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깽이를 4마리나 키우고 있기는한데, 쪼오금 위험해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ㅠ 아무래도 전혀 새로운공간 (둘 다 찜콩한 적없는 두려운공간:서로의지할 수 있게) + 합사를 많이 해보신 분에게 맡기는 것이 조금은 더 안전할 수 있을거같아요 한번 다치면 크게 다쳐서 회복이 매우 힘든 경우들도 많이 봤어서요 ㅠ
@@halucoin 감사합니다. 거실에서 마주치게 하려는 이유중 하나는 솜이의 성향을 잘 아시는 원장님이 밖에서는 순이가 이길건데 집에 돌아오면 솜이는 1년가까이 혼자 왕처럼 지내던 공간이라 또 싸움을 걸거고 그럼 더 크게 다칠수도 있기때문이기도 해요. 영상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아이들 영역이 아닌 화장실에서도 시도하고 동생집도 데리고 가서 시도하고 갖은 방법 다 쓰다가 다치기도 여러번이었어요ㅠㅠ 그래도 다 뒤져가며 하나하나 안다치게 조심스럽게 시도중이에요!:) 조언도 응원도 감사해요♡
@@perseus3362 그럼 부드럽게 말씀하시는게 맞지 않나요? 여태 올라온 영상들 보셨나요? 다짜고짜 이렇게 댓글 달면 막말로 느껴지는게 맞지 않나요? 조언은 이렇게 대뜸 험한말부터 하는게 아닙니다. 애들하나 잡을때까지 한다는게 아니라 천천히 시도해보는 겁니다. 과정 모르면서 험한말부터 하지 마세요.
@@perseus3362 많은 토끼 집사들이 합사를 시도합니다. 성공하기도 하고 실패하기도 하고 이사를 간다거나 포기했다가 공간 리모델링을 했을때 얼떨결에 이루어지기도 하죠. 그리고 시도하다 포기하기도 합니다. 이 채널이 몇천 몇만 채널이었어도 이렇게 성의없이 말하셨을까요? 언어에도 온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처음 쓰신 글에 얼마나 온도가 느껴지시나요? 막말인지 조언인지는 듣는 사람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합사는 아직 진행중입니다.
다른 공간에서도 솜이와 순이는 큰 싸움이 일어났고
잘 있다가도 다시 공간으로 돌아오면 싸움이 일어난다는 얘기도 들어서 현재 공간 자채를 중립지역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기타 잔소리보다는 응원 부탁해요!!
토끼들 빨리 서열정리가 되길바랄께요 화이팅
감사해요!! 더 길게길게 지치지 않도록 해볼게요!!
솜아 순아 어여 친해지길 바라 이쁜이들❤집사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토끼합사도 고양이나 댕댕이합사만큼이나 어렵군요!!😅😅 그래도 솜이순이 보는게좋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쉬운 아이들도 있고 죽도록 싸우는 아이들도 있고 완전 케바케인거같아요
저도 토깽이를 4마리나 키우고 있기는한데, 쪼오금 위험해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ㅠ
아무래도 전혀 새로운공간 (둘 다 찜콩한 적없는 두려운공간:서로의지할 수 있게) + 합사를 많이 해보신 분에게 맡기는 것이 조금은 더 안전할 수 있을거같아요
한번 다치면 크게 다쳐서 회복이 매우 힘든 경우들도 많이 봤어서요 ㅠ
그럼 공간을 다른쪽으로 바꿔볼게요!
새로운 공간도 몇 번 시도해봤었는데 솜이 성향이 낯선곳을 두려워하지 않아서(아예 뻥 뚫린 야외가 아닌이상;;)
최대한 다치지 않게 여러 사례들 보면서 공부중이에요!
조언 감사해요!!
@@Boossisomi 마음먹으신대로 잘 이루어지기를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
@@halucoin 감사합니다. 거실에서 마주치게 하려는 이유중 하나는 솜이의 성향을 잘 아시는 원장님이 밖에서는 순이가 이길건데 집에 돌아오면 솜이는 1년가까이 혼자 왕처럼 지내던 공간이라 또 싸움을 걸거고 그럼 더 크게 다칠수도 있기때문이기도 해요.
영상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아이들 영역이 아닌 화장실에서도 시도하고 동생집도 데리고 가서 시도하고 갖은 방법 다 쓰다가 다치기도 여러번이었어요ㅠㅠ 그래도 다 뒤져가며 하나하나 안다치게 조심스럽게 시도중이에요!:) 조언도 응원도 감사해요♡
투샷 가자아
가즈아아아!!!
합사하지 마세요
둘중에 하나 죽어요
최대한 다치지 않게 천천히 시도중입니다. 막말하지 마세요
조언을 막말로 듣네;
토끼는 영역욕이 강한 동물입니다.
자기 새끼도 크면 물어죽여요
@@perseus3362 그럼 부드럽게 말씀하시는게 맞지 않나요? 여태 올라온 영상들 보셨나요? 다짜고짜 이렇게 댓글 달면 막말로 느껴지는게 맞지 않나요?
조언은 이렇게 대뜸 험한말부터 하는게 아닙니다.
애들하나 잡을때까지 한다는게 아니라 천천히 시도해보는 겁니다. 과정 모르면서 험한말부터 하지 마세요.
@@perseus3362 '토끼는 영역동물입니다. 둘중에 하나 크게 다칠수도 있어요'라고까지만 하셨어도 막말이라는 표현 안썼겠죠?
@@perseus3362 많은 토끼 집사들이 합사를 시도합니다. 성공하기도 하고 실패하기도 하고 이사를 간다거나 포기했다가 공간 리모델링을 했을때 얼떨결에 이루어지기도 하죠.
그리고 시도하다 포기하기도 합니다.
이 채널이 몇천 몇만 채널이었어도 이렇게 성의없이 말하셨을까요? 언어에도 온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처음 쓰신 글에 얼마나 온도가 느껴지시나요? 막말인지 조언인지는 듣는 사람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