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보는데 목소리도 좋고 특기도 있고 앞으로 점점 뜰 거 같습니다. (언제나 햄볶 다음 글자가 뭘까요. 햄볶 ? 자?) 십일조, 구약이라 지킬 필요 없는데도 많은 개신교 신자들이 지키고 있죠. 예수는 언약과 제사를 폐하러 왔다고 하는데도 여전히 십일조를 바치다니요? 논리 모순입니다. 예수가 말한 것은 모두가 같은 신도니 부자들은 거룩한 부자되서 주위를 돌봐주고(네 이웃을 네 몸 같이 사랑하라) 과부의 두 렙돈(십일조가 아니라 전 재산을 줌)이 크도다 하는 것입니다. 결혼이 신생 독립국가를 세우는 것이다. 다 좋은데 효자는 결혼하지 말라는 말은 선을 넘었네요. 기존 가족과 담을 쌓으면서 둘만 행복하면 그게 행복인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편협하고 작은 생각일 뿐입니다.
광수. 제가 볼 때도 자기주장보다는 부모님의견을 잘 따르는 착한아들로 보여서 이혼에도 부모님 손드셨다고 하는걸보니 그럴거 같았어요~ 그래서 결혼은 양가가하는건 맞지만 자기가 사랑하는사람에 대한확신! 지켜줄 용기도 없는데 처음부터 왜 결혼을 했는지 의문이들더라구요 결혼까지 하면서 그런부분 상의도 안했나 싶구요 좋으시분 같은데 보는눈도 예리하고 좋은분 만나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혼사유가 고부갈등이라고 할 수는 없으니 종교갈등이라 퉁 친 걸로 보이네요
한 달 반 만에 무슨 고부 갈등이 생긴단 말입니까?
사실이래도 잠수이별 탄 며느리가 문제죠. 결혼이 불장난도 아니고..
결혼식 당일날 혼란 이 일어났다니ㅠ
결혼 준비 기간엔 둘이 뭘 준비 했는지 궁궁하다ㅠ
마마보이
최고입니다. 깔금
공감! 동감! 맞는 말씀이네요.^^
그니깐~ 고부갈등에 남자가 중간에서 손을놔버리고~~ 여자 팔딱거리다 잠수가 이혼으로연결?
영자 우짤?
영자는 야시라서 괜춘
재밌는 리뷰 네요 자주 올려주세요
예시로 든 결혼하기전에 어느 교회 갈건지도 안정하고 결혼하는 기독교커플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던건지😅
끼만님 같은뎅 ㅋㅋㅋ아닌가용
종교때매 그런경우 많아요..
처음 보는데 목소리도 좋고 특기도 있고 앞으로 점점 뜰 거 같습니다. (언제나 햄볶 다음 글자가 뭘까요. 햄볶 ? 자?)
십일조, 구약이라 지킬 필요 없는데도 많은 개신교 신자들이 지키고 있죠.
예수는 언약과 제사를 폐하러 왔다고 하는데도 여전히 십일조를 바치다니요? 논리 모순입니다.
예수가 말한 것은 모두가 같은 신도니 부자들은 거룩한 부자되서 주위를 돌봐주고(네 이웃을 네 몸 같이 사랑하라)
과부의 두 렙돈(십일조가 아니라 전 재산을 줌)이 크도다 하는 것입니다.
결혼이 신생 독립국가를 세우는 것이다. 다 좋은데 효자는 결혼하지 말라는 말은 선을 넘었네요.
기존 가족과 담을 쌓으면서 둘만 행복하면 그게 행복인가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편협하고 작은 생각일 뿐입니다.
햄볶으자 예요~
광수.
제가 볼 때도 자기주장보다는 부모님의견을 잘 따르는 착한아들로 보여서 이혼에도 부모님 손드셨다고
하는걸보니 그럴거 같았어요~
그래서 결혼은 양가가하는건 맞지만
자기가 사랑하는사람에 대한확신!
지켜줄 용기도 없는데 처음부터 왜 결혼을 했는지 의문이들더라구요
결혼까지 하면서 그런부분 상의도 안했나 싶구요
좋으시분 같은데 보는눈도 예리하고
좋은분 만나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