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아니라 찬양입니다. 음악적으로 월등하기 때문에 시선과 귀가 안가는 것은 아니지만 제이어스분들도 찬양을 듣는 우리들도 그 중심에 계신 하나님을 보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저번 편곡도 좋았지만 이번 편곡도 진짜 쩌네요ㅠㅠㅠㅠ 진짜 듣는데 소오름.. 저도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더 개발하고 하나님이 들으시기게 최고의 찬양을 드릴수 있었면 좋겠네요!
제이어스 초반에 나오신 분들과 다른 분들로 교체되신 분들도 있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사람을 보려고 제이어스 찬양을 듣고, 집회를 가는것이 아니니까요😊 그 분들도 어딘가에서 또 좋은 사역자로 쓰임받고 있을꺼라고 믿습니다💓 역시 제이어스!!! 라이브영상 꼭 보고싶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생수교회라는 작은 교회에서 찬양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14살 입니다. 평소에도 제이어스 찬양을 좋아해서 많이 하는데 같이 찬양 할 때마다 정말 은혜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좋은 찬양 선물해주신 제이어스 분들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행복한 하루하루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찬양이 너무 신나고 내가 죄 지었던 거 생각하면 너무나도 내 자신이 허무하고 막 살아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 순간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 시작 하였는데 내 삶은 다신 못 일어날 줄 알았는데 하나님께서 날 일으키사 다시 나에게 희망을 주시고 너무 감사했다. 하나님께서 절 계획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주님 나를 한없이 사랑하시고 나를 위해 매일을 열심히 살아가시는 부모님 두 분이 늘 주님 품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만 살아갈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게 하시고, 주님 앞에 한 점 부끄럼 없이 진솔할 수 있게 하소서. 내가 기쁠때, 내가 슬플때, 1년 365일 매일 나와 함께 하시는 주님, 앞으로도 나와 함께 하여주시고 영원토록 주와 함께 잘 살아갈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 하루도 예수 은혜로 잘 살아갈 수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이 찬송시의 의미를 오해하고 살던 때가 있었습니다. 주일예배 수요예배 금요철야기도회 새벽기도회 열심히 참석한 것으로 나 자신을 정결한 경건한 신자로 자부하며 좀 부족한 옆사람을 추악한 웬수마귀처럼 대하며 무시하며 그의 영혼을 짓밟는 참으로 패악한 짓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성경은 십자가 앞에 나아간다는 의미를 이렇게 기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우리 살아있는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4:10~11) "내가 모든 사람에게 자유로우나 스스로 모든 사람에게 종이 된 것은 더 많은 사람을 얻고자 함이라" (고린도전서 9:19) "약한 자들에게 내가 약한 자와 된 것은 약한 자들을 얻고자 함이요 내가 여러 사람에게 여러 모습이 된 것은 아무쪼록 몇 사람이라도 구원하고자 함이니 내가 복음을 위하여 모든 것(수고 섬김 희생)을 행함은 복음(그리스도의 생 명으로 하나님과 화목하는 천국 백성으로 영생함)에 참여하고자 함이라" (고린도전서 9:22~23) 내가 못나고 약하고 미련하고 우둔한 자로 취급 받으며 자존심이 다 짓밟힐지언정 한 영혼의 소생과 살찜을 돕는 주님의 한량없는 구원의 은총 그 은혜의 손길된 책임을 다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나는 날마다 죽노라" 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이 신앙을 본받는 우리 모두의 신앙여정이 되길 간절히 기원하며 소망합니다!
제이어스 찬양곡 너무 좋은거 같애요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 듣고 싶어여~^^ 하나 하나 늘 듣으면서 기억하며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기도하며 하나님을 섬기고 믿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역시 찬양을 듣으면 뭔가 힐링가 안정감이 생기는거 같네요 ㅎ.ㅎ
2024년에 듣는사람
음악이아니라 찬양입니다. 음악적으로 월등하기 때문에 시선과 귀가 안가는 것은 아니지만 제이어스분들도 찬양을 듣는 우리들도 그 중심에 계신 하나님을 보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저번 편곡도 좋았지만 이번 편곡도 진짜 쩌네요ㅠㅠㅠㅠ 진짜 듣는데 소오름.. 저도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를 더 개발하고 하나님이 들으시기게 최고의 찬양을 드릴수 있었면 좋겠네요!
그렇지만 찬양을 잘부른다고 하나님께서 기뻐 받아 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찬양은 음치가 불러도 그 찬양을 진심과, 신실하게, 하나님께 올리면, 그 찬양을 받으시는 분이 우리 주 여호와, 즉 하나님 이십니다. 아무리 찬양을 잘한다고 해도 진심이 아니면, 소용없습니다!
윤식Tom Jung 아멘
맞아
저는 음악이라는 도구를 이용하여 찬양을 드리는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음악도 최고의 것으로 전문성을 더한 것을 가지고 찬양드리는 것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분야도 마찬가지라 생각하구요.
저 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려면 역시 일상생활 속에서도 항상 연습하고 하나님과 찬양을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진심을 다할 수 밖에 없겠죠
오늘 대학원 시험 보러갑니다
찬송가 듣고 갑니다
주님 힘주세요❤️
고3인데 매일 주님께 더 가까이 가길 바라며 주님만을 더 사랑하길 원해요~~~
정산 파이팅입니다! 언제나 개신교 신앙은 하나님이 핵심이라는 사실을 잘 잊지 마십시오!!
겨먄
응 아니ㅇㅑ~~
인트로부분 드럼 소름..
전원 간사님 어찌 아니기쁠까 할때 고개 흔드는거 귀엽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생각
판다98 그거 계속 돌려봄요
1:22
1:22
1:22 귀욤귀욤
누님들 진짜 천사같으시노...
매일 십자가 앞에 가고 싶어지노.....
제이어스 초반에 나오신 분들과 다른 분들로 교체되신 분들도 있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사람을 보려고 제이어스 찬양을 듣고, 집회를 가는것이 아니니까요😊
그 분들도 어딘가에서 또 좋은 사역자로 쓰임받고 있을꺼라고 믿습니다💓 역시 제이어스!!! 라이브영상 꼭 보고싶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성령 아멘~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받칩니다 아멘!!
여쭤볼게있는데요..j us찬양단 성수역 어지교회로가면 예배할수있나요??
아아낭아나너너
으아아아아악
찬송가 이렇게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편곡하는건 제이어스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멘^^
이게 어딜봐서 찬송가임
찬송가의 의미를 모르시나요?
@@citadel_vr 이 곡 원곡이 찬송가다
@@hnk9015이 곡 원곡이 찬송가입니다만..?
찬양이 마음에들어요❤
오늘도본다·̑◡·̑
저는 생수교회라는 작은 교회에서 찬양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14살 입니다. 평소에도 제이어스 찬양을 좋아해서 많이 하는데 같이 찬양 할 때마다 정말 은혜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좋은 찬양 선물해주신 제이어스 분들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행복한 하루하루 되길 기도하겠습니다~~😊
작은교회에 이귀한 님에게 하나님이 축복주시길 바랍니다. 전 큰교회다니지만 작은교회 귀한 학생들의 찬양 너무 소중하고 귀하고 하나님이 사랑하십니다 ♥
저도 써누님 또래인 찬양단원인데 함께 은혜되는 일을 하시는 분을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함께 찬양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은혜와 쓰임받기를 기원합니다
제 댓글을 보신 지금도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주님께 기도하겠습니다
함께 하나님께로 나아가요!
찬양이 너무 신나고 내가 죄 지었던 거 생각하면 너무나도 내 자신이 허무하고 막 살아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 순간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 시작 하였는데
내 삶은 다신 못 일어날 줄 알았는데 하나님께서 날 일으키사 다시 나에게 희망을 주시고 너무 감사했다. 하나님께서 절 계획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제이어스 찬양에 은혜 받습니다. 젊은 세대에게 선한 영향력 있기를 기도합니다^^
라이브 워십 전체에서 이곡이 제일 빛을 발합니다.
찬송가 편곡을 주축으로 한 앨범이 아마 가장 경쟁력있고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듯 합니다.
불혹의 나이에 ... 귀에 이어폰 꼽고 고개를 끄덕이며 리듬을 둠칫둠칫 타게 만드는 찬양곡이라니 !!!
May God bless J-us ministry!
지금 나이 20..
9년동안 교회 다니다가 작년에 나왔다,...
저분들도 세상에 나가고싶을껀데 재능을 발전시켜 히나님을 찬양하고 하는 모습 보면서 생각이 많이 드네요
Hi, I'm from Argentina, I like their songs.
you have a beautiful talent.
God keep using them.
Amen
Bless you with the lord Jesus Christ, our farther. I love this worship team, too. They are so gifted and used for evidencing his eternal love.
@@sunhong8097 amen
Amen!
주여.....
제이어스 방민우 간사님 노래 너무 잘해요
하나님을 찬양하는 방법을
아는 제이어스 ❤
이렇게 아들딸 같은 분들과
함께하는찬양 ~~~가고싶어요…
이럴땐 미국사는것이 슬퍼요
사랑해요 제이어스
예수님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 나를 한없이 사랑하시고 나를 위해 매일을 열심히 살아가시는 부모님 두 분이 늘 주님 품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만 살아갈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게 하시고, 주님 앞에 한 점 부끄럼 없이 진솔할 수 있게 하소서. 내가 기쁠때, 내가 슬플때, 1년 365일 매일 나와 함께 하시는 주님, 앞으로도 나와 함께 하여주시고 영원토록 주와 함께 잘 살아갈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 하루도 예수 은혜로 잘 살아갈 수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찬양은 정말 강한 능력이 있지요. 때를 따라 나에게 맞는 말씀과 찬양을 주셔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이어스 찬양 자주 듣습니다. 복음들고 열방으로 나아가는 찬양팀 되길 기도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감동으로 이루어진 은혜의 찬송 정말 감사드립니다 공유할께요 ^^
주님 저의 주홍같이 붉은 죄를 사하여 주소서
우연히 듣게됬는데
한시간째 듣고 따라부르고 있네요
오늘 처음으로 제이어스 찬양집회 가는 날인데 이렇게 영상까지 올라오다니!!
너무좋음 쵝오
역시나 제이어스~~~♡.♡
p s.h.h. ㅇㅈ
I understand only few words in this korean Christian song .but I really blessd with this song.
Praise the Lord Jesus 🙏
God bless you all.
열정과 자세가 간절한 기도문입니다
이런 찬양을 유튜브로 본다는건 축복입니다~ 제이어스 사랑합니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이 찬송시의 의미를 오해하고 살던 때가 있었습니다.
주일예배 수요예배 금요철야기도회 새벽기도회 열심히 참석한 것으로 나 자신을 정결한 경건한 신자로 자부하며 좀 부족한 옆사람을 추악한 웬수마귀처럼 대하며 무시하며 그의 영혼을 짓밟는 참으로 패악한 짓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성경은 십자가 앞에 나아간다는 의미를 이렇게 기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예수의 죽음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우리 살아있는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겨짐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4:10~11)
"내가 모든 사람에게 자유로우나 스스로 모든 사람에게 종이 된 것은 더 많은 사람을 얻고자 함이라" (고린도전서 9:19)
"약한 자들에게 내가 약한 자와 된 것은 약한 자들을 얻고자 함이요 내가 여러 사람에게 여러 모습이 된 것은 아무쪼록 몇 사람이라도 구원하고자 함이니 내가 복음을 위하여 모든 것(수고 섬김 희생)을 행함은 복음(그리스도의 생 명으로 하나님과 화목하는 천국 백성으로 영생함)에 참여하고자 함이라"
(고린도전서 9:22~23)
내가 못나고 약하고 미련하고 우둔한 자로 취급 받으며 자존심이 다 짓밟힐지언정 한 영혼의 소생과 살찜을 돕는 주님의 한량없는 구원의 은총 그 은혜의 손길된 책임을 다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나는 날마다 죽노라" 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이 신앙을 본받는 우리 모두의 신앙여정이 되길 간절히 기원하며 소망합니다!
오.....
방민우 간사님 노래 너무 잘해요 목소리가 좋아요~~~~^^
너무좋다ㅎㅎㅎ
우리 하나님을 위해 찬양합시다~그리고 많은이들께 하나님에 은혜를 알도록 저희가 전합시다! 모든이가 주예수이름을 믿도록 합시다! 우리가 이땅에 온이유는 사명을 이루기위해서 인것같습니다 우리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서 전도합시다!! 일어섭시다!! 우리 구세주 예수를 위해서!!
할렐루야 아멘
주의음성-믿음-주님뜻이 내뜻되게 하소서 아멘
너무나 은혜롭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 하루만 몇번을 듣네요.^^ 저 역시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 댓글을 남길까말까
고민하다가 너무나 감사하여 남기고 갑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습니다.
역시 클라스가 다른제이어스 은혜가 넘치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아멘!!!!!
앞에 찬양 인도자분 목소리기 완전 보배롭고 존귀하시네요. 와~ 나도 제이어스 찬양집회열리면 나도 무조건 가야지!
아멘 이 찬양으로 오늘을 삽니다
정말 좋아하는 찬양♡
주님 감사합니다 입술로 주님을 찬양할수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제이어스 주님의 찬양팀 화이팅입니다!
찬송가는 언제나 어떻게 들어도 은혜롭고 좋네요 ^.^ 감사합니다
저를고처주신분주님 아멘
일렉기타 와.. 할로우바디의 최적을 보여주시네요
은혜됩니다
제가 지은 모든 죄를 십자가 앞에 내려놓으니 주여 제 마음을 정결케 하소서
와....편곡 ㄷㄷ
진짜 이렇게 계속 좋은 찬양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너무 좋은 목소리로 하나님께 찬양드리는 제이어스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찬양으로 힘내주세요 제이어스 파이팅!
새로운 분 잘부르신다 ㅎ
할렐루야~ 찬양으로 삶이 풍성해지네요~
내.인생 찬양
진짜달콤한 찬양이군요
하나님이조아하시꺼예요
제이에스하이팅♥♥♥
Muy Buena Canción!
Espero que el señor los siga usando de gran manera!
Bendiciones y Saludos desde Argentina!
너무 은혜롭습니다. 매일 주와 동행하는 삶 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와 진짜 ccm 가수 분들이 목소리 최고
I liked very much! Let God bless you! Glory to God
Keep going band
더열심이찬양하세요~
최고의 실력과 달란트로 찬양하는것이 감동입니다. 실력을 하나님찬양에 사용하는것. 하나님이 진짜 기뻐하실것 같아요. 도전받고 은혜받습니다.
최고야..✨✨
요즘아이들에 맞게 트랜드한 찬양 감사합니다. 10대 조카들과 나눌께요^^♡
약 2:19, 네가 한 [하나님]이 계시는 줄 믿으니 잘하는도다. 마귀들도 믿고 떠느니라.
•엡 6:12, 우리는 살과 피와 맞붙어 싸우지 아니하고 정사들과 권능들과 이 세상 어둠의 치리자들과 높은 처소들에 있는 영적 사악함과 맞붙어 싸우느니라.
거룩한 그루브를 저절로 타게 되는 듯한 은혜로운 찬양👍
제이어스영상오랫동안기다렸어요ㅜㅠ찬양하는모습정말은혜롭습니다!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전원간사님 사랑합니다...
찬양이 넘 좋아용 ♡♡
제이어스 너무너무 사랑해용 ㅠㅠ 맨날힘이됩니다♡
음악적으로도 손색이 없어 눈과 귀가 저절로 가는 것은 맞지만 정말 은혜가 돼요 기회가 된다면 꼭 제이어스의 예배에 참여하고 싶네요
제이어스 찬양곡 너무 좋은거 같애요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 듣고 싶어여~^^ 하나 하나 늘 듣으면서 기억하며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기도하며 하나님을 섬기고 믿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역시 찬양을 듣으면 뭔가 힐링가 안정감이 생기는거 같네요 ㅎ.ㅎ
앞에 반주부터 너무 맘에 들고 은혜로운 찬양입니다 ㅠㅠ 정기예배때 꼭 가겠습니다!
진짜 음악 중엔 찬양이 넘사.....
너무너무너무좋아요 ㅎㅎㅎㅎ진짜제이어스 짱
마지막회 조동균 선생님 사랑해요
와... 진짜 힐링된다
마지막회구유리 선생님 사랑해요 ♥
마지막회이미정원장님 사랑해요 ♥
요즘에도 보는 사람??
요즘부터 다시 봐용 ㅎㅎ
이 노래 최고ㅠㅠ
I can do this all day!
21년10월5일
콘티 연습 ㅎㅎ
찬양이너무 아름답다
마지막회이지나 선생님사랑해요 ♥
너무 은혜롭다..💕💕💕
지금도 보고 있다는… ^^
아멘♥
와
제이어스찬양들 차례로 따라부르면서 오늘 혼자 부흥회하는중입니닷^^
신선한 충격....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싱어3분 목소리 너무좋음ㅠㅠㅠㅠ은혜가 더 넘치네요
나도 이렇게 하고싶다.
지금도 작은 교회에서 드럼치고 있지만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생 되서는 큰 교회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멋지게 찬양하고싶다.
찬양의 목적은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는데에 있어요~
이 아저씨도 드럼을 치는데 악기를 다루는 사람일 수록 더 기도하고 더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구해야 한답니다.
성령하나님의 감화 감동이 없는 찬양은 내 드럼 실력 뽐 내는 일반 밴드랑 뭐가 다를 까요?
그 자리에서 섬기는 모습도 하찮게 여기지 않고 그모습도 사랑하시는 주님을 기억하세요 ㅎㅎ
저도 작은 교회에서 싱어로 있지만 버스킹하면서 은혜 나누는 게 꿈입니다! 화이팅!
큰 교회든 작은 교회든 어느 자리에 있든지 하나님을 향한 마음이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요. 교회의 규모와 사람들의 많고 적음이 초점이 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좋아요!!
십자가사랑!!
연주수준에 걸맞은 악기들이네요... 퀄리티짱 하얀와이셔츠 보이스짱~
우와! 너무 좋아요ㅠ 감사합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God bless you!!!!♡♡♡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