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에 윤덕노선수 wbo챔피언 등극할 때 현장에 있었는데 어마어마했습니다. 체육관 관장님과도 아버지와 아들처럼 돈독해보이더라구요. 감동적이었는데.. 복싱이 침체라지만 꼭 부흥기가 다시 올거라 믿습니다!!! 꼭 세계 챔피언까지 되셔서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윤선수.
복싱침체... 어느덧 30년째가 되어가는 듯 하다. 우리에겐 여전히 사랑스럽고 멋진 스포츠인데... 그 시간 동안 복싱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둥, 바둥 노력해왔는데... 아직까지 결과가 크게 보이지 않는 것 처럼보이지만, 요즘 복싱 선수들 시합이 또 너무 뜨겁고 재미있다. 우리 나라 복싱 선수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복싱을 사랑하고 지켜주어서 너무 고맙다.
윤덕노 선수 구김살 하나 없이 잘 자랐네요..진심으로 잘 되었으면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작년 11월에 윤덕노선수 wbo챔피언 등극할 때 현장에 있었는데 어마어마했습니다.
체육관 관장님과도 아버지와 아들처럼 돈독해보이더라구요.
감동적이었는데..
복싱이 침체라지만 꼭 부흥기가 다시 올거라 믿습니다!!! 꼭 세계 챔피언까지 되셔서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윤선수.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최고가 된 위대한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윤덕노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싱 선수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환경 탓을 하지않고 내가 무얼하고 싶고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윤덕노 선수는 찾은거같군요..축복입니다..
건강하게 선수생활하면서 추구하는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늘 모든것에 최선을 다하고 반드시 세계챔피언이 될거라 믿어 의심치않는 윤덕노 챔피언 최락환관장님과 함께 꼭 세계정상에 오르는 날을 응원하겠습니다. 더원프로모션도 화이팅입니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셨네요,,환경에굴하지않고,,꿈을향해 매진 하고 이루는모습이 너무감동적입니다,,,더높이날아오르기를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어려웠던 시절도 배울점을 찾는 윤덕노 선수 넘 멋지네요!
방어전 훌륭한 경기 기대할게요 항상 부상 조심하시구요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윤덕노 선수 파이팅!
응원합니다!!!!!!👍👍
윤덕노 선수님!!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니까 그 피와 땀이 증명해낼거예요!!
어린시절의 힘듬도 자양분이 되어서 더 큰 열매를 맺으실거예요!!
타이틀 방어전 무조건 응원할게요오!!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 힘든 사정을 딛고 올라서는 인간 드라마는 언제 봐도 좋네요.
평생 살면서 자신의 천직 찾기가 힘든데, 선수분이 즐기면서 나아가는 모습도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초심 잊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헐ᯅ̈..윤덕노.. 6학년때 친구에요. 유튜브 댓글 진짜 첨 달아본다ㅠㅠ항상 밝고 즐겁게 학교생활했던게 기억나는데 철도 많이 들었고 열심히 살아왔다는게 느껴지네! 가끔 소식 챙겨볼게! 다치지말고 운동하고 하는거 잘 됐으면 좋겠어 덕노! 멀리서나마 응원할게!
다큐멘터리 느낌으로 이렇게 다양한 편으로 이야기 들려줘서 너무 재밌고 좋네요...!
잘 보고 있어요! 저런 인생 Story가 있는 지 몰랐는데,,, 꽃이 피어서 다행입니다! 응원해요 선수님!
타고나서, 노력해서 잘하는 것보다
좋아서 하는 걸 이길 수 있는건
없다고 생각해요 윤덕노 선수의
어린시절은 어두운 동굴 같았지만 결국 터널이었어요..
이젠 밝은 곳으로 나와 스스로의 꿈을
향해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비관하며 원망에 잡아먹히는 사람도 많은데 그 시절을 딛고 아시아 챔피언까지 오른 점이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 친구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긍정적인 에너지로 훈련 하셔서 꼭 세계챔피언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덕노 코치님 존경스럽습니다👍💛
불우한 환경에서 잘자라줘서 고맙네요..힘들었을텐데...외로웠을텐데...안쓰럽고 대견스럽고..눈물이 찔끔 날뻔한 ㅎㅎ챔피언의 앞길에 행운이있기를 빌어봅니다..
정말 인간 윤덕노에 대한 이야기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찾아간 체육관에서 윤덕노선수의 새인생이 시작됐군요..커가는 과정에서는 정말 힘드셨겠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사는거 자체가 행복이라는건 아시죠?^^ 윤덕노선수 WBO타이틀방어전 꼭 성공하자!!!
어려운 환경 속에석 굴하지 않고 좋은 마인드로 바르게 잘 컸네요
셔계적인 선수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윤덕노 선수님 살아오신 내용을 들어보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씀 밖에 안나오네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목표를 향해 이렇게 전진해오면서 실제로 타이틀도 따시고!!
저도 많은 걸 느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복싱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느껴집니다 인생에 우여곡절이 많으셨을텐데 챔피언되신거 다시한번 정말 축하드려요!!
더 많이, 더 열심히 ~~
참 마음에 와 닿는 구절입니다.
남들보다 20~30분 먼저 실천하는 것도 쉽지는 않았을텐데요ㅠㅠ
대단하십니다. 이미 성공하셨고, 방어전 잘 하시길 기원합니다
윤덕노 선수의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본인의 이야기를 들으니 참 좋네요
링 위에서는 야수 같은데 링 바깥에서는 그냥 동네 형처럼 편안하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강한이라는 봅슬레이 국가대표선수도 보육원 출신이라던데..
정말 바르게 잘 자랐네요 윤덕노선수
세계챔피언 꼭 되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
윤덕노선수 화이팅!
역시 이사도 체육관위ㅋ~
나름 악착같이 모으셔서 조금조금씩
성장하는 그기분 다들 잘아시죠?ㅋ~
챔피언 윤옵빠 응원이빠시!! 빠샤!!~~♡
한국도 아니고 아시아에서 챔피언이 되기까지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정말 항상 응원합니다~
가슴에 큰울림을 주네요 정말 마인드멋지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파이팅!!
복싱침체... 어느덧 30년째가 되어가는 듯 하다. 우리에겐 여전히 사랑스럽고 멋진 스포츠인데...
그 시간 동안 복싱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둥, 바둥 노력해왔는데... 아직까지 결과가 크게 보이지 않는 것 처럼보이지만,
요즘 복싱 선수들 시합이 또 너무 뜨겁고 재미있다. 우리 나라 복싱 선수들 너무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복싱을 사랑하고 지켜주어서 너무 고맙다.
진짜 성실하고 착한 사람!
이런 친구들이 성공해야합니다.
끝까지 응원하고 후원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세계 정상에 서는 그 날을 기대합니다. 힘내세요
윤덕노 선수 화이팅
.카넬로와 상대하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인성이 이강인하고 비교되는구만여. .
이강인이 윤덕노선수한테 주먹날렸으면 , 캬~~ 세기의 한국복싱 인기절정 부활했을텐데.... 티켓 기본100만원시작...대박인데ㅋㅋㅋㅋ
더크노안크노? 윤더크노 더커져라
큰것들..
엄마가 보육원에서 키워놓고
아들한테 훈수두는건 무책임한건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