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 421
- Просмотров 45 303
경주온누리교회
Южная Корея
Добавлен 8 июн 2018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측 경동노회에 소속된 경주온누리교회 공식 유튜브 계정입니다.
4개월이 지난 설교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담임목사 : 최희권 목사
주소 : 경주시 현곡면 용담로 535-27
홈페이지 : gjonnuri.co.kr
4개월이 지난 설교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담임목사 : 최희권 목사
주소 : 경주시 현곡면 용담로 535-27
홈페이지 : gjonnuri.co.kr
제겐 아무 자랑거리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하나님만 영광 받으소서.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고 성도들을 가족처럼 섬기는 자가 되겠습니다. 선한 행실의 증거가 있는 삶 살게 하소서.
내 속에서 하나님의 성품이 묻어나와 주의 몸된 교회를 아름답게 세워가는 도구로 사용해 주소서.
제게 주신 직분을 통해 교회가 든든히 세워져 가고, 모든 일에 겸손함으로 오직 예수님만이 영광 가운데 올려지길 원합니다.
자격없는 저에게 교회를 섬길 수 있는 은혜를 주셨으니 감사함과 겸손함으로 맡겨 주신 일들을 잘 감당하길 소원합니다.
주어진 조건과 환경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신앙을 지킴으로써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소서.
말씀에 나를 비춰보고 십자가 바라보며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이 드러나길 소망합니다.
나의 자랑거리와 의미없는 족보에 몰두하지 말고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없는 믿음으로 형제 자매를 사랑하며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증거하게 하소서.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용감히 행하리니 그는 우리의 대적들을 밟으실 자이심이로다. 아멘~~
하나님의 주권과 변함없는 통치를 찬양합니다. 나의 삶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며 주님 손에 올려 드립니다.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제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여호와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할렐루야!~
우리를 주께로 돌이키소서. 우리의 날들을 다시 새롭게 하소서. 주님께만 참 소망이 있음을 믿습니다.
매순간 하나님을생각하고 대화하고 뜻을 구하며 기억하며 살겠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하여 기쁨과평안을누리기를 소망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입니다. 그 어떤 것도 아버지로부터 떼어낼 수 없음을 믿습니다. 빛된 자녀로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 아버지와 동행하는 자녀 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주님을 알고 바라보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은혜만을 구합니다.
나의 연약한 부분을 고쳐 가시고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바라 봅니다. 성숙한 믿음의 삶으로 나를 이끄소서.
상황 감정에 절망하지 말고 울고 부르짖을 지언정 예수님 바라보게 하소서 간절히 성령님 은혜만을 구합니다.
이 고난가운데서도 신실하시고 선하신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살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나의 쑥과 담즙을 기억하시는 주님! 인자와 긍휼로 나를 아침마다 새롭게 하시니 주님의 성실하심이 너무나 크십니다~할렐루야
기도의 문이 닫히기 전, 민족과 교회를 바라보면서 애통하며 자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기도 가운데 하나님 아버지의 역사가 임하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삶과 역사를 섭리하시는 하나님을 믿고 모든것을 맡기고 의지합니다. 고난속에서도 성숙해짐을 고백하고 선하신뜻이 이루어짐을 믿습니다 의의 길로 인도해주심을 믿고 의지합니다.
징계와 훈련은 하나님이 내 아버지이시기 때문에 허락하심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의로우심을 세상 가운데 드러내고 증거하는 의로운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무너져가는 조국과 우리 한국 교회를 바라보며 주님의 은혜와 긍휼을 간절히 구합니다.
어려움가운데서도 하나님바라볼수있는 믿음을 허락하여주소서 믿음이 회복되길 소망하며 하나님 놓치지않고 예수님만 바라보고 걸어가길 원합니다.
믿음의 온전한 회복을 소원하며 십자가를 향한 나의 시선을 고정하게 하소서.
갈팡질팡하지말고 오로지 온전히 하나님만바라보고 말씀대로 살고 하나님방식대로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세상의 방식대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늘 순종함으로 구별되고 거룩한 인생으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나의 욕심을 채우고 나의집을 세우는것이 아니라 하나님나라와 뜻을 세우는데 순종하는삶이 되게 해주소서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하나님의 집을 세우는 일에 온전히 헌신하는 성도가 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하나님을 전심으로 찾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자녀가 되길 원합니다.
겉모습만 화려하거나 번지르르하지 않고, 주님 닮은 삶으로 자녀들에게 신앙의 본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이 내 기도를 들으심을 믿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응답이 어떠하든 응답에는 자유로운 자 되길 원합니다.
내 기도를 들으시고 내 눈물을 보시는 하나님 아버지, 나의 눈의 눈물을 닦아 주시고 간구하는 기도의 제목에 응답하여 주소서.
하나님의 열심과 사랑에 내가 존재함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그 아버지의 은혜 안에 머물기 원합니다.
나의 아버지와 함께 걸어감이 어찌 즐거운 일 아닌지요. 오늘도 하나님 아버지의 손 꼭 붙잡고 걸어 갑니다.
하나님만이 참된 신이심을 믿습니다. 나의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 어떤 것 보다 하나님만을 사랑하고 경외원합니다.
자기에 필요에따라 하나님을 섬기는 우상숭배를 버리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따라사는 거룩이 이루어지게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나라이루어지길 나의 중심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모습으로이루어지길 소원합니다.
가식적이고 허영의 신앙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진정한 통치가 이루어지는 거룩한 삶 살기를 원합니다.
죄악을 되풀이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싶습니다. 죄에서 돌이키고 싶습니다. 도와주소서 죄를깨닫고끊게 해주소서 .. 타협이 아니라 온전히 순종하는 삶을 결단하고 살수있게 도와주소서
혼합종교의 우상숭배가 내 안에 존재하지 못하도록 죄의 자리에서 떠나 순종의 자리에 서길 원합니다.
하나님 은혜로 승리하고 복누리는 것을 잊어버리고 감사하지 않는 교만한 저를 용서해주소서 낮은 마음으로 겸손한 모습으로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게 살아가는 제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만은 패망의 선봉임을 묵상합니다. 교만해지지 않고 주님 앞에 온전히 무릎 꿇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
무엇이 아버지의 뜻인지 구하며 끝까지 말씀에 순종하는 삶 살겠습니다. 내 생각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보다 앞서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끈질긴 그 여로보암의 죄 그 죄를 나중심적인 죄를 끊고싶습니다. 저를 불쌍히 여겨주소서 저를 버리지 마소서. 죄를 끊을수있게 해주소서.하나님께 간구합니다.
지독한 자기 중심주의에서 떠나 하나님 중심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내 안에서 내 생각을 끄집어 내고 하나님 생각으로 채우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말씀으로 살려고 하는데 자꾸만 쓰러져가는 나의 모습을 봅니다. 붙들어 주세요 나와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말씀과기도로 성령님이 인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도와주소서. 성령님이 강력하게 이끌어가는 삶을 살게 허락해주소서
나의 멘토가 되시는 성령님을 온전히 의지함으로 바른 믿음의 모습으로 세워져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나만 살고자 하고 다른 이를 돌아보지 못하고 영원의 구원을 위해 기도드리지 못했던 저의 욕심을 예수님보혈로 용서해주소서 하나님길을 선택하여 사람을 살리고 평안을 전하는 삶이 되길 원합니다. 도와주소서
하나님의 길을 선택하여, 사람을 살리고 하나님의 평안을 전하는 삶 살게 하소서.
무늬만 그리스도인이 아니라, 십자가 앞에서 신실하게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