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연애 끝에 헤어짐을 맞고 6년간의 공백기를 갖다가 100일정도 만난 사람이 있었습니다. 6년간 혼자 잘 지내다가 100일이 더 진했는지 헤어진 후 뭘 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우연히 이 채널을 보게 되었고 처음 접한 영상이 '건강한 연애를 위해 알아야할 것들' 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공감을 하게 되었고, 또 이렇게 이 영상을 접하면서 하루 하루 제 시간을 찾아가며 지냅니다.😂
아프고 나면 그만큼 더 성숙하는 것 같아요. 저도 2년정도 만난 사람이랑 헤어지고 이제야 1년 반 정도 되었는데, 이제서야 그 기억들이 어렴풋해지고 제 생활들을 무리없이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용... 만난 기간에 비례해서 그게 썸이든 연애든 휴식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당 ㅠㅠ 연재님도 그런게 아닐까요 ! 저는 그 연애 이후로 키우던 고양이에 더 깊은 애정을 쏟아붓고 발레를 새로 시작하면서 나름 바쁘게 지내며 새로이 사랑할 것들로 채워나가고 있었는데,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고양이가 10월1일에 심장병 초기 진단을 받게 되어 정말 며칠을 울며 정신나간 사람처럼 지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몇 주를 정신없이 보내다가 3~4주가 지나 11월을 코앞에 둔 이제서야 제가 조금은 더 단단해진 것 같아요. 조금씩 아프면서 성숙하는 과정, 그렇게 무르익으며 나만의 삶 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을 줄 아는게 삶의 의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에요. 언제 떠날 지 모르는 고양이에게 매일매일 사랑한다 말하고, 매일 호흡 수를 체크하고, 최대한 따뜻한 온기를 느끼고 싶어서 더 많이 쓰다듬는 것 같아요. 고양이도 이런 제 마음을 아는지 날이 추워져서인진 모르겠지만 요새 매일 제 옆에 누워서 같이 자는데, 정말 매일매일이 사랑스럽더라고요. 왜 이걸 그동안은 몰랐을까, 스스로를 자책도 많이 했지만 이제는 자책보다는 지금 주어진 시간들에 충실하며 더 사랑한다고 말하고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 연재님도 더욱 사랑할 무언가가 아마 나타날꺼에요 ! 그리고 더 행복해질거에요- 삶은 행복과 불행이 오가는 시계추랑 비슷한거같더라고요. 응원합니다..!
비슷한 일 겪고 한달 째 힘들어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ㅎ 상대가 인프피여서 한참 썸 탈 때 인프피에 대해 연구하다가 인생연재님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 상대는 이제 없네요 만난 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오랜 시간 힘들어하고 헤어나오지 못 하는 것 같다는 사실에 힘들었었는데... 저 같은 사람이 또 있다는게 위로가 되는 영상이면서도 저를 떠난 그 사람도 이렇게 힘들어했으면 하는 마음도 드네요 하하 여전히 어찌할바를 모르겠지만 저의 진했던 두달, 도파민 왕창 터지던 여름 끝자락의 기억들을 뒤로 하고 저도 연재님처럼 제 파도를 성장으로 승화 시켜봐야겠어요 좋은 자극과 위로 감사합니다 :)
근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내가 혼자서 오롯이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이 맞는지 그저 단순히 그 사람을 만나기 전의 내가 그런 사람이라고 믿고싶은건 아닌지. 그 사람말고 다른 사람을 만나 더 좋은 이야기를 풀어나갈 자격이 충분한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일단 지금은 혼자 지내기만 라고있어요. 잘 지내는거 말고, 그냥 어찌저찌 지내기만 하고있는데 어떻게 보면 이게 혼자 잘 지내는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감정앞에서 무력해지고 나약해지는 제 모습이 사실 아직은 안 익숙한데, 30대가 되면 조금 익숙해지려나요.~? 흠..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ㅎ ㅎ 이번에도 좋은 영상 감사합미다. 우리 같이 조금만 더 단단한 사람이 되어보아요••💭💌💪🏻
뭐지 첫사랑과 이별했을땐 이별영상이
오랜만에 정말 좋아하던 사람과 썸붕 났을땐 썸붕 영상이..
어떻게 이럴 수 있는거죠
업로드 타이밍이 소름 돋습니다
@@datdatglgl 저희 다음 스텝은 뭔가요..!
@@인생연재
해 뜨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데,
저희 둘다 이젠 해가 뜰거에요
장기연애 끝에 헤어짐을 맞고 6년간의 공백기를 갖다가 100일정도 만난 사람이 있었습니다.
6년간 혼자 잘 지내다가 100일이 더 진했는지 헤어진 후 뭘 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우연히 이 채널을 보게 되었고 처음 접한 영상이 '건강한 연애를 위해 알아야할 것들' 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공감을 하게 되었고, 또 이렇게 이 영상을 접하면서 하루 하루 제 시간을 찾아가며 지냅니다.😂
감사합니다 실질적인 기간은 중요한 게 아닌가봐요
아프고 나면 그만큼 더 성숙하는 것 같아요. 저도 2년정도 만난 사람이랑 헤어지고 이제야 1년 반 정도 되었는데, 이제서야 그 기억들이 어렴풋해지고 제 생활들을 무리없이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용... 만난 기간에 비례해서 그게 썸이든 연애든 휴식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당 ㅠㅠ 연재님도 그런게 아닐까요 ! 저는 그 연애 이후로 키우던 고양이에 더 깊은 애정을 쏟아붓고 발레를 새로 시작하면서 나름 바쁘게 지내며 새로이 사랑할 것들로 채워나가고 있었는데,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고양이가 10월1일에 심장병 초기 진단을 받게 되어 정말 며칠을 울며 정신나간 사람처럼 지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몇 주를 정신없이 보내다가 3~4주가 지나 11월을 코앞에 둔 이제서야 제가 조금은 더 단단해진 것 같아요. 조금씩 아프면서 성숙하는 과정, 그렇게 무르익으며 나만의 삶 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을 줄 아는게 삶의 의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에요. 언제 떠날 지 모르는 고양이에게 매일매일 사랑한다 말하고, 매일 호흡 수를 체크하고, 최대한 따뜻한 온기를 느끼고 싶어서 더 많이 쓰다듬는 것 같아요. 고양이도 이런 제 마음을 아는지 날이 추워져서인진 모르겠지만 요새 매일 제 옆에 누워서 같이 자는데, 정말 매일매일이 사랑스럽더라고요. 왜 이걸 그동안은 몰랐을까, 스스로를 자책도 많이 했지만 이제는 자책보다는 지금 주어진 시간들에 충실하며 더 사랑한다고 말하고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
연재님도 더욱 사랑할 무언가가 아마 나타날꺼에요 ! 그리고 더 행복해질거에요- 삶은 행복과 불행이 오가는 시계추랑 비슷한거같더라고요. 응원합니다..!
@@hhoya_cat 아이고 호야한테 그런 일이...! 흔들리고 아픈 시간들 다 잘 지내고 행복을 지금 하시는 대로 계속해서 잘 찾아나가길!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응원합니다!
비슷한 일 겪고 한달 째 힘들어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ㅎ
상대가 인프피여서 한참 썸 탈 때 인프피에 대해 연구하다가 인생연재님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 상대는 이제 없네요
만난 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오랜 시간 힘들어하고 헤어나오지 못 하는 것 같다는 사실에 힘들었었는데...
저 같은 사람이 또 있다는게 위로가 되는 영상이면서도 저를 떠난 그 사람도 이렇게 힘들어했으면 하는 마음도 드네요 하하
여전히 어찌할바를 모르겠지만 저의 진했던 두달, 도파민 왕창 터지던 여름 끝자락의 기억들을 뒤로 하고 저도 연재님처럼 제 파도를 성장으로 승화 시켜봐야겠어요
좋은 자극과 위로 감사합니다 :)
@@slayforeverslay 저도 감사합니다! 아픔은 항상 성장을 불러오는 거 같아요!
근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내가 혼자서 오롯이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이 맞는지 그저 단순히 그 사람을 만나기 전의 내가 그런 사람이라고 믿고싶은건 아닌지. 그 사람말고 다른 사람을 만나 더 좋은 이야기를 풀어나갈 자격이 충분한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일단 지금은 혼자 지내기만 라고있어요. 잘 지내는거 말고, 그냥 어찌저찌 지내기만 하고있는데 어떻게 보면 이게 혼자 잘 지내는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감정앞에서 무력해지고 나약해지는 제 모습이 사실 아직은 안 익숙한데, 30대가 되면 조금 익숙해지려나요.~? 흠..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ㅎ ㅎ 이번에도 좋은 영상 감사합미다. 우리 같이 조금만 더 단단한 사람이 되어보아요••💭💌💪🏻
잘 은 모르겠지만! 어찌저찌 다 더 익숙해지는 건 맞는 거 같아요! 더 편해지는 시간들은 분명히 오는 거 같아요. 단단하고 건강한 시간들 응원해요~!
음악도 너무 좋고 영상도 너무 좋습니다.❤
@@장은영-h4m 감사합니다
우와.. 영상미 무엇? 영화같아요!! 카메라와 마이크 뭐뭐 사용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bin0307 바디는 zv-e1, 마이크는 ecm g1, 렌즈는 요즘 삼양 타이니렌즈 35, 75mm 자주써요 시그마1018이랑!
@@인생연재 감사합니다!
1분전 첫댓글
멋졍
안녕하세요 영상을 처음부터 정주행하고 댓글을 처음으로 남겨봅니다!! 저두 인생의 무려한 시점인 지금 영상을 보며 많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혹시 영상부분에 대해 어떠한것도 괜찮으니 레슨? 뭐 그런게 가능하시면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레슨은 따로 하지는 않구요 혹시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로나마 잘 답해드리겠습니다! 가장 궁금하신거라든지 있으시면 한 번 쯤은 영상 제작에 관해 영상으로 만들어볼까도 생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