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loved | 분당우리교회 대학1부 | 2024 여름수련회 스케치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1 сен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3

  • @simonereginasagrado4767
    @simonereginasagrado4767 2 месяца назад

    God bless you all!!🙌🏾🙌🏾🙌🏾🙏🏾🙏🏾

  • @miiy4499
    @miiy4499 2 месяца назад

    종교행위로 구원받을 수 있다면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으실 이유가 없겠죠.
    종교행위가 좋아보이고 아름다워 보이지만, 마귀의 속임수로 쓰임 받을 수 있습니다.
    종교 생활 열심히 한다고 자신의 노력으로 구원받으려고 애쓰면 지옥에 갑니다.
    하늘나라에 가는 유일한 방법은 죄가 용서되는 겁니다.
    그리고 그 죄가 용서되려면 피흘림이 필요합니다. (히9:22)
    당신들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100프로 믿고 있습니까?
    당신의 모든 죄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림으로 모두 완벽하게 제거되었고
    자신은 죽으면 하늘나라에 반드시 갈 거라는 확신이 있습니까?
    자신의 죄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모두 용서되었고 자신은 죽으면 주 예수 그리스도가 계신 하늘나라에 간다는 소망가운데 제자들은 죽었습니다.
    당신은 제자들 같은 확신이 있습니까?
    제자들은 성경이 주신 말씀의 약속을 믿고 모든 죄사함을 주님의 피흘림으로 싹다 해결되었다는 약속을 믿었습니다. (밑에 구절들)
    당신은 예수님의 제자들과 같습니까?
    아니면 그런 구원의 확신없이 자신의 종교행위로 겉으로는 경건한 척, 신실한 척 꾸미면서 죽으면 지옥에 가는 바리새인과 같습니까?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는 하나님의 피. 그 피로 당신의 죄는 모두 용서됨.
    구원의 확신 구절들
    히브리서 9:22
    율법에 따르면 거의 모든 것이 피로써 정결케 되나니, 피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느니라.
    히브리서 9:12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신의 피로 한 번 성소에 들어가셔서 우리를 위하여 영원한 구속을 이루셨느니라.
    고린도전서 15장 2-4절
    만일 너희가 내가 전한 복음을 굳게 잡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다면 복음을 통하여 너희도 구원받은 것이라.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달하였나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성경대로 셋째 날에 다시 살아나셔서
    에베소서 1:7
    그 사랑하시는 이 안에서 우리가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곧 죄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
    골로새서 1:14
    그 안에서 우리가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곧 죄들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
    요한계시록 1:5
    신실한 증인이시며 죽은 자들 가운데서 첫째로 나시고, 땅의 왕들의 통치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우리를 사랑하시어 자신의 피로 우리의 죄들에서 우리를 씻기시고
    --거짓목사, 거짓교회들이 정말 많습니다.
    마귀의 종들이 매우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존하신 성경으로만 선과 악을 분별할 수 있는 겁니다.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죄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모두 완벽하게 제거되었고 값을 치르셨다고.
    이 사실을 믿고 제자들처럼 구원받겠습니까?
    아니면 이 사실을 거부하고 하나님을 거짓말쟁이 취급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피흘려 죽으면서까지 준비한 구원의 선물을 거부하고 자신의 스펙, 종교행위의 포장으로 자기자랑하면서 하나님께 가증스럽게 다가가려다가 진노를 사고 지옥에 가겠습니까?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 @마그네슘부족-i4d
      @마그네슘부족-i4d 2 месяца назад +2

      뭘 보고 그렇게 판단하신지는 모르겠는데 이영상이 님 교파를 욕했음? 자기알아서 신앙생활하고 잘만 살아가고 있는것같은데 뭐가 불만이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