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해 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해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중에 임하네 모든 원수 굴복하네 주의 임재 앞에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중에 임하네 모든 원수 굴복하네 내가 춤을 출때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주를 즐거워하라 모든 만물들아 찬양하라 영원히 영원히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주를 즐거워하라 모든 만물들아 찬양하라 영원히 영원히🎵
쉽지않은 질문이에요.. 나도 그렇게 느껴지긴 하거든요.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찬양들을 들어보면 왠지 좀 멀게느껴집니다. 근데 이게 나도 나이가 먹어 꼰대처럼 되어가는건지 끊임없는 자아성찰과 머리가 굳어버리는것에 대한 경계를 해야하긴 해야합니다. 그냥 내가 좋은것만 가려서 편식하다보면 그냥 바로 라떼꼰대 되어버리니까요. 교회문화에 대한것도 마찬가집니다. 내가 청년부때 교회에 드럼놓는걸 그~~~렇게 반대하시던 장로님.. 너무 이해안가고 싫었는데. 나도 결국 그렇게 되어가는게 아닌지...
[새번역성경] 사무엘하 6장12절~23절 12. 누군가가, 오벳에돔의 집에 하나님의 궤를 보관하였기 때문에, 주께서 오벳에돔의 집과 그에게 딸린 모든 것에 복을 내려 주셨다는 소식을, 다윗 왕에게 전하였다. 그리하여 다윗은 기쁜 마음으로 가서, 하나님의 궤를 오벳에돔의 집에서 다윗 성으로 가지고 올라왔다. 궤를 옮길 때에 그는 큰 축제를 벌였다. 13. 다윗은, 주의 궤를 멘 사람들이 여섯 걸음을 옮겼을 때에, 행렬을 멈추게 하고, 소와 살진 양을 제물로 잡아서 바쳤다. 14. 그리고 다윗은 모시로 만든 에봇만을 걸치고, 주 앞에서 온 힘을 다하여 힘차게 춤을 추었다. 15. 다윗과 온 이스라엘 가문은 환호성을 올리고, 나팔 소리가 우렁찬 가운데, 주의 궤를 옮겨 왔다. 16. 주의 궤가 다윗 성으로 들어올 때에, 사울의 딸 미갈이 창 밖을 내다보다가, 다윗 왕이 주 앞에서 뛰면서 춤을 추는 것을 보고, 마음 속으로 그를 업신여겼다. 17. 그들이 주의 궤를 들어다가, 다윗이 궤를 두려고 쳐 놓은 장막 안 제자리에 옮겨 놓았을 때에, 다윗이 주 앞에 번제와 화목제를 드렸다. 18. 다윗은 번제와 화목제를 드리고 나서, 만군의 주의 이름으로 백성에게 복을 빌어 주고, 19. 그 곳에 모인 온 이스라엘 백성에게, 남녀를 가리지 않고, 각 사람에게, 빵 한 덩이와 고기 한 점과 건포도 과자 한 개씩을 나누어 주었다. 그런 다음에, 온 백성이 각각 자기들의 집으로 돌아갔다. 20. 다윗이 자기의 집안 식구들에게 복을 빌어 주려고 궁전으로 돌아가니, 사울의 딸 미갈이 다윗을 맞으러 나와서, 이렇게 말하였다. "오늘 이스라엘의 임금님이, 건달패들이 맨살을 드러내고 춤을 추듯이, 신하들의 아내가 보는 앞에서 몸을 드러내며 춤을 추셨으니, 임금님의 체통이 어떻게 되었겠습니까?" 21. 다윗이 미갈에게 대답하였다. "그렇소. 내가 주 앞에서 그렇게 춤을 추었소. 주께서는, 그대의 아버지와 그의 온 집안이 있는데도, 그들을 마다하시고, 나를 뽑으셔서, 주의 백성 이스라엘을 다스리도록, 통치자로 세워 주셨소. 그러니 나는 주를 찬양할 수밖에 없소. 나는 언제나 주 앞에서 기뻐하며 뛸 것이오. 22. 내가 스스로를 보아도 천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주님을 찬양하는 일 때문이라면, 이보다 더 낮아지고 싶소. 그래도 그대가 말한 그 여자들은 나를 더욱더 존경할 것이오." 23. 이런 일 때문에 사울의 딸 미갈은 죽는 날까지 자식을 낳지 못하였다.
다윗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는 쪽으로 정말 집중하고 결국 하나님께서 마음에 기뻐하시는자 였습니다 그는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여쭈어보고 나아갔고 그는 예수그리스도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에 맞추어 기도하며 행동 했기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하셨고 그의 후손에서 예수그리스도가 나오게되시는 축복을 얻었죠 쉬운 성경이나 현대인 성경으로 사무엘 상 부터 보시면 됩니다
🎵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해 주님의 임재 앞에서 권능의 날개 아래서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해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중에 임하네 모든 원수 굴복하네 주의 임재 앞에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중에 임하네 모든 원수 굴복하네 내가 춤을 출때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주를 즐거워하라 모든 만물들아 찬양하라 영원히 영원히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주를 즐거워하라 모든 만물들아 찬양하라 영원히 영원히🎵
주님 한주를 힘들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이 있기에 이 땅과 세상이 있는겁니다. 주님께 기도 드립니다 아멘
하나님께 짐심박수 올림니다🙏
아 이거 너무좋아
샬롬!전 이 찬양이 정말좋아요! 되게 재밌고 경쾌해요!
멋진곳불러주신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오늘 여름수련회 부서에서한찬양입니다 너무 즐겁고
좋은 목소리가 합쳐서 이런 멋진곡이됐네요
에이맨~
주님 항상 주님을 찾는자가 되게 해주세요
노래가너무좋아서매일매일연습하고있어요
아멘 할렐루야 주님의 임재 앞에서❤❤❤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 중에 임하네
ㅇㅈ
ㅇㅈ
아멘아멘아멘
🙏 아멘
1:03 1:04 😮@@강아지_좋아_사람_HANDEL
진심으로주를찬양합니다~~!!
찬양이너무좋아서매일매일듣고싶어요
할렐루야 아멘🙏 🙏
아멘~ 춤을 추며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ㅇㅈ
할렐루야~~~^^
찬양해라❤❤
❤
주님의 임재 앞에서 승리하시고 충만한 길로 인도하소서 🙏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멘
모든 원수 굴복하네
내가 춤을 출때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즐거워하라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전심으로 즐거워하라
아멘아멘
감사합니다 ~^^❤
아멘!!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ㅇㅈ
드럼치는 사람입니다! 하프타임 비트(음악을 느려지게 만드는 비트) 좋네요!! 이 부분이요 주의 나라 주의 권세 찬양중에 임하네 모든 원수 굴복하네 내가 춤을 출 때
아멘
ㅇㅈ
좋은찬양 감사합니다 ❤️
ㅇㅈ
아멘!
아멘!!!
아멘♡
오래간만에 듣는 찬양입니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레루야 아멘
아멘
노래가너무좋아요
할렐루야~~~. 아멘아멘
노래가너무좋아요그래서교회찬양팀으로하고있어요
이노래제가어제들었던주님의임재앞에서에요! 감사합니다!
ㅇㅈ?
ㅇㅈ
찬양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시 들어도 신나네요
1:11 다윗처럼 춤을 추면서
언제 들어도 흥에 겹네요~~😊😊😊
아멘!!♡
매일매일찬양팀연습할래요❤❤❤❤❤❤❤😅😢😊😊😊
전 왜 엣날 찬양에서 주님을 더 강력히 느끼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저의 취향인가요? 아님 정말 이때의 영성이 예수님께 온전히 표현된 곡일까요? 참 어렵고 힘듭니다..
그만큼 주님안에 거한자들이 쓰고 부른 찬양아닐까요ㅎㅎ
하스데반선교사님도 개인적으로 그랬다구봐여
쉽지않은 질문이에요.. 나도 그렇게 느껴지긴 하거든요.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찬양들을 들어보면 왠지 좀 멀게느껴집니다. 근데 이게 나도 나이가 먹어 꼰대처럼 되어가는건지 끊임없는 자아성찰과 머리가 굳어버리는것에 대한 경계를 해야하긴 해야합니다. 그냥 내가 좋은것만 가려서 편식하다보면 그냥 바로 라떼꼰대 되어버리니까요. 교회문화에 대한것도 마찬가집니다.
내가 청년부때 교회에 드럼놓는걸 그~~~렇게 반대하시던 장로님.. 너무 이해안가고 싫었는데.
나도 결국 그렇게 되어가는게 아닌지...
영성,기름부음의 차이가 맞아요.
확실히 기름부음이 다릅니다.
현재 많은 찬양단들이 혼적인 찬양을 많이 부르더라고요. 감성은 건들일 수 있으나 영적터치까진 가지 못하죠.
성령이 역사하시지 않으면 혼적으로 갈 수 밖에 없는데 참 안타까워요.
주님의 자녀들, 교회가 만들어내는 찬양들로 한 층 가깝게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비신도들이 많아지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조금 더 쉽게 접할 수 있기에,,
ㄴㅇㅈ
멋저요+!
intro (0:00) - V (0:15) - PC (0:43) - C (1:12) - inter (1:39) - V (1:46) - PC (2:13) - C (2:42) - inter2 (3:10) - PC *break (3:38) - C (4:07) - outro (5:01)
아멘~~~
하나님이름을로아맨❤
정말 은혜로운 노래입니다~~^^
화이팅^~^.
너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0:43
0:15
1:10
5:08
훈련은! 끝났다! 각!개!전!투!
ㄴㅇㅈ
갑자기요?
훈련은 전투다 각개전투 아닌가요?
3:37
👍
ㅇㅈ
3:09 3:37
호우 첫번째 댓글
매우
다윗이 어떤 사람이죠?
[새번역성경]
사무엘하 6장12절~23절
12. 누군가가, 오벳에돔의 집에 하나님의 궤를 보관하였기 때문에, 주께서 오벳에돔의 집과 그에게 딸린 모든 것에 복을 내려 주셨다는 소식을, 다윗 왕에게 전하였다. 그리하여 다윗은 기쁜 마음으로 가서, 하나님의 궤를 오벳에돔의 집에서 다윗 성으로 가지고 올라왔다. 궤를 옮길 때에 그는 큰 축제를 벌였다.
13. 다윗은, 주의 궤를 멘 사람들이 여섯 걸음을 옮겼을 때에, 행렬을 멈추게 하고, 소와 살진 양을 제물로 잡아서 바쳤다.
14. 그리고 다윗은 모시로 만든 에봇만을 걸치고, 주 앞에서 온 힘을 다하여 힘차게 춤을 추었다.
15. 다윗과 온 이스라엘 가문은 환호성을 올리고, 나팔 소리가 우렁찬 가운데, 주의 궤를 옮겨 왔다.
16. 주의 궤가 다윗 성으로 들어올 때에, 사울의 딸 미갈이 창 밖을 내다보다가, 다윗 왕이 주 앞에서 뛰면서 춤을 추는 것을 보고, 마음 속으로 그를 업신여겼다.
17. 그들이 주의 궤를 들어다가, 다윗이 궤를 두려고 쳐 놓은 장막 안 제자리에 옮겨 놓았을 때에, 다윗이 주 앞에 번제와 화목제를 드렸다.
18. 다윗은 번제와 화목제를 드리고 나서, 만군의 주의 이름으로 백성에게 복을 빌어 주고,
19. 그 곳에 모인 온 이스라엘 백성에게, 남녀를 가리지 않고, 각 사람에게, 빵 한 덩이와 고기 한 점과 건포도 과자 한 개씩을 나누어 주었다. 그런 다음에, 온 백성이 각각 자기들의 집으로 돌아갔다.
20. 다윗이 자기의 집안 식구들에게 복을 빌어 주려고 궁전으로 돌아가니, 사울의 딸 미갈이 다윗을 맞으러 나와서, 이렇게 말하였다. "오늘 이스라엘의 임금님이, 건달패들이 맨살을 드러내고 춤을 추듯이, 신하들의 아내가 보는 앞에서 몸을 드러내며 춤을 추셨으니, 임금님의 체통이 어떻게 되었겠습니까?"
21. 다윗이 미갈에게 대답하였다. "그렇소. 내가 주 앞에서 그렇게 춤을 추었소. 주께서는, 그대의 아버지와 그의 온 집안이 있는데도, 그들을 마다하시고, 나를 뽑으셔서, 주의 백성 이스라엘을 다스리도록, 통치자로 세워 주셨소. 그러니 나는 주를 찬양할 수밖에 없소. 나는 언제나 주 앞에서 기뻐하며 뛸 것이오.
22. 내가 스스로를 보아도 천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주님을 찬양하는 일 때문이라면, 이보다 더 낮아지고 싶소. 그래도 그대가 말한 그 여자들은 나를 더욱더 존경할 것이오."
23. 이런 일 때문에 사울의 딸 미갈은 죽는 날까지 자식을 낳지 못하였다.
다윗은 하나님의 마음에 합하는 쪽으로 정말 집중하고 결국 하나님께서 마음에 기뻐하시는자 였습니다
그는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여쭈어보고 나아갔고
그는 예수그리스도로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에 맞추어 기도하며 행동 했기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게 하셨고 그의 후손에서 예수그리스도가 나오게되시는 축복을 얻었죠
쉬운 성경이나 현대인 성경으로 사무엘 상 부터 보시면 됩니다
골리앗을 쓰러뜨린 인물,
옷이 벗겨질 정도로 춤을 추며 하나님을 찬양하던 인물,
솔로몬의 아버지
해병대교육훈련단교회
兵1307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