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분도정책은 김동연지사가 얼마나 행정능력이 떨어지고, 감성팔이나 하는 현실감각이 없는 행정가인지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지역자치구의 이름은 곧 그 지역의 이미지와 지역특징 및 방향성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경기북부의 미래와 발전을 생각한다면 현재의 경기북부의 지역적 단점과 취약점을 보완하는 사업적 특징듬을 담은 이름으로 선정하고, 그에맞는 지역사업안을 발표해야하는데 , 아무 목적도 , 사업성도 없는 '평화누리자치도' ㅎ 이게 전쟁위험지역이란 지역의 단점을 극대화 시키는 이름이지, 무슨 지역의 미래와 사업발전성이 있는 이름이란 말입니까?! 무슨 감성놀이 하나요? 저 이름을 적용하는 그순간부터 수도권인 경기북부가 고립화되고, 집값과 미래사업성이 하루아침에 곤두박질 치는 매직을 보게 될겁니다.
경기북부의 지역적 단점을 극대화 시켜서
미래발전성을 완전 차단하고 고립화 시키는 감성팔이용 정책.
이것이 김동연지사의 경기도 갈라치기 양극화 정책이다.
경기분도정책은 김동연지사가 얼마나 행정능력이 떨어지고, 감성팔이나 하는 현실감각이 없는 행정가인지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지역자치구의 이름은 곧 그 지역의 이미지와
지역특징 및 방향성을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경기북부의 미래와 발전을 생각한다면
현재의 경기북부의 지역적 단점과 취약점을 보완하는 사업적 특징듬을 담은 이름으로 선정하고, 그에맞는 지역사업안을 발표해야하는데 , 아무 목적도 , 사업성도 없는 '평화누리자치도' ㅎ
이게 전쟁위험지역이란 지역의 단점을 극대화 시키는 이름이지, 무슨 지역의 미래와 사업발전성이 있는 이름이란 말입니까?!
무슨 감성놀이 하나요?
저 이름을 적용하는 그순간부터
수도권인 경기북부가 고립화되고, 집값과 미래사업성이 하루아침에 곤두박질 치는 매직을 보게 될겁니다.
이렇게 되면 지역번호 034 쓰겠네요?
남부 그대로 031 북부는 034 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