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의 정답을 과연 누가 해줄 수 있을까요? 정치인은 표심에 따라 좌우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옳은 말을 기대할 수 없는 자들이지요. 그러면 개만 편애하는 불공평한 편파적인 동물 애호가 단체의 말일까요? 그 역시 아닐 것입니다. 왜냐면 소나 돼지나 토끼가 말을 할 수 있어서 "왜 우리는 잡아 먹으면서 유독 개만 먹지 못하게 하느냐?" 라며 불공평하다고 하면 과연 동물 애호 단체에선 뭐라고 합리적이거나 이치적으로 수긍할 만한 대답은 전혀 할 수없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렇지만 창조주께서는 이렇게 공의롭게 하라고 알려주셨지요. “3 살아 움직이는 모든 동물이 너희의 양식이 될 것이다. 내가 푸른 식물을 준 것처럼, 그것들을 모두 너희에게 준다. 4 다만 고기를 그 생명 즉 피가 있는 채로 먹어서는 안 된다.” 창 9:3, 4 보다시피 모든 동물을 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허락하셨지요. 다만 하나의 조건 즉 생명인 ' 피만 빼고 먹는다면' 말이지요. 만약 이 '모든 동물'에 개가 포함되지 않는다면 먹을 수 없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또 벧후 2: 12에서는 이렇게 알려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잡혀 죽기 위해 태어나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이성 없는 동물...” 벧후 2:12 개를 포함한 모든 동물들은 창조될 때부터 영원히 살도록 창조된 사람과는 달리 처음부터 잡혀죽도록 창조가 되었음을 알 수 있지요. 따라서 민주주의를 이념으로 채택한 국가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떤 동물이건 사람이 식품으로 사용하고 하지 않을 자유는 우리 각자, 개개인에게 달려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물 애호가 단체 회원들이 동물을 식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자유를 당연히 존중해 드려야 겠지요. 마찬가지로 개를 식품으로 사용할 권리와 자유 역시 마땅히 존중 받아야 하는 것이지요. 서로를 존중할 줄 아는 사람들 만이 민주주의 국가의 국민의 자격이 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요즘 일방적인 사회 분위기 상 이 유튜브 이 도령 님의 큰 용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물론 전 개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며 주변 지인들 중에서도 그런 사람은 전무하므로 말의 자유함을 가지고 객관적 중립 입장에서 드리는 말입니다만 너무나 큰 용기를 내 주셔서 이런 문제로 생계를 잃은 분들을 대신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전 좌반신을 사용하지 못하는 중풍 환자여서 다니며 촐영을 할 수 없는 몸이지만 개 식용 반대 목소리 일색인 현 세상에서 그들의 모순점을 성경적으로 널리 알리고 싶어서 저도 유튜브를 만들어 올려 보았지만 실제 사례같은 리얼하고 실제적인 영상이 없어서인 지 조회수가 너무 없어서 삭제ㅔ해버렸지만 이도령님의 영상을 조금만 삽입시켜서 만들면 상당한 파괴력이 있을 듯하여 협업이라도 해 보고 싶네요. 끝으로 처리가 어려운 유기동물들을 합법적이고 위생적인 도축을 하여 가난하여 고기를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이웃들을 각 주민센터를 통해 발굴하여 원하는 가정에 공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솔로몬의 해법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시청자 님들의 고견들은 어떠신지 묻고 싶네요? 혹시 제가 이도령님의 영상 일부를 활용하여 유튜브를 만들어서 올리고 싶습니다 만 어렵지만 혹 허락하실 수 있으면 폰 010 8443 7080으로 문자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성경을 연구하는 사람임을 밝혀둡니다. 이 도령 님께 너무나 귀하고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다시 한 번 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설문조사마다 조금씩 다른데 육견협회쪽에서 내세우는거만 볼게 아니라(그래봤자 부정적이거나 안먹는다쪽한테 밀림) 여러 조사들을 제가 봤는데요.. 이도령님은 뭘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본건(작년 10월 조사) 개고기 금지에 59%가 아니라 72.8%가 동의함. 그렇다고 나머지 26.2%가 금지에 반대한다는거도 아님(모르겠다도 포함임) 글구, 지난 1년동안 개고기를 먹어본 사람은 고작 전국민의 5.8%밖에 안됨...앞으로 개고기를 먹을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도 88.6%가 없다고 답함..(이거도 마찬가지로 나머지 11.4%가 꼭 먹겠다가 아니라 모르겠다고 답한 사람 포함임) 결국 개식용에 찬성한 사람들도 말만 그렇지 먹지도 않으면서 뭘 금지까지 시키냐..이런 생각이라고 판단됩니다. 지금은 경동시장에 저런곳 다 없어짐...결국 싹 쓸어버렸음. 반려인들, 애견인들때문에 없어졌다가 아닙니다...걍 온갖 불법으로 유통되는거라 철거철수시켜버린거죠.. 정치인이나 공무원, 경찰 등 윗대가리들이 개식용종사자들하고 커넥션이 있거나...사회적합의(먹는 사람들도 있으니)를 들먹이며 단속하기 모하다 생각해서 그런지 아직도 쉬쉬하고있는곳들이 있는지라 개농장이나 보신탕집들이 남아있는거 같습니다.. 글구, 개농장이란데가 어떤지..거기 환경이 어떤지..어떻게 사육하고 있는지..일반인들이 잘 모르는데요. (아는 사람은 알면서도 관습이니 취향이니 그러는거던가) 먹는 사람이나 중립적인 사람들은 자꾸 개인의 취향, 판단의 문제라고 말하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예요....불법 저지르는거도 취향과 판단에 맡겨요?? 집에 강도가 들어왔는데 강도의 판단에 맡깁니까? 음주운전했는데 운전자의 판단이고 취향인가요? 개를 먹는다는건 옛날부터 그래왔으니 그럴 수 있다쳐도 개농장부터해서 고기가 될때까지 개를 키우고 다루는것 등이 너무 불법 천지입니다. 개농장들 자체부터도 불법으로 짓거나 허가받지않고 운영되고있고 짬밥을 주면 안되게 돼있는데 짬밥을 주며(돈아낄려고) 수의사만 놓게돼있는 항생제 주사를 돈아낄려고 불법으로 개농장주들이 놓습니다. 동물보호법, 건물법, 폐기물처리법, 식품위생법, 수의사관련법 등에 다 걸림... 뜬장에서 키우는거도 안되게 돼있건만 죄다 뜬장에서 키우고 똥오줌이 아래에 엄청 쌓이는데 잘 치우지도 않아서 가스까지도 올라오는 그 똥오줌 바로 위에서 개들이 지내요. 얼마나 불결하고 비위생적인곳인데..이런 개를 먹는다는게 참...
쓰레기 먹이고 똥밭에서 구르고 온갖 병에 걸려있는 그런 애들 먹어서 몸이 좋아진다 하니 차라리 걍 쓰레기를 먹어라 에휴 사람 말 다 알아듣는 그런 애들 을 꼭 쳐묵 쳐묵 하겠다니 누구 한테 악담하는거 아니라 생각하지만 ᆢ 죽을때 편히 못죽는다 ᆢ ㅠ 이제 싸그리 사라지긴 하겠지만 당신은 지금 병균을 먹고있습니다 🫣
그러니까 말이에요. 전 동물의 생명도 마찬가지로 인간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가만보면 어떤 인간들보다도 훨씬 온정깊고 사랑,의리를 지닌게 동물들이더라고요ㅠ 인면수심 철면피 개만도 못한 말종들이 많은거 다들 아시다시피 학교폭력,다 커서도 폭력, 인종차별 성차별, 묻지마폭력 살인 영혼을 짓밟는 사기 등등등등 악랄한 인간들보다도 백천만배는 낫죠ㅠ 그래서 전 베지테리언입니다..
중국에서 코로나가 발생해 전세계가 손가락질하고 몇년동안 마스크쓰고 다녔는데 우리나라도 그리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는 동물로부터 발생되어 전이된건데 개농장들 그렇게 운영하고 그걸 사람들이 먹어대면 우리나라에서 코로나같은게 발생하여 전세계로 뻗어나갈 수도 있는거임. 소, 닭, 돼지 등은 일단 합법이고 공장을 지어서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고 검역, 검사를 받고 관리감독을 철저하게하여 시장에 내놓는데 개고기나 고양이고기인 나비탕은 그런 시스템이 없어요. 그냥 개농장주 개인이 불법으로 도축해서(목매달아 죽이거나 전기도살을 하거나 도끼로 찍거나 물에 빠뜨려 죽이고 뜨거운 물에 산채로 그냥 넣는 등) 보신탕집이나 저런 시장같은곳에 넘기는건데 지자체나 정부의 관리감독을 전혀 안받고 내놓습니다. 그걸 어떻게 믿고 먹는겁니까 도대체...그러니 우리나라에서도 코로나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전혀 없는거고... 게다가 다들 알다시피 전세계에서 손가락질하는걸 굳이 개인의 취향이라고 먹어야 하는지 한번 생각을 해봐야..우리가 원숭이골이나 푸아그라 요리를 혐오하고 욕하죠? 마찬가집니다. 우리가 개 먹는거도 전세계에서 손가락질하고 욕해요... 개는 전세계적으로 안먹습니다. 한국, 북한, 베트남빼고는...(중국도 먹었었는데 이 짱깨마저도 20년도에 금지시키려고 가축에서 개를 뺏음) 배고프고 못사는 아프리카 같은데서도 개, 고양이는 먹는 고기라고 생각을 안해서 안먹는데 잘사는 선진국 대한민국에서 그저 전통이라고 먹는다는게....개인의 취향이라면 남들 눈치 안보고 먹어도 된다는거예요? 자기멋대로 세상사는 사람인지요 같이 사는 사회이고 같이 살아가는 지구 아닌가요. 보신탕집이나 저 시장들이 왜 계속 없어지는지 생각해보시길.... 전통이란것도 전통나름이지...시대가 바뀌면 시대에 맞춰가야하는거고 바뀌는거지 옛날 전통이고 관습이라고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통이란 미명하에 버젓이 불법천지인 일을 하고있는데 그게 뭔 전통입니까... 2g폰을 쓰고 삐삐를 쓸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다들 스마트폰 쓰잖아요? 마지막으로, 개농장이나 식탁에 오르는 개가 식용견이라고 불리우는 개만 있는지 아십니까.. 육견협회에선 식용견만 취급한다 이러는데 개농장 가보면 유기견도 있고요. 순종도 있고 소형견도 다 있습니다.. 유기견은 막 데려가면 불법이건만 돈으로만 보이니 좋아라 개농장으로 데려가고 유기견들 중에선 잃어버린 남의 반려견도 있습니다. 품종견(순종)도 있어서 말티즈, 시추, 셰퍼드, 허스키 등도 다 있습니다. 남의 집에서 훔친 반려견도 있고요..아주그냥 불법의 온상입니다. 어떻게 살아왔고 어디서 온 개인지도 모르는 개를 항생제 이빠이 투여해서 지저분한 환경에서 불법으로 도축해 식탁 위에 올려놓는데 그걸 먹고 몸에 좋다느니 맛있다느니 개인의 취향이라느니하는 말이 납득이 될 수 있는건지요.
역겹다.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먹을건 당연히 많죠. 하지만 몸보신에 좋으니까 개고기를 먹는거죠. 특히 수술한 환자들의 기력회복에 좋아요. 실제로 동의보감에 보면 절상(베인 상처) 환자들의 회복에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상처가 빨리 아무는데 도움이 되고 수술환자들의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외과계열 의사들 중에 수술환자들에게 은근히 개고기 섭취를 권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개고기가 몸보신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죠. 요즘시대에 먹을것은 당연히 많지만 개고기 만큼 몸보신에 좋은 음식은 드물죠. 그래서 개고기 매니아들이 개고기를 먹는겁니다
역겹다.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우웨엑 역겨워ㅜㅜ.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개식용에 대하여 자신들의 성향에 따른 설왕 설래가 많지만 과연 이것을 누가 결정할 자격이 있을까요? 창조주가 아닐까요? 성경을 안다면 개나 돼지나 사슴이나 다 같은 동물이므로 공평하게 대하여야 할 것입니다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 식용은 죄가 아니므로 생명되는 피만 빼고 먹는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개인의 자유의지로 결정할 수 있는 문제일 것입니다. 근거 성구도 올려드릴테니 참조해보시길! (창세기 1:26) ...또 하느님께서 말씀하셨다.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우리를 닮은 모습으로 사람을 만들자. 그들이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날짐승과 가축과 온 땅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기어 다니는 동물을 다스리게 하자.... (창세기 1:28) ...하느님께서 그들을 축복하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을 정복하여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날짐승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려라.” (창세기 9:2-5) ...땅의 모든 생물과 하늘의 모든 날짐승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과 바다의 모든 물고기가 계속 너희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할 것이다. 그것들이 이제 너희의 손에 주어졌다. 3 살아 움직이는 모든 동물이 너희의 양식이 될 것이다. 내가 푸른 식물을 준 것처럼, 그것들을 모두 너희에게 준다. 4 다만 고기를 그 생명 즉 피가 있는 채로 먹어서는 안 된다. 5 나는 너희 생명의 피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이다. ... (신명기 12:20) ...당신이 고기를 먹기 원해서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면, 당신이 원할 때는 언제든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신명기 12:21-25) ...때는 언제든 당신의 도시 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22 가젤이나 사슴을 먹는 것처럼 그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부정한 자도 정결한 자도 그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23 다만 피는 먹지 않겠다고 굳게 결심하십시오. 피는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생명을 고기와 함께 먹어서는 안 됩니다. 24 피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피는 물처럼 땅에 쏟아야 합니다. 25 피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그처럼 여호와의 눈에 옳은 일을 해야 당신과 당신의 뒤를 잇는 자녀가 잘될 것입니다. (사도행전 15:28, 29) ...성령과 우리는 꼭 필요한 이런 것들 외에는 여러분에게 다른 짐을 지우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29 곧 우상에게 바친 것과 피와 목 졸라 죽인 것과 성적 부도덕을 계속 멀리하라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로부터 주의 깊이 떠나 있으면 여러분은 잘될 것입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레위기 17:14 모든 부류의 육체의 생명*은 그 피이니, 생명*이 피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너희는 어떤 육체의 피도 먹어서는 안 된다. 모든 부류의 육체의 생명*은 그 피이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그것을 먹는 자는 끊어질* 것이다”라고ㄱ 말한 것이다.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외국에서 개고기 문제로 시비걸면 메모리 반도체 LNG선 그리고 현재 가장 중요한 155mm 포탄을 안 주면 됩니다. 그나마 우크라이나가 간신히 버티고 있는 이유도 한국 외에는 양산이 불가능한 155mm 포탄 덕분입니다. 개가 나라를 지켜주지 않고 겨울에 춥지 않게 해 주지 않습니다. 나라를 지켜 주는 것은 한국에서만 만들 수 있는 155mm 포탄(현재 한국은 수천만 발의 재고 보유) 그리고 겨울에 춥지 않게 해 주는 것은 한국만이 만들 수 있는 LNG 극저온선입니다.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We decide what we eat and others shouldn't dictate. Today Korea has successfully launched a rocket with over 1t payload with multiple vehicles and successfully demonstrated reentry vehicle with terminal guidance last year. How many Western countries can do the same? And how about semiconductors, LNG ,petroleum processed products? Self propelled cannons? Thls all was achieved while eating dog meat.
The consumption of wild animals is an offence of the Wild Animals Protection Act of 2006.The coyote is a wild animal, neither being pet or livestock.Some countries have similar laws.
Korea is now the 3rd most powerful country in the world and foreigners have no place to say anything against Korean dog meat. Let's see what happens if Korea restricts the export of semiconductors and petroleum processed products and LNG ships. These can't be gotten elsewhere.
개를 먹고 안 먹고는 개인이 결정할 문제다
보신탕 먹을 권리를 달라 달라
나비탕집도 만들어달라ㅜㅜㅜ
개고기는 위암 수술 환자 식용으로 적당하다.식용금지는 말도안된다.
개고기 수육 초장에 들깨가루 섞은거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지
애견인구가 늘어난
이유는 성매매 특별법 때문이다.
산채로 생선 회 먹는사람들이 더 나쁜거 아닌가.
생선은 생명 아닌가?
방송3사 주관
일반인 포함
밤샘토론 해야
개고기는 정력에 좋아.. 많이 묵어라..
환자들 기력회복에도 베리굿 이다..
동의보감에 나와 있다..
많이 묵고~ 건강들 햐..
9:42 배우신 분222222
먹던말던 어쩌라고 그냥 육식을 하지말라고하지??등x같은 법
5:15 배우신 분ㅋㅋㅋ
동물 단체래ㅋㅋ
소, 말, 닭, 오리, 돼지 걔네들은 동물이 아닌가봐ㅠㅠ
토끼나 염소도요.
이러다가 옷입는거도 규제할듯
ㅈㄹ
이 문제의 정답을 과연 누가 해줄 수 있을까요?
정치인은 표심에 따라 좌우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옳은 말을 기대할 수 없는 자들이지요.
그러면 개만 편애하는 불공평한 편파적인 동물 애호가 단체의 말일까요?
그 역시 아닐 것입니다.
왜냐면 소나 돼지나 토끼가 말을 할 수 있어서 "왜 우리는 잡아 먹으면서 유독 개만 먹지 못하게 하느냐?" 라며
불공평하다고 하면 과연 동물 애호 단체에선 뭐라고 합리적이거나 이치적으로 수긍할 만한 대답은 전혀 할 수없을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렇지만 창조주께서는 이렇게 공의롭게 하라고 알려주셨지요.
“3 살아 움직이는 모든 동물이 너희의 양식이 될 것이다. 내가 푸른 식물을 준 것처럼, 그것들을 모두 너희에게 준다. 4 다만 고기를 그 생명 즉 피가 있는 채로 먹어서는 안 된다.” 창 9:3, 4
보다시피 모든 동물을 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허락하셨지요. 다만 하나의 조건 즉 생명인 ' 피만 빼고 먹는다면' 말이지요.
만약 이 '모든 동물'에 개가 포함되지 않는다면 먹을 수 없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또 벧후 2: 12에서는 이렇게 알려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잡혀 죽기 위해 태어나 본능에 따라 행동하는 이성 없는 동물...” 벧후 2:12
개를 포함한 모든 동물들은 창조될 때부터 영원히 살도록 창조된 사람과는 달리 처음부터 잡혀죽도록 창조가 되었음을 알 수 있지요.
따라서 민주주의를 이념으로 채택한 국가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떤 동물이건 사람이 식품으로 사용하고 하지 않을 자유는
우리 각자, 개개인에게 달려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동물 애호가 단체 회원들이 동물을 식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자유를 당연히 존중해 드려야 겠지요.
마찬가지로 개를 식품으로 사용할 권리와 자유 역시 마땅히 존중 받아야 하는 것이지요.
서로를 존중할 줄 아는 사람들 만이 민주주의 국가의 국민의 자격이 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요즘 일방적인 사회 분위기 상 이 유튜브 이 도령 님의 큰 용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물론 전 개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업을 가진 사람이 아니며 주변 지인들 중에서도 그런 사람은 전무하므로 말의 자유함을 가지고 객관적 중립 입장에서 드리는 말입니다만 너무나 큰 용기를 내 주셔서 이런 문제로 생계를 잃은 분들을 대신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전 좌반신을 사용하지 못하는 중풍 환자여서 다니며 촐영을 할 수 없는 몸이지만 개 식용 반대 목소리 일색인 현 세상에서 그들의 모순점을 성경적으로 널리 알리고 싶어서 저도 유튜브를 만들어 올려 보았지만 실제 사례같은 리얼하고 실제적인 영상이 없어서인 지 조회수가 너무 없어서 삭제ㅔ해버렸지만 이도령님의 영상을 조금만 삽입시켜서 만들면 상당한 파괴력이 있을 듯하여 협업이라도 해 보고 싶네요.
끝으로 처리가 어려운 유기동물들을 합법적이고 위생적인 도축을 하여 가난하여 고기를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이웃들을 각 주민센터를 통해 발굴하여 원하는 가정에 공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솔로몬의 해법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시청자 님들의 고견들은 어떠신지 묻고 싶네요?
혹시 제가 이도령님의 영상 일부를 활용하여 유튜브를 만들어서 올리고 싶습니다 만 어렵지만 혹 허락하실 수 있으면
폰 010 8443 7080으로 문자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성경을 연구하는 사람임을 밝혀둡니다.
이 도령 님께 너무나 귀하고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다시 한 번 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경 연구만 하지마시고 불쌍한 이웃과 동물, 자연에 도움을 주세요. 하나님이 만든 창조물을 왜 다 못살게 굴고 자연 훼손시키고 먹으려고 해요?
개를 먹는다는것 역시 개인의 자유 아닌가?
싫으면 먹지를 마셈 ㅋㅋㅋ
저는 개고기 안먹지만 개인의 판단에 맡겨야 한다는쪽에 한표요🙋🏻♀️
소키우는사람 소고기 안먹냐 ㅋㅋ
개고기먹던지 말던지 난 개가 몸에 안맞아서 염소 먹음..
개가 뭔데 도대초ㅔ!!!그냥 가지고 놀면 애완견이 되는 것이고 잡아먹으면 개고기가 되는 것인데,,..,.아니 그럼 사람한테 먹히는 다른동물은 뭔데!!!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설문조사마다 조금씩 다른데 육견협회쪽에서 내세우는거만 볼게 아니라(그래봤자 부정적이거나 안먹는다쪽한테 밀림) 여러 조사들을 제가 봤는데요..
이도령님은 뭘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본건(작년 10월 조사) 개고기 금지에 59%가 아니라 72.8%가 동의함. 그렇다고 나머지 26.2%가 금지에 반대한다는거도 아님(모르겠다도 포함임)
글구, 지난 1년동안 개고기를 먹어본 사람은 고작 전국민의 5.8%밖에 안됨...앞으로 개고기를 먹을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도 88.6%가 없다고 답함..(이거도 마찬가지로 나머지 11.4%가 꼭 먹겠다가 아니라 모르겠다고 답한 사람 포함임)
결국 개식용에 찬성한 사람들도 말만 그렇지 먹지도 않으면서 뭘 금지까지 시키냐..이런 생각이라고 판단됩니다.
지금은 경동시장에 저런곳 다 없어짐...결국 싹 쓸어버렸음.
반려인들, 애견인들때문에 없어졌다가 아닙니다...걍 온갖 불법으로 유통되는거라 철거철수시켜버린거죠..
정치인이나 공무원, 경찰 등 윗대가리들이 개식용종사자들하고 커넥션이 있거나...사회적합의(먹는 사람들도 있으니)를 들먹이며 단속하기 모하다 생각해서 그런지 아직도 쉬쉬하고있는곳들이 있는지라 개농장이나 보신탕집들이 남아있는거 같습니다..
글구, 개농장이란데가 어떤지..거기 환경이 어떤지..어떻게 사육하고 있는지..일반인들이 잘 모르는데요. (아는 사람은 알면서도 관습이니 취향이니 그러는거던가)
먹는 사람이나 중립적인 사람들은 자꾸 개인의 취향, 판단의 문제라고 말하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예요....불법 저지르는거도 취향과 판단에 맡겨요??
집에 강도가 들어왔는데 강도의 판단에 맡깁니까? 음주운전했는데 운전자의 판단이고 취향인가요?
개를 먹는다는건 옛날부터 그래왔으니 그럴 수 있다쳐도 개농장부터해서 고기가 될때까지 개를 키우고 다루는것 등이 너무 불법 천지입니다.
개농장들 자체부터도 불법으로 짓거나 허가받지않고 운영되고있고 짬밥을 주면 안되게 돼있는데 짬밥을 주며(돈아낄려고) 수의사만 놓게돼있는 항생제 주사를 돈아낄려고 불법으로 개농장주들이 놓습니다. 동물보호법, 건물법, 폐기물처리법, 식품위생법, 수의사관련법 등에 다 걸림...
뜬장에서 키우는거도 안되게 돼있건만 죄다 뜬장에서 키우고 똥오줌이 아래에 엄청 쌓이는데 잘 치우지도 않아서 가스까지도 올라오는 그 똥오줌 바로 위에서 개들이 지내요. 얼마나 불결하고 비위생적인곳인데..이런 개를 먹는다는게 참...
보신탕 먹는다고 욕하는 사람이 나빠요
쓰레기 먹이고 똥밭에서 구르고 온갖 병에 걸려있는 그런 애들 먹어서 몸이 좋아진다 하니 차라리 걍 쓰레기를 먹어라 에휴 사람 말 다 알아듣는 그런 애들 을 꼭 쳐묵 쳐묵 하겠다니 누구 한테 악담하는거 아니라 생각하지만 ᆢ
죽을때 편히 못죽는다 ᆢ ㅠ
이제 싸그리 사라지긴 하겠지만
당신은 지금 병균을 먹고있습니다 🫣
그러니까 말이에요. 전 동물의 생명도 마찬가지로 인간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가만보면 어떤 인간들보다도 훨씬 온정깊고 사랑,의리를 지닌게 동물들이더라고요ㅠ 인면수심 철면피 개만도 못한 말종들이 많은거 다들 아시다시피
학교폭력,다 커서도 폭력, 인종차별 성차별, 묻지마폭력 살인 영혼을 짓밟는 사기 등등등등 악랄한 인간들보다도 백천만배는 낫죠ㅠ 그래서 전 베지테리언입니다..
개고기 먹는게 무슨 전통이라고 우기는지. 그 옛날 서민들은 단백질을 공급할수 없고 앞 마당에서 키우던 아이들을 잡아 먹었지만, 현대인들은 사방에 널린게 음식들이건만, 욕심들이 너무 많다
역사적인 흐름을 통해 만들어진 음식'문화'에 속하는건 팩트
개고기 쳐먹지 마라
소고기 쳐먹지 마라
돼지고기 쳐먹지 마라
중국에서 코로나가 발생해 전세계가 손가락질하고 몇년동안 마스크쓰고 다녔는데 우리나라도 그리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는 동물로부터 발생되어 전이된건데 개농장들 그렇게 운영하고 그걸 사람들이 먹어대면 우리나라에서 코로나같은게 발생하여 전세계로 뻗어나갈 수도 있는거임.
소, 닭, 돼지 등은 일단 합법이고 공장을 지어서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고 검역, 검사를 받고 관리감독을 철저하게하여 시장에 내놓는데 개고기나 고양이고기인 나비탕은 그런 시스템이 없어요.
그냥 개농장주 개인이 불법으로 도축해서(목매달아 죽이거나 전기도살을 하거나 도끼로 찍거나 물에 빠뜨려 죽이고 뜨거운 물에 산채로 그냥 넣는 등) 보신탕집이나 저런 시장같은곳에 넘기는건데 지자체나 정부의 관리감독을 전혀 안받고 내놓습니다. 그걸 어떻게 믿고 먹는겁니까 도대체...그러니 우리나라에서도 코로나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도 전혀 없는거고...
게다가 다들 알다시피 전세계에서 손가락질하는걸 굳이 개인의 취향이라고 먹어야 하는지 한번 생각을 해봐야..우리가 원숭이골이나 푸아그라 요리를 혐오하고 욕하죠? 마찬가집니다. 우리가 개 먹는거도 전세계에서 손가락질하고 욕해요...
개는 전세계적으로 안먹습니다. 한국, 북한, 베트남빼고는...(중국도 먹었었는데 이 짱깨마저도 20년도에 금지시키려고 가축에서 개를 뺏음)
배고프고 못사는 아프리카 같은데서도 개, 고양이는 먹는 고기라고 생각을 안해서 안먹는데 잘사는 선진국 대한민국에서 그저 전통이라고 먹는다는게....개인의 취향이라면 남들 눈치 안보고 먹어도 된다는거예요? 자기멋대로 세상사는 사람인지요 같이 사는 사회이고 같이 살아가는 지구 아닌가요. 보신탕집이나 저 시장들이 왜 계속 없어지는지 생각해보시길....
전통이란것도 전통나름이지...시대가 바뀌면 시대에 맞춰가야하는거고 바뀌는거지 옛날 전통이고 관습이라고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통이란 미명하에 버젓이 불법천지인 일을 하고있는데 그게 뭔 전통입니까... 2g폰을 쓰고 삐삐를 쓸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다들 스마트폰 쓰잖아요?
마지막으로, 개농장이나 식탁에 오르는 개가 식용견이라고 불리우는 개만 있는지 아십니까..
육견협회에선 식용견만 취급한다 이러는데 개농장 가보면 유기견도 있고요. 순종도 있고 소형견도 다 있습니다..
유기견은 막 데려가면 불법이건만 돈으로만 보이니 좋아라 개농장으로 데려가고 유기견들 중에선 잃어버린 남의 반려견도 있습니다. 품종견(순종)도 있어서 말티즈, 시추, 셰퍼드, 허스키 등도 다 있습니다. 남의 집에서 훔친 반려견도 있고요..아주그냥 불법의 온상입니다.
어떻게 살아왔고 어디서 온 개인지도 모르는 개를 항생제 이빠이 투여해서 지저분한 환경에서 불법으로 도축해 식탁 위에 올려놓는데 그걸 먹고 몸에 좋다느니 맛있다느니 개인의 취향이라느니하는 말이 납득이 될 수 있는건지요.
논리적으로 전혀 맞지도 않고 궤변만 길게 늘어 놓았네요. 😊
소,닭,돼지 식용금지도 합법화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rickykim4621 네에. 저도 동감합니다. 저는 사실 어제 점심에 무침하고 탕이 나오는 보신탕 특을 삼겹살이나 목살보다도 넘 맛있게 사먹었습니다.
한번만.더.개고기.먹어먼.다.박살.내버린다
갈라치기정부
에휴
개고기만큼 맛 있는 고기가 없다..합법화 해서 저렴해 진다면 난 매일 먹고 싶다..구독하고 가요
그럼
역겹다.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먹지.마세요.죽어서.개
도.될수있읍니다.안좋은일이.일어.날수도있읍니디ㅡ.먹어서.안되는.사람도있ㅂ니다
식용금지.반대..먹어먼.죽어서.개도.될수있고.집에서.한번쯤.은.키워.밨잔아요.안좋은일이.일어.날수도있읍니다.
568만명인줄 알았쟎아 바로나갑니다
지가 뭔데 사람들 인터뷰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동시장~ 고기랑 인삼같은 사러 할아버지 손잡고 가던 기억이 있네요~
항상 맛있는거 많이 사주셨었는데, 개고기 이슈 참 민감하죠~
오.. 경동시장을 많이 다니셨었군요! 추억이 깃든 장소는 참 소중한 것 같아요 ㅎㅎ
누가보면 못먹어서 개고기만 먹는줄 알것네 지금 먹을게 얼마나 많은데 ㅉ
먹을건 당연히 많죠. 하지만 몸보신에 좋으니까 개고기를 먹는거죠. 특히 수술한 환자들의 기력회복에 좋아요. 실제로 동의보감에 보면 절상(베인 상처) 환자들의 회복에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상처가 빨리 아무는데 도움이 되고 수술환자들의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외과계열 의사들 중에 수술환자들에게 은근히 개고기 섭취를 권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개고기가 몸보신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죠. 요즘시대에 먹을것은 당연히 많지만 개고기 만큼 몸보신에 좋은 음식은 드물죠. 그래서 개고기 매니아들이 개고기를 먹는겁니다
동의보감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뚤린입이라고.
역겹다.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소돼지먹으면서 왜개는 못먹게하는겨? 입에맟으면 먹어도돼 .
탕한그릇 먹으면 든든한 게 하루종일 가던데..
보신탕 좋아하시는군요! 상인 분들도 다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우웨엑 역겨워ㅜㅜ. 괴물 싸패들. 먹을거 없고 몸에 좋다면 인간도 쳐먹을 역겨운 것들인거. 개장수 도축업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악랄한지 봤나. 얼마나 추잡한 인면수심인지 모른다는게 소름끼치네. 저런 것들은 그냥 세상에서 사라지는게 이로운거. 감정도 없는 싸패들. 이타적이기보다 자신들의 처먹을 본능밖에 없는 괴물들임. 속이 울렁거리네 그런 것들과 마찬가지임. 으.ㅜㅜ
@@심성virtue돕구누울자리보고 돚자리까는겁니다...
즐겨먹지는 않지만 여름에 가끔 생각날때 먹는데 확실히 내 몸엔 개고기가 맞는거 같음. 이번에 코로나 걸리고 몸 상태 안좋을때 먹으니 바로 기력이 살아 났음. 제 입맛에도 잘 맞음.ㅜ.ㅜ
역겹네요
신이 내려주신 최고의 음식이 개고기 임니다
맛은 좋던데 근데 저걸 애완용으로 만 키운다면 늘어나는 그 물량을 어데다 처분하냐구..
21세기에 아직도 개를 먹는게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앙~ 개고기 존맛! 업진살 살살 녹는다잉!
거 맛있는거를
21세기에 아직도 돼지랑 소를 먹는게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
개고기 소고기 다 똑같은 고기입니다
@@김진호user-ge1pb4 사람고기도?
개식용에 대하여 자신들의 성향에 따른 설왕 설래가 많지만 과연 이것을 누가 결정할 자격이 있을까요?
창조주가 아닐까요? 성경을 안다면 개나 돼지나 사슴이나 다 같은 동물이므로 공평하게 대하여야 할 것입니다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 식용은 죄가 아니므로 생명되는 피만 빼고 먹는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개인의 자유의지로 결정할 수 있는 문제일 것입니다.
근거 성구도 올려드릴테니 참조해보시길!
(창세기 1:26) ...또 하느님께서 말씀하셨다.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우리를 닮은 모습으로 사람을 만들자. 그들이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날짐승과 가축과 온 땅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기어 다니는 동물을 다스리게 하자....
(창세기 1:28) ...하느님께서 그들을 축복하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을 정복하여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날짐승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려라.”
(창세기 9:2-5) ...땅의 모든 생물과 하늘의 모든 날짐승과 땅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과 바다의 모든 물고기가 계속 너희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할 것이다. 그것들이 이제 너희의 손에 주어졌다. 3 살아 움직이는 모든 동물이 너희의 양식이 될 것이다. 내가 푸른 식물을 준 것처럼, 그것들을 모두 너희에게 준다. 4 다만 고기를 그 생명 즉 피가 있는 채로 먹어서는 안 된다. 5 나는 너희 생명의 피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이다. ...
(신명기 12:20) ...당신이 고기를 먹기 원해서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면, 당신이 원할 때는 언제든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신명기 12:21-25) ...때는 언제든 당신의 도시 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22 가젤이나 사슴을 먹는 것처럼 그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부정한 자도 정결한 자도 그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23 다만 피는 먹지 않겠다고 굳게 결심하십시오. 피는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생명을 고기와 함께 먹어서는 안 됩니다. 24 피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피는 물처럼 땅에 쏟아야 합니다. 25 피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그처럼 여호와의 눈에 옳은 일을 해야 당신과 당신의 뒤를 잇는 자녀가 잘될 것입니다.
(사도행전 15:28, 29) ...성령과 우리는 꼭 필요한 이런 것들 외에는 여러분에게 다른 짐을 지우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29 곧 우상에게 바친 것과 피와 목 졸라 죽인 것과 성적 부도덕을 계속 멀리하라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로부터 주의 깊이 떠나 있으면 여러분은 잘될 것입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레위기 17:14 모든 부류의 육체의 생명*은 그 피이니, 생명*이 피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너희는 어떤 육체의 피도 먹어서는 안 된다. 모든 부류의 육체의 생명*은 그 피이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그것을 먹는 자는 끊어질* 것이다”라고ㄱ 말한 것이다.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외국에서 개고기 문제로 시비걸면 메모리 반도체 LNG선 그리고 현재 가장 중요한 155mm 포탄을 안 주면 됩니다. 그나마 우크라이나가 간신히 버티고 있는 이유도 한국 외에는 양산이 불가능한 155mm 포탄 덕분입니다. 개가 나라를 지켜주지 않고 겨울에 춥지 않게 해 주지 않습니다. 나라를 지켜 주는 것은 한국에서만 만들 수 있는 155mm 포탄(현재 한국은 수천만 발의 재고 보유) 그리고 겨울에 춥지 않게 해 주는 것은 한국만이 만들 수 있는 LNG 극저온선입니다.
우리나라 전통방식으로 개 잡는 동영상도 부탁합니다~~^^
근데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걸 다 비밀로 하지? ㅋㅋㅋ그게 바로 위선과 거짓인데? 앞에서는 금지 외치면서 쳐먹는 사람이 있으니까 수요가 줄지 않는거라면 차라리 정확한 수치를 보기 위해 개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그럼 티셔츠 입는 사람 많으면 수요가 그만큼 있다라는 뜻이니까 이 논쟁은 깔끔히 해결임. 문제는 항상 개고기 쳐먹는 사람들이 다 자기는 안먹고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ㅋㅋㅋ 그만큼 사회적으로 이상한 놈 취급 받기 싫으니까 안먹는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처먹을 정도니 사회적 인식으로 개고기에 강함 반감에 대한 부정적 시선이 있다라는걸 쳐먹는 사람이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다라는 뜻인데. 진짜 개고기 식용 찬성하고 싶으면 I love개고기 티셔츠 입고 다니길.
개고기는 방아 이파리지예
개고기 농장보시면 진심 보신탕 못먹어요. 시대가 어느때인데 60ㅡ70년대보다 열악한 시설에서 키우는 비위생적인 농장 너무 많음.
개고기 먹는 문화가 국격을 완전 떨어트리는걸 모르나 보네.. 해외에서 얼마나 이걸 가지고 조롱하는데
그러게요. 우물안에 개구리들은 그런거 모르겠죠. 지들이 보는 세계만 맞다고 하거든요
그건 그냥 인종차별같은거에요 우리가 선진국이라고 부르는 나라 식문화가 훨씬더럽습니다 오르톨랑,트러플버섯 등등이 있네요 이 음식을 알고나면 우리나라 개고기 문화는 깨끗하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달팽이두 먹는 나라두 있는데
@user-dk7pl8qu7h 프랑스
So yummy
사장님들 다 말씀을 잘하시네요 ㅋㅋㅋㅋ
보신탕 한그릇 뚝딱!
괜히 수십년 경력들이 아니신 듯한 ㅎㅎㅎ
암걸리고 항생제 잔득맞은 개고기 드시고 계십니다 ㅎ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개고기수육 캬... 소주땡긴당
개고기는그만드세요
다른좋은영양제도많이나왔어요.강아지들너무고통스럽게죽어가면서살려달라울부짖는소리들어봐요말을안들으면바이러스안없어져요.개식용금지법으로통과해주세요😭😭😭😭😭
어제도 치킨 쳐먹은 것이 개는 되고 닭은 괜찮냐?
닭은먹어도돼.개는안돼.개는야생동물이고반려견이야먹으면절대안돼멍청아
@@한은혜-t9l 제칭구 꿀돼지도 먹지마세요 꿀돼지머그면 돼지꿈도못꿔요 돼지머그면 어른되서 꿀돼지되지여
돼지는가축이고개는먹는가축이아니야.개는야생동물반려견이야.아이큐가돼지아이큐네
@@한은혜-t9l 난 돼지 아이큐할게 넌 개 아이큐해^^
근데 돼지랑 개랑 아이큐 몇인지 먼저 찾아봐..
개식용 금지합시다ㆍ몇년전에는 먹었는데 지금 먹고싶은 생각 일도없음
개고긴 없어져야지
왜?
왜?
建議韓國人吃吃看coyote meat ,取代狗肉做補身湯
这是一个难以理解的评论。因为我知道中国人也吃狗肉。
@@e.doryung5072 我是台灣人不住在中國 台灣法律禁止吃狗肉 但我去美國有吃過coyote meat 味道就是狗肉,台灣以前沒有禁止吃狗肉 30年前我很小的時候被長輩帶去吃過一次,我喝了湯 那個味道我無法接受就吐了出來 從此沒有再吃過直到去美國 學習打獵 才真的吃到coyote meat 味道就是我討厭的那個味道幾乎一模一樣 我很喜歡狗狗 所以我不可能去吃它 喜歡吃狗肉的人應該會喜歡吃COYOTE MEAT
现在我知道你的意思了。 谢谢你的详细描述。 我从来没有想过土狼肉,但他们确实吃土狼肉。 我是第一次知道。 人们吃很多不同的食物。
We decide what we eat and others shouldn't dictate. Today Korea has successfully launched a rocket with over 1t payload with multiple vehicles and successfully demonstrated reentry vehicle with terminal guidance last year. How many Western countries can do the same? And how about semiconductors, LNG ,petroleum processed products? Self propelled cannons? Thls all was achieved while eating dog meat.
The consumption of wild animals is an offence of the Wild Animals Protection Act of 2006.The coyote is a wild animal, neither being pet or livestock.Some countries have similar laws.
역겹다
망우리 "양원역"~~에. 개장수 있음
여긴 육견협회 회원들만 있는곳인가?
요즘 시세도 알랴주지 ㅋ 애견인이지만 개고기요즘 파는곳 많이 없어서 찾다가 들어왔는데 시세는 읍네 ㅠㅠ ㅋ
여름이라그런가 요즘 자꾸 땡기네
すいません、「動物は全て食べ物ではありません」犬猫はその中でも特に食べ物ではありません!いつの時代の人間ですか???イルカもクジラも食べ物ではありません!何でもかんでも食べるとか気持ち悪すぎ
하지만 일본인들은 돌고래나 고래먹잖아요? 마트에도 진열되어 있던데..
Korea is now the 3rd most powerful country in the world and foreigners have no place to say anything against Korean dog meat. Let's see what happens if Korea restricts the export of semiconductors and petroleum processed products and LNG ships. These can't be gotten elsewhere.
포경이나 금지해라 니들은
そうですね。馬も食べものではないのに馬刺しと言えば日本が世界一ですね。
@@조길순-h7s なんの説得力もなくてごめんなさいね~別に説得するつもりで書いた訳でもないので。食べたきゃ食べれば良い。でも人間が1番気持ち悪い。あまりにも欲深い。全員一旦グレートリセットで良いと思うわ
문재인대통령한테혼나겠다
다리가 골절되어. 개고기먹고 보신하고 완쾌했어요~~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