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29
- Просмотров 49 406
이다겸
Добавлен 24 сен 2016
Видео
어른들이 그림책에서 철학을 캐내다
Просмотров 942 месяца назад
어른이 되니까 책보다 그림책에서 힐링되는 경우가 더 많다. 한 해에 수없이 패기되어 가는 그림책들을 수거하여 다시 업사이클해서 어른들의 마음을 힐링해보자.
어른들이 그림책으로 자기를 찾아 가는 과정
Просмотров 352 месяца назад
각자의 색깔을 지닌 채 상대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면서 서로 소통하기로 의견이 모아 가고 있다.
어른들을 위한 그림동화 심리치유 2일째
Просмотров 322 месяца назад
그림동화 내용 보다는 그림을 보고 마음을 덜어 내도록 힘썼다. 시니어들의 모든 생활의 지표가 어쩌면 그림동화 속에 다 있었을 수도...
그림동화책으로 하는 심리치료
Просмотров 1122 месяца назад
쉬고 있는 조그마한 샴실에 치료기구들 골반교정기, 세라잼, 테라 90 발마사지기 온열기, 진동 마사지기, 털털이 등등 갖다 놓고 힐링대통 놀이터를 마련했어요. 여기서 그림동화 심리치료도 하게 되었네요.
너무 멋져요 가보고싶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부족해도 꼴지를 해도 괜찮아.
그림책을 통해서도 치유가 되네요. 상큼한 도전이네요.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 나지 않는다 잖아요. 그림책을 통해 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싶을 뿐.
과거 속으로의 여행을 통해 박물관에서나 보게 될 옛물건들을 통해 추억여해을 떠나 보네요.
선생님~멋져요🎉
뭐든 멋지게 봐주시고 늘 웃음을 유지하고 계신 미소부자님께 다시 웃음 버튼을 눌리고 싶어요.
한 그림책에서 자기를 완벽하게 찾아가지는 못하지만 자신의 색깔을 존중하면서 서로를 인정하고 있는 그대로 하자는 교훈을 만들어 내서 좋았습니다.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그림동화의 그림만 봐도 힐링될 듯.
소통이 필요한데 서로가 스승이 되어 서로 배우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이바구를 맘껏 하고 싶어요. 마음이 저절로 치유될 것 같아요.
정겨운 이바구란 말을 썼군요. 이바구하는 사람은 암도 안 걸린데요.
넘 멋지네요
같은 그림을 보고도 관점이 다 다르네요. 그게 자신만의 맞춤형 치유가 되는 듯.
신나는 일을 하네요. 그렇게 하면 진솔한 이야기가 술술 나오겠네요. 나도 치료 받고 싶다.
어른이 되면 글씨도 안보이고 그림읽기를 통해 자기를 찾아 가는 과정인 건 같아요.
미술치료 심리 치료사와 그림동화 심리 치유 지도사 자격증을 두고 활용하지 못하다 이제 활용하게 되어 기쁩니다.
20분이 넘으니까 업로드가 안되어서 중간에 끊어서 결론이 덜 되었네요. 뒤죽박죽 엉망진창이지만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 나지 않는다 했어요. 도전 합시다.
마음을 열면 모두 힐링이 됩니다 매일매일이 기대됩니다
그림이 마음을 여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잘하고 있구먼.ㅎ
시니어들이 계속 들으면 마음이 힐링 될 것 같아요. 특히 감사 릴레이는 힘이 생기는 것 같네요.
선한 영향력이 생긴다면 점점 더 밝은 세상을 만들어 갑시다.
와우! 너무 진솔해요. 저도 수채화를 하지만 꽃그림도 배우고 싶어요.
힐링대통 놀이터라니. 그 곳에 가면 모든게 힐링될 것 같아요. 그림동화로 심리치유가 된다니 너무 기대되네요.
고마워요. 힘이 되는 말이네요.
멋지네요. 해바라기가 살아 움직이는 것 같네요.ㅎ
오늘 처음으로 시도하는 그림동화 심리치유를 하고자 했지만 어떻게 이렇게 열린 동료들이 있었는지 탄복합니다.
내 백성 어금니 반을 임플란트 만드는 죄인. 그 때 벌 받는 심정으로 발음 칙칙새는 채로 녹음하며 어쩌다 들을 때마다 벌을 받는다. 부끄러워 힘드는 벌을 받는다.
구절처럼 아름답습니다 섬세하게 잘 그려주시네요🎉🎉🎉🎉❤
자상하게 설명해주시니 도전해볼용기가 납니다 고맙습니다
언니 어쩌다보니 이름보고 들어왔는데 언니네 화이팅
푸른장미가 럭셔리하게 오묘한 맛을 냅니다~ 무척 좋네요.
가면을 벗은 시인의 넋두리! 어찌 이리 진솔하게 표현하시는지... 겪어본 자로서 크게 공감합니다. 버티다 보니 남의 편이 내 편이 될 수 밖에 없는 때가 오더라구요. 다겸님도 그럴겁니다. 화이팅!
다겸님의 삶을 담아낸 시들. 시인의 직접 낭송을 들으며 많은 공감을 하게 됩니다.
노란 꽃잎들만 그려졌을 땐 어떻게 완성된 해바라기들이 그려질까 궁금했는데 정말 완성되고 나니 멋집니다. 밑그림도 없이 척척 그려내는 화가님 부럽습니다.
실수를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예술가! 멋져요.
안녕하세요 💃 아쥬 잘 하셨습니다 좋아요 응원합니다 손잡고 갑니다 자주뵙겠습니다
익숙한 빨간장미보다 푸른장미가 색다른 맛이 나요
업사이클 전문가로 사업하면 대박날듯해요.
실내공간이 확 달라지는인테리어네. It's awesome.
살이 쪄서 고민스럽다면 "당귀율무복합물"을 한번 드셔 보세요. 야식도 끊을 수 있었고 뱃살도 들어가니까 요즘 제 몸매에 만족스러운 거 있죠^^
대문에 장미 그립은 처음 접해보는데 화려하고 참 예쁘네요~*
늦깍이 나이지만 야생화 그려보고싶어 유트브찾다가 쌤을 만나 보니 셈세하고 차분하게 설명해주시니 찐 초보 자신감을 가ㅈ게 해 주시네요~ 바로 시돗해 보게습니다 꾸준히 좋은 영상 오려주세요~~!
정말 잘생각하셨네요. 늦깍이시더라도 접근성이 좋고 기법대로 그리면 못그려도 꽃이니까 이쁘더라고요. 아크릴 물감으로 집에 버리는 천에 수채화처럼 그려도 지워지지 않으니 바릴게 없답니다.ㅎ
감미롭습니다.아름답습니다. 귀와 눈이 향기를 느낍니다~
놀라운 시 입니다. 오랫만에 좋은 생활시 한편 잘 감상했습니다
저도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다겸님 구독 신청했어요
앞으로 경험해 보지 못한 불황이 닥친다고들 하네요. 명견만리라는 책에서는 구명보트 전략으로 가진 것 지키기 하라네요. 있는 것을 재보수해서 쓸모있게 쓰는데 아크릴물감 만큼 좋은게 없네요.
원터치 기법의 장미. 그리는 걸 보여주고 싶었지만 혼자하는 유튜브라 다 그린후 동영상을 찍었다.언젠가 누군가가 그리는 걸 찍어 주는 오려나.
코로나 확진으로 7일간의 휴식. 앞만 보고 달려 온 세월. 약간의 통증을 견디며 일에 대한 스트레스 제로가 되어보긴 처음이다. 코로나 격리가 끝나는 날쯤 하고 싶은 일로 워밍엎해 봤다.
해바라기와 주변 경치의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제네시스 캠핑텔 발전을 기대 합니다~!
멋있다
와~우~~!!!! 해바라기 울타리네요 넘 예쁘고 분위기 있어요 대단하십니다~~^^
코로나로 실종된 시낭송 단아지만 그 뿌리는 영원할듯.
해바라기씨만큼 많은 수확이 있길 바라며 꽃잎 한장한장에 정성을 다해 3일만에 완성했습니다.
빈둥지 증후군으로 슬프지만 마냥 슬퍼할 수 없어 억지로라도 즐기는 척이라도 해본다.
허용을 했지만 떵누고 밑 안닦은 것 같을 땐 비굴이 묻어서 그런 것이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떼기가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