥미가 생기네요 성황리에 완판되길 바랍니다
음...솔직히 처음에는 최강이다 궁극이다 이런 말들이 유난이다 생각했는데 천천히 뜯어보면 정성들이 느껴지네요. 특히 노란색 스티치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습니다...바지 이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통합하여... 이런 다큐형태의 장편을 촬영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 파라핀과 함께 하였고..
일본 측에서 브랜드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하여 언급하진 못하지만 정말 유명한 데님 브랜드에서 일하고 데님 팬츠들을 생산하셨던 오토상과 지금도 유명한 브랜드들을 직접 만들고 있는 카와니시상과 함께 한 만큼 제품은 태생부터 양질의 퀼리티를 기대하였는데.. 정말 기대한 만큼 좋은 데님이 나왔고 정말 기대한 것 이상의 좋은 영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으로 과정을 보니까 더 흥미롭네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 슬릭앤이지 폴브레이크 제품도 만족했었는데 더 기대되네요
어쩌면 이 데님의 아버지가 슬릭앤이지 폴브레이크 우디 팬츠일 수 있습니다.
우디 팬츠 1차는 일본 원단을 사용하였고 우디 팬츠 블랙 셀비지는 일본 콜렉트 사에서 원단을 짜서 사용하였는데 이번 데님으로 오면서 드디어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두 일본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우디 팬츠가 없었다면 이런 미친 기획을 생각이나 했을까요 ?!ㄷㄷㄷㄷ
물론 튼튼하고, 편하고, 보았을 때 예뻐야 한다는 좋은 의류의 기준이 있겠지만. 좋은 데님이라는 건 디렉터에 생각에 따라 기준이 모두 다른 게 재미있는 의류 같습니다. 불편하더라도 페이딩이 재미있어서 가치있는 옷일 수 도 있고. 색이 불규칙하게 빠지더라도 오히려 그 걸 좋아해서 데님을 좋아하는 사람처럼요. 그래서 여러 데님을 입어본 결과 제 개인적인 결론은 디렉터의 의도가 선명하게 잘 드러난 데님이 좋은 데님 같습니다. 이번 협업데님은 데일리하지만 빈티지 데님의 매력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는 거 같아서 매력이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멋있는 데님 같습니다!ㅎㅎ
이미 셀비지 데님이라는 원단 자체가 비효율과 불규칙을 기반으로 사랑받는 품목이다 보니... 이 원단을 사용하여 특징 없는 데님 팬츠를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해석과 견해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저희는 적절한 빈티지 디테일과 빈티지만 고증하였을 때 불편한 실 선택 등에서 개선을 하였고 실루엣은 조금 더 한국적인 디자인과 함께 타임리스한 피스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트렌드에서 자유로운 타임리스한 실루엣과 빈티지 사양의 봉제 기법과 코어사와 스판사를 활용한 내구성 등을 고려하여 정말 오래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완성하였고 원단은 기본적으로 빈티지 원단을 기반으로 퓨어 인디고 염색 후 후 가공 과정에서 매트한 원단감과 착용감을 올린 원단으로 "정말 편하게 자주 입어주시기"를 바라며 완성하였습니다.
@@Iamtheflawless 결국 최고의 데님이라는 것도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나 기준에 따라 어디까지나 '나에게' 최고의 데님인 거 같아요..! 슬릭앤이지와 무결님, 파라핀 팀 분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데님은 셀비지 특유의 특별함도 있으면서 현대인들의 생활에 더 편해서 쉽게 손이가고, 봤을 때 예쁘고 실용적인 모던한 데님인거 같네요 ..! 저도 일본 복각 청바지들 있고 분명 매력도 엄청나지만 무겁고 과거의 패턴이 불편해서 쉽게 손이 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멋있는 시도라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무결님이랑 파리핀에서 생각하는 궁극의 데님의 정의가 궁금해요!!!! 여타 레플리카 브랜드에서는 각 년도의 데님의 복각을 최대한 살린다!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이번 프로젝트의 추구? 궁극이라는 표현? 이 어디를 향하는지 궁금하네요.
이건 천천히 풀어서 영상으로도 이야기하겠습니다 !! 2편에 해당 내용이 나오니까 기대해주세요 !!
다만 조금 이야기를 붙여드리자면 !!
제가 생각하는 좋은 옷은 결국 입어지는 옷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입었는데 입혀져 있는 그런 옷... 저도 입지 않아도 좋아서 구매하는 옷도 있지만 결국 옷이 가장 빛날 땐 입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 입을 수 있고 앞으로도 입어질 것이고 꾸준히 입어지다가 언젠간 빈티지 시장에 나와서 또 다른 누군가에게 입어질 수 있는 옷이 궁극의 옷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이 데님은 기존 일본 브랜드들이나 타 브랜드들에서 불편했던 것이나... 혹은 제가 이미 가지고 있지만 더 이상 잘 입지 않는 데님들의 이유를 수정 보완 개선하면서 정말 많은 데님 팬츠를 제작하셨던 일본의 카와니시상과 오토상의 도움으로 깊이를 더했기 때문에 과감하게 궁극이라는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멋진 도전! 데님 기대중입니다!!
혹시 댓글을 보실 신우님에게 질문하나 드립니다요!!
영상 속 입고계신 블루계열의 반팔카라티셔츠 정보 및 색상 궁금합니다,,, 카라와 색이 너무 멋지네요!
바쁘시겠지만 혹시라도 이 댓글을 발견하시고 답변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존스메들리 ISIS 입니다.
컬러는 시즌컬러라
기억이 잘안나네요 ㅠㅠ
17SS 상품입니다.
감사합니다🙇🏻🙇🏻🙇🏻
2편 언제 나오나요??..ㅠㅠ 현기증 납니다요!!
오늘 저녁반찬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역시 존멋인 무결햄 초단위로 솔닷 완판 가즈아아 파이팅!!!!!
구독하고 있는 유튜브 중에 영상미는 최고인듯하네요.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 그들의 능력을 한번 더 실감하였습니다 !
2편 기대되네요^^
영상 좀 감동이네요 옷을 좋아하는 마음이 다시 살아나네요
저희도 정말 재미있게 작업하였고... 그냥 한번 하자는 말에 그냥 한번 같이 해준 파라핀도 감사하고... 참 낭만적인 작업이었습니다 !
너무 감동적으로 잘 봤습니다😂😂
진짜 최고!!
정말 최고의 영상을 촬영해 주셨습니다 !! 파라핀 최고
파라핀 부산 사나이 자랑이 되길👏
거의 모 미니 다큐멘터리 수준의 영상이네요. 잘봤습니다. 😊
장편 다큐!!
처음 시작부터 원했던 바입니다 !!
일하는 도중에 알람떠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진짜 너무 재밌다..
한 번 보겠습니당
두 번째 영상 언제 나올까요 ??
오늘이 아니라 내일 업로드 될 거 같습니다. 하루만 더 기다려주세요.
@@PARAFFIN89 오늘 몇 시쯤일까요,,
@흙흙-j3m 7분 뒤 입니다!!!
다음 영상 언제 올라오나요?
죄송합니다 하루만 더 기다려주세요
@@PARAFFIN89 슬퍼핑 이거만 보고 자려했는데 화이팅입니다
언제 생산되는지 궁긍하네요~~
청바지는 이미 완성되어서 오프라인 26일 토요일 첫 공개된 후 26일 토요일 오후 8시 온라인 판매 시작됩니다 :)
이번 주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저녁 먹으면서 봐야징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ㅋㅋ
히스토리부터해서 결과까지..!! 이건 무적권 구매각입니다
큰거온다🔥
냉정하게 말하면 가죽패치가 너무 아닌거같아요
이건 ㅠㅠ ㅋㅋ 2편에서 조금 풀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만.... ㅋㅋ
꼭 살거에요
망고님 안녕하세요 ㅋㅋ ㄷㄷ
우동데님 다큐멘터리 재밌네요
장편 다큐 !! 레쓰고
고마와요
가죽탭 실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맞습니다...ㅠㅠ ㅋㅋ 실화입니다 ㅋㅋㄷㄷ
영상미 천재
파라핀
뭔가 기대를 하게되는 동영상이네요.
돈과 열정을 이청바지 하나에 다때려박았으니깐 제발 사줘~라고 여기까지 들리네요
틀린 말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다만 그만큼 노력하였고 저희가 모집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인들과 함께 하였으니 그 가치를 한번은 제대로 봐주세요 에 더 가깝지 않을까요 ?!
다음 영상은 없나요!!?
곧 2편 업로드 됩니다 :)
궁극의 데님이라기에 빡센 복각데님을 기대하다가 약간 김샌 느낌이 없지 않지만, 이런 도전은 응원합니다!
가격얘기 관련한 논쟁이 있는거 같은데, 일본 복각데님 만큼의 퀄리티가 나오려면 그만큼의 비용이 드는건 당연한 일인데 가격이 비슷하다고 그럴거면 일본 브랜드 사지… 는 개인적으로는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오래 입고 오래 즐기려면 무조건 입어보고 본인에게 맞게 헤밍받아야 하는 장르인데, 유니온스페셜까지 구해다가 만들고 국내라 접근성이 뛰어나다는거 까지 고려하면 적정한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다만 협업이긴 해도 남의 채널인데, 공격하는 댓글이 있다 하더라도 어데케이드 직원분이 우르르 오셔서 댓글을 달고, 논쟁을 이어나가는점은 불필요한 피로도를 올리는것 같아 조금 부적절하게 생각되네요😢
"조선인의 특징은 한 사람이 멍석말이를 당하면 그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는 하지 않고 다 함께 달려들어 무조건 몰매를 때리고 보는 것입니다" -윤치호(1865~1945)
왜 이런 놈한테 다들 한 소리씩 하는지 알겠죠??ㅋㅋㅋㅋㅋㅋ
@@떡붕어-c3v 댓삭 하시고 여기 계셨네요. 멍석말이 몰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더 본인의 말을 되겨 보세요.
논란을 키웠다고 말씀 주셨는데, 정확하게 하지도 않은 잘못된 정보로 선동하고 물타기를 하셨던 거라 글을 남겼습니다.
댓글을 읽어 보셨으면 아셨을 겁니다.
억측으로 일반적인 비난을 했으니 그걸 바로잡기 위해 했던 겁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선 소비자분들께서 다양한 생각이 있을 것이고
이게 무조건 파격적인 가격이니 모든 소비자가 만족할 거라는 그런 거만한 생각을 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다만 저희는 이렇게 발전이 어려운 국내 어패럴 시장이 발전하며
업계 종사자들의 삶이 더욱더 나아지길 바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잘못된 점이 있고 잘못했으면 마땅히 비판을 받고 겸허하게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떡붕어님 같은 분 때문에 무분별한 피해를 받고 물타기를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습니다.
단순히 가격에 대한 이슈로만 의견을 남겼다면 저도 그냥 댓글도 달지 않고 넘어갔을 겁니다.
불필요한 피로감을 느끼게 해드린 점은 죄송합니다.
다만 "체무결과 양초"등으로 이미 댓글부터 인격을 모독하는 듯한 글을 작성 부터
있지도 않은 사실을 말씀하시건 정말 악질적이고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마음에는 지금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관심 갖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oeshine_sw 착각하시나본데 제가 글을지운게 아니라 “지워드린”겁니다 저야 뭐 인터넷상에서 욕먹거나 어쩌니해도 별상관없지만 관련자분들은 아니잖아요?글내용을떠나서 일개 구독자한명하고 단체로 드잡이벌인건 이미지상 안좋으실 수 있다고 생각해서 “지워드린”건데 제가 꼬리말고 도망친걸로 보여졌나보네요.뭐 괜찮습니다.그냥 조선인은 어쩔 수없네라고 생각합니다.감사합니다.
最高 의 品質
가죽 패치만 어떻게 좀… 불도장이라도 팝업에 준비해주슈…
이건 2편까지 ㅠㅠ보시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데님은 그냥 일본꺼 사자
일본에서 만들었는데… 쩝…
@@shoeshine_sw이분이 말한거는 메이드인 재팬이 아니라 기존 근본 복각브랜드 사자 라는 의미인듯 합니다
닉넴은 한국인이네
그런 말은 사보고나 얘기하셈
영상 너무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