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베이가를 해봤는데 베이가가 많이 좋아졌더군요. 신발들 너프가 많이 진행됬는데 '공생형 밑창'만 너프가 안되서 기분좋고 이번 패치로 귀환시 민병대 효과가 생겼는데 '공생형 밑창'과 함께 사용하면 라인전이 어려운 상대로도 여러번 집 다녀오기가 가능해져서 베이가의 라인전 약점이 거의 없어졌더라고요. 거기다 20분쯤에 나오는 아티칸 전투가 베이가에게는 호재더라고요. 사건의 지평선으로 공간을 장악하기에 유리한 지형에 아티칸이 생성되서요. 그리고 슈렐리아도 몇번 써봤는데 저는 대천사를 가는게 더 좋더라고요. 그 이유가 한타때 마나관리 측면이랑 생존성이 너무 사기적인 아이템이라서요 영상을 보면서 생각해봤는데 슈렐리아+대천사+라바돈 모자 템트리 연구해봐야겠어요.
여러모로 도움 많이 되는 액시옴
오랜만에 베이가를 해봤는데 베이가가 많이 좋아졌더군요.
신발들 너프가 많이 진행됬는데 '공생형 밑창'만 너프가 안되서 기분좋고
이번 패치로 귀환시 민병대 효과가 생겼는데 '공생형 밑창'과 함께 사용하면
라인전이 어려운 상대로도 여러번 집 다녀오기가 가능해져서 베이가의 라인전 약점이 거의 없어졌더라고요.
거기다 20분쯤에 나오는 아티칸 전투가 베이가에게는 호재더라고요. 사건의 지평선으로 공간을 장악하기에 유리한 지형에 아티칸이 생성되서요.
그리고 슈렐리아도 몇번 써봤는데
저는 대천사를 가는게 더 좋더라고요.
그 이유가 한타때 마나관리 측면이랑 생존성이 너무 사기적인 아이템이라서요
영상을 보면서 생각해봤는데 슈렐리아+대천사+라바돈 모자 템트리 연구해봐야겠어요.
지금까지는 지난 시즌보다 좋은 상황이라 봅니다.
두번째판 자크가 패시브로 몸대주고 베이가랑 룰루가 어떻게든 살려내고 자크 부활해서 다같이 쓸어버리는게 정말 감동스러웠습니다...
열심히도 싸웠습니다.
빅토르 레이저는 진짜 보고 피하기가 힘든거같아요
네. 쏘는 쪽이 맞추냐 못맞추냐 문제지 당하는 쪽은 사실 피한다는 개념이랄 것이 없습니다.
두번째판은 레전드판이네요
저정도로 판이 급격하게 뒤집히는 게임이 흔치는 않죠.
첫 게임 제라스가 숙련자였어도 운영은 비슷하게 가시나요? 팔 긴 애들 나오면 도란링대신 선여눈으로 계속 라인 밀어넣고 로밍가는것도 괜찮나요
네 비슷하게 갑니다. 다만 첫 게임보단 주도권이 훨씬 부족했겠죠. 여눈이어도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이쪽은 데미지가 부족해서 라인이 안 지워지거든요...
올차단하고 게임하시는건 어떤가요?
엄청 수준높은 게임들은 아니더라도 해설하는 맛에 보는건데 팀원들 얘기가 끼어드니 좀 그렇네요..
진짜 노답이거나 공격대상이 저라면 차단하고 가는데 공격대상이 제가 아니고 저정도면 이기는데 무리까진 없겠다 싶으면 냅두는 편입니다.
솔직히 머리가 별로 어지러운 게임들이 아니었어요.
무엇보다 이번에 문제가 되었던 둘은 태도(1번째판), 실력(2번째판)이 문제였을 뿐 게임 플레이 자체는 되게 열심히 했습니다. 그래서 차단할 필요까진 못느꼈어요.
3분 1렙 나서스 ㄷㄷ
충격적인 상황이었습니다.
티어가 어딜가요?
이번 게임은 에메랄드~다이아 구간이었습니다.
D4네
저거 아직 에메랄드입니다.
별로 영상감이 될 겜은 아닌것같은데
이정도는 올릴만합니다.
베이가유저로서 플레이영상이랑 분석영상이 귀한데 이렇게 올려주는것만해도 감사하고, 실제로도 많이 참고하며 배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