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종류 입니다. 시트지가 초기에 먼저 나왔고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것이 필름 입니다. 일반적으로 시트지를 판매하는곳은 이제는 대형마트 밖에는 없는듯 합니다 ^^ 시공자들도 당연히 필름만 사용하고 있구요. 근데 필름도 시트지라고 편하게 두루두루 얘기해서 일반인들은 혼동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결론은 엄연히 따지자면 시트지와 필름은 다릅니다. 그러나 필름을 자꾸 시트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단어 상 억양이 편하고 또 초기에 시트지라고 계속 불려졌기 때문에 필름을 시트지라고 부르는것 같습니다. 시트지는 이제 보기가 좀 힘듭니다. 필름이 나온 뒤 원래 시트지의 수요가 극히 줄어들었고 장점이 많은 필름을 놔두고 시트지를 쓸 필요도 없고 이유도 없어졌습니다.
영상에는 잘 안보이지만 방문 위. 아래 필름 감아넘기고 있습니다 ^^
문틀과 문짝 씨트지 작업 견적받을수 있을까요?
명화 TV 실방을 통해 들어 왔습니다. 방문 시공 작업 재미있게 보고 9닥하고 갑니다.
대단하십니다....
필름지로 인테리어의 신세계를 보고있어요.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는 헤브론님 멋집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단합니다~ !!! 완전 대변신~
감사합니다 :)
와~ 깔끔하고 이쁘네요~ 혹시 필름지 정보 얻을수 있을까요~?
현대보닥 인테리어필름을 사용했습니다. 브랜드 필름 중에서 보편적이라 볼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필름과 시트지는 다른가요
다른 종류 입니다. 시트지가 초기에 먼저 나왔고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것이 필름 입니다. 일반적으로 시트지를 판매하는곳은 이제는 대형마트 밖에는 없는듯 합니다 ^^ 시공자들도 당연히 필름만 사용하고 있구요. 근데 필름도 시트지라고 편하게 두루두루 얘기해서 일반인들은 혼동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결론은 엄연히 따지자면 시트지와 필름은 다릅니다.
그러나 필름을 자꾸 시트지라고 부르는 이유가 단어 상 억양이 편하고 또 초기에 시트지라고 계속 불려졌기 때문에 필름을 시트지라고 부르는것 같습니다.
시트지는 이제 보기가 좀 힘듭니다. 필름이 나온 뒤 원래 시트지의 수요가 극히 줄어들었고 장점이 많은 필름을 놔두고 시트지를 쓸 필요도 없고 이유도 없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