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런 응원의 말씀은, 비록 영상 반응이 안좋더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힘을 내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부족한 점도 많지만.. 저야말로 계속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보완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도 해주시면 더 감사할 것 같습니다..ㅎㅎ
젠@장 또 실크송이야.숭배를 시작해야해 실크송을 욕한다면 나를 욕한다는걸로 간주한다. 상에 70억 명의 실크송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만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 또한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천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백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는 아직도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실크송이 출시되었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실크송,나의 꿈. 실크송,나의 빛. 실크송,나의 어둠. 실크송,나의 기쁨. 실크송,나의 슬픔. 실크송,나의 영혼. 실크송,신.
소개해본 게임 중 한글지원 게임과 맥을 지원하는 게임은 따로 정리해보았습니다!
한글 지원 게임
01:48 보우 : 월화의 청연
05:47 나인 솔즈
12:58 아카토리
15:59 할로우나이트 실크송
17:15 알터드 알마
21:24 빙 앤 비커밍
21:57 트와일라잇 몽크
맥 지원 게임
04:36 하트포스 알리시아
05:47 나인 솔즈
07:07 애니마 플럭스
08:15 나라 페이싱파이어
13:54 크로우스원
20:46 앰버 베인
해주시는 소개 영상에 눈이 가네요 늘 감사합니다 :)
댓글도, 계속 구독도 이어가주시는 점도 감사드립니다 :) 조금더 재미있게,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크송? 실크송? 실크송? 실크송?
실...크킄...실..크...?송...크크크킄.....실크...송?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 밈을 댓글로 볼 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실크송!!!!!!!!!!!!!!!!!!!!!!!!
요번년에 나오긴할거같은데
ㅅㅋㅅ? ㅅㅋㅅ? ㅅㅋㅅ? ㅅㅋㅅ? ㅅㅋㅅ?
와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새 오리에 빠져있는데 앞으로도 할게 많겠군요~~
어우 이번 영상도 너무 잘봤어요!! 저도 게임밥 먹고 사는데 설명하는걸 들어보면 같은 게임밥 먹는 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높은 수준의 인사이트 잘 봤습니다!! 계속 올려주세요!!!
항상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관련 업계에서 일하고 계신가봅니다 ㅎㅎ 너무 과찬이시지만, 언젠가는 정말 말씀하신 것처럼 수준 높은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른 분들은 참 유머러스하게 재미있게 만드시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돌고돌아 할로우 나이트다
이 맛이 나는 게임이 없어 ㅠ.ㅠ
목소리 좋다
꾸준하게 해서 구독자도 늘리고
계속 봤으면 좋겠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런 응원의 말씀은, 비록 영상 반응이 안좋더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힘을 내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부족한 점도 많지만.. 저야말로 계속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보완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도 해주시면 더 감사할 것 같습니다..ㅎㅎ
잘봤습니다 게슈탈트 재밌겠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각 게임별 킥스타터나 레딧반응, 공식홈페이지, 트레일러 살펴보면서 잘 골라보았습니다! 게슈탈트는 몇번 연기가 되긴 했는데.. 아마 이번에는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실크송? 22년 5월에 입대할 때 "전역하기 전엔 나오겠지 뭐."하고 있었는데... 하...
진짜 메트로배니아 맛들리니까 다른장르게임은 노잼이라 못하겠음
다 개재밌어보인다.
혹시 공장게임류(팩토리오, 새티스팩토리류)도 소개해주실 수 있을까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꽤 오래전이지만 팩토리오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천천히 자료를 모아 꼭 소개해보겠습니다!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트로배니아 게임 몇개알긴하지만 참 ..저에게는 너무 어려운 장르...금손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후
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손이 굳어가서 갈수록 게임을 키는게 무서워지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어린시절 악마성 시리즈를 재미있게 한 기억이 너무 크게 남아서, 넘기지 못하고 계속 건드려보게 됩니다.. 가장 최근에 한 엔더 릴리즈도 정말 재밌더라구요 :)
오리 3 는 언제쯤일지,,?ㅜㅜ
에덴스 가디언은 블라스퍼머스 제작자들이 만든 건가?
도트나 지형 같은 게 거의 똑같은데?
엄청 많네요 ㄷㄷㄷ
댓글 감사드립니다! 하나하나 킥스타터, 레딧, 공식 홈페이지 살펴보면서 잘 골라보았습니다! 맘에드는 게임을 한두개라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ㅜ
디비어터 진짜 할나랑 너무 똑같아보이네욬ㅋㅋ
아니 실크송 언제 나와
젠@장 또 실크송이야.숭배를 시작해야해
실크송을 욕한다면 나를 욕한다는걸로 간주한다.
상에 70억 명의 실크송 팬이 있다면, 나는 그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만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 또한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천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백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나는 아직도 그것을 기다리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세상에 1년의 실크송 출시일이 남았다면, 그 사람은 아마도 나일 것이다.
세상에 실크송이 출시되었다면, 나는 그제서야 이 세상에 없는 것이다.
실크송,나의 꿈.
실크송,나의 빛.
실크송,나의 어둠.
실크송,나의 기쁨.
실크송,나의 슬픔.
실크송,나의 영혼.
실크송,신.
댓글 감사드립니다! 유명한 이 밈을 제 영상 댓글에서도 볼 수 있을 줄 몰랐네요ㅎㅎㅎ 마지막에 실크송, 나 가 아니라 실크송, 신인 점도 재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오
댓글 감사드립니다! 단 한글자지만 감탄사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봐주셨다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
까알끔 꺼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