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셋 및 이어폰으로 들으셔야 잘 들려요 ㅎㅎ 이번 노래는 발랄하면서도 우울한? 노래 학교괴담 오프닝 Glow up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진짜 싱크 맞추기 힘드네요 ㅠㅠ 이 노래 작업도 작년부터 한 건데 ㄷㄷ 고치고 고치고 하다 보니 100%는 아니지만 80%는 완성 된 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아! 이 채널 오랜만에 와 보네요. 사실 올리시는 작품들에 제가 모르는 노래가 많아서 잘 안 오게 되더라고요. 바람의 라라라 이후로 거의 처음? ㅎㅎ;; 이 노래도 제가 참 좋아하는데! 한국어 풀버전이 없는 게 아쉽죠. 한국어 버전이 원곡과 달리 그 절반만 진행하고 넘어가는, 그 구간들에서 싱크 좀 깨지고 또 한국어 버전 소리가 좀 작은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네요. 작업물에 상당히 공을 들이시는군요. 저도, 그리 열심히는 아니지만, 그냥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만지작거리게 되는 영원한 미완성 작품이 있어서 좀 공감이 되는 게 있네요.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아! 이 채널 오랜만에 와 보네요. 사실 올리시는 작품들에 제가 모르는 노래가 많아서 잘 안 오게 되더라고요. 바람의 라라라 이후로 거의 처음? ㅎㅎ;;
이 노래도 제가 참 좋아하는데! 한국어 풀버전이 없는 게 아쉽죠. 한국어 버전이 원곡과 달리 그 절반만 진행하고 넘어가는, 그 구간들에서 싱크 좀 깨지고 또 한국어 버전 소리가 좀 작은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네요.
작업물에 상당히 공을 들이시는군요. 저도, 그리 열심히는 아니지만, 그냥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만지작거리게 되는 영원한 미완성 작품이 있어서 좀 공감이 되는 게 있네요.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