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28
- Просмотров 60 175
평범한 아저씨
Южная Корея
Добавлен 14 май 2023
안녕하세요.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에어 소프트 건 소개를 하는 채널입니다.
엄청 비싼 EBB나 GBB는 없고, 대부분 에어 코킹 건 입니다.
사실...
에어 소프트 건 소개를 가장한 오래된 비비탄 총으로, 지금은 돌아갈 수 없는 그 시절의 이야기나 하는 그딴 채널입니다.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에어 소프트 건 소개를 하는 채널입니다.
엄청 비싼 EBB나 GBB는 없고, 대부분 에어 코킹 건 입니다.
사실...
에어 소프트 건 소개를 가장한 오래된 비비탄 총으로, 지금은 돌아갈 수 없는 그 시절의 이야기나 하는 그딴 채널입니다.
009.아카데미 AR-15 전동 에어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아카데미 전동 에어건 AR-1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동건.
호돌이와 함께 비비탄 총싸움을 하던 시절에는 부잣집 도련님들만 갖고 놀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떼에 얼큰하게 취해서 꼰머 소리를 한 번 하자면 “참 좋은 세상입니다.”
2A 건전지 6개가 사용됩니다.
격발음을 들어보면 뭔가 이렇게 “엥알~ 엥알~”거립니다.
2A 건전지를 사용하는데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다이소 (흉보는 건 아닙니다!) 건전지를 사용했더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어차피 30년 가까이 먼지 덮개는 열리지 않고, 노리쇠 전진기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43,000원에 전동건을 갖고 놀 수 있다는 점은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소염기는 좀 아...
이게 뭐랄까?
톰 브라운을 입고, 구찌를 들고, 롤렉스를 찼는데, 마지막에 검정 고무신을 신은 느낌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만, BIRDCAGE TYPE이라니...
SUREFIRE가 아니라면 CQB TYPE이라도 좀...
그래도 새로운 제품을 고민하고 출시하는 아카데미가 고맙습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85% 정도 완성됐습니다.
자막 과업 중에 멈추더니 복구가 안 됐습니다.
온갖 짜증이 일시불로 밀려왔고, 한 달여 만에 출근한 피로와 개인적인 과업으로 일주일을 정신없이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중간 저장을 습관화해서 멈추더라도 ...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아카데미 전동 에어건 AR-1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동건.
호돌이와 함께 비비탄 총싸움을 하던 시절에는 부잣집 도련님들만 갖고 놀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떼에 얼큰하게 취해서 꼰머 소리를 한 번 하자면 “참 좋은 세상입니다.”
2A 건전지 6개가 사용됩니다.
격발음을 들어보면 뭔가 이렇게 “엥알~ 엥알~”거립니다.
2A 건전지를 사용하는데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다이소 (흉보는 건 아닙니다!) 건전지를 사용했더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어차피 30년 가까이 먼지 덮개는 열리지 않고, 노리쇠 전진기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43,000원에 전동건을 갖고 놀 수 있다는 점은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소염기는 좀 아...
이게 뭐랄까?
톰 브라운을 입고, 구찌를 들고, 롤렉스를 찼는데, 마지막에 검정 고무신을 신은 느낌입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만, BIRDCAGE TYPE이라니...
SUREFIRE가 아니라면 CQB TYPE이라도 좀...
그래도 새로운 제품을 고민하고 출시하는 아카데미가 고맙습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85% 정도 완성됐습니다.
자막 과업 중에 멈추더니 복구가 안 됐습니다.
온갖 짜증이 일시불로 밀려왔고, 한 달여 만에 출근한 피로와 개인적인 과업으로 일주일을 정신없이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중간 저장을 습관화해서 멈추더라도 ...
Просмотров: 16
Видео
008.합동과학 CAR-15
Просмотров 21День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합동 과학 CAR-1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품도 벌써 17년이나 되었네요. “지금 이걸 제대로 고쳐 놓지 않으면 지구가 멸망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내가 지구의 멸망을 막기 위해 반드시 이 과업을 해야만 한다.”라는 이상한 생각에 빠져서 정말 귀한 아카데미 조립식 제품과 합동 과학 제품을 합쳐 합동데미라는 프랑켄슈타인을 만들었습니다.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합동 과학 CAR-15를 찾았지만, 이런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임금인 “단종”이 즉위했습니다. 올 7월에 중고나라에서 정말 좋은 판매자분을 만나, 분실 및 파손이 전혀 없는 제품을 상자 그대로 구매했습니다. 네이비 씰 각인이 있고, 운반 손잡이가 분리되며 ...
007.합동데미 CAR-15 / 합동과학 CAR-15+아카데미 XM177E2 (with.M4A1)
Просмотров 2614 дней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합동데미 CAR-15입니다. 합동 과학 CAR-15와 아카데미 177 중고 제품을 합쳤습니다. 그때는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이걸 제대로 고쳐 놓지 않으면 지구가 멸망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내가 지구의 멸망을 막기 위해 반드시 이 과업을 해야만 한다.”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단! 충분한 시간을 갖고 과업을 시작해야 했는데,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그분을 피해 서두르다 보니 엉망진창이 되어 버렸습니다. 고증은 얻었지만 “내가 고자라니!” 같은 개머리판을 얻었고, 저는 멍청함이 추가되었습니다. 개머리판의 조절은 안 되고, 조금만 충격을 가하면 버퍼 튜브가 떨어집니다. 총열 안쪽에서는 귀에 거슬리는 층간 소음 같은 소리가 ...
006.아카데미 조립식 M653 (아카데미 XM177E2+ 아카데미 M655)
Просмотров 2121 день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M653입니다. “아카데미에 이 모델이 출시됐었나?”하실 텐데요. 분명한 아카데미 제품임에도 호부호형을 하지 못하는 홍길동처럼 아카데미 제품이라고 말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아카데미 MX177E2와 M653을 중고로 구매해서 합쳤습니다. 어렸을 때 비디오테이프로 플래툰 (Platoon)을 보고 반즈 상사가 들고 다니던 653을 만들고 싶었는데, 국민학생 용돈으로는 그 당시에 꽤 비쌌던 장난감 2개를 사서 만들기에는 정말 큰 부담이었습니다. 마침내 어른이 돼서 (물론 어른이 돼서도 용돈을 모았지만...) 653을 만들었습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물론 중고로 구매한 제품이다 보니 부품이 없지만... 그래도 멋지지 않습니까?...
005.아카데미 조립식 XM177E2
Просмотров 2921 день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아카데미 조립식 XM177E2입니다. M655와 같은 총열 덮개이지만, 짧은 총열과 신축형 개머리판으로 인해 대단히 대단해 보이고, 특별히 특별해 보입니다. 짧아진 길이만큼 눈에 띄는 건 쟌슨빌 소시지 같은 소염기입니다. 이 소염기를 보고 있으면 수리남에서 들렸던 사탄도 나갈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이런 방식의 개머리판이 흔하지만, 이 제품이 처음 출시됐을 때만 해도 정말 놀라운 방식이었습니다. 무슨 세계인이 한국인만 보면 눈물을 흘릴 것 같은 썸네일 문구 같지만, 제가 중학생이던 1990년도에는 정말 신기했었습니다. 또 한 가지 신기한 건. 총열에 주름이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의 아카데미를 보면 그렇게 섬세한 것 같지는 않은데, 저...
004.아카데미 조립식 M655
Просмотров 21Месяц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이번에는 아카데미 조립식 M655에 대한 영상입니다. 1990년대 말이나 2000년대 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박스 아트는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고라니처럼 뛰어다니는 배경입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출시 연도를 알고 계신 분은 댓글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실제 병기가 M16 소총을 단축한 타입이라, 이 제품도 이전 영상에서 보여드린 아카데미 조립식 제품과 총열 덮개를 제외하면 똑같습니다. 지금은 조립식 제품 자체가 귀해져서 대접을 받지만, 제가 어릴 때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참 애매한 길이와 뭔가 어색한 생김. 그리고 어정쩡한 가격. 이걸 살 바에는 M16A1을 사던지, 아니면 XM177E2를 샀습니다. 초기형...
003.1996년 아카데미 조립식 M16A1&M203
Просмотров 55Месяц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십니까?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오늘은 제 영상에 관한 이야기 보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정말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식구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고, 편안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기를 바랍니다. 어떤 결과가 나와도 수험생 여러분이 잘못한 건 하나도 없습니다. 지금은 오늘의 결과 때문에 남은 나의 인생이 모조리 결정될 것 같지만, 꼭 그렇지 않습니다. 혹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받더라도, 절대 나쁜 생각은 하지 말고 흔들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오늘 시험을 마친 모든 수험생 모두 너무나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오늘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이번 영상은 1996년 아카데미 조립식 M16A1&M203입니다. 첫 휴가를 나와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영상에서도 말씀드렸지만...
002.1997년 아카데미 조립식 M16A1
Просмотров 66Месяц назад
@ordinary01123 이번 영상은 아카데미 조립식 M16A1입니다. 1997년 제품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건 델타 링의 양쪽을 나사로 고정하는 방식인데, 이 제품은 델타 링 안쪽에 스프링이 들어가서 앞, 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1996년 말과 1997년 초에 개선됐다고 합니다. 초기 제품의 장전 손잡이는 금속 제품으로 기억하는데, 개선된 모델이라 그런지 이 제품은 플라스틱입니다. 이게... 그러니까 일단, 기억의 순서가 인터스텔라처럼 뒤죽박죽입니다. 초등학교 시절의 제품에 대한 기억이 있는데, 막상 이걸 꺼내 보니 내 기억 속의 아카데미 조립식 M16A1과는 전혀 다른 제품이 눈앞에 있고, 두 가지 제품이 탕후루 설탕물처럼 서로 엉기면서 윌 스미스한테 귀싸대기를 한 대 ...
001.1980년대 아카데미 조립식 콜트 콤멘더 / COLT'S MK IV SERIES'80 COMMANDER
Просмотров 73Месяц назад
@ordinary01123 안녕하세요? 평범한 아저씨입니다. 그동안 쇼츠만 업로드 하다 처음으로 롱폼을 업로드 합니다. 처음으로 준비한 제품은 아카데미 조립식 콜트 MK IV SERIES’80 콤멘더입니다. 제가 국민학생때 처음으로 조립한 에어 코킹 건이라 롱폼의 시작은 이 콜트로 하고 싶었습니다. 2010년도 전후에 중고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기에는 웃기지만 우습지 않게 만들었지만, 많이 부족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더 노력해서 꾸준히 좋아지겠습니다. 내일은 날씨가 급변한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오.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오래된 총들만 리뷰하다가 최근 총기들을 리뷰하니까 느낌이 살짝 색다르네요. 앞으로도 좋은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느낌은 다르지만 DG게 재미없는 건 똑같습니다. ㅡ .. ㅡ 영상은 계속 올리고, 지금보다 더 좋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기분좋은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 하십시오.
전 ar과 mcx 고민하다 mcx로 갔었는데 또 하나가 생기면 다른 게 눈에 띄는 법이죠,, 괜하게 또 ar이 이뻐보이네요😂 사면 여주인님께 혼날텐데,,
계산된 위험은 감수하라. 이는 단순히 무모한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 조지 S. 패튼
악화데미
아카데미를 부르는 단어가 많지요. 악화데미. 아갓데미. 완구데미 등등. 1980년대 부터 아카데미 제품을 이용한 사람으로서, 한동안은 정말 눈 뜨고 봐 주기 어려울 정도의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다른 제조사와 비교하기는 그렇지만, 아카데미가 부족한 부분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게 사실이니까요... 제조사마다의 특색이 있고, 경쟁속에 각 제조사만의 특징을 살릴 수 있겠지요. 아카데미에서 기존의 제품들과 다른 모델을 계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다시 "아카데미"로 자리잡을거라 생각합니다.
이거 딴거는 다 좋은데 탄창이 호환되는 것을 구하기 어렵고 개머리판이 잘 안빠지는게 단점 이에요 ㅠ
개머리판이라면 배터리 수납부 탈착버튼인가요? 그 버튼은 인내심 테스트용으로 달아놓은 것 같습니다. 오늘 많이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오 기다렸습니다ㅎㅎ 전 드디어 토이스타 에무십육 국군버전을 받아서 신나게 놀고있습니다ㅎㅎ
에무십육. 음... 장기하 2022년 앨범수록곡입니다. 부럽지가 않어. . . . . . 사실은 개부러워요! 대한민국 각인 M16은 정말 참을수가 읎어요. 노리쇠 전진기는 국군식으로 되어있나요?
@ordinary01123 사전구매자에 한해서 국군버전 노리쇠전진기 포함이더라구요ㅎㅎ 셀프교체인데 어렵지는 않더군요 근데 어렸을때 느꼈던 크고 무거웠던 장총이 왜이렇게 작고 가벼운지...분명 풀메탈인데말이죠 제가 그만큼 커버린건지 기억이 왜곡된건지 당췌 알수가 없네요ㅎㅎ
@구르카팬더 어렸을때는 엄청 무겁게 느꼈던게, 가볍게 느껴질만큼 우리가 큰거에요. 대신 삶의 무게를 느끼고 살잖아요. 오늘도 힘내세요. 그래야 다음에 또 풀 메탈 사지요!
@@ordinary01123 키야...말씀 너무 주옥같으십니다ㅎㅎ 오늘도 우리 아재들 열심히 살아봅시다ㅎㅎ
어디서 구매 하셨어요
정확하게 기억은 못하겠는데, 2000년도 초에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그래요 알겠습니다
조금 더 길고 곧게 펼쳐있...은 좀 부럽네요 (응??) 오늘도 영상 잘보았습니다ㅎㅎㅎ
의도한 바는 아니었는데... ㅡ ,. ㅡ; 오늘도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다른 기능에 없는것은 좀 아쉽지만, 그래도 영점조절 기능을 구현한 것이 대단하네요. 아카데메도 저런거 조금만 해주면 좋을것같네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우선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카데미는 아... 정말 할 말이 많습니다. 영상의 진행에 대해 계획을 세웠는데, 방향을 확 틀어서 아카데미 M4A1을 갖다 놓고 한 번 떠들어 제껴볼까 고민중입니다. 아카데미는 애증이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고민하고 다음 영상 준비하겠습니다.
에어코킹에 영점조절이 가능하다니,, 웬만한 요새 에어코킹에서는 보기 힘든 기능이 아닌가요? 이건 좀 탐나네요 ㅋㅋㅋㅋ 영상 잘 보고갑니다!!
응? 요즘 에어 코킹 건인 토이스타 M16A2 됩니다. 가만... 그것도 이미 오래된 걸까요? 다시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ㅡ .. ㅡ 오래됐네요.
잘 아는 편이 아니라 되게 짧네? 했는데 이유가 있었군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짧지만 귀엽지요. 저처럼...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역시 m16은 언제봐도 참 예쁜총이네요~.
결국 돌고 돌아 M16A1 결국 돌고 돌아 M1911A1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ordinary01123감사합니다~.
고증은 못참긴 합니다.
고증을 하려면 제대로 해야 합니다. 어설픈 고증은 고X가 됩니다. ㅡ ,.ㅡ;
이 채널 계속보다보니 역시 클래식이 최고지 이러면서 결국 이번에 토이스타 신제품 풀메탈 M-16A1을 구매하고야말았네요ㅎㅎ 에무십육의 근본!!! 우리가 어렸을적 기억하는 그 매끈한 모습...ㅎㅎㅎ
대한민국 각인 그 예판 제품이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졌습니다. ㅡ .. ㅡ 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워야되나...
@ordinary01123 전 그거랑 구판 에무십육 바꾸라면 바꿀것같은데요?ㅋㅋㅋ
지금 대뇌의 전두엽까지 ChatGPT 보다 더 빠르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하이바에 쥐가 날 것 같습니다!
Ar개열은 언제봐도 이쁜 것 같습니다.🥰 이야기 많이 하시는 거 저는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나이가 그닥 많지는 않아서 그 시절을 겪어 보지는 않았지만 얘기 듣다보면 괜히 그시절에 있던 것 같고 더 좋아요. 오늘도 영상 잘 봤습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걱정이 좀 됩니다. 오래된 장남감의 한계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후진 영상과 좋지 못한 목소리... 발로 그린 것 같은 애니를 이용한 방대한 이빨들... 노력은 하는데, 노력만 갖고 되는 건 아니라서요. 항상 감사합니다. 눈길 조심하세요!
언제봐도 참 예쁜 총들이네요. 특히 옛날거라서 그런지 더 예쁜거 같네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옛날 제품이라 지금의 가스건, 전동건과 다르게 너무 단순해서 고민입니다. 그래도 항상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부족한 부분은 말씀해 주시면 노력하겠습니다.
1빠네요ㅎㅎㅎ 에무십육시리즈는 언제봐도 좋습니다 다음은 베레타시리즈 어떠신지요? 영웅본색과 함께 성냥과 함께요ㅋㅋ
안그래도 권총으로 한 번 넘어갈까 합니다. 일단 CAR-15 마무리 하고, 조립식 권총으로 꺾어보겠습니다. 비 와서 쌀쌀한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니 이총을 어떻게 가지고있으시죠,,,,, 추억이네요
오래전에 구매해서 보관을 잘 했습니다. 그 당시에 정말 멋있는 제품이었지요. 햇살에 비해 쌀쌀한데 감기 조심 하십시오.
총열에 주름은 진짜 놀랐네요😮 다른 곳도 아니고 아카데미가,,? 그것도 현재도 아니고 과거에,,? 디테일에 꽤나 많이 신경을 쓰지 않으면 그냥 넘어가기 쉬운 건데ㅋㅋ 신기하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지금의 아카데미는 "아갓데미, 완구데미"로 불리며 조롱을 받지만, 나중에 보여드릴 아카데미 2004년 M4A1은 정말 괜찮은 제품이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정말 긴 이야기들이 있어서 그 부분을 합쳐서 영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대체 이런것들을 어디서 구하시는지...휴지넣고 스프링 늘리다가 피스톤 깨먹고ㅎㅎㅎ 누가 비비탄 더 심하게 깨지는지로 내기하고 그랬었었드랬지요
오래전에 구매한 것들입니다. 20~30년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는데 여태까지 갖고 있었네요. 심지어 조립 설명서까지... M16A1영상에서 말씀 드렸지만, 그때는 휴지 넣고, 스프링 늘리고, 불에 달구고 그랬습니다. 비비탄이 깨져야만 진정한 남자의 총이라고 생각했었지요. 엊그제 같은데 참...
언제봐도 질리지 않는 총들이네요. 오늘도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ordinary01123넵, 응원하겠습니다!
한 번도 실제로 조립식을 본 적이 없는 터라 그저 신기하네요. 나름 조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고 간지도 나니까 보람있을 것 같습니다 한 번 쯤 저도 조립해보고싶네요!
M655는 M16A1과 XM177E2를 한번에 경험 할 수 있지요. 참고로 중고나라에 1992년 미조립 M16A1 80만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처음엔 95였는데 내려갔네요. 이상과 현실은 가늠쇠와 가늠자 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ㅡ .. ㅡ
친구들이 다 에무십육을 살때 전 이걸사서 갖고나갔었죠ㅎㅎㅎ 그때 저도 저 유탄이 멀리나갈줄알고 기대하고 쐈는데 툭하면서 앞으로 떨어지는걸보고 친구들이 실망했던 기억이...여튼 덩치하나는 압도적이라 친구들과 총싸움하러가면 존재감하나는 원탑이었습죠ㅎㅎㅎ
저도 그랬어요. 한 번 쏘면 애들이 막 엄청 놀랄 줄 알았는데, 다들 "이게 뭐야..." 하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존재감은 정말 대단했지요. 지나가던 아저씨들도 한 번 만져보자고 하고, 신기해 했어요. 이제는 그 아저씨들 보다 제가 더 아저씨네요. ㅡ .. ㅡ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아저씨들은 감기도 잘 걸려요.
제가 지금도 후회하는게 어렸을땐 긴총이 무조건 좋은거라고 생각하고 안샀다는거죠...지금보면 참 멋진물건인데말이죠ㅎㅎㅎ 영상 잘보았습니다 ^^
저도 그랬어요. 애매한 길이와 외형. 어중간한 가격대. 그때는 별로였는데, 지금은 엄청 귀하지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흔히 못보는 조립식이라서 그런지 매일 봐도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영상 많이 올려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갖고 있는 제품들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부족한 영상이지만, 좋은 댓글 덕분에 기분 좋아집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콜트랑 토카레프 재출시 이전 버전이 있었는데,, 지인이 여성인데 불구하고 총에 관심있어하길래 줘버렸습니다,, 가스건도 있겠다 뭐 어떻겠어? 하고 줘버렸는데, 지금은 엄청 후회중입니다ㅠ
여성분이라면서요? 암요. 그럼요. 드려야지요.
이전에 긴 영상을 준비하신다 하셨는데 이제야 보게 되네요.😂😂 생각보다 목소리가 젊으셔서 아저씨라고는 그닥 생각 안 드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수술후에 병가인 듯, 병가 아닌, 병가 같은 무언가로 시간 여유가 생겨서 생각만 히던 걸 실천했습니다. 만... 많이 후졌어요. ㅡ ,. ㅡ;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유탄발사기를 장착한 총에는 그렇게 많이 취향을 타진 않았는데,, 이건 좀 이쁘네요!
제 생각에지만, 유탄발사기를 장착한 모델들이 전체적으로 괜찮습니다. MP 계열만 빼고... ㅡ _ ㅡ 뭐랄까? 모닝에 몬스터 트럭의 바퀴를 달아놓은 것 같다고 할까? 그렇습니다.
Where did you get it? It looks awesome
I bought it online. It's a limited edition of 50, so there's no more. You know it's an air soft gun, right? Thank you for watching.
@ordinary01123 aww dang it like sold out?
@ordinary01123 how much did you get it?
Yes. It's sold out. It costs about 70 U.S. dollars. Excuse me, but which country are you from? I'm curious because it's my first time to read an English comment.
@ordinary01123 im from philippines and yes I speak English too Been trying to find a spring type m16 but couldn't find any
오늘도 좋은 영상 김사합니다. M16에 유탄발사기라니, 낭만있네요. 오늘도 영상 잘보고 가겠습니다~.
좋지 못한 영상에 항상 좋은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유탄발사기처럼 박력있는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앞으로 영상 많이 보러 올게요~.
네. 감사합니다!
아...이 채널이 왜 안뜨죠? 또 아재라떼 한잔 진하게 들이키고 갑니다 크으~~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구르카팬더님 같은 좋은 분들이 늘어 나겠지요. 저는 또 다음 라떼 얼큰하게 내리러 갑니다. 사골같이 오래 걸려서 문제이지만... ㅡ .. ㅡ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부족한 영상이 채워지네요.
@@ordinary01123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들르겠습니다
@시훈-y1v 제가 더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겠습니다.
옙, 응원하겠습니다~
@시훈-y1v 감사합니다!
어디서 사셧나여 가지고싶은데
여기저기 아무데나 다 팔고 있어서 쉽게 가질 수 있어요.
@ordinary01123 온라인에서는 잘 안보여서요 저희 집,학교주변에 문방구도 없어서ㅠ
@roadbikea 방금 네이버에 "아카데미 M36"으로 검색하니까, 다양한 가격으로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그..혹시 링크 그리고저기에 소음기달아도
달아도 . . . . . . . 됩니다.
순간 두눈을 의심했네요ㅎㅎ 저보다 3년 위시네요 이런 스토리 아주 좋습니다. 꼭 뜨길바래요 아...아재라떼에 취하기 좋은날이네요
스토리가... 그게 좀. 영상보다 이빨이 더 긴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ㅡ .. ㅡ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얼큰하게 취해주세요. ㅎㅎ
이야 이런 스타일영상 좋네요.👍
감사합니다.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처음 만드신 건데도 잘 만드셨네요. 저도 올드건 수집을 하는데, 저런 오래된 것들을 어디서 구하시는건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이런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된 제품들은 점점 구하기도 힘들고, 찾아도 너무 비쌉니다. 제가 갖고 있는 제품들로 영상을 만들 계획이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꾸준히 하겠습니다. 좋은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초기형 부럽다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ㅎㅎ
저 대학생때 막내 생일 선물로 사준거네요 당시 마루이 카피버젼이라는걸 알고 있어서 아카데미 제품에 큰 감흥이 없었는데 지금보니 하나 하나가 모두 추억이군요
그때는 몰랐지요. 그때는 흔하디 흔한 장난감 총 정도였는데, 지금은 돌아갈 수 없는 시간에 대한 기억이 됩니다.
테엽탄창?
태엽탄창.
와 저 대검 진짜ㅋㅋㅋ 오랜만에 보네요
그때 흔히 장총이라고 부르는 제품에는 다 들어있잖아요? 시간이 지나면서 대검도 없어지고, 삼각대도 없어지고, 스코프도 없어지고... 이제는 아카데미 제품은 각인이 없어지고 있어요.
@@ordinary01123 흔히 장총 에모십육 엠오십육 거기다가 유탄발사기까지 있으면 동네 스타였죠 야 우리편해라ㅎㅎㅎㅎ
@구르카팬더 맞아요. 진짜 그랬어요. 우리 동네는 아파트 놀이터에서 총싸움 할 때면 어느편이 높은 곳을 선점하는지가 중요했어요. 그래봐야 동네 총싸움인데, 나름 고지전의 웅장함이 있었던...
ㄹㅇ 지린다🎉 어디서 샀나요 🙏
꽤 오래전에 인터넷 검색중에 찾게 되서 구매 했습니다.
@@ordinary01123 그렇군요! 또 다시 재밌는 양상 감사합니다
@@KoreanDonkey-c7t 부족한 영상을 재밌게 봐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ordinary01123 부죽하다뇨 정말로 재밌습니다!
옛날 향수를 자극하는 귀한 물건이군요 저렇게 보존 상태가 좋은것도 놀랍습니다
그때는 정말 별로였는데, 지금은 나름 귀한 제품이 되어버렸습니다. 탄창 멈치 주변 둑이 없는 XM16E1의 총몸 형태라 개인적으로는 더 좋아합니다. 아직은 괜찮은데, 수축 현상이 일어나기 전에 조립을 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
@@ordinary01123 오래되면 수축 현상이 일어나나요? 저도 몇가지 올드 프라가 있는데 조립하고 싶지는 않네요 그냥 추억 소환용으로 보관하고 싶군요 이번에도 좋은 영삿 보여 주셔서 감사 합니다
@@negan7179 감사하다는 댓글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전에 오래된 제품을 구매했는데, 힘을 주면 바스라 졌습니다. 생라면을 쪼갤 정도의 힘 정도였습니다. 아마 보관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집 정리를 하면서 베란다에 창고에 보관하게 됐는데, 아무래도 오랜된 제품이다 보니 걱정이 되긴 합니다. 긴 내용을 짧게 설명하면 대략 이런 내용이고, 나중에 롱폼으로 영상 올리겠습니다. 그 나중이 조만간은 아닙니다. ㅡ ,. ㅡ;
와...이건 진짜 제가 국딩해방군때봤던!!! 진짜 귀한 물건이네요ㅎㅎ
팬더님은 알아볼 거라 생각했습니다. XM16E1 형태의 초기형 총몸이라 귀한 제품입니다. 그때는 문방구에 쌓여 있어도 정말 별로 였는데, 지금은 구하기가 점점 어려워지네요.
그래도 모르시겠으면 제가 제 채널 커뮤니티에다가 사진 올라겠습ㄴ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작권 때문에 사용하면 안되는 줄 알았는데, 상관없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ordinary01123 아닙니다 그리고 혹시 소리 안나는게 불편하시면 따로 녹음하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배경소리도 나게 하는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
아 그리고 혹시라도 조회수를 더 원하신다면 유투브 쇼츠 올릴때 음악 추가 추천드립니다
음악 추가는 뭐에요? 배경음악이 아니고, 음악 추가라는게 따로 있어요? 잘 몰라서 그러는데 설명 부탁드려요.
혹시 핸드폰이면 영상 유투브 홈페이지에 밑에 + 버튼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영상을 올릴수 있습니다 그 화면에서 위에 보시면 음악 추가란 것이 있습니다
님 븐명히 떡상할거임 ㅎㅇㅌ!
떡상하도록 열심히 해야지요. 계획대로 될 지 모르겠지만... 우선 수술 잘 마치고, 퇴원 하고, 다시 차근차근 계획대로 해 봐야지요. 비 오는데 감기 조심 하세요.
@@ordinary01123 어머 약간 편찮으신분이구나 화이팅 하세요! 늘 응원합니다!
@KoreanDonkey-c7t 아.. 아하하... 감사합니다.
@@ordinary01123 아 아니세요 ㅈㅅ합니다 위에 수술 하신다는거 보고 혹시 다치셨나 싶어서…ㅈㅅ합니다
죄송할 것 없어요. 수술하고 병원에 입원했으면 편찮은 게 맞지 뭘... 하하하하하! 괜찮으니까 앞으로도 자주 봐요.
또 재미있는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댓글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
색깔이 좋아요
"훈련용 블루 건의 레플리카의 레플리카의 레플리카쯤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ㅡ ..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