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해본거 한번 써봅니다. 사실 카라잔은 미래의 달라란이고 하얀 칸나촌장님이 타임슬립을 잘못써서 황페해진것이 바로 카라잔입니다. 검은 칸나촌장님집이 으리으리한것은 미래의 하얀 칸나촌장님이 욕심을내서 집을넓히고 돈을 빨리벌기 위해 타임슬립을 한것입니다. 또 카라잔이 예전에는 달라란보가 더 예쁜마을이였다고 하셨는데 그이유는 달라란의 미래니까 달라란보다 예뻤다고 한 것입니다. 그리고 검은 칸나촌장님은 달라란을 알고있고 하얀 칸나촌장님이 카라잔을 모르는 것도 그이유입니다. 달라란은 과거니까 달라란에서는 카라잔을 모르는게 당연한거죠. 그리고 카라잔에 꿈번지가 없는 이유는 검은 칸나촌장님이 다른사람이 이마을꿈을 꾸지못하게 했다지만 사실 이 마을은 꿈이없는 마을이 아닐까요? 지금까지 헛소리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걸 엄청나게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저의 추측으로는 두가지 해석이 나올것같네요! 첫번째, 달라란마을은 검은 칸나촌장의 환상이나 꿈이다. 저번 촌장의 실수로 달라란 마을처럼 아름다웠던 카나잔마을은 황폐화됩니다. 카나잔 마을에 칸나 촌장이 부임해왔을때는 이미 마을은 잡초와 썩은 나무가 넘치고 주민마저 죽거나 떠난, 말그대로 죽어가는 마을이었습니다. 원래는 하얀색이었던(약간의 빛을 가지고 있었던) 칸나촌장은 자신의 모든 빛을 마을에 쏟아부어버립니다. 그러하여 적은양의 빛이었지만 마을의 아랫부분, 주민주거지역을 정화시킬수는 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빛을 모두 사용한 칸나촌장은 빛을 모두 잃고 흑, 검은 칸나 촌장으로 변합니다. 검은 칸나 촌장은 헌신적으로 마을을 위해 일했고, 그런 검은 칸나촌장을 지켜보던 생쥐와 다람쥐들은 카나잔 마을에 자리를 잡게 됩니다. 검은 칸나촌장은 약간의 마법을 사용할수있기에 황폐화 되기전으로 돌려놓으려고 끝없이 자신의 저택에서 실험을 하지만, 너무나 많이 오염되어있고 죽어가는 카나잔마을을 다시 되살릴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희망을 품고 계속 일하던 검은 칸나촌장은 문득 본적은 없지만 아름다웠다는 원래의 카나잔마을을 상상하게됩니다. 번화가의 도시느낌에, 꽃과 나무가 넘치고 주민들도 행복하며 자신도 빛을 가지고있는 원래의 자신이 촌장인 마을말이죠. 그리고 자꾸 현실의 카나잔마을과 환상의 카나잔마을을 비교하게됩니다. 그러하여 더더욱 검은 칸나촌장은 환상의 카나잔마을을 원했고, 이름도 다르게붙여 "달라란"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자꾸만 꿈을 꾸고 환상에 빠져서 아름다운 달라란마을의 촌장생활을 하게되는거죠. 두번째, 1)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카나잔마을을 오염시킨 전촌장이다. / 2)달라란마을은 카나잔마을의 미래다. 1) 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 자신의 마을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위해 마법에 도전합니다. 더 아름답고 화목한 마을을 원했던 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실수로 마법을 잘못사용하게되고, 결국 마법의 저주 혹은 부작용으로 어둠의 힘은 마을에 빠르게 퍼져나갑니다. 결국 이미 아름다웠던 달라란마을은 황폐화되기시작했고, 대부분의 주민들은 죽거나 달라란마을을 떠나게됩니다. 남은 주민들은 이 모든책임을 칸나촌장에게 넘기고는 칸나촌장을 자리에서 끌어내립니다. 결국 칸나촌장은 아름다웠던 달라란마을을 이제 부임할 촌장이 몰랐으면 좋겠다며 이름을 "카나잔"으로 바꾸곤 마을을 떠납니다. 2) 카나잔마을에 부임한 새로운 칸나촌장은 카나잔마을을 보고는 절망을 합니다. 그렇지만 촌장의 의무를 다해야기때문에 자신의 빛을 마을에 보내죠. 덕분에 원래는 하얀색이었던 칸나촌장은 검은 칸나촌장으로 변했지만 주민거주구역은 정화시키는데 성공하죠. 그후로 검은 칸나촌장은 전 촌장의 집을 물려받습니다. 그리고 2층을 자신의 방으로 개조하기위해 올라간 검은 칸나촌장은 먼지가 묻었지만 쓸만한 마법냄비와 두루마리들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전촌장이 잘못사용한 마법이 적혀있는 두루마리와 원래의 마법이 적혀있던 두루마리였죠. 그걸 해석한 검은 칸나촌장은 마을 정화일을 하면서 2층에 가끔씩 틀어박혀 마법에 몰두합니다. 결국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마법이 실현되면서 모든 어둠은 깨끗이 정화되었습니다. 떠난 주민들도 돌아오고, 나무와 꽃이 다시 피어나 황폐화 되기전 마을로 돌아간겁니다. (달라란) 그래서 검은 칸나촌장은 이름을 다시 달라란으로 바꾸곤 자신도 더이상 검은 칸나촌장이 아닌 하얀칸나로 변하게됩니다. 그래서 달라란마을은 카나잔마을의 미래인거죠. 지금의 카라잔마을은 마법을 연습하고있는중이고요. 이상 소설쓰던 진지충의 헛소리였습니다.
달라란 마을과 카라잔 마을 원래 달라란 칸나 촌장은 꾸미기를 좋아해,더 아름다워지는 연구를 했습니다 하지만....마법을 잘 못 만든 흰 칸나촌장은 모르고 사용해 마을이 죽어갑니다 그때 검은칸나촌장이 다시 뽑혀 마을을 가꿀려고 했으나 길가에 꽃 몇송이 밖에 않피고 말죠.. 그래서 견론 흰 칸나촌장(과거) 검은 칸나촌장(현제)를 나타낸 것이죠 그래서 흰 칸나촌장은 검은 칸나촌장을 모르는 거죠. 그래고 가구가 흰 칸나촌장과 비슷한 겁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카라잔은 현실세계, 달라란은 환상세계를 상징하는 것 같아요. 고달픈 현실에선 환상을 생각하게 되지만 행복한 환상 속에선 현실을 보지 않으려 하잖아요. 또한 카라잔 마을이 꿈번지가 없다는 점도 의미심장한데 힘든 현실 속에선 꿈꾸는 것조차 고달프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는 검은 칸나님은 현실세계, 즉 진짜 모습이고 하얀 칸나님은 검은 칸나님이 상상하는 자신의 이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용~^^;;;;
음..달라란 마을은 천국이고, 하얀 칸나촌장님은 천사 아닐까요?? 카라잔 마을은 어디인지 잘 모르겠어요..까만 칸나촌장님은 마법을 잘 쓰지 못해서 쫒겨난 것 아닐까요..?? 천국이 아닌 다른 곳에서 천사의 착함과 순수함? 을 버리지 않고 잘 가꿔나가려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느껴지네요ㅎㅎ 아마 쫒겨난 천사는 모두의 기억에서 지워지지만 쫒겨난 천사의 기억은 그대로가 아닐까..? 라고 조심스럽게 유추해봅니다..
나, 대마법사 메디브가 아제로스 제일의 파티에 그대를 초대하네! 어서 와~ 모두 널 기다려! 놀라운 맛(맛!) 만찬을 즐기며 다 함께 몸을 흔들어봐! 커다란 체스(체스!) 반칙은 금지야 오늘 밤 걱정은 전부 떨쳐버리고 빠져봐~ 모든 걸 잊고~ 여기가 바로 네가 꿈꾸던 그 파라다이스 황홀한 이곳(황홀해!) 한여름 밤의 카라잔!
제가 생각해본거 한번 써봅니다.
사실 카라잔은 미래의 달라란이고 하얀 칸나촌장님이 타임슬립을 잘못써서 황페해진것이 바로 카라잔입니다. 검은 칸나촌장님집이 으리으리한것은 미래의 하얀 칸나촌장님이 욕심을내서 집을넓히고 돈을 빨리벌기 위해 타임슬립을 한것입니다. 또 카라잔이 예전에는 달라란보가 더 예쁜마을이였다고 하셨는데 그이유는
달라란의 미래니까 달라란보다 예뻤다고 한 것입니다. 그리고 검은 칸나촌장님은 달라란을 알고있고 하얀 칸나촌장님이 카라잔을 모르는 것도 그이유입니다. 달라란은 과거니까 달라란에서는 카라잔을 모르는게 당연한거죠. 그리고 카라잔에 꿈번지가 없는 이유는 검은 칸나촌장님이 다른사람이 이마을꿈을 꾸지못하게 했다지만 사실 이 마을은 꿈이없는 마을이 아닐까요?
지금까지 헛소리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소설가 등장
@@레나도 ㅋㅋㅋ
헐ㄹ 돼게 그럴 듯 하네용 말이 다 들어 맞아요..! (신기방기)
사실 카라잔 마을 위에 하늘섬인 달라란 마을이 있었고 그위에서 떨어진 쓰레기들에 의해 오염되고 달라란마을에 가려져 카라잔마을은 항상 어둡게된거시여따!
헛소리라니요
요즘 칸나촌장님 보는게 낙이랍니다ㅠ
칸나 촌장에 대해 설명을 해준다고 하셔서 들어왔는데 뜻밖의 감동을 받고 갑니당... 영화 내용 같아요 !!
왜 어느날은 하얀색이고 어느날은 까만색이냐고 댓글로 물어보는 분들이 계셔서 만들어봤어요ㅎㅎ 두마을 스토리도 계속 진행해서 영상으로 찍을 예정이에요:)
스토리텔링이 정말 좋으시네요 :) 이런 접근법으로 튀동숲을 즐기시다니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전옷을갈아입으시는줄알았어요ㅋㅋ
앜ㅋㅋㅋㅋㅋ 상상하니 너무웃겨요 하양깜장옷 갈아입기ㅋㅋㅋ
칸나촌장 저혹시 친구코드 주실수있나요 같이하고싶은대...
저도요..ㅋㅋ
@@윙제트저두여...
카라잔은 도시적?인 분위기로 꾸며도 좋을 거 같아요
뭔가 휑하고 쓸쓸한 높은건물들이 있는도시같은..
전예솔 오..
음...제가 상상해본건 페허가된 도시 컨샙같은거 괜찮을것같은데요!
이걸 엄청나게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저의 추측으로는 두가지 해석이 나올것같네요!
첫번째, 달라란마을은 검은 칸나촌장의 환상이나 꿈이다.
저번 촌장의 실수로 달라란 마을처럼 아름다웠던 카나잔마을은 황폐화됩니다. 카나잔 마을에 칸나 촌장이 부임해왔을때는 이미 마을은 잡초와 썩은 나무가 넘치고 주민마저 죽거나 떠난, 말그대로 죽어가는 마을이었습니다. 원래는 하얀색이었던(약간의 빛을 가지고 있었던) 칸나촌장은 자신의 모든 빛을 마을에 쏟아부어버립니다. 그러하여 적은양의 빛이었지만 마을의 아랫부분, 주민주거지역을 정화시킬수는 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빛을 모두 사용한 칸나촌장은 빛을 모두 잃고 흑, 검은 칸나 촌장으로 변합니다. 검은 칸나 촌장은 헌신적으로 마을을 위해 일했고, 그런 검은 칸나촌장을 지켜보던 생쥐와 다람쥐들은 카나잔 마을에 자리를 잡게 됩니다. 검은 칸나촌장은 약간의 마법을 사용할수있기에 황폐화 되기전으로 돌려놓으려고 끝없이 자신의 저택에서 실험을 하지만, 너무나 많이 오염되어있고 죽어가는 카나잔마을을 다시 되살릴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희망을 품고 계속 일하던 검은 칸나촌장은 문득 본적은 없지만 아름다웠다는 원래의 카나잔마을을 상상하게됩니다. 번화가의 도시느낌에, 꽃과 나무가 넘치고 주민들도 행복하며 자신도 빛을 가지고있는 원래의 자신이 촌장인 마을말이죠. 그리고 자꾸 현실의 카나잔마을과 환상의 카나잔마을을 비교하게됩니다. 그러하여 더더욱 검은 칸나촌장은 환상의 카나잔마을을 원했고, 이름도 다르게붙여 "달라란"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자꾸만 꿈을 꾸고 환상에 빠져서 아름다운 달라란마을의 촌장생활을 하게되는거죠.
두번째, 1)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카나잔마을을 오염시킨 전촌장이다. / 2)달라란마을은 카나잔마을의 미래다.
1) 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 자신의 마을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위해 마법에 도전합니다. 더 아름답고 화목한 마을을 원했던 달라란마을의 칸나촌장은 실수로 마법을 잘못사용하게되고, 결국 마법의 저주 혹은 부작용으로 어둠의 힘은 마을에 빠르게 퍼져나갑니다. 결국 이미 아름다웠던 달라란마을은 황폐화되기시작했고, 대부분의 주민들은 죽거나 달라란마을을 떠나게됩니다. 남은 주민들은 이 모든책임을 칸나촌장에게 넘기고는 칸나촌장을 자리에서 끌어내립니다. 결국 칸나촌장은 아름다웠던 달라란마을을 이제 부임할 촌장이 몰랐으면 좋겠다며 이름을 "카나잔"으로 바꾸곤 마을을 떠납니다.
2) 카나잔마을에 부임한 새로운 칸나촌장은 카나잔마을을 보고는 절망을 합니다. 그렇지만 촌장의 의무를 다해야기때문에 자신의 빛을 마을에 보내죠. 덕분에 원래는 하얀색이었던 칸나촌장은 검은 칸나촌장으로 변했지만 주민거주구역은 정화시키는데 성공하죠. 그후로 검은 칸나촌장은 전 촌장의 집을 물려받습니다. 그리고 2층을 자신의 방으로 개조하기위해 올라간 검은 칸나촌장은 먼지가 묻었지만 쓸만한 마법냄비와 두루마리들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전촌장이 잘못사용한 마법이 적혀있는 두루마리와 원래의 마법이 적혀있던 두루마리였죠. 그걸 해석한 검은 칸나촌장은 마을 정화일을 하면서 2층에 가끔씩 틀어박혀 마법에 몰두합니다. 결국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마법이 실현되면서 모든 어둠은 깨끗이 정화되었습니다. 떠난 주민들도 돌아오고, 나무와 꽃이 다시 피어나 황폐화 되기전 마을로 돌아간겁니다. (달라란) 그래서 검은 칸나촌장은 이름을 다시 달라란으로 바꾸곤 자신도 더이상 검은 칸나촌장이 아닌 하얀칸나로 변하게됩니다. 그래서 달라란마을은 카나잔마을의 미래인거죠. 지금의 카라잔마을은 마법을 연습하고있는중이고요.
이상 소설쓰던 진지충의 헛소리였습니다.
헐 소설 한번 써보세요..소설가 되시겠다..
그야말로 밤과 낮, 빛과 어둠이네요
9가 몇개인지 세어봤어요! 9개!!!!
칸나촌장 그걸 세시다닠ㅋㅋ
저는 튀동숲 예.비 촌장이랍니다! 나중에 같이 통신해주세요~!
이런 사연이 있었다니...
달라란과 카라잔이 완전 다르네요
저 쥐 주민들 납치해 가고싶네요 진짜 이쁜것들....
왠지 마을마다 컨셉이 있는거는 멋진거 같아요.. ㅋㅋ
우와아아우♥대받...ㅠㅠㅠ♥♥왈케 컨셉 잘잡아요ㅠㅠ
오늘 영상도 정말 멋져요!! 잘보고갑니다아~♡
짱이다.. 영화본느낌 동숲영화 2는 칸나촌장님 이야기로 해도 되겟어용 ㅋㅋ
두 마을 설정 너무 귀엽고 맘에들어용 포기하고 있었던 부텐도와 아미보카드를 다시금 지르고 싶게 만드는 컨셉이네요💕
달라란 카라잔 둘 다 검색해보니까....
하드스톤밖에 안 나오네요 크아악
오오,, 두 마을의 스토리가 있었다니 ! !
달라란 마을과 카라잔 마을
원래 달라란 칸나 촌장은 꾸미기를 좋아해,더 아름다워지는 연구를 했습니다
하지만....마법을 잘 못 만든 흰 칸나촌장은 모르고 사용해 마을이 죽어갑니다
그때 검은칸나촌장이 다시 뽑혀 마을을 가꿀려고 했으나 길가에 꽃 몇송이 밖에 않피고 말죠..
그래서 견론 흰 칸나촌장(과거) 검은 칸나촌장(현제)를 나타낸 것이죠
그래서 흰 칸나촌장은 검은 칸나촌장을 모르는 거죠.
그래고 가구가 흰 칸나촌장과 비슷한 겁니다
우선 둘다 와우에서 나오는 도시네용
제 마을 이름들은 전부 와우 지명으로 지었어요!
요즘 진짜 칸나촌장님덕분에 웃으면서 사는것같네용 헤헿 어렸을때 했던 동물의숲을 다시 보게될줄은 상상도못했습니다 ㅠ
달라잔은빛과동일한마을이다카라잔은어둠과동일한마을임으로서이둘은서로아래아래에있는마을즉빛과어둠이다.카라잔마을은달라잔마을아래달라잔마을아래에는카라잔마을이있는거죠
카라잔 칸나촌장님 성채에 사는 것도 전체설정도 넘나 매력적인것☻⛼
3:38초에 등장한 초록색 앞머리 가진 쥐주민이 예전에 저희 마을에 살았던 주민이에요!!
와~마을 설정을 정말 잘 짜시네요. ㅎㅎ 전 하나밖에 없는데도 꾸미기 힘든데 칸나님은 정말 대단하세요! ㅎㅎ
이렇게 영상을 보니 두 칸나촌장님과 마을의 관계가 궁금해지는걸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으론 카라잔은 현실세계, 달라란은 환상세계를 상징하는 것 같아요.
고달픈 현실에선 환상을 생각하게 되지만 행복한 환상 속에선 현실을 보지 않으려 하잖아요.
또한 카라잔 마을이 꿈번지가 없다는 점도 의미심장한데 힘든 현실 속에선 꿈꾸는 것조차 고달프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저는 검은 칸나님은 현실세계, 즉 진짜 모습이고 하얀 칸나님은 검은 칸나님이 상상하는 자신의 이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용~^^;;;;
오옷!!재미있는 영상 감사해영
오늘도 즐감하고 갑니다!
칸나님 구독 누르고 얼마 안 돼서 이 영상을 찾았습니다만...
와우저셨군요! 이름 보고 깜짝 놀라서 왔습니다
키야....자매인줄 알았었는대 그건 빗나갔네요...
카라잔 마을에서 영상 찍을 때 잡초 무성한 거 보고 왜 안 뽑지... 했는데 컨셉이었군요!
세계관 오져따리👍
전 놀동숲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하얀 칸나촌장과 검은 칸나촌장의 집고개도 해주실수 있을까요??😉
진달래, 수국 같은 건 어디서 구하시나요? 키우는 방법 같은 것도 따로 있나요?
아 잠만....튀동숲이 이렇게 화질이 안좋았나...?
전 지금까지 달라란과 카라잔 마을을 보고 마을을 두 개 만들 수가 있나..했네요. 생각해보니까 기기를 두 개 사용하신 것 같아요!
즐감하구 가욘~
너의이름은처럼 시간이 뒤틀려서 달라란과 카라잔이 공존하는 것 아닐까요?
카라잔마을 달라란마을 둘다 이쁘고 매력있어요:)♡♡
헉.. ㅎㅎ 옷 갈아입으시면서 지내시는줄알았는데ㅔㅔ...
칸나님! 책에서 칸나꽃나왔어여! ㅋㅋ
이거 일것같음
월래 카라잔 마을이었는데
어느날 칸나촌장님이
이마을을 떠나고 다른 마을으로
가서 새로운 마을을 만들었는데 그마을이 달나란 마을이 돼고 카라잔 마을은 없어진 마을로 꿈 번지도 없고
흑백으로 변한것 같습니다
이상~끝^^
와 ... ㄷㄷ 소름 끼쳐용!!ㅠ.ㅠ 칸나촌장님은 진짜 말그대로 대박이십니당 ㅠㅠ 오늘영상도잘보고가요!!
묘목울타리는 어디서 구하나여?
나무가 어뜩해하면 저렇게 되나욤?
팬아트를 완성해 갑니다!!!!흑흑ㅜ
나무 잎어케없애뇨?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 포스2
-하이랄과 로우랄
영상 안보고 예측중... 맞을려나
음..달라란 마을은 천국이고, 하얀 칸나촌장님은 천사 아닐까요?? 카라잔 마을은 어디인지 잘 모르겠어요..까만 칸나촌장님은 마법을 잘 쓰지 못해서 쫒겨난 것 아닐까요..?? 천국이 아닌 다른 곳에서 천사의 착함과 순수함? 을 버리지 않고 잘 가꿔나가려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느껴지네요ㅎㅎ 아마 쫒겨난 천사는 모두의 기억에서 지워지지만 쫒겨난 천사의 기억은 그대로가 아닐까..? 라고 조심스럽게 유추해봅니다..
으음 그럼 닌텐도 칩 두개를 번갈아가며 쓰시는거죠..? 한 칩에 하나의마을밖에 없지않나요..
넵 두개 번갈아가면서 플레이 하셔요
2:53 흔들림이 1도 없는 나무
워크래프트 하시나 봐요!
본계 ,부계라고 할 수 있는거죠?(아니면 닌텐도가 2개인건가...?)
백민규 닌텐도 튀어나와요 동물의숲 칩을 두개가지고 활동하시는거 같아요 :)
결론:부계에 컨셉넣었다
그래서 호드신가요?얼라신가요..?
저는 달라란과 카라잔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세계관인줄알았어요! 혹시 맞나요?
맞아요! 거기서 따온 이름이에요~ 스토리는 약간 다르겠지만 ㅜㅠ
@@user-kd5hp2os5c엌ㅋㅋ
안녕하세요 재밌게 즐감 하고 갈게요~
칸나님 늦게봐서죄송해요
아니,잠깐만 왠지 카라잔은 현실이고 달라란은 꿈인것 같은데? (네 다음역은 헛소리,헛소리 역입니다)
묘목울타리 어떻게 얻나용???ㅜㅜ
원예점이 나중에 확장해서 마트와 합쳐지면 팔기시작했던것 같아요! 콩돌밤돌 상점에서 물건을 많이사시면 점점 확장할거에요
마을 하나 더 만들거면 그곳 이름은 가젯잔으로 ㄱ.....
달라란이라는 이름만 듣고 wow를 떠올렸지만 정작 본인은 와우를 하지않는 1인...
와우 유저인데 와우 마을이 계속 생각나네여..ㅎ
마을이 세개인데 전부 와우지명으로 만들었답니다 ㅎㅎㅎ
@@CANNA_AC 이제 쿨티라스랑 잔달라도 추가시켜 보죠
( 88000원이나 들어버리는 )
카라잔과 달라란 모두 와우에 나오는거 아닌가요 ?_?
제 마을들 모두 와우지명에서 따왔어요!
@@CANNA_AC 그렇군요 ㅎㅎ
제 생각엔 달라란이 과거의 카라잔이고 하얀 칸나촌장이 마을을 황폐하게 만든.. 크흠 죄송합니다
나, 대마법사 메디브가 아제로스 제일의 파티에 그대를 초대하네!
어서 와~ 모두 널 기다려!
놀라운 맛(맛!) 만찬을 즐기며
다 함께 몸을 흔들어봐!
커다란 체스(체스!) 반칙은 금지야
오늘 밤 걱정은 전부 떨쳐버리고
빠져봐~ 모든 걸 잊고~ 여기가 바로 네가 꿈꾸던 그 파라다이스
황홀한 이곳(황홀해!) 한여름 밤의 카라잔!
아무도 언급하지않던 그것이 드디어..엌ㅋㅋ
흐규흐규ㅠ
달라란에겐 가로쉬라는 친구가 언제쯤 올까요?
그친구는 죽었어요ㅜㅜ
칸나촌장 ㅠㅠㅠ가로쉬 대촌장님ㅠㅠㅠㅠㅠ
엌ㅋㅋ 대촌장ㅋㅋ
헐 그러고보니 어떻게 동물주민들 종을 통일?하신건가여???다양하게 오는데 늑대가 많아서 오잉?? 했었네여
아미보 카드로 현질을 하면 가능해요ㅠㅠ!!
헙 그러쿠나!!!
아아....역시 돈이 최고네여... 👍
썸낼 뭐 거의 너의 이름은
2:53 트월킹
와우 아님?
마을이름들을 전부 와우에나오는 지명들로 정했어요!
카라란 마을도 예쁜 컨셉 일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ㅠ
카라잔은 길만 벗어나면 잡초가득 맨땅에 시든 나무뿐이랍니다ㅠㅠ 공공사업도 하나도없어요..
3:35 찍찍이 3마리
달라란 저러다가 한방에... 크흠 아닙니다
예
이걸본 소감:티나나 뽑으러 가야쥥
와우하셨었나요ㅋㅋ 마을 이름들이
리분-불성때 저의 젊음을 불태웠던 기억이 나네요ㅜㅜ
달라란?카라잔?
이거완전워크잖ㅇ...읍읍
제 마을 이름은 다 와우 지명에서 따왔어욬ㅋㅋㅋㅋ
@@CANNA_AC 얼라파입니까호드파이십니까
그래서왜소설을쓰시는거죠?
잡초치워요 카라잔의숲
(진지충 훠이)
음..... 음양?
전 처음에 도플갱어줄 알고..죄송해요..
ㅋㅋㅋ 제가 옷 자주 갈아입는다고 생각하신분도 계시대요!!
방금 달라란 꿈번지에 갔다가 왔어요.가렌 부촌장님의 지하실 소름 돋았어요..
가렌부촌장님은 불행한 과거가 있어서 그 방이 스토리상 필요해요ㅜㅜ 꿈번지 다녀가신분들이 무섭다고 하시는데 아직 못없애고있어요...
아~스토리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짜시네요^^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 튀동숲 하고싶다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
(쓰위치 스레기)
이중인격 이여서 그러면 ㅋㅋ
ㅋㅋ
네 다음 헛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