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азмер видео: 1280 X 720853 X 480640 X 360
Показать панель управления
Автовоспроизведение
Автоповтор
아무도 가지않은길을개척하는 그분들의노력 피 땀 눈물 잊지 말아야지요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잘보았습니다
변화는 소수의 용기있는 사람들에의해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인종차별이 심하던 시기에 브랜치 리키사장의 열린 마인드가 아니었다면재키 로빈슨선수라는 선수는 존재하지 못했을듯 싶습니다또한 백인들 의 차별과 모욕을 버티고 이겨낸 재키 로빈슨선수의 의지도참 대단해 보이구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로빈슨이 2루수를 볼때, 과거에 자신을 스파이크날로 찍어서 부상을 입힌 선수에게 복수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선수가 2루로 도루를 할때 로빈슨이 야구공으로 그 선수의 치아를 부러뜨리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나는 절대 잊지 않아.' 그이후에 그 선수는 로빈슨을 존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의지를 계승하기 위한 켄 그리피 주니어의 숨은 공로 또한 인정해줘야 합니다.
아무도 가지않은길을
개척하는 그분들의
노력 피 땀 눈물 잊지 말아야지요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잘보았습니다
변화는 소수의 용기있는 사람들에의해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인종차별이 심하던 시기에 브랜치 리키사장의 열린 마인드가 아니었다면
재키 로빈슨선수라는 선수는 존재하지 못했을듯 싶습니다
또한 백인들 의 차별과 모욕을 버티고 이겨낸 재키 로빈슨선수의 의지도
참 대단해 보이구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로빈슨이 2루수를 볼때, 과거에 자신을 스파이크날로 찍어서 부상을 입힌 선수에게 복수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 선수가 2루로 도루를 할때 로빈슨이 야구공으로 그 선수의 치아를 부러뜨리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절대 잊지 않아.' 그이후에 그 선수는 로빈슨을 존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의지를 계승하기 위한 켄 그리피 주니어의 숨은 공로 또한 인정해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