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메모리 Hugh memory
휴 메모리 Hugh memory
  • Видео 20
  • Просмотров 26 149
뉴비 워홀러의 두달 정리 - 호주워홀일기(11)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제가 봐도 저번 한달차영상보다 표정이 많이 밝아졌네요ㅎㅎ
너무 감사한 분들을 덕분에 금방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 두달밖에 안 됐고 하고 싶은 거 충분히 즐기고 한국 갈 생각입니다~
나중에 또 다른 고난에 빠져도 이때 영상 보면서 힘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항상 화이팅하며 긍정적으로 지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Просмотров: 942

Видео

얼렁뚱땅 취직 성공 - 호주워홀일기(10)
Просмотров 2,1 тыс.16 часов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영상 편집할 시간이 많이 없네요.. 약속도 하나둘씩 생기고 헬스도 시작하다보니 짬내서 편집하고 있습니다. 저번주부터 차로 출퇴근하고 있는데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ㅎㅎ 틈틈이 편집도 하고 촬영도 하면서 유투브 활동 이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으른 에이전시 혼내주러 찾아가기 - 호주워홀일기(9)
Просмотров 2,2 тыс.14 дней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저번주부터 웨어하우스 일 시작해서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평일에 5시반에 일어나고 10시 전에 잠들고 많이 피곤하긴 한데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네요ㅎㅎ 저번주까지 계속 차 알아보다가 마침내 금요일에 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새 쉐어하우스로 이사오고 나서 영상을 많이 못 찍었는데 다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대전 토박이의 호주에서의 구직 일기 - 호주워홀일기(8)
Просмотров 1,6 тыс.21 день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생각보다 금방 좋은 소식 가져오게 되었네요ㅎㅎ 3일 전 한 웨어하우스에서 연락이 와서 면접 보고 다음주부터 일하게 되었습니다. 웨어하우스 일 말고 식당 일 하려고 이력서 새로 엎고 돌리고 있었는데 어떻게 연락이 오게 되었네요. 운칠기삼... 공장 일 그만두고 다시 구직하면서 멘탈적으로 살짝 힘들었는데 다시 힘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마음씨 따뜻한 집주인님을 만나다 - 호주워홀일기(7)
Просмотров 2,5 тыс.28 дней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며칠전 쉐어하우스로 이사 오고 첫 영상 업로드네요. 그간 알아봤던 웨어하우스 일 말고 다른 일도 찾아보려고 열심히 구직 중입니다. 안 구해져서라기 보다는 제 성향에 맞는 일을 하고 싶어서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공장 일이 너무 안 맞았기에^^..) 유투브를 안했으면 많이 힘든 시기였을 것 같은데 유투브 시작하기를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주변 분들, 제 영상 보시는 시청자 분들의 많은 응원 덕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에 3주동안 지냈던 곳의 집주인 분께서 너무 많이 챙겨주시고 하루하루 제 얘기 들어주셔서 시작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뉴비 워홀러의 한달 정리 - 호주워홀일기(6)
Просмотров 2,2 тыс.Месяц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호주 온 지 벌써 한달이 됐고 유투브 시작한 지도 벌써 2주네요. 한달 동안 뜻대로 풀린 날도 있고 안 풀린 날도 있지만 최대한 일희일비하지 않으려 합니다. 하루하루 저에게는 도전이고 경험이기에 호주에서의 삶을 최대한 즐기고 돌아가려고 합니다. 금방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당탕탕 브리즈번에서 살아남기 - 호주워홀일기(5)
Просмотров 2,1 тыс.Месяц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최근에 구직 성공했다고 올렸는데 일이 너무 안 맞아 이직하려고 합니다. 이번주에 이사도 가야해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유투브 업로드 하는 것이 제 유일한 낙이라 틈틈이 열심히 편집하고 있습니다. 곧 좋은 소식 또 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직에 성공한 워홀러의 김치볶음밥
Просмотров 453Месяц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어제부터 괜찮은 에이전시를 통해 유제품 공장에 취업하게 됐습니다. 일을 구하기까지 2주 조금 안 걸린 것 같은데 원했던 포키잡은 아니지만 뭐라도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번 영상은 근황도 전할겸 심심풀이로 올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워홀 시작 in Brisbane - 호주워홀일기(4)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Месяц назад
안녕하세요 Hugh입니다. 시드니 여행을 마치고 브리즈번으로 이동했습니다. 구직 성공이라 말하기 애매하지만 곧 일을 나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일 시작하게 되면 일에 관한 영상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 워홀러의 여행 마지막 날 - 호주워홀일기(3)
Просмотров 305Месяц назад
뉴비 워홀러의 여행 마지막 날 - 호주워홀일기(3)
‘P 중의 P‘의 시드니 여행 - 호주워홀일기(2)
Просмотров 321Месяц назад
‘P 중의 P‘의 시드니 여행 - 호주워홀일기(2)
구직에 지친 워홀러의 닭다리 오븐구이
Просмотров 280Месяц назад
구직에 지친 워홀러의 닭다리 오븐구이
대전 밖으로 행군하라 - 호주워홀일기 (1)
Просмотров 973Месяц назад
대전 밖으로 행군하라 - 호주워홀일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