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박사님께 질문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갖고있던 궁금증인데요 폭스트롯에서 SQQ 일때 실제 박자수를 헤아려보면 S 1박 Q 2박 Q 1박으로 표현됩니다. 이렇게 입으로 호칭하는것과 실제로 표현하는 박자수가 다른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 합니다. 알려주실수 있는지요...^^ 일반적으로 S는 2박 Q는1박인줄 알고 있거든요?
좋은 질문입니다! 그런데 답이 문자로 드리기 다소 어려운...ㅠ 점이 있네요. 슬로우 왈츠인 경우도 각각 한박이나 우리가 구령을 붙일 때 1.2~~~~3 하면서 다소 2번째 박자를 길게 붙이는 면이 있지요.(스윙의 맛? 살리기) 질문하신 내용도 정박으로 사용하면 트로트의 맛(?)이 살기 어렵답니다. 물론 전후휘겨에 따라 각각 음악 사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박자를 구령으로 붙이지만 실제 우수 선수들은 앞뒤 박자를 늘리기도 때론 당겨사용하기도 하지요. 음악에 따라(실제 추는) 느낌도 다르고 리듬도 다르게 사용합니다.같은 루틴을 그때그때 다른 음악에 출때마나 느낌이 달라야하지요. 그래서 선수들은 슬로우 퀵 퀵 보다 1234, 2234...로 구령 붙이기를 선호합니다. 기회되면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감사 합니다 좋은 영상잘 감상했어요
휘겨이름을 한글로 번역해 기록해 놓으면 보는사람이 좀더 편하겠어요
질문드립니다
이박사님께 질문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갖고있던 궁금증인데요 폭스트롯에서 SQQ 일때 실제 박자수를 헤아려보면 S 1박 Q 2박 Q 1박으로 표현됩니다. 이렇게 입으로 호칭하는것과 실제로 표현하는 박자수가 다른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 합니다. 알려주실수 있는지요...^^
일반적으로 S는 2박 Q는1박인줄 알고 있거든요?
좋은 질문입니다!
그런데 답이 문자로 드리기 다소 어려운...ㅠ 점이 있네요.
슬로우 왈츠인 경우도 각각 한박이나
우리가 구령을 붙일 때 1.2~~~~3 하면서 다소 2번째 박자를 길게 붙이는 면이 있지요.(스윙의 맛? 살리기)
질문하신 내용도 정박으로 사용하면 트로트의 맛(?)이 살기 어렵답니다. 물론 전후휘겨에 따라 각각 음악 사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박자를 구령으로 붙이지만 실제 우수 선수들은 앞뒤 박자를 늘리기도 때론 당겨사용하기도 하지요.
음악에 따라(실제 추는) 느낌도 다르고 리듬도 다르게 사용합니다.같은 루틴을 그때그때 다른 음악에 출때마나 느낌이 달라야하지요. 그래서 선수들은 슬로우 퀵 퀵 보다 1234, 2234...로 구령 붙이기를 선호합니다.
기회되면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여자 머리는 저렇게 뒤로 넘어질 정도로 눕혀야 돼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