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소리 개혁신앙_이단분별소
갓소리 개혁신앙_이단분별소
  • Видео 192
  • Просмотров 848 187
성탄절-동방박사 허위사실 3가지와 평화의 의미-정통신앙.칼빈주의만이 진리이다.

크리스마스만 되면 교회들까지도 교회법을 어기며
산타복을 입고 춤을 추며 우상숭배가 넘쳐납니다.
세상과 같이 축제로 여기는 그 속에
과연 구원의 믿음이 있을까요?
칼빈(금지동의)을 비롯한
츠빙글리.마르틴 부처,존 녹스등 개혁주의자들도 반대했던 성탄절이기에
개혁신앙을 배워가시는 분들은
주님 오신 날 같은 표현을 자제하며
성육신에 관해 깊이 알아가야 할 것입니다.
🔵
§12월 넷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이은혜 자매님.
언제나 귀한 마음으로 주님께 나아가려는 마음 기억하사
마음의 슬픔 위로해 주시고 주님께서 주실 선물을 기대합니다.
믿음의 연단으로 한나와 같이
정금같은 귀한 자매로 성장시켜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Просмотров: 2 075

Видео

노벨상 한강 작가의 의문에 답을 드립니다-정통신앙.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1,9 тыс.День назад
† 철학은 또다른 종교입니다. 세상의 어떤 문학에서도 인간의 목적과 하나님을 만날 수 없습니다. 노벨상을 받은 한강 작가처럼 고뇌에 그치지 않고 성경의 바른 말씀으로 주님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 §12월 셋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민수연 자매님. 이채린 자매님. 무명(감사합니다 메세지) 언제나 하나님의 말씀을 귀하게 청종하는 만큼 하나님께서도 귀히 여겨 기도에 응답주시길 기도합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영화속 초능력과 영웅은 인본주의의 상징-정통신앙.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2,2 тыс.14 дней назад
† 사람은 사람의 능력안에서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의 것을 동경하거나 바라는 것은 교만이며 세상을 좇는 자들의 모습입니다. 우리의 마음은 세상의 영웅들이 만족시켜 주고 안심시켜 주시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 뿐임을 드라마.영화를 볼 때에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12월 둘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박미영 자매님. 강사랑 자매님. 윤정우 형제님. 이경근 형제님. 언제나 겸손한 마음으로 주의 말씀을 청종하면서 변화된 자세를 보이시는 분들이기에 주께서 언제나 바른 믿음의 길로 인도해 주실 줄 믿으며 가족과 주변 사람 모두 구원받는 은혜를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
당신이 만든 예수님은 구원을 주지 못한다!-정통신앙.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3,3 тыс.21 день назад
† 사역자들의 외침을 우습게 여겨고 사역자가 조언과 충고를 멈춘다는 것은 이제 하나님께서 친히 징계하실 시간으로 접어들었다는 것입니다. 세상 것을 놓지 못하고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말씀을 소홀히 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업신 여겼으며 이단자들과 혼합주의자들과 영적 간음 관계를 하는 자들은 그 대가가 얼마나 큰지 알게 될 날이 있을 것입니다. 🔵 §12월 첫 주 헌금&후원자 분들§ 송유진 자매님 이은혜 자매님 오인교 형제님 각자 하나님의 합당한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멤버십 가입도 환영합니다.
교회안에 구원받은 자는 1% 거짓말 같은가?-정통신앙.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6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성경과 다른 하나님을 믿으면서도 순종이란 말이 자기와 동떨어져 있으면서도 구원받았다고 착각하는 교인들이 넘치는 이 시대에 그런 자들의 구원을 인정해주는 목사들은 모두 혼합주의에 물든 자들 뿐입니다. 성경과 역사적 정통교회의 신학자들은 절대 구원의 문을 넓히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제가 그렇게 얘기했던 것을 그저 저만의 생각이라고 치부했던 사람들도 수 년 동안 구원의 길을 알지 모르고 그냥 배운 것뿐입니다. 구원의 착각 속에 안일하게 있다가 죽음 뒤에는 영원한 지옥밖에 없습니다. 🔵 §11월 마지막 주 헌금&후원자 분들§ 박미영 자매님 김민아 자매님 이채린 자매님 겸손하고 복음전파를 향한 귀한 마음을 주께서 살피사 가족분들 모두 구원의 길에 인도되도록 섭리해 주셔서 주의 평강과 기쁨을 얻게 되시길 기도...
지옥으로 인도하는 자유주의 신학과 CCM을 떠나라!-정통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3,5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사실 신학적으로 완전 자유주의자들이나 개혁주의 청교도 한다면서 혼합하는 신복음주의적 자세를 지닌 자들이나 회심이 의심스러운 것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만큼 구원의 길은 좁은 길이기에 멤버십 분들은 처음 배울 때 정말 바른 길을 가도록 항상 질문하시면서 선택 전에 마음을 지켜야 합니다. 중요한 순간에 질문하지 못한다는 것은 겸손이나 부끄러움이 아니라 철저히 낮아진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엔 거짓선생에게 질문을 하여 거짓 인도를 받게 되죠. 신학계가 복잡한 것 같아도 진리는 한 길 뿐입니다. 🔵 §11월 셋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민수연 자매님. 조은정 자매님(감사합니다 메세지와 함께) bigjang 형제님. 언제나 주를 향한 성실한 마음 보이시는 만큼 주께서 성실하게 기도응답을 주시길 ...
메이첸이 말하는 편협함의 의미 그리고 칼빈의 이중예정-정통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2,4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하나님의 예정과 유기를 말하면 마치 악한 듯이 만드는 목사들도 있습니다. 평신도들에게는 불필요한듯 경시하게 만드는 자들도 있습니다. 유기를 약하게 만들려 애쓰는 자들도 있습니다. 칼빈의 생각과 다르다면 그들은 이미 칼빈주의가 아닙니다. 칼빈은 그런 자들을 오만한 자들이라고 했습니다. 그런 자들의 궤변을 믿어주지 마십시요. 오른쪽으로는 신사도들과 연합하고 왼쪽으로는 자유주의에 물들어가고 개혁주의가 말이 아닙니다. 🔵 §11월 둘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이경근 형제님. 무명(감사드려요 메세지) 무명(감사합니다 메세지) 복음전파에 함께 하신 마음 주께서 기억하사 지혜와 명철이 더해지시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실존주의적인 신앙에 하나님을 파는 자들을 경계하라-칼빈주의 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4,5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영적인 것보다 눈에 보이는 세상의 것에서 진리를 찾으려는 교인들이 많습니다. 세상에서 자신의 의를 찾으려 하지 마십시요.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 선진들이 이로써 증거를 얻었느니라" 히 11:1~2 🔵 §11월 첫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이은혜 자매님 남미현 자매님 윤정우 형제님 귀한 마음으로 온라인 사역에 함께해 주신 손길 주께서 기억하사 기도 제목인 아이도 선물로 주시길 바라며 주 안에서 가정의 평안이 함께 하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100세 시대라는 세상의 거짓말을 잊어라-칼빈주의 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2,5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우리가 살아가면서 건강과 노후준비가 필요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주권과 인간의 연약함을 생각하며 이 세상은 잠시 머무는 곳임을 잊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영적 안목이 넓어지시길 기도합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333-02-0475516
잘잘법.잘모르고 잘속는 법.자유주의 신학은 기독교가 아니다-프로테스탄트.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Месяц назад
† 세상은 할로윈으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교회 안에서는 혼합주의자들의 집회로 하나님을 대적하며 개혁교계 안에 영적맹인들과 거짓된 자들이 확실히 분별된 한편으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종교개혁주일에 맞춰 거짓된 자유주의자들를 살펴보았습니다. 프로테스탄트가 저항하며 싸운 것은 교리였던 것을 잊지 마십시요. 개혁주의 내에도 자유주의적인 성향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바알에게 무릎꿇은 혼합주의자들이 아닌 남은자이신 여러분이 미래세대의 희망이며 하나님께 쓰임받을 자입니다. 🔵 §10월 마지막 주 헌금&후원자 분들 송유진 자매님 박미영 자매님 성도 (이)형제님 귀한 마음으로 온라인 사역에 함께해 주신 손길 주께서 기억해 주셔서 지혜와 기도의 응답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아니요~이미 물렸어요. 당신 뼈가 보여요-정통신앙.프로테스탄트.
Просмотров 3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 여러분은 예수님의 말씀. 성경의 진리를 따르고 있습니까? 아니면 목사님, 정시사상 또는 교회의 분위기를 따르고 있습니까. 나의 마음에 안정만 주는 스승을 두고 있습니까 그곳에서 거짓 교리를 전하고 있다면....당신도 거짓 교인입니다. 그 끝은 지옥입니다. 구원받은 자는 1%도 안됩니다.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따를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따르리라" 딤후 4:3~4 🔵 §10월 셋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조은정 자매님. 이채린 자매님. 귀한 마음으로 온라인 사역에 함께해 주신 손길에 주께서 지혜와 복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방송&복음사역 헌금: 카카오 3...
혼합주의는 구원받지 못한 자들의 모습.1027연합집회처럼?-프로테스탄트.
Просмотров 2,9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 개혁주의를 배우고서도 통합측이나 순복음의 가르침대로 따라가는 자들. 칼빈주의를 배우고서도 알미니안이나 웨슬리주의를 받아들이는 자들. 회심을 배우고 반대 쪽으로 따라간 자들. 이상한 정치 유튜버 따라가면서 따라가는 자들. 이런 틈새들을 여는 자들이 복음을 교란시키는 자들이며 회심이 의심스러운 자들입니다. 오랜시간 배우고도 아직 이 기준 조차도 분별 못하는 자들은 신앙이라는 말도 언급하기도 힘들겠습니다. 이 말에 동의가 안된다면 그사람은 진리를 깨닫지 못한 자입니다. 이런 어설픈 유튜버들이 점점 늘어가며 분위기를 조장하는 이 시대를 분별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믿음으로는 누구도 전도하지 못하고 오히려 다른 신앙을 지닌 자들 보다 열정도 없고 비웃음을 당할 것입니다. 무엇을 믿고 있나요? 신앙상담...
1027집회 참여자 베이직 교회 조정민 목사의 이상한 설교-칼빈주의.개혁주의.
Просмотров 22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 바른 정통진리를 지키는 목사님들은 모두 반대하는 이번 1027연합집회를 찬성하거나 또는 좋지는 않지만 참여해도 괜찮다는 사람들은 교리와 이단성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사역자들이 구원과 회심에 대해 제대로 모르면 겸손한 척 덮고 포용하는 것이 좋은 대처법인 듯 합니다. 대충 혼합적으로 믿어도 구원을 받는 것이라면 세상에서 제일 쉬운 것이 구원이겠지요. 그런 곳도 구원이 있으면 왜 바른교회로 오라고 합니까?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 진리의 확신을 확인하십시요. 죽음 뒤에는 아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단만 믿다가 이대위만 믿다가 신학교 교수만 믿다가 지옥갈 수도 있는 시대입니다. 🔵 §10월 둘째 주 헌금&후원자 분들§ 민수연 자매님. 박주은 자매님. 이경근 형제님. 무명(감사합니다) ...
1027연합예배의 실체! 이용희 박한수 목사의 신앙은?-개혁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8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 우리는 동성애를 반대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는 더욱 순종합니다. 동성애 반대를 앞세워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자들은 그들의 의로움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그런 혼합주의자들을 항상 경계하십시요. 불신자도 동성애 반대를 합니다. 이단들도 동성애 반대를 합니다. 그것은 인간의 자연적인 눈으로도 잘못됨을 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상관없이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단성이 있는 자들들과 혼합하는 것이 하나님 앞에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더 큰 잘못임을 아는 것은 회심한 참된 성도들만 아는 것입니다. 그래서 칼빈을 비롯한 모든 개혁주의 자들 마틴 로이드 존스도 그렇게 반대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그들은 개혁주의를 따르는 자들은 아닌 것입니다. 신앙상담: Noblesse_jins@naver.com
끼와 은사를 구분 못하면 죄를 은사로 안다-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3,6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끼와 은사를 구분 못하면 죄를 은사로 안다-칼빈주의.개혁신앙.
1027연합예배? 참여금지! 한국보수교단 무너지는가!-개혁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13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1027연합예배? 참여금지! 한국보수교단 무너지는가!-개혁신앙.칼빈주의.
예람워십CCM 혼자 걷지 않을 거예요? 표절 아니죠?-개혁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6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예람워십CCM 혼자 걷지 않을 거예요? 표절 아니죠?-개혁신앙.칼빈주의.
교단 총회장은 왜 있을까? 총회장 누군지 아는사람?-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3,1 тыс.2 месяца назад
교단 총회장은 왜 있을까? 총회장 누군지 아는사람?-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아무 곳에도 속하지 않은 가나안 교인들-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4,3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아무 곳에도 속하지 않은 가나안 교인들-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크리스천이 요가를 한다고? 필라테스는 괜찮을까?-프로테스탄트.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4,8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크리스천이 요가를 한다고? 필라테스는 괜찮을까?-프로테스탄트.칼빈주의.개혁신앙.
비판과 개 돼지의 의미를 바로 알자-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2,1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비판과 개 돼지의 의미를 바로 알자-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문자에 하나님을 가두지 말라고? 당신은 생각에 하나님을 가두고 있다-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2,2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문자에 하나님을 가두지 말라고? 당신은 생각에 하나님을 가두고 있다-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개혁신앙.
모든 사람이 구원받을 수 있다는 거짓 해석-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
Просмотров 3,1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모든 사람이 구원받을 수 있다는 거짓 해석-칼빈주의.프로테스탄트
크리스천들이 사용하면 안되는 단어 10가지!-개혁신앙.프로테스탄트.
Просмотров 4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크리스천들이 사용하면 안되는 단어 10가지!-개혁신앙.프로테스탄트.
알미니안주의자들의 거짓 주장을 반박하다!-개혁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2,9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알미니안주의자들의 거짓 주장을 반박하다!-개혁신앙.칼빈주의.
칼빈주의 5대 강령.도르트신조는 신앙의 기본 교리-칼빈주의.개혁신앙.장로교회.
Просмотров 4,2 тыс.4 месяца назад
칼빈주의 5대 강령.도르트신조는 신앙의 기본 교리-칼빈주의.개혁신앙.장로교회.
CCM추종자들의 어리석은 질문에 대답하다-개혁신앙.칼빈주의.정통신앙.
Просмотров 7 тыс.4 месяца назад
CCM추종자들의 어리석은 질문에 대답하다-개혁신앙.칼빈주의.정통신앙.
사탄이 교회에 뿌려 놓은 CCM과 힐송. 다음세대 들먹이는 신사도주의의 대추수-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15 тыс.4 месяца назад
사탄이 교회에 뿌려 놓은 CCM과 힐송. 다음세대 들먹이는 신사도주의의 대추수-칼빈주의.개혁신앙.
예정론과 교리를 무시하는 자들-칼빈주의.개혁신앙
Просмотров 4 тыс.5 месяцев назад
예정론과 교리를 무시하는 자들-칼빈주의.개혁신앙
온라인 도박에 빠지면 비참해진다-개혁신앙.칼빈주의.
Просмотров 2,5 тыс.5 месяцев назад
온라인 도박에 빠지면 비참해진다-개혁신앙.칼빈주의.

Комментарии

  • @jinnkim4474
    @jinnkim4474 День назад

    아멘아멘 30 넘을때까지 진화론자, 무신론자처럼 살다가 예수님을 믿을 때까지 계속 사람을 보내주셔서 전도를 받게 하시고 때가 되어 강력한 내적부르심으로 성경을 읽고 내가 지옥갈 죄인이고 예수님이 나때문에 십자가에서 그 고통을 당하셨다는 걸 믿게 되고 부활하심으로 내가 구원받았음을 믿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말로 표현할수 없는 기쁨과 평안으로 이 기쁨을 전하기 위해 계속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나에게 창세전에 하나님께서 기쁜으로 나를 구원하시기로 작정하셨다고 하니 얼마나 은혜스러운지요. 칼빈의 예정론은 거듭난자에게는 큰 은혜와 흔들리지 않는 구원의 확신을 줍니다.

  • @오늘하루감사-b9u
    @오늘하루감사-b9u 2 дня наза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아멘아멘

  • @김민아-i1g
    @김민아-i1g 3 дня назад

    감사합니다 😊

  • @ingyo7190
    @ingyo7190 3 дня назад

    저도 그냥 동방박사는 세명인가보다 하면서 살아왔었는데, 근거가 없는 것이었군요.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채린-r5b
    @이채린-r5b 3 дня назад

    오늘도 귀한 말씀 감사드려요 작가님😊

  • @Paul-o9t8f
    @Paul-o9t8f 4 дня назад

    감사합니다

  • @JesusIsTheLord0191
    @JesusIsTheLord0191 5 дней назад

    주사파 김민석 영상은 쇼츠로 올려놓고 왜 댓글 막아놨나요? 잘난척 하기 전에 본인을 잘 돌아보세요

  • @홍다-l5t
    @홍다-l5t 9 дней назад

    전광훈 목사 비판 영상도 올려주세요

  • @GODSORIREFORMED
    @GODSORIREFORMED 10 дней назад

    소감중 열 여덟 살이 아닌 여덟 살 입니다^^

  • @이채린-r5b
    @이채린-r5b 10 дней назад

    아~멘! 작가님 감사합니다😊

  • @xhjkhxcknchebksceib
    @xhjkhxcknchebksceib 10 дней назад

    신학 공부 강의 커리큘럼이 있으면 좋겠어용

  • @카일-s4k
    @카일-s4k 12 дней назад

    손만 아픈 필사, 눈만 아픈 일독보다는 마음을 다해 묵상하고 말씀 안에 담긴 주님의 뜻을 알길 기도하는 태도로 바꾸려고합니다.

  • @불교사이비
    @불교사이비 15 дней назад

    이단아 예수님만 믿어 마귀의 자식이 예수의 피와 살을 먹어 요한복음이 진리야 마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