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표현이 조금 이상한게 단순 w는 1초에 1j의 일을 할때 쓰는 용어 입니다. 그래서 한전에서 전력사용량 보면 kWh 라고 표현하죠. 시간당 사용한 kW수를 적는거죠. W에는 표시 안하지만 Ws 입니다. 초단위입니다. 그리고 보조베터리같은경우 3.7v 짜리 로 용량 표현 하는데, 그것도 변환 효율에 따라 12v로 되면 70%~80% 정도 이고, 3w 라고 표현 되면, 대략 3.3w 입니다. 초 기준인거죠. 계산하기 편하게 4w를 1분, 1시간씩 사용한다 가정하면 => 1분은 60초 이므로 4x60 => 240Wm 이 될것이고, 거기에 또 60을 곱하면 14,440Wh가 될것입니다. 즉 하루 잠자는 10시간만 돌린다고 해도, 일반 보조베터리론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제가 틀린 계산이 있다면 지적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camping-jjangjakTV 역으로 추론하면 20,000mAh 가 20시간이면 시간당 1,000mAh 이시란 소리고 이것을 초단위로 나누면 / 3600초 0.28 mAs 이겠네요 W = V * A 니까, A의 값은 위에 구한 0.28, v는 모르니 패스, W는 3으로 값으로 구하면, 10v 짜리 쓰신다는 말씀인데 사용중이신 베터리팩의 V가 10v이시면 값은 얼추 맞습니다. 아니면 3W는 최대 출력이고, 평균 1~2w (1.5w면 더 잘맞음) 20시간이 맞을수 있겠네요. 가지고 계신 베터리 용량이 20,000 mAh 이상일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이 틀린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틀린 부분 지적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래불 해수욕장에서 일박 사용했는데 문제가 있는데 해결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3일 금요일 강풍이 불어 온도를 60도 내외에 두고 잤는데 불이 꺼졌습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임시로 바람 가리개를 설치하고 꺼질까봐 온도를 90도 내외로 두고 잤는데 찜질방 경험했습니다. 너무 뜨거우니까 바람을 막을 방법이 필요할 것 같은데 좋은 아이디어 알려 주세요~
@@camping-jjangjakTV 비난 할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제 생각을 쓴겁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것 같고요. 현실적으로 추운겨울 밖에 두워야 한다고 하니까 텐트로 들어가는 물도 식을것 같고 가스통도 차가워 지니까요.(그렇지 않다니 다행이니다) 겨울 캠핑을 즐기는 저로서는 그런 생각이 들었던 것이죠. 비난이라 생각이 드셨다고 사과드립니다.
영상 속 제품의 구매링크입니다.smartstore.naver.com/campingzzing/products/6050584185
물건이 나왔네요 디자인도 깔끔 하네요^^
무동력의 스트레스(불조절 잘안됨, 순환 잘안됨)을 없애려면 동력방식이 좋아요.
보조배터리 2만짜리면 1박2일 하고도 많이 남습니다.
보조배터리가 겨울에 취약한데 보조배터리는 텐트안쪽으로 넣고 있어야 하니 보조배터리와 모터컨트롤러 중간 연결선이 길었으면 좋겠네요 보조배터리라는것이 추위와 비에 노출 될수있으니
이야!
설명 잘하시내요.
아나운서로 진출하세요
아주좋아 보이네요 근데 이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할지ㅠ
대량 판매를 위해서 가격을 분명 고려하셔야 할듯합니다
사고는 싶지만 다 구입할려면 7십3만원 답이 안나오네요ㅠ
지금도 라이타 사용하고 있어요
전 3만원 짜리 dc 방석이나 쪼끼 입는게 아주 경재적이고 실용적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손바닥 만한 파워뱅크 한개있으면 하루밤은 지네요 ㅋㅋ
손재주있으면
자작되겠네요.
자작한 보일러 여러가지 나와 있읍니다,,,,캠핑카용 바닥보일러가능한 자작은 재미있게 잘만들었던데,,,,,
차박용 창문 거치형으로 개발되면 좋겠네요 ㅎㅎ
가정용 보일러 가격이군요. ㄷㄷㄷ
왜 온수 보일러 쓰는지 궁금했는데 , 일단 궁금증은 해결됐습니다. ^^
화력으로 온도를 조절하는것보다 컨트롤러 속도 조절로 매트의 온도를 조절하는게 좀더 온도저절에 있어서 편하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온수펌프의 속도로 조절할 수 도 있겠지만 실제 사용해본 결과 화력조절로 온도조절하시는게 더 편하십니다.
@@camping-jjangjakTV 온수펌프로 조절을 하게되면 컨트롤러를 텐트안쪽으로 설치가능할거같아 더 편할지 않을까해서요 .
코베아 에서
난로겸 온수온돌
버너 판매합니다
아주 깜찍하고 일반
가스 사용하니 참고
하시길
네~
약간의 단점이 있네요.
가격이..48만+매트15만...ㅎㄷㄷ
네..고가이지요. 코로나로 인한 원자재가격의 거의 2배상승과 컴팩트한 사이즈와 완벽해진 성능 및 디자인적인 요소가 생산단가를 이전모델보다 많이 상승시켰습니다.
저기 표현이 조금 이상한게 단순 w는 1초에 1j의 일을 할때 쓰는 용어 입니다.
그래서 한전에서 전력사용량 보면 kWh 라고 표현하죠. 시간당 사용한 kW수를 적는거죠.
W에는 표시 안하지만 Ws 입니다. 초단위입니다.
그리고 보조베터리같은경우 3.7v 짜리 로 용량 표현 하는데, 그것도 변환 효율에 따라 12v로 되면 70%~80% 정도 이고,
3w 라고 표현 되면, 대략 3.3w 입니다. 초 기준인거죠.
계산하기 편하게 4w를 1분, 1시간씩 사용한다 가정하면 => 1분은 60초 이므로 4x60 => 240Wm 이 될것이고, 거기에 또 60을 곱하면 14,440Wh가 될것입니다.
즉 하루 잠자는 10시간만 돌린다고 해도, 일반 보조베터리론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제가 틀린 계산이 있다면 지적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전기양에 관련한 지식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이 말씀으로 대답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20000mah짜리 보조배터리로 2박3일, 20시간 잘 사용중입니다.
@@camping-jjangjakTV 역으로 추론하면 20,000mAh 가 20시간이면 시간당 1,000mAh 이시란 소리고 이것을 초단위로 나누면 / 3600초 0.28 mAs 이겠네요
W = V * A 니까, A의 값은 위에 구한 0.28, v는 모르니 패스, W는 3으로 값으로 구하면, 10v 짜리 쓰신다는 말씀인데
사용중이신 베터리팩의 V가 10v이시면 값은 얼추 맞습니다.
아니면 3W는 최대 출력이고, 평균 1~2w (1.5w면 더 잘맞음) 20시간이 맞을수 있겠네요.
가지고 계신 베터리 용량이 20,000 mAh 이상일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이 틀린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틀린 부분 지적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이 비싸네요ㆍ
다른 가스 용기와 호환이 안되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기존품 보다 보완이 되서 좋으네요ㆍ
ㆍ
바람의 영향 이라는게 한방향 한지점에서만 부는게 아니라 다방면 여러곳에서 불규칙하게 불어와 영향을 미치므로 아래서 위로 치고올라오는 바람은 막을길이 없어보이는데 입으로 불어 영향이 없다는건 좀 ....ㅎㅎ....뭐 그만큼 많이 개선됨을 강조하신것이겠죠
100% 완벽한 제품은 아닙니다. 일부러 꺼트릴려고 한쪽에만 쎈 바람으로 불면 꺼지겠지요. 사용해보시면 얼마나 효과적인 바람방지 시스템인지 아실겁니다.
질문요 혹시 펌프방수 돼나요 비맞으면 방수기능 있는지요
네..방수됩니다. 물에 넣지만 않는다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격이.....😱😭
안녕하세요 고래불 해수욕장에서 일박 사용했는데 문제가 있는데 해결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3일 금요일 강풍이 불어 온도를 60도 내외에 두고 잤는데 불이 꺼졌습니다. 그래서 할 수 없이 임시로 바람 가리개를 설치하고 꺼질까봐 온도를 90도 내외로 두고 잤는데 찜질방 경험했습니다.
너무 뜨거우니까 바람을 막을 방법이 필요할 것 같은데 좋은 아이디어 알려 주세요~
엄청 강한 바람이 불었었나봅니다. 제품전면부를 보시면 바람막이에 제품명 타공이 되어 있는 부분을 바람부는 반대방향으로 해놓으시면 왠만한 강풍에도 꺼지지 않을겁니다.
@@camping-jjangjakTV 네 감사합니다. 시도 해 보겠습니다.
9
레져 관련장비들의 가격이 점점 고가화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봤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기장판이랑 비교하면 난방은 어떤게 좋을까요?
사용하시기에는 전기장판이 편하지만 따뜻함의 정도는 온수매트가 훨씬 더 좋습니다.
헐..가격이..
보조 배터리는 어떤 게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하나요?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시는게 편할겁니다.^^
안녕하세요
온수 호수 커플러만 별도 구입할수있나요?
네이버에 스팀팟 검색하시면 그곳에서 판매합니다.
가격참 오지네요 좀 저렴하게 대량생산으로 방향전환이 필요한듯
온수 보충은 얼마나 자주해야하나요?
별다르게 추가 공급은 필요없습니다. 사용하실 때 적정 수위만 맞춰 주시면 됩니다.
넘비싸요^^
일반 형과펌프의차이점부탁함니다
무동력온수보일러와 강제순환식(펌프형)의 차이 입니다.
제품은 좋아보이지만 서민이 선뜻 손이가는 가격대는 아니네요
저는 파뱅이있어서 전기매트사용으로 온수매트는 사용안하고 컴퓨터용 수냉쿨러이용해서만든 온풍기에 사용하려하는데 문제없을까요?
온풍기용으로는 적합치 않습니다.
10KG짜리LPG가스통에 연결해서 12평방메터내지 16평방메터면적이 되는 캠핑카 온돌난방으로도 쓸수 있는지요?
온수매트 사이즈를 말씀해주시면 정확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가열 물통을 크게 만들면 ,,,,화력으루 세게만들면,,,,,호수가 하루이틀용보다 몇달 계속돌려야되니 두껍게ㅡ만들면,,,,,,등등등 을 추가하면,,,,,그게 가정용 보일러,,,
시장이 커지면,,,귀뚜라미에서도 만들지도,,,,,ㅎ
구매 했는데 내일 차박 가려고 합니다. 부동액 농도는 1:1 하면 되는지요?
차량용 부동액 사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스팀팟 검색하시면 온수보일러용 부동액 판매합니다. 그거 사용하셔야 됩니다. 차량용은 펌프에 고장을 일으킵니다.
@@camping-jjangjakTV 미리 알려 주시지요~ 감사합니다.
@@camping-jjangjakTV 차량용부동액은 독극물입니다.기화돼서 숨쉴때...들이마시면..ㅠㅠ.보일러 고장이 문제가 아닙니다..
만들어 쓰면 되는데 ᆢᆢ ㅋㅋㅋㅋ
금손이시네요.
이 가격에 이걸 구매해도 이 제품은 겨울에 활용이 불가능 할듯 합니다.
이소가스를 천으로 감싼다고 추운 겨울에 가스가 제대로 나올까요?
돈 낭비일것 같아요.
이제품의 가스워머는 보일러의 온수관이 가스통을 데워주게 제작되어있습니다. 저도 한겨울에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구요. 근거없는 비난 삼가해주세요.
@@camping-jjangjakTV 비난 할려고 한게 아니라 그냥
제 생각을 쓴겁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것 같고요.
현실적으로 추운겨울 밖에 두워야 한다고 하니까 텐트로 들어가는 물도 식을것 같고 가스통도 차가워 지니까요.(그렇지 않다니 다행이니다)
겨울 캠핑을 즐기는 저로서는 그런 생각이 들었던 것이죠.
비난이라 생각이 드셨다고 사과드립니다.
자작 하였습니다
다른분들 이제품 비싸다 하는데 싼게 비지떡입니다
칠 년 전쯤 옥션에서 부탄가스로 하는 온수메트 십만원짜리 사서 한겨울 산으로 가서 하는데 따뜻해지지 않아 판매자에게 전화했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